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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Ron Carter의 스튜디오 앨범 All Blues(1974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8. 1. 17.







Ron Carter - bass, piccolo bass
Joe Henderson - tenor saxophone (tracks 1 & 3-5)
Roland Hanna - piano (tracks 1, 2, 4 & 5)
Richard Tee - electric piano (track 3)
                                                                          Billy Cobham - drums, percussion (tracks 1-5)








베이시스트 론 카터는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는 Miles Davis 의 1960 년대 5 중주에서부터 기타리스트 Kenny Burrell 과 (Alone Together/1972년), 그리고 색소폰 연주자인 Archie Shepp(The Way Ahead/1968년)의 극단적인 스윙에 이르기까지 Ron Carter만큼 유쾌한 베이시스트가 없을 만큼 다양한 연주를 했다고 합니다.

레이블 CTI Records의 출현으로 Carter는 레이블의 하우스 베이시스트가 되었고 CTI Masterworks, 2010의 CTI 레코드 - 쿨 레볼루션 (Cool Revolution) 을 시작한 최근 4CD 회고전 상자에서 베이시스트는 39 개 트랙 중 29 개 이상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오늘의 앨범 All Blues는 베이시스트인 Ron Carter가 레이블 CTI를 통해 1974년 발매한 앨범인데 이 앨범에서 카터는 피콜로 베이스라는 악기로 일부를 연주했다고 합니다. 피콜로 베이스는 본래 베이스 음역대 더 높은 음역대를 가진 악기이며 론 카터에 의해 재즈에 이 악기를 선보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글쎄요, 저는 아마추어라서 이게 피콜로 베이스의 음색일까 귀를 쫑긋거리며 평소 베이스 음역대보다 높은 음이라니 혼자서 짐작만 했답니다. 확실하게 2번째 트랙Light Blue은 음역대가 다르게 느껴지는 것을 보니 피콜로 베이스 연주가 아닐까 짐작만 합니다. 음색은 잘 구분하지 못하겠으나 전작에 비해 이 앨범은 좀 더 멜로딕하다 정도의 느낌이었답니다. 밴친님들은 어떻게 들으실까요?


Ron Carter의 스튜디오 앨범 All Blues(1974년)

레이블: CTI
녹음일: 1973년 10월 24일
발매일: 1974년
길이: 36:01
프로듀서: Creed Taylor


Track listing(언급되지 않은 것은 전부 Ron Carter의 작곡)
1."A Feeling" - 3:23
2."Light Blue" - 6:47
3."117 Special" - 7:06
4."Rufus" - 5:14
5."All Blues" (Miles Davis) - 9:35
6."Will You Still Be Mine" (Tom Adair, Matt Dennis) - 3:56


Recorded at Van Gelder Studio in Englewood Cliffs, New Jersey, on October 24, 1973


Personnel
Ron Carter - bass, piccolo bass
Joe Henderson - tenor saxophone (tracks 1 & 3-5)
Roland Hanna - piano (tracks 1, 2, 4 & 5)
Richard Tee - electric piano (track 3)
Billy Cobham - drums, percussion (tracks 1-5)










1.

Ron Carter/Ronald Levin " Ron " Carter (1937 년 5 월 4 일 출생)는 미국 재즈 더블 베이시스트이다. 2,221 번의 레코딩 세션에 출연하여 역사상 가장 재즈적인 베이시스트로 기록되었다. 카터는 또한 여러 번 녹음한 첼로 연주자 이다.

그의 스튜디오 앨범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 : Blues Farm (1973); All Blues (1973); Spanish Blue (1974); Anything Goes (1975); Yellow & Green (1976); Pastels (1976); Piccolo (1977); Third Plane (1977); Peg Leg (1978); A Song for You (1978).

그는 Herbie Hancock , Wayne Shorter 및 드러머 Tony Williams 도 포함된 1960 년대 초반 Miles Davis Quintet 의 멤버였다. 카터는 1963 년 Davis의 그룹에 합류하여 Seven Steps to Heaven 과 후속 ESP에 출연했다. 카터는 또한 블루 노트 녹음을 위해 60 년대에 핸콕, 윌리엄스 및 쇼터의 녹음 중 일부를 녹음 했다. 그는 Sam Rivers , Freddie Hubbard , Duke Pearson , Lee Morgan , McCoy Tyner , Andrew Hill , Horace Silver 등 많은 블루 노트 녹음에서 사이드 맨이었다. 그는 Down Beat 재즈 명예의 전당 ( The Hall of Fame)에서 2012 년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1993 년 최고의 재즈 기악 그룹 그래미상을, 1998 년에는 " Round Midnight 영화를 위한 기악곡"으로 또 다른 그래미상을 수상 했다. 2010 년에는 프랑스 최고 문화상, Ordre des Arts et des Lettres 지휘관 메달과 직함을 수상했다.

이른 인생

Carter는 미시건 주 Ferndale에서 태어났다. 그는 10 세에 첼로를 연주하기 시작했지만 그의 가족이 디트로이트로 이사했을 때, 그는 클래식 뮤지션의 인종적 고정 관념으로 인해 첼로 연주에 어려움을 겪었다. 그 대다수는 그 당시 백인이었다. 카터는 더블베이스 연주로 전환했다. 그는 디트로이트에 있는 Cass Technical High School 과 나중에 뉴욕의 Rochester에 있는 Eastman School of Music 에 참석하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했다. 1959 년 Eastman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1961 년 뉴욕시 맨해튼 음악 학교에서 더블베이스 연주 석사 학위를 받았다.

재즈 뮤지션으로서의 그의 첫 직업은 Jaki Byard 와 Chico Hamilton 과 함께 베이스를 연주 했다. 그의 첫 번째 녹음은 1960년 에릭 돌피 (전 해밀턴 그룹 멤버)와 돈 엘리스 (Don Ellis )와 함께 제작되었다. Eric Dolphy , Charlie Persip , Mal Waldron , George Duvivier 와 George Duvivier, Roy Haynes , Carter와 함께 Out of There 라고 불리는 Dolphy와의 데이트였다. 그것의 진보된 하모니 및 개념은 third stream movement의 단계였다.

직업

1960 ~ 1980 년대

Carter는 Herbie Hancock , Wayne Shorter 및 드러머 Tony Williams가 포함 된 1960 년대 초 두 번째 위대한 Miles Davis Quintet 을 통해 명성을 얻었다. 카터는 1963 년 Davis의 그룹에 합류하여 Seven Steps to Heaven 과 후속 ESP 에 출연했으며, 후자는 전체 5 중주만의 첫 번째 앨범이다. 또한 카터의 작곡 3 곡 (데이비스 그룹에 작곡한 유일한 시간)을 선보였다. 그는 1968 년 ( 데이브 홀랜드로 대체되었을 때까지) 데이비스와 함께 있었고 1969년과 1970 년 데이비스와 몇 번의 스튜디오 세션에 참여했다. 그는 초기 재즈 - 락 퓨전 시대에 일렉트릭베이스를 연주했지만 그 악기 연주를 멈추었고 2000 년대에는 더블베이스 만 연주했다.

카터는 또한 블루 노트 기록을 위해 60 년대에 핸콕, 윌리엄스 및 쇼터의 녹음 중 일부를 녹음 했다. 그는 Sam Rivers , Freddie Hubbard , Duke Pearson , Lee Morgan , McCoy Tyner , Andrew Hill , Horace Silver 및 기타와 함께 노는 많은 Blue Note 녹음의 사이드 맨 이었다.

데이비스를 떠난 후, 카터는 수년간 CTI 레코드의 대명사였고,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을 만들었으며 다양한 음악가들과 함께 많은 레이블 레코드에 출연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주목할 만한 음악 파트너십은 Joe Henderson , Houston Person , 행크 존스 , Gabor Szabo 와 Cedar Walton을 포함한다. 1970 년대 뉴욕 재즈 쿼텟 (New York Jazz Quartet) 멤버였다. 1986년 Carter는 Billy Joel 의 앨범 The Bridge 에서 " Big Man on Mulberry Street "에서 더블베이스를 연주했다.

1990 년대 - 2000 년대

1993 년에 그는 Best Jazz Instrumental Group에서 그래미상을, 1998 년에는 " Round Midnight "의 영화 작곡을 위해 그래미상을 수상했다. 그는 대체 힙합 그룹 A Tribe Called Quest 의 영향력 있는 앨범 The Low End Theory 에 출연하여 "Verses from the Abstract"라는 트랙에 출연한다. 그는 재즈 콤보인 Classical Jazz Quartet 의 멤버로 출연했다. 1994 년에, 카터는 Red Hot Organization 의 편집 앨범인 Stolen Moments : Red Hot + Cool에 출연했다.

흑인 공동체와 관련하여 에이즈 전염병에 대한 인식과 기금을 모으기 위한 앨범은 TIME까지 "올해의 앨범"으로 예고되었다. 2001 년 Carter는 Black Star 와 John Patton 과 함께 Red Hot Organ 의 편집 앨범인 Red Hot + Indigo에 대한 "Money Jungle"을 녹음하여 Duke Ellington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카터는 뉴욕 시립 대학 음악 학부의 명예 교수로 20년간 강의했으며 [ 2005 ], 2005 년 봄 버클리 음악 대학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2008 년 뉴욕시의 줄리아드 (Jillillard) 학교의 교수로 재직하여 학교의 재즈 연구 프로그램에서 베이스를 가르쳤다. 카터는 로버트 알트만 감독의 1996 년 캔자스시티에 출연했다. 마지막 크레딧은 그와 동료 베이시스트 Christian McBride가 " "Solitude고독 "에 대해 듀엣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카터는 재즈 재단 이사회의 자문위원회와 명예 창립위원회에 참석한다. 카터는 허리케인 카트리나에서 살아남은 음악가를 포함하여 미국의 노인 재즈와 블루스 뮤지션의 가정과 삶을 구하기 위해 설립된 이래로 재즈 재단과 함께 작업해 왔다.

카터는 "What Is New Orleans"라는 제목의 HBO 시리즈 Treme 의 에피소드에 출연했다. Carter의 승인 된 전기인 Ron Carter : Dan Ouellette 의 "Right Notes 찾기"는 2008 년 ArtistShare에서 출판되었다. 2013 년 Carter는 링컨 센터의 18 번째 Essential Ellington 경쟁 및 축제에서 재즈의 4 명의 심사 위원 중 한 명이었다.



2.

Joe Henderson (1937년 4월 24일 - 2001년 6월 30일)은 미국의 재즈 테너 색소폰 연주자였다. 40년이 넘는 경력을 쌓은 Henderson은 당시 최고의 미국 연주자들과 함께 활동했으며 Blue Note를 비롯하여 여러 유명 레이블에서 녹음했다.

전기

이른 인생

5명의 자매와 9명의 형제가 있는 가정에서, Henderson은 리마, 오하이오 주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부모인 Dennis and Irene (née Farley)과 형제 James T.가 음악 공부를하도록 격려했다. 그는 자신의 첫 앨범 "for being so understanding and tolerant"을 그들에게 헌정했다. 이른 음악 관심사는 드럼, 피아노, 색소폰 및 구성을 포함했다. 헨더슨의 형제자매 인 리차드 패터슨 (Richard Patterson)과 허허 (Hurless)와 함께 학교에 다닌 두 명의 피아노 교사인 케니 도햄 (Kenny Dorham )덕분에 핸더슨은 피아노를 알게 되었다. 그는 특히 형제의 녹음 수집에 매혹되었다. 고향 드러머인 John Jarette는 Henderson에게 Lester Young, Stan Getz, Dexter Gordon, Charlie Parker 와 같은 음악가의 말을 해주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또한 Philhillonic 녹음에서 Flip Phillips, Lee Konitz의 Jazz를 좋아했다. 그러나 Parker는 그의 가장 큰 영감이 되었다. 색소폰에 대한 그의 첫 번째 접근 방식은 고등학교에서 허버트 머피 (Herbert Murphy)의 지도하에 이루어졌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학교 밴드와 록 그룹에 대해 여러 가지 작곡을 했다.

18 세가 되면서, Henderson은 1950년대 중반의 디트로이트 재즈 장면에서 활동했으며, 뉴욕시 별(유명한 재즈음악가들)을 방문하여 잼 세션을 했다. Wayne State University 에서 플루트와 베이스 수업을 듣는 동안 Teal School of Music의 유명한 교사인 래리 틸 (Larry Teal) 의 지도하에 색소폰과 작곡 기술을 더욱 발전 시켰다. 1959년 말, 그는 첫 번째 그룹을 결성했다. Wayne State University에 도착할 무렵에는 많은 레스터 영 (Lester Young)의 솔로를 필사하고 외우면서 교수들이 완벽한 피치를 가졌다고 믿었다. 급우 Yusef Lateef , Barry Harris , Donald Byrd는 틀림없이 추가적인 영감을 주었다. 그는 또한 켄터키 주립 대학에 음악을 공부했다.

헨더슨은 1960년 육군 입대 직전 UNAC에 의해 지휘된 10 명의 오케스트라와 지미 윌킨스의 지역 댄스 밴드에 의해 "스윙과 현악기"를 위한 준비를 했다.

초기 경력

헨더슨은 미 육군에서 2년 (1960-62년)을 보냈습니다. Fort Benning에서 처음으로 육군 재능 쇼에 참가하여 1위를 차지한 후 군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 Fort Belvoir에서 쇼를 개최했다. 파리에서 그는 케니 드류 (Kenny Drew) 와 케니 클라크 (Kenny Clarke)를 만났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초안을 마무리하기 위해 메릴랜드로 보냈다. 1962년 마침내 그는 제대하여 즉시 뉴욕으로 이주했다. 그는 색소폰 주니어 쿡 (Jacques Cook )의 장소에서 그에게 가장 귀중한 트럼펫 연주자인 케니 도햄 (Kenny Dorham)을 처음 만났다. 그날 저녁 그들은 버드 랜드 (Birdland) 에서 덱스터 고든 (Dexter Gordon)이 연주하는 것을 보러갔다. 헨더슨은 고든 자신이 리듬 섹션으로 무언가를 연주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행복하게 받아 들였다.

Henderson의 초기 녹음은 강한 하드 밥의 영향으로 표시되었지만, 그의 연주는 비밥 전통뿐만 아니라 R & B, Latin 및 avant-garde 도 포함한다. 그는 곧 Horace Silver 의 밴드에 합류하여 주크 박스 히트 곡 "My Father for Song"에 대한 독창적인 솔로를 제공했습니다. 1966년 실버 밴드를 떠난 헨더슨은 프리랜서를 다시 시작했으며 도햄과 함께 빅 밴드를 공동 이끌었다. 밴드를 위한 그의 준비는 1996년 Joe Henderson Big Band ( Verve )가 발표 될 때까지 녹음되지 않았다.

블루 노트

1963년에서 1968년까지, Henderson은 Blue Note를 위해 약 30 개의 앨범에 출연했으며 그 중에는 5 개의 앨범이 그의 이름으로 발표되었다. 녹음은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하드 - 밥 세션 (1963 년 1 페이지 )에서 좀 더 탐험적인 세션 (1966 년 내부 조우 와 모드 )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Horace Silver의 노래, Song for My Father와 Herbie Hancock 의 어둡고 조밀하게 편성된 The Prisoner, Lee Morgan의 히트 앨범 The Sidewinder 및 "Out"앨범의 대부분을 포함하여 레이블에 대한 다른 지도자 아래 많은 랜드 마크 앨범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피아니스트 Andrew Hill ( Black Fire 1963 and Point of Departure, 1964)과 드러머 Pete La Roca ( 바스라 , 1965)와 함께.

1967년에는 밴드가 녹음되지 않았지만 핸콕, 웨인 쇼터 , 론 카터 , 토니 윌리엄스가 출연 한 Miles Davis 의 5 중주곡과의 짧은 만남이 있었다. 헨더슨의 적응력과 절충주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명백해질 것이다.

이정표

1967년 Orrin Keepnews의 신생 Milestone 레이블에 서명하면 Henderson의 커리어에서 새로운 단계가 되었다. 그는 1967년부터 1968년까지 Freddie Hubbard와 함께 Jazz Communicators를 공동 주도했다. Henderson은 Hancock의 Fat Albert Rotunda ( 워너 브라더스)에 데뷔했다. 이 시간 동안 Henderson은 재즈 - 펑크 퓨전, 스튜디오 오버 더빙 및 기타 전자 장치로 실험하기 시작했다. 효과. 마지막 앨범은 1947년 Powell and Pressburger 영화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지만 노래와 앨범 제목은 People to Power, Blackness Pursuit of Blackness, Black Narcissus 와 같이 성장하는 정치의식과 사회의식을 반영한다.

1971년에 Blood, Sweat & Tears 와 짧은 관계를 맺은 후 Henderson은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했고 이력서에 교육을 추가했다.

나중에 경력과 죽음

그는 종종 Echo of a Era, Eric of Era , Griffith Park Band 및 Chick Corea와 함께 일 했었지만 1980년대 전반에 걸쳐 주로 선두 주자였다. 완성되고 다작한 작곡가인 그는 재 해석 표준과 자신의 초기 작곡에 더 집중하기 시작했다. 블루 노트는 뉴욕시의 빌리지 뱅가드 (Village Vanguard) 에 녹음된 테너 (Tenor) 의 두 권의 발표와 함께 1986년에 부활 한 재즈 장면의 최전선에 예술가를 배치하려고 시도했다. 앨범 (Ron Carter with Bass와 Al Foster of drums)은 1957년 Sonny Rollins 에서 사용된 테너 트리오 형식을 재검토하여 같은 레이블의 Vanguard 앨범에 실었다. Henderson은 Thelonious Monk 의 "Ask Me Now"가 서명 발라드 곡으로 자리 매김하면서 향후 7 년 또는 8 년 동안 자신의 기본 레퍼토리를 수립했다.

Joe Henderson, Charloten Haden과 Foster가 등장하여 이탈리아 독립 라벨 Red Records 에서 Henderson이 주요 경력 변화를 겪었다는 사실이 발표 되었다. Verve는 그를 주목했고 1990년대 초에 서명했다. 그 레이블은 그를 녹음하는 '노래 책'접근법을 채택하여 상당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며 Henderson을 현대 재즈 현장의 선두에 서게 되었다. 1992년 '컴백'앨범 인 Lush Life : Billy Strayhorn의 음악은 상업적으로 중요한 성공을 거두었고 Miles Davis, Antonio Carlos Jobim, George Gershwin 오페라인 Porgy and Bess의 헌정 앨범이 이어졌다.

조 헨더슨 (Joe Henderson)은 2001년 6월 30일에 폐기종과의 오랜 전투 끝에 심장 마비로 사망한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에서 사망했다.





3.

Roland Pembroke Hanna (디트로이트, 1932년 2월 10일 - Hackensack, 2002년 11월 13일 )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이자 작곡가로 스윙부터 하드 밥, 아방가르드까지 넘나 드는 연주자이다.
전기
한나는 열한 살 때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고등학교 때 그는 잘 알려진 재즈 뮤지션 인 Tommy Flanagan이 될 동료 학생 덕분에 재즈에 익숙해졌다.  Hanna는 Art Tatum 과 고전 피아니스트인 Arthur Rubinstein 외에도 Flanagan에게서 영향을 받았다.  그는 이스트만 음악 학교에서 약 1953년부터 2 년간 공부했으며, 1955년부터 줄리어드 음악 학교 (Yilliard School of Music)에서 공부해 1960년에 졸업했다.  1958년 베니 굿맨 (Benny Goodman)에서 음악 경력을 쌓았으며 다음 해 Charles Mingus 와 손잡고 "Mingus Dynasty"와 같은 다양한 앨범에서 연주했다.  1959년에 그는 그의 트리오를 포함한 첫 번째 앨범을 녹음했다.  그는 또한 Kenny Burrell과 함께 연주했으며 그와 함께 녹음했다.  1963년에서 1966년까지 그는 정기적으로 'Five Spot'에서 연주한 트리오를 가졌다.  1966 년부터 1974년까지 Thad Jones-Mel Lewis 오케스트라의 멤버였고 1974년에는 Frank Wess와 뉴욕 재즈 사중주단 공동 창립자로 활동했으며 1981년까지 활동하여 여러 앨범을 제작했다.
한나는 70년대에 리더 또는 솔리스트로 많은 레코드를 녹음했다.  Ron Carter, Freddie Hubbard, Eddie Daniels, Jimmy Knepper, Elvin Jones, Chet Baker, Benny Carter, Richard Davis, Dee Dee Bridgewater, Johnny Hartman , Sarah Vaughan , Carmen McRae , Al Hibbler 및 Carrie Smith와 같은 녹음을 담당한 음악가 또는 보컬리스트의 반주자 또는 솔리스트로 활동했다.  한나는 400곡이 넘는 작곡과 재즈를 썼지만 재즈와 클래식 음악을 연결하는 더 야심 있는 작품도 있다.  댄스 음악을 포함한 일부 작곡은 일부 큰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했다.
Hanna는 이스트만 (Eastman)과 맨해튼 음악 학교 (Manhattan School of Music) 등 여러 음악원의 강사로도 활동했다.  1997년 그는 Rmi Records 라는 음반사를 설립 했다.
롤랜드 한나 (Roland Hanna)는 라이베리아의 아이들에게 일련의 유익한 콘서트를 선보인 1970 년 이후 라이베리아 윌리엄 터 브먼 ( Liberian William Tubman) 이 그에게 부여한 선생님의 직책을 맡았다.
한나는 바이러스 성 심장 감염으로 사망했다.


4.

Billy Cobham/William Emanuel Cobham Jr. (1944 년 5 월 16 일 출생)는 1960 년대 후반과 1970 년대 초반에 트럼펫 연주자인 Miles Davis 와 함께 Mahavishnu Orchestra 와 함께 유명해진 파나마 아메리칸 재즈 드러머이다. AllMusic 의 평론가에 따르면, Cobham은 "일반적으로 융합(퓨전)의 가장 큰 드러머로 명성이 높다." 그는 1987 년에 현대 드러머 명예의 전당 ( Modern Drummer Hall of Fame ) 과 2013 년 명예의 전당 ( Classic Drummer Hall of Fame)에 입성했다.

전기

파나마 콜론 에서 태어난 코햄은 3 살 때 뉴욕의 브루클린으로 가족과 함께 갔다. 그의 아버지는 주중에 병원 통계학자로 일했으며 주말에는 피아노를 연주했다. Cobham은 4 살 때 드럼을 시작하여 4 년 후 아버지와 합류했다. 그는 14 세 때 뉴욕시의 음악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처음으로 드럼 킷을 선물로 받았다. 그는 1965 년에 징집되었고, 다음 3 년 동안 그는 미 육군 악대와 연주했다.

제대한 후 그는 호레이스 실버의 5 중주의 멤버가 되었다. 그는 타마 드럼 (Tama Drums)이 제공한 초기 모델의 일렉트릭 드럼 키트를 연주했다. 그는 George Benson의 White Rabbit , Milt Jackson의 Sunflower , Grover Washington Jr.의 Soul Box에 출연한 CTI Records 와 Kudu Records의 대서양 레코드 및 세션 뮤지션을 위한 하우스 드러머였다.

Cobham은 Michael Brecker , Randy Brecker 및 John Abercrombie 와 함께 재즈 록 그룹 Dreams 를 시작했다. 그는 Miles Davis 와 함께 여행 할 때 재즈 퓨전으로 나아 갔고 Davis의 앨범인 Bitches Brew 와 A Jack to Johnson에 대한 기록을 녹음했다. 1971 년 그는 기타리스트인 존 맥러플린 (John McLaughlin)을 데이비스 (Davis)에서 떠나 바위, 펑크 및 재즈를 융합시킨 또 다른 그룹인 Mahavishnu Orchestra 를 시작했다. [4Cobham는 1971 년부터 1973 년까지 Mahavishnu Orchestra와 함께 두 차례의 스튜디오 앨범인 The Inner Mounting Flame (1971)과 Birds of Fire (1973) 앨범과 Nothingness & Eternity (1973 년)의 라이브 앨범을 발표했다. 살아있는 앨범에 곡의 본래 스튜디오 버전은 분실 된 트리오 세션으로 1999 년에 발매되었다.

Cobham의 데뷔 앨범인 Spectrum (1973)은 Billboard 잡지 Jazz Albums 차트에서 No.1에 올랐고 Top 200 Albums 차트에서 No.26을 기록했을 때 그와 그의 음반 회사를 ​​놀라게 했다.

1980 년 Jack Bruce & Friends라는 밴드에서 일했다. 1980 년 10 월 30 일 그는 라디오 시티 뮤직홀 (Radio City Music Hall) 에서 밴드의 콘서트 중 Grateful Dead에 합류했다. 그는 밴드의 2 명의 타악기 연주자인 Bill Kreutzmann 과 Mickey Hart ( 리드미컬 악마 라고도 함)와 긴 드럼 솔로 세션을 수행했다. 1981년, 바이올린 & EWI의 Michael Urbaniak , 피아노의 Gil Goldstein ,베이스의 Tim Landers 및 기타의 Mike Stern이 포함 된 Billy Cobham의 Glass Menagerie가 창립했다. Dean Brown 은 Stern을 Miles Davis 와의 게임을 떠날 때 대신했다. Glass Menagerie는 Elektra Musician 레이블에 대해 두 개의 레코드를 발표했다.

1984 년 바비 코크란 (Bobby Cochran) 과 케니 그래디니 (Kenny Gradney )와 함께 그레이트 풀 데드 (Grateful Dead)의 밥 위어 (Bob Weir) 의 사이드 프로젝트 Bobby와 Midnites 에서 연주했으며 The Beat Meets the Street 라는 앨범을 녹음했다. 1994 년에, 그는 로스 앤젤레스에있는 모든 별에 던지기 그리스 극장에 가입하고 결과는 앨범에 나타났다. Stanley Clarke, 래리 Carlton, 빌리 Cobham, Najee 그리고 Deron 존슨은 그리스어에 산다. 이 콘서트는 주로 Clarke의 음악이었지만 모든 뮤지션은 중요한 자료를 제공했다.

2016 년 11 월 8 일에 레버쿠젠 저지 튼 (Leverkusener Jazztage) (독일)에서 빌리 코 브람 (Billy Cobham)이 살고 있다.

2006 년 Cobham은 Brian Auger , Guy Barker , Jeff Berlin , Frank Gambale , Jan Hammer , Mike Lindup , Buddy Miles , Dominic Miller , Airto 등의 게스트와 함께 1970 년대 재즈 펑크 사운드로 돌아온 Drum ' n'Voice 2를 출시했다. Moreira , John Patitucci 및 밴드 Novecento가 있다. 앨범은 Nicolosi Productions의 Pino와 Lino Nicolosi가 제작하여 편곡했다. 2009 년에 그는 Drum 'n Voice 3 을 발표했다. 참석자는 Alex Acuña , Brian Auger, George Duke , Chaka Khan , Bob Mintzer , Novecento, John Scofield 및 Gino Vannelli였다.

2011 년 12 월, Cobham은 아티스트 웍스 드럼 아카데미의 한 학교인 Billy Cobham School of Drums에서 온라인으로 드럼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Cobham은 오른 손잡이 세트로 연주하지만 오른손으로 연주하는 대신에 왼손으로 하이햇을 연주하는 드러머 (그리고 또한 전통적인 권리 대신에 왼쪽 편에있는 그의 라이드 심벌즈). 그는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톰과 더블베이스 드럼으로 연주하며 1970 년대에는 대형 드럼 킷으로 유명했다.

레거시

Kenny Aronoff, Steve Arrington, Ranjit Barot, Danny Carey, Jimmy Chamberlin, Dennis Chambers, Brann Dailor, Matt Garstka, Chris Hornbrook, Thomas Lang, Mac McNeilly, OM, Opeth, Chris Pennie, Mike Portnoy, Thomas Pridgen Sivamani, Bill Stevenson, Jon Theodore, Tony Thompson와 같은 많은 예술가들이 빌리 코햄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진술한다. Steven Wilson, Dave Bainbridge등은 그의 작품에 대한 찬사를 인용했다.


4.

Richard Tee (1943년 11월 24일 - 1993년 7월 21일)는 수백개의 앨범 뿐만 아니라 In Your Eyes, Slip Slidin' Away, Just the Two of Us, Tell Her About It 그리고 더 많은 힛트 된 앨범들에서 연주한 미국의 피아니스트이자 스튜디오 음악가이며 가수이고 편곡자 였다.

전기

티는 뉴욕의 브루클린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대부분 그의 어머니와 함께 적갈색의 사암으로 된 아파트에서 살았다.

The High School of Music & Art in New York City을 졸업하고 the Manhattan School of Music에 입학했다. 비록 스튜디오와 세션 음악가로 잘 알려졌으나 그는 Richard Tee Committee라는 재즈 앙상블을 이끌었고 밴드 Stuff의 설립자였다. 1981년에 그는 센트랄 팍에서 열린 Simon and Garfunkel의 콘서트에서 피아노와 Fender Rhodes 를 연주했다.

Tee 는 그의 일생동안 Paul Simon, Carly Simon, The Bee Gees, Barbra Streisand, Roberta Flack, Aretha Franklin, Donny Hathaway, Peter Allen, George Harrison, Diana Ross, Duane Allman, Quincy Jones, Bill Withers, Art Garfunkel, Nina Simone, Juice Newton, Billy Joel, Etta James, Grover Washington Jr., Eric Clapton, Kenny Loggins, Patti Austin, David Ruffin, Lou Rawls, Ron Carter, Peter Gabriel, George Benson, Joe Cocker, Chuck Mangione, Tim Finn, Peabo Bryson, Mariah Carey, Chaka Khan, Phoebe Snow, Doc Severinsen, Leo Sayer, Herbie Mann과 같은 다양한 음악가들과 함께 일했다. 그는 또한 베이시스트 Gordon Edwards이 이끌었던 밴드 Stuff와 결합했고 그의 긴 연주자로서의 활동동안에 수많은 골드와 플래트넘 앨범에 공헌을 했다. 밴드의 다른 멤버로서는 기타리스트 Cornell Dupree, 드러머 Chris Parker 후에 기타리스트 Eric Gale과 드러머 Steve Gadd이 라인업을 이루었다.

코네티컷 그린니치의 Eleana Steinberg Tee와 16년의 관계 후 그들은 뉴욕 우드스탁에서 결혼했다. 커플은 1988년에 Chelsea Hotel로 이주했고 후에 뉴욕 Cold Spring으로 다시 이사갔다. 그는 49세 나이로 뉴욕 콜드 스프링에서 1993년 7월 21일 전립선암으로 사망했고 뉴욕 우드스탁 Artist Cemetery에 안치되었다.

장비

Tee는 녹음 혹은 연주여행 동안에 그는 다양한 키보드를 사용했으며 주로 하몬드 오르간, 피아노, Hohner clavinet과 신디사이저를 사용했다. 그의 독특한 트래이드 마크의 사운드는 Fender Rhodes 일렉 피아노를 독특한 방법으로 연주했고 이면을 통해 소리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5.

Billy Cobham/William Emanuel Cobham Jr. (1944 년 5 월 16 일 출생)는 1960 년대 후반과 1970 년대 초반에 트럼펫 연주자인 Miles Davis 와 함께 Mahavishnu Orchestra 와 함께 유명해진 파나마 아메리칸 재즈 드러머이다. AllMusic 의 평론가에 따르면, Cobham은 "일반적으로 융합(퓨전)의 가장 큰 드러머로 명성이 높다." 그는 1987 년에 현대 드러머 명예의 전당 ( Modern Drummer Hall of Fame ) 과 2013 년 명예의 전당 ( Classic Drummer Hall of Fame)에 입성했다.

전기

파나마 콜론 에서 태어난 코햄은 3 살 때 뉴욕의 브루클린으로 가족과 함께 갔다. 그의 아버지는 주중에 병원 통계학자로 일했으며 주말에는 피아노를 연주했다. Cobham은 4 살 때 드럼을 시작하여 4 년 후 아버지와 합류했다. 그는 14 세 때 뉴욕시의 음악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처음으로 드럼 킷을 선물로 받았다. 그는 1965 년에 징집되었고, 다음 3 년 동안 그는 미 육군 악대와 연주했다.

제대한 후 그는 호레이스 실버의 5 중주의 멤버가 되었다. 그는 타마 드럼 (Tama Drums)이 제공한 초기 모델의 일렉트릭 드럼 키트를 연주했다. 그는 George Benson의 White Rabbit , Milt Jackson의 Sunflower , Grover Washington Jr.의 Soul Box에 출연한 CTI Records 와 Kudu Records의 대서양 레코드 및 세션 뮤지션을 위한 하우스 드러머였다.

Cobham은 Michael Brecker , Randy Brecker 및 John Abercrombie 와 함께 재즈 록 그룹 Dreams 를 시작했다. 그는 Miles Davis 와 함께 여행 할 때 재즈 퓨전으로 나아 갔고 Davis의 앨범인 Bitches Brew 와 A Jack to Johnson에 대한 기록을 녹음했다. 1971 년 그는 기타리스트인 존 맥러플린 (John McLaughlin)을 데이비스 (Davis)에서 떠나 바위, 펑크 및 재즈를 융합시킨 또 다른 그룹인 Mahavishnu Orchestra 를 시작했다. [4Cobham는 1971 년부터 1973 년까지 Mahavishnu Orchestra와 함께 두 차례의 스튜디오 앨범인 The Inner Mounting Flame (1971)과 Birds of Fire (1973) 앨범과 Nothingness & Eternity (1973 년)의 라이브 앨범을 발표했다. 살아있는 앨범에 곡의 본래 스튜디오 버전은 분실 된 트리오 세션으로 1999 년에 발매되었다.

Cobham의 데뷔 앨범인 Spectrum (1973)은 Billboard 잡지 Jazz Albums 차트에서 No.1에 올랐고 Top 200 Albums 차트에서 No.26을 기록했을 때 그와 그의 음반 회사를 ​​놀라게 했다.

1980 년 Jack Bruce & Friends라는 밴드에서 일했다. 1980 년 10 월 30 일 그는 라디오 시티 뮤직홀 (Radio City Music Hall) 에서 밴드의 콘서트 중 Grateful Dead에 합류했다. 그는 밴드의 2 명의 타악기 연주자인 Bill Kreutzmann 과 Mickey Hart ( 리드미컬 악마 라고도 함)와 긴 드럼 솔로 세션을 수행했다. 1981년, 바이올린 & EWI의 Michael Urbaniak , 피아노의 Gil Goldstein ,베이스의 Tim Landers 및 기타의 Mike Stern이 포함 된 Billy Cobham의 Glass Menagerie가 창립했다. Dean Brown 은 Stern을 Miles Davis 와의 게임을 떠날 때 대신했다. Glass Menagerie는 Elektra Musician 레이블에 대해 두 개의 레코드를 발표했다.

1984 년 바비 코크란 (Bobby Cochran) 과 케니 그래디니 (Kenny Gradney )와 함께 그레이트 풀 데드 (Grateful Dead)의 밥 위어 (Bob Weir) 의 사이드 프로젝트 Bobby와 Midnites 에서 연주했으며 The Beat Meets the Street 라는 앨범을 녹음했다. 1994 년에, 그는 로스 앤젤레스에있는 모든 별에 던지기 그리스 극장에 가입하고 결과는 앨범에 나타났다. Stanley Clarke, 래리 Carlton, 빌리 Cobham, Najee 그리고 Deron 존슨은 그리스어에 산다. 이 콘서트는 주로 Clarke의 음악이었지만 모든 뮤지션은 중요한 자료를 제공했다.

2016 년 11 월 8 일에 레버쿠젠 저지 튼 (Leverkusener Jazztage) (독일)에서 빌리 코 브람 (Billy Cobham)이 살고 있다.

2006 년 Cobham은 Brian Auger , Guy Barker , Jeff Berlin , Frank Gambale , Jan Hammer , Mike Lindup , Buddy Miles , Dominic Miller , Airto 등의 게스트와 함께 1970 년대 재즈 펑크 사운드로 돌아온 Drum ' n'Voice 2를 출시했다. Moreira , John Patitucci 및 밴드 Novecento가 있다. 앨범은 Nicolosi Productions의 Pino와 Lino Nicolosi가 제작하여 편곡했다. 2009 년에 그는 Drum 'n Voice 3 을 발표했다. 참석자는 Alex Acuña , Brian Auger, George Duke , Chaka Khan , Bob Mintzer , Novecento, John Scofield 및 Gino Vannelli였다.

2011 년 12 월, Cobham은 아티스트 웍스 드럼 아카데미의 한 학교인 Billy Cobham School of Drums에서 온라인으로 드럼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Cobham은 오른 손잡이 세트로 연주하지만 오른손으로 연주하는 대신에 왼손으로 하이햇을 연주하는 드러머 (그리고 또한 전통적인 권리 대신에 왼쪽 편에있는 그의 라이드 심벌즈). 그는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톰과 더블베이스 드럼으로 연주하며 1970 년대에는 대형 드럼 킷으로 유명했다.

레거시

Kenny Aronoff, Steve Arrington, Ranjit Barot, Danny Carey, Jimmy Chamberlin, Dennis Chambers, Brann Dailor, Matt Garstka, Chris Hornbrook, Thomas Lang, Mac McNeilly, OM, Opeth, Chris Pennie, Mike Portnoy, Thomas Pridgen Sivamani, Bill Stevenson, Jon Theodore, Tony Thompson와 같은 많은 예술가들이 빌리 코햄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진술한다. Steven Wilson, Dave Bainbridge등은 그의 작품에 대한 찬사를 인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