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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Ron Carter의 스튜디오 앨범 Uptown Conversation(1970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8. 1. 17.






Ron Carter — electric bass, bass
Herbie Hancock — piano, electric piano
Hubert Laws — flute (tracks 1-3)
Sam Brown — guitar (tracks 1, 3 & 4)
Billy Cobham (tracks 3, 6, & 7) — drums
                                                            Grady Tate (tracks 1, 2, 4, 5, 8 & 9) — drums




미국의 재즈 더블 베이시스트인 Ron Carter (1937 년 5 월 4 일 출생)는 2,221 번의 레코딩 세션에 출연하여 역사상 가장 재즈적인 베이시스트로 기록되었을 뿐만 아니라 여러번 첼로 녹음을 한 뮤지션이다. 그는 Herbie Hancock, Wayne Shorter 및 드러머 Tony Williams 도 포함된 1960 년대 초반 Miles Davis Quintet 의 멤버였다.

처음 10살 때부터 클래식 더블 베이스를 연주했지만 인종 차별을 경험하면서 재즈로 전향해 재즈 뮤지션으로서의 그의 첫 직업은 Jaki Byard 와 Chico Hamilton 과 함께 베이스를 연주 했다. 그의 첫 번째 녹음은 1960년 에릭 돌피 (전 해밀턴 그룹 멤버)와 돈 엘리스 (Don Ellis )와 함께 제작되었다. Eric Dolphy, Charlie Persip, Mal Waldron, George Duvivier와 George Duvivier, Roy Haynes , Carter와 함께 Out of There 라고 불리는 Dolphy와의 앨범이었다.

그것의 진보된 하모니 및 개념은 third stream movement의 단계였다. 1993 년에 그는 Best Jazz Instrumental Group에서 그래미상을, 1998 년에는 " Round Midnight "의 영화 작곡을 위해 그래미상을 수상했다.


오늘은 베이시스트 Ron Carter의 두 번째 앨범으로 1969년에 녹음한 앨범 Uptown Conversation(1970년)을 감상해보겠다.


Ron Carter의 스튜디오 앨범 Uptown Conversation(1970년)

레이블: Embryo SD 521
녹음일: 1969년 10월 6일과 7일
발매일: 1970년
길이: 57:02 CD reissue with bonus tracks
프로듀서: Herbie Mann

Track listing(모든 곡은 Ron Carter작곡)
1."Uptown Conversation" - 6:06
2."Ten Strings" - 5:35
3."Half a Row" - 10:13
4."R.J." - 2:46
5."Little Waltz" - 8:29
6."Einbahnstrasse" - 8:04
7."Doom" - 7:07
8."Einbahnstrasse" [Alternate Take] - 7:15 Bonus track on CD reissue
9."Doom" [Alternate Take] - 6:34 Bonus track on CD reissue

Personnel
Ron Carter — electric bass, bass
Hubert Laws — flute (tracks 1-3)
Herbie Hancock — piano, electric piano
Sam Brown — guitar (tracks 1, 3 & 4)
Grady Tate (tracks 1, 2, 4, 5, 8 & 9), Billy Cobham (tracks 3, 6, & 7) — drums




https://youtu.be/pdnU7XoXLb8?list=PL5tfPC3A6WARHCgGTwyhukxOR1zpUeLJt













1.

Ron Carter/Ronald Levin " Ron " Carter (1937 년 5 월 4 일 출생)는 미국 재즈 더블 베이시스트이다. 2,221 번의 레코딩 세션에 출연하여 역사상 가장 재즈적인 베이시스트로 기록되었다. 카터는 또한 여러 번 녹음한 첼로 연주자 이다.

그의 스튜디오 앨범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 : Blues Farm (1973); All Blues (1973); Spanish Blue (1974); Anything Goes (1975); Yellow & Green (1976); Pastels (1976); Piccolo (1977); Third Plane (1977); Peg Leg (1978); A Song for You (1978).

그는 Herbie Hancock , Wayne Shorter 및 드러머 Tony Williams 도 포함된 1960 년대 초반 Miles Davis Quintet 의 멤버였다. 카터는 1963 년 Davis의 그룹에 합류하여 Seven Steps to Heaven 과 후속 ESP에 출연했다. 카터는 또한 블루 노트 녹음을 위해 60 년대에 핸콕, 윌리엄스 및 쇼터의 녹음 중 일부를 녹음 했다. 그는 Sam Rivers , Freddie Hubbard , Duke Pearson , Lee Morgan , McCoy Tyner , Andrew Hill , Horace Silver 등 많은 블루 노트 녹음에서 사이드 맨이었다. 그는 Down Beat 재즈 명예의 전당 ( The Hall of Fame)에서 2012 년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1993 년 최고의 재즈 기악 그룹 그래미상을, 1998 년에는 " Round Midnight 영화를 위한 기악곡"으로 또 다른 그래미상을 수상 했다. 2010 년에는 프랑스 최고 문화상, Ordre des Arts et des Lettres 지휘관 메달과 직함을 수상했다.

이른 인생

Carter는 미시건 주 Ferndale에서 태어났다. 그는 10 세에 첼로를 연주하기 시작했지만 그의 가족이 디트로이트로 이사했을 때, 그는 클래식 뮤지션의 인종적 고정 관념으로 인해 첼로 연주에 어려움을 겪었다. 그 대다수는 그 당시 백인이었다. 카터는 더블베이스 연주로 전환했다. 그는 디트로이트에 있는 Cass Technical High School 과 나중에 뉴욕의 Rochester에 있는 Eastman School of Music 에 참석하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했다. 1959 년 Eastman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1961 년 뉴욕시 맨해튼 음악 학교에서 더블베이스 연주 석사 학위를 받았다.

재즈 뮤지션으로서의 그의 첫 직업은 Jaki Byard 와 Chico Hamilton 과 함께 베이스를 연주 했다. 그의 첫 번째 녹음은 1960년 에릭 돌피 (전 해밀턴 그룹 멤버)와 돈 엘리스 (Don Ellis )와 함께 제작되었다. Eric Dolphy , Charlie Persip , Mal Waldron , George Duvivier 와 George Duvivier, Roy Haynes , Carter와 함께 Out of There 라고 불리는 Dolphy와의 데이트였다. 그것의 진보된 하모니 및 개념은 third stream movement의 단계였다.

직업

1960 ~ 1980 년대

Carter는 Herbie Hancock , Wayne Shorter 및 드러머 Tony Williams가 포함 된 1960 년대 초 두 번째 위대한 Miles Davis Quintet 을 통해 명성을 얻었다. 카터는 1963 년 Davis의 그룹에 합류하여 Seven Steps to Heaven 과 후속 ESP 에 출연했으며, 후자는 전체 5 중주만의 첫 번째 앨범이다. 또한 카터의 작곡 3 곡 (데이비스 그룹에 작곡한 유일한 시간)을 선보였다. 그는 1968 년 ( 데이브 홀랜드로 대체되었을 때까지) 데이비스와 함께 있었고 1969년과 1970 년 데이비스와 몇 번의 스튜디오 세션에 참여했다. 그는 초기 재즈 - 락 퓨전 시대에 일렉트릭베이스를 연주했지만 그 악기 연주를 멈추었고 2000 년대에는 더블베이스 만 연주했다.

카터는 또한 블루 노트 기록을 위해 60 년대에 핸콕, 윌리엄스 및 쇼터의 녹음 중 일부를 녹음 했다. 그는 Sam Rivers , Freddie Hubbard , Duke Pearson , Lee Morgan , McCoy Tyner , Andrew Hill , Horace Silver 및 기타와 함께 노는 많은 Blue Note 녹음의 사이드 맨 이었다.

데이비스를 떠난 후, 카터는 수년간 CTI 레코드의 대명사였고,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을 만들었으며 다양한 음악가들과 함께 많은 레이블 레코드에 출연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주목할 만한 음악 파트너십은 Joe Henderson , Houston Person , 행크 존스 , Gabor Szabo 와 Cedar Walton을 포함한다. 1970 년대 뉴욕 재즈 쿼텟 (New York Jazz Quartet) 멤버였다. 1986년 Carter는 Billy Joel 의 앨범 The Bridge 에서 " Big Man on Mulberry Street "에서 더블베이스를 연주했다.

1990 년대 - 2000 년대

1993 년에 그는 Best Jazz Instrumental Group에서 그래미상을, 1998 년에는 " Round Midnight "의 영화 작곡을 위해 그래미상을 수상했다. 그는 대체 힙합 그룹 A Tribe Called Quest 의 영향력 있는 앨범 The Low End Theory 에 출연하여 "Verses from the Abstract"라는 트랙에 출연한다. 그는 재즈 콤보인 Classical Jazz Quartet 의 멤버로 출연했다. 1994 년에, 카터는 Red Hot Organization 의 편집 앨범인 Stolen Moments : Red Hot + Cool에 출연했다.

흑인 공동체와 관련하여 에이즈 전염병에 대한 인식과 기금을 모으기 위한 앨범은 TIME까지 "올해의 앨범"으로 예고되었다. 2001 년 Carter는 Black Star 와 John Patton 과 함께 Red Hot Organ 의 편집 앨범인 Red Hot + Indigo에 대한 "Money Jungle"을 녹음하여 Duke Ellington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카터는 뉴욕 시립 대학 음악 학부의 명예 교수로 20년간 강의했으며 [ 2005 ], 2005 년 봄 버클리 음악 대학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2008 년 뉴욕시의 줄리아드 (Jillillard) 학교의 교수로 재직하여 학교의 재즈 연구 프로그램에서 베이스를 가르쳤다. 카터는 로버트 알트만 감독의 1996 년 캔자스시티에 출연했다. 마지막 크레딧은 그와 동료 베이시스트 Christian McBride가 " "Solitude고독 "에 대해 듀엣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카터는 재즈 재단 이사회의 자문위원회와 명예 창립위원회에 참석한다. 카터는 허리케인 카트리나에서 살아남은 음악가를 포함하여 미국의 노인 재즈와 블루스 뮤지션의 가정과 삶을 구하기 위해 설립된 이래로 재즈 재단과 함께 작업해 왔다.

카터는 "What Is New Orleans"라는 제목의 HBO 시리즈 Treme 의 에피소드에 출연했다. Carter의 승인 된 전기인 Ron Carter : Dan Ouellette 의 "Right Notes 찾기"는 2008 년 ArtistShare에서 출판되었다. 2013 년 Carter는 링컨 센터의 18 번째 Essential Ellington 경쟁 및 축제에서 재즈의 4 명의 심사 위원 중 한 명이었다.



2.

Herbie Hancock/ Herbert Jeffrey Hancock(1940년 4월 12일)은 미국의 건반 연주자이자 작곡가, 밴드 리더, 수많은 음반을 제작한 예술가이다.

예리하고 혁신적인 화성을 표현하는 재즈 피아노 연주자로 성공을 거둔 뒤 전자악기를 연주하는 재즈록 그룹의 리더로 활동하면서 폭넓은 인기를 얻었다.

11세 때 시카고 심포니 관현악단과 협연으로 모차르트 협주곡 1악장을 연주했다. 고등학생 시절에 자신의 첫 밴드를 결성했다. 1960년에 아이오와 주에 있는 그리넬대학을 졸업한 뒤 트럼펫 연주자인 도널드 버드 악단에 합류하기 위해 1961년에 뉴욕으로 활동지를 옮겼다.

그곳에서 비밥 재즈 악단들과 함께 연주 활동을 하면서 재주 있는 반주 실력과 자신감 넘치는 독주 실력을 인정받아 마일스 데이비스와 함께 순회 공연을 하게 되었다(1963~68). 데이비스 5중주 악단에서 1960년대 중반의 자유로운 리듬과 화성을 탐구한 핸콕은 대담하면서 불규칙적인 리듬과 다채로운 화성 개념에 관심을 쏟게 되었다. 그 사이에 비밥과 모달 재즈곡을 광범위하게 녹음했으며 그 범위는 펑키 리듬부터 우아한 모달 화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블루 노트 Blue Note〉 음반의 수석 연주자로 참여해 〈메이든 보이지 Maiden Voyage〉, 〈캔털룹 아일랜드 Cantaloupe Island〉, 〈워터멜론 맨 Watermelon Man〉 같은 독창적인 주제를 지닌 곡을 연주했다.

〈워터멜론 맨〉은 이후 몽고 산타마리아가 녹음해서 큰 인기를 얻었다.

1970년대에 데이비스와 첫 재즈록 실험 연주를 한 뒤 핸콕은 퓨전 밴드를 결성해 전자 피아노에서 신시사이저까지 섭렵하며 전자 키보드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높은 판매고를 올린 음반 〈헤드헌터스 Headhunters〉(1973)에 수록된 〈카멜레온 Chameleon〉 같은 재즈 펑크 곡은 여러 개의 음색이 동시에 울리는 신시사이저 선율을 이용해 강렬한 음의 색채와 리듬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후 인기를 얻은 댄스곡으로 〈유 벳 유어 러브 You Bet Your Love〉(1979)와 〈로킷 Rockit〉(1983)이 있었다. 그동안 핸콕은 〈블로업 Blow-Up〉(1966), 〈데스 위시 Death Wish〉(1974), 〈라운드 미드나잇 Round Midnight〉(1986) 등 방송 광고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영화음악으로 재즈록과 정통 재즈 음악을 모두 작곡하기도 했다. 영화 〈라운드 미드나잇〉에 수록된 음악은 핸콕에게 아카데미 음악상을 안겨주었다.

1970년대 중반 이후 핸콕은 재즈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재래식 음향 피아노를 연주하고 치크 코리아와 2중주를 연주했으며, 데이비스의 전 동료들과 프레디 허버드, 윈튼 마살리스 같은 트럼펫 연주자와 함께 캄보 공연을 했다.

1993년에 재즈 힙합 그룹 Us3가 〈캔털룹 아일랜드〉를 샘플링하여 리메이크곡으로 발표한 〈캔털룹(플립 판타지아) Cantaloop(Flip Fantasia)〉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자 핸콕은 〈블루 노트〉 음반 연주곡 목록에 다시 관심을 갖게 되었다. 1998년에는 그룹 헤드헌터스를 재결성해 새로운 천년이 시작되는 시기를 맞이하여 여러 공동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핸콕은 재즈의 전설인 웨인 쇼터와 테크노 음악 분야의 몇몇 거장들과 함께 팀을 이뤄 음반 〈온 퓨처 2 퓨처 on Future 2 Future〉(2001)를 제작했으며 재즈와 전자음악을 결합하여 울림이 가득한 음악을 선보였다. 다음 프로젝트 음반인 〈파서빌리티즈 Possibilities〉(2005)에서는 스티비 원더와 폴 사이먼, 산타나 같은 훌륭한 대중 음악가들과 손을 잡고 새로운 작업을 시도했다. 핸콕은 이전에 받은 다양한 그래미상 소장 목록에 올해의 앨범으로 선정된 〈조니 미첼 트리뷰트 리버: 더 조니 레터스 Joni Mitchell tribute River: The Joni Letters〉(2007)를 비롯해 2개의 상을 더 추가했다.

2011년에는 〈이매진 프로젝트 The Imagine Project〉(2010)로 또 하나의 그래미상을 수상했으며, 이 음반에는 핑크와 제프 벡, 존 레전드 등이 객원 연주자로 참여했다.




3.

Grady Tate (1932년 1월 14일 출생)은 독특한 바리톤 목소리로 미국의 하드 밥 및 영혼 소울 재즈 드러머이자 가수이다. 많은 앨범을 발표하고 Schoolhouse Rock 시리즈에서 여러 곡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빌려줬을 뿐만 아니라 사이드 맨과 리더와 보컬로 활동했다.

전기

Tate는 노스 캐롤라이나 더럼 (Durham )의 하이티 (Hayti )에서 태어났다. 1963년에 그는 뉴욕시로 이주했다. 그 곳에서 그는 퀸시 죤스 악대의 드러머가 되었다.

Grady Tate의 드럼 연주는 1960년대 중반 및 그 이후의 특정 하드 밥, 소울 재즈 및 오르간 트리오 사운드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그의 매끄럽고 계층적이고 강렬한 사운드는 예리하고 선명한 "비트의 맨 위에"타이밍 (비트 전이나 약간 연주한 것과 비교하여)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으며 미묘한 뉘앙스를 통합한 절제된 스타일로 즉시 알아볼 수 있다. Grady Tate 사운드는 1960년대 Verve 레이블에 수록된 고전적인 Jimmy Smith 및 Wes Montgomery 앨범에서 눈에 띄게 들을 수 있다.

Tate는 6년 동안 Johnny Carson이 출연한 The Tonight Show의 드러머였다. 1970년대 동안에 그는 뉴욕 재즈 사중주의 일원이었다. 1981년 Simon과 Garfunkel의 앨범 Concert in Central Park에서 드럼과 타악기 연주를 했다.

그는 Lionel Hampton, Earl Hines, Jimmy Smith, Grant Green, Boogaloo Joe Jones, Lena Horne, Astrud Gilberto, Ella Fitzgerald, Miles Davis, Blossom Dearie, Chris Connor, Sarah Vaughan, Ray Charles, Cal Tjader, Peggy Lee, Bill Evans, Duke Ellington, Count Basie, Tom Rapp, Rahsaan Roland Kirk, Stanley Turrentine, Charles Earland, Quincy Jones, Stan Getz, Wes Montgomery, and Robert Stewart (saxophonist)와 함께 연주했다. 그의 가장 유명한 보컬 공연 중에는 Schoolhouse Rock 시리즈의 두 부분인 Multiplication Rock 과 America Rock의 "I Got Six", "Naughty Number Nine"및 "Fireworks"가 있다. 1973년 영화감독인 Cops and Robbers의 경우 Tate는 Michel Legrand 와 Jacques Wilson이 쓴 제목 노래를 불렀다. 그는 1989 년부터 하워드 대학교의 교수진을 지냈다.



4.

William Emanuel Cobham Jr. (1944 년 5 월 16 일 출생)는 1960 년대 후반과 1970 년대 초반에 트럼펫 연주자인 Miles Davis 와 함께 Mahavishnu Orchestra 와 함께 유명해진 파나마 아메리칸 재즈 드러머이다. AllMusic 의 평론가에 따르면, Cobham은 "일반적으로 융합(퓨전)의 가장 큰 드러머로 명성이 높다." 그는 1987 년에 현대 드러머 명예의 전당 ( Modern Drummer Hall of Fame ) 과 2013 년 명예의 전당 ( Classic Drummer Hall of Fame)에 입성했다.

전기

파나마 콜론 에서 태어난 코햄은 3 살 때 뉴욕의 브루클린으로 가족과 함께 갔다. 그의 아버지는 주중에 병원 통계학자로 일했으며 주말에는 피아노를 연주했다. Cobham은 4 살 때 드럼을 시작하여 4 년 후 아버지와 합류했다. 그는 14 세 때 뉴욕시의 음악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처음으로 드럼 킷을 선물로 받았다. 그는 1965 년에 징집되었고, 다음 3 년 동안 그는 미 육군 악대와 연주했다.

제대한 후 그는 호레이스 실버의 5 중주의 멤버가 되었다. 그는 타마 드럼 (Tama Drums)이 제공한 초기 모델의 일렉트릭 드럼 키트를 연주했다. 그는 George Benson의 White Rabbit , Milt Jackson의 Sunflower , Grover Washington Jr.의 Soul Box에 출연한 CTI Records 와 Kudu Records의 대서양 레코드 및 세션 뮤지션을 위한 하우스 드러머였다.

Cobham은 Michael Brecker , Randy Brecker 및 John Abercrombie 와 함께 재즈 록 그룹 Dreams 를 시작했다. 그는 Miles Davis 와 함께 여행 할 때 재즈 퓨전으로 나아 갔고 Davis의 앨범인 Bitches Brew 와 A Jack to Johnson에 대한 기록을 녹음했다. 1971 년 그는 기타리스트인 존 맥러플린 (John McLaughlin)을 데이비스 (Davis)에서 떠나 바위, 펑크 및 재즈를 융합시킨 또 다른 그룹인 Mahavishnu Orchestra 를 시작했다. [4Cobham는 1971 년부터 1973 년까지 Mahavishnu Orchestra와 함께 두 차례의 스튜디오 앨범인 The Inner Mounting Flame (1971)과 Birds of Fire (1973) 앨범과 Nothingness & Eternity (1973 년)의 라이브 앨범을 발표했다. 살아있는 앨범에 곡의 본래 스튜디오 버전은 분실 된 트리오 세션으로 1999 년에 발매되었다.

Cobham의 데뷔 앨범인 Spectrum (1973)은 Billboard 잡지 Jazz Albums 차트에서 No.1에 올랐고 Top 200 Albums 차트에서 No.26을 기록했을 때 그와 그의 음반 회사를 ​​놀라게 했다.

1980 년 Jack Bruce & Friends라는 밴드에서 일했다. 1980 년 10 월 30 일 그는 라디오 시티 뮤직홀 (Radio City Music Hall) 에서 밴드의 콘서트 중 Grateful Dead에 합류했다. 그는 밴드의 2 명의 타악기 연주자인 Bill Kreutzmann 과 Mickey Hart ( 리드미컬 악마 라고도 함)와 긴 드럼 솔로 세션을 수행했다. 1981년, 바이올린 & EWI의 Michael Urbaniak , 피아노의 Gil Goldstein ,베이스의 Tim Landers 및 기타의 Mike Stern이 포함 된 Billy Cobham의 Glass Menagerie가 창립했다. Dean Brown 은 Stern을 Miles Davis 와의 게임을 떠날 때 대신했다. Glass Menagerie는 Elektra Musician 레이블에 대해 두 개의 레코드를 발표했다.

1984 년 바비 코크란 (Bobby Cochran) 과 케니 그래디니 (Kenny Gradney )와 함께 그레이트 풀 데드 (Grateful Dead)의 밥 위어 (Bob Weir) 의 사이드 프로젝트 Bobby와 Midnites 에서 연주했으며 The Beat Meets the Street 라는 앨범을 녹음했다. 1994 년에, 그는 로스 앤젤레스에있는 모든 별에 던지기 그리스 극장에 가입하고 결과는 앨범에 나타났다. Stanley Clarke, 래리 Carlton, 빌리 Cobham, Najee 그리고 Deron 존슨은 그리스어에 산다. 이 콘서트는 주로 Clarke의 음악이었지만 모든 뮤지션은 중요한 자료를 제공했다.

2016 년 11 월 8 일에 레버쿠젠 저지 튼 (Leverkusener Jazztage) (독일)에서 빌리 코 브람 (Billy Cobham)이 살고 있다.

2006 년 Cobham은 Brian Auger , Guy Barker , Jeff Berlin , Frank Gambale , Jan Hammer , Mike Lindup , Buddy Miles , Dominic Miller , Airto 등의 게스트와 함께 1970 년대 재즈 펑크 사운드로 돌아온 Drum ' n'Voice 2를 출시했다. Moreira , John Patitucci 및 밴드 Novecento가 있다. 앨범은 Nicolosi Productions의 Pino와 Lino Nicolosi가 제작하여 편곡했다. 2009 년에 그는 Drum 'n Voice 3 을 발표했다. 참석자는 Alex Acuña , Brian Auger, George Duke , Chaka Khan , Bob Mintzer , Novecento, John Scofield 및 Gino Vannelli였다.

2011 년 12 월, Cobham은 아티스트 웍스 드럼 아카데미의 한 학교인 Billy Cobham School of Drums에서 온라인으로 드럼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Cobham은 오른 손잡이 세트로 연주하지만 오른손으로 연주하는 대신에 왼손으로 하이햇을 연주하는 드러머 (그리고 또한 전통적인 권리 대신에 왼쪽 편에있는 그의 라이드 심벌즈). 그는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톰과 더블베이스 드럼으로 연주하며 1970 년대에는 대형 드럼 킷으로 유명했다.

레거시

Kenny Aronoff, Steve Arrington, Ranjit Barot, Danny Carey, Jimmy Chamberlin, Dennis Chambers, Brann Dailor, Matt Garstka, Chris Hornbrook, Thomas Lang, Mac McNeilly, OM, Opeth, Chris Pennie, Mike Portnoy, Thomas Pridgen Sivamani, Bill Stevenson, Jon Theodore, Tony Thompson와 같은 많은 예술가들이 빌리 코햄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진술한다. Steven Wilson, Dave Bainbridge등은 그의 작품에 대한 찬사를 인용했다.



 

5.

Hubert Laws (1939 년 11 월 10 일 출생) 은 재즈 , 클래식 및 기타 음악 장르에서 40 년 이상 경력을 쌓은 미국의 플루트 연주자이자 색소폰 연주자이다. 늦은 에비 돌피의 예술성과 늦은 허비만의 인기를 고려할 때, 법은 특히 재즈 역사상 가장 인정받고 존경받는 재즈 플루트 연주자이다.(가장 모방 된 것). Laws는 재즈 , 팝 , 리듬 앤 블루스 장르를 마스터한 소수의 클래식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한 레퍼토리에서 다른 레퍼토리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전기

Hubert Laws, Jr.는 1939 년 11 월 10 일 Texas 주 Houston 의 Studewood 섹션에서 Hubert Laws, Sr. 및 Miola Luverta Donahue에게 8 명의 자녀 중 두 번째 자녀로 태어났다. 그의 형제 자매 중 다수는 또한 색소폰 연주자 Ronnie 와 보컬 Eloise , Debra 및 Johnnie Laws를 포함하여 음악 산업에 뛰어 들었다. 그는 학교 오케스트라의 정규 플루트 연주자를 대신하여 자원 봉사를 한 후 고교에서 플루트 연주를 시작했다. 휴스턴 지역의 재즈 그룹인 스윙 어스 (Swingsters)에서 연주하여 재즈 즉흥 연주에 능숙했으며 결국에는 Modern Jazz Sextet, the Night Hawks, The Crusader로 발전했다. 15 살 때, 그는 초기 재즈 The Crusader의 일원이었고, 텍사스 (1954 ~ 60)에 있었고, 그 기간 동안 클래식 음악을 연주했다.

1960 년 뉴욕의 Juilliard School of Music 에 장학금을 수여하면서 그는 교실과 주교 플루티스트 Julius Baker 와 함께 음악을 공부했으며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오케스트라 (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케스트라 )와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1969-72)와 함께 연주했다 . 이 기간 동안 1971 년 CTI 녹음의 Rite of Spring에서 Gabriel Fauré, Stravinsky, Debussy 및 Bach의 고전 작곡을 연주했으며 Airto Moreira , Jack DeJohnette , Bob James 및 Ron Carter -earned와 같은 재즈의 충실한 성격을 지니고 있다. 그는 고전 음악 애호가로 차이코프스키의 로미오와 줄리엣을 녹음하여 1976 년에 이 장르로 돌아갔다 .

Juilliard에서 Laws는 저녁 동안 Mongo Santamaría , 1963-67을 비롯한 여러 가지 연기로 플루트 연주를 했으며 1964 년 Atlantic의 밴드 리더로 녹음하기 시작했으며 앨범 ' The Laws of Jazz' , 플루트 (Flute) By-Laws 및 법률 을 발표했다. 그는 Ashford & Simpson , Chet Baker , George Benson 및 Moondog의 앨범에 출연했다. 그는 그의 동생 Ronnie와 함께 1970 년대 초 The Laws 앨범에 녹음했다. 그는 Gil Scott-Heron 의 1971 년 앨범 " Pieces of a Man "에서 플루트를 연주했으며, "The Revolution Will Not Televised"라는 재즈시를 특집으로 삼았다. 1970 년대 뉴욕 재즈 쿼텟 (New York Jazz Quartet) 멤버였다. 그는 또한 1970 년대의 일부 레코드에서 테너 색소폰 을들을 수 있다.

1980 년에 그는 많은 UK 영혼의 라디오 방송국에서 연주 된 CBS 레코드의 "Family"곡으로 작은 히트를 쳤다.

1990 년대 법은 오페라 가수인 Kathleen Battle 과 Jessye Norman이 녹음한 1991 년 Spirituals Concert에서 연주하면서 경력을 재개했다. Music Masters Jazz 레이블 - My Time Will Come 1990에서 그의 앨범, 특히 Storm Then Calm in 1994은 비평가들에게 그가 1970 년대 초반 앨범에 전시한 형태로 돌아간 것으로 간주된다. 그는 또한 재즈 피아니스트와 팝 음악 가수 냇 킹 콜 (Nat King Cole )의 추모 앨범을 녹음했으며, 유버트 로스 스는 잊지 못할 Nat King Cole을 기억하며 중요한 찬사를 받았다. Herbie Hancock , McCoy Tyner , Nancy Wilson , 퀸시 존스 , Paul McCartney , Paul Simon , Aretha Franklin , Ella Fitzgerald , Sarah Vaughan , Lena Horne , Leonard Bernstein , James Moody , Jaco Pastorius , Sérgio Mendes , Bob James , Carly Simon , George Benson , Clark Terry , Stevie Wonder , JJ Johnson 및 The Rascals 등이 있습니다. [3] 1998 년, 법률은 Red Hot Organization 의 편집 앨범 인 Red Hot + Rhapsody에 Morcheeba 와 함께 기록했다. George Gershwin 은 AIDS에 대한 인식 제고와 질병 퇴치 를 위한 다양한 자선기금을 모금했다.

2006 년 비디오 Hubert Laws Live 30 년 비디오 회고전 에는 낸시 윌슨 (Nancy Wilson)의 "Red Hot & Cool", 브라질의 공연, Johnny Carson 출연 의 오늘 밤 쇼 , 1975 년 Down Beat Reader의 투표 상, 일본의 공연 및 독일 공연을 했다.

수상 및 영예

법률은 National Flute Association [ 2003 ] 에서 2003 년 Lifetime Achievement Award를 수상했다. 2010 년 6 월 법은 재즈 분야의 National Endowment of the Arts 에서 평생 공로상을 받았다.

Laws는 2011 NEA Jazz Masters Award를 수상했다.


 

6.

샘 브라운 (1939 년 1 월 19 일 - 1977 년 12 월 27 일)은 재즈 기타리스트였다.

역사

Sam T. Brown의 연주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재즈 - 록 형식으로 연주 한 점에서 특이한 것으로 Keith Jarrett 의 앙상블을 연주하는 동안 자유 재즈 스타일에 가까울 때가 종종 있었다. 그의 초기 녹음 성공에는 1967-1969 년 기간 동안 재즈 록 그룹 Ars Nova의 회원이 포함되었다.

브라운의 가장 주목할 만한 녹음된 공연은 Keith Jarrett (특히 Dewey Redman 과의 "American band")의 녹음에 있었다. Charlie Haden의 해방 음악 오케스트라 . Liberation Music Orchestra 앨범에서는 21 분짜리 "El Quinto Regimiento / Los Cuatro Generales / Viva la Quince Brigada"에서 주목할 만한 공연을 펼쳤다.

그는 James Brown , Astrud Gilberto , Peter Allen 및 Barry Manilow 와 같이 다양한 인기 아티스트의 세션 연주자로도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