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Chambers – Bass
Tommy Turrentine – Trumpet
Wynton Kelly – Piano
Yusef Lateef – Sax (Tenor)
Curtis Fuller - Trombone
Lex Humphries – Drums
Paul Chambers의 스튜디오 앨범 1st Bassman(1961년)
레이블: Vee Jay Records
녹음일: 1960년 5월 12일
발매년: 1961년
길이: 40:03
스타일: Hard Bop
1st Bassman is an album by jazz bassist Paul Chambers, recorded at Bell Sound Studios, NYC, May 12, 1960. All compositions are by Yusef Lateef except where noted. This album is notable for its featured use of the acoustic bass as the lead instrument.
Track listing
1."Melody" – 4:08
2."Bass Region'" – 10:35
3."Retrogress" – 3:29
4."Mopp Shoe Blues" – 6:05
5."Blessed" – 7:04
6."Who's Blues" by Cannonball Adderley – 8:24
Personnel
Tommy Turrentine – Trumpet
Paul Chambers – Bass
Lex Humphries – Drums
Wynton Kelly – Piano
Yusef Lateef – Sax (Tenor)
Curtis Fuller - Trombone
1st Bassman,Paul Chambers- Melody - YouTube
http://me2.do/FQP2JENy
AllMusic Michael G. Nastos 리뷰
Paul Chambers는 베이스란 악기가 리듬 섹션에만 머물던 악기에서 벗어나 음악을 리드하는 악기로서의 가능성을 처음 제시한 연주자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물론 Pops Foster, Jimmy Blanton 및 Ray Brown 도 어느 정도 이러한 성격을 가진 연주자라고도 할 수 있지만 Chambers는 베이스란 악기를 곡을 리드하는 역할에, 즉 멜로디를 선명하게 이끌어나가는 방법으로 연주한 결정적 인물입니다. 챔버스의 앨범 1st Bassman 1은 Yusef Lateef, Curtis Fuller와 같은 디트로이트에서 떠오르는 별들에 의해 연주 되었으며, 트럼펫 연주자인 Tommy Turrentine, 피아니스트 Wynton Kelly, 그리고 드러머 Lex Humphries 가 세션에 균형감을 피츠버그 출신인 Chambers가 자동차의 도시인 디트로이트에 거주 할 이유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이 앨범은 흥미롭게도 뉴욕이나 모터 시티가 아니라 시카고에서 녹음되었습니다. Lateef 는 Cannonball Adderley의 느린 잼인 "Who 's Blues"를 제외한 모든 트랙을 썼습니다. "Who 's Blues"는 CD 재 릴리스에만 포함되었습니다.
Lateef 의 구성에 중점을 두는 것은 모든 연주자들의 연주를 포함하지 않고 챔버스를 연주의 흐름을 관리하고 멜로디의 형성을 제어 할 수 있도록 솔로를 제외하고 혼의 연주들을 한계 수준까지 키우는 여분의 구성을 보여줍니다. Turrentine의 절제된 트럼펫 연주, Lateef의 고급진 테너 연주, 그리고 Fuller의 고의적이지만 감상적인 트럼본이 포함된 작은 혼들의 소리가 곡 "Melody“ 삽입되며 챔버스의 당당한 베이스의 큰 소리에 길을 내줍니다. "Bass Region"은 훨씬 더 여백이 있으며, 하나의 혼의 음표는 긴 솔로들의 세팅하며 마침표를 찍습니다. 약간 음울한 포스트 밥 곡인 "Retrogress"는 Kelly의 피아노에게 상당히 관심을 가게하며 "Mopp Shoe Blues"는 Chambers에게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전적으로 제공하며 발라드인 "Blessed"는 축복받은 분위기의 리더인 챔버스의 활을 구부려 슬픔이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베이스를 연주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지만 빛나는 Lateef 의 발랄하고 희망찬 플루트 연주에 의해 분위기는 밝아집니다. 이 CD 및 동반 연주자들과 함께 연주한 전 앨범 Go(1959년)는 현대적인 재즈에서 거의 만들어지지 않았던 작지만 강력한 작품으로 구성된 앞서가는 Blue Note 세션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재즈 베이스의 학생이거나 애호가인 경우, 폴 체임버스의 Vee Jay세션 중 하나는 당신의 집에 가져야 할 필수 앨범입니다.
1.
Lex Humphries (1936년 8월 22일 - 1994년 7월 11일)는 재즈 드러머였습니다. 그는 재즈와 함께 세계 음악을 혼합하는 것으로 유명한 두 명의 음악가인 Sun Ra와 Yusef Lateef 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Sun Ra의 "Arkestra"의 일원으로 그는 영화 Space Is The Place에 출연했습니다. Humphries는 John Coltrane과 함께 Giant Steps 세션에서 연주했습니다. 그와 Cedar Walton이 Coltrane으로 녹음한 연주는 1974년 대안 트랙으로 발표되었습니다. Jazztet의 첫 드러머였으며 1960년 첫 앨범 Meet the Jazztet에 출연했습니다.
2.
Thomas Walter Turrentine, Jr. (1928 년 4 월 22 일 - 1997 년 5 월 15 일)는 1940 년대에서 1960 년대의 스윙 및 하드 밥 트럼펫 연주자이었습니다. 그는 드물게 밴드 리더로 일하면서 드러머 Max Roach와 그의 남동생인 색소폰 연주자인 Stanley Turrentine 과 함께 한 사이드 맨으로 유명했습니다.
전기
펜실베니아 주 피츠버그 에서 태어났다. 타렌틴은 Benny Carter, Earl Bostic, Charles Mingus, Billy Eckstine, Dizzy Gillespie, Count Basie 밴드에서 연주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Sonny Clark, Lou Donaldson 및 그의 형제의 밴드와 함께 녹음했습니다. Max Roach 와의 작업 관계는 Clifford Brown이 사망한 후 1950년대 후반 Max Roach Quintet에 입사했을 때 부분적으로 생겨났습니다. 타렌틴은 또한 화음 블락킹chord blocking 피아노에 능숙했고 Thelonious Monk의 초기 화음 보컬의 뛰어난 작곡을 했습니다. 그의 비밥 작곡은 Benny Golson을 연상시키는 정교하고 감정적인 융합과 격렬한 서정성과 Brown / Roach Quintet의 열정적이고 활발한 영향력을 결합했습니다.
그의 형제가 성공적인 경력을 갖고 평생 동안 수많은 앨범을 녹음했지만, Tommy는 1960 년대에 은퇴하기 전에 그의 이름으로 앨범 하나를 녹음했습니다. 1970년대 그는 뉴욕시의 서쪽 82 번가에있는 아내 Jane과 함께 갈색 사암층에 살았는데 그 기간 동안 Tommy Flanagan, Pharoah Sanders를 포함한 Broadway와 Central Park 사이의 블록을 따라 수많은 재즈의 마스터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
Tommy Turrentine은 1970년대 이후 거의 활동하지 않았습니다. 1979년 여름에 타렌틴은 그 해 전에 사망한 블루 미첼 (Blue Mitchell)의 올스타 헌정 앨범인 (Village Gate)에 출연한 존 스타디 ( John Faddis ) 등 여러 스타 트럼펫 중 하나였습니다. Turrentine은 1989년 앨범인 Blue Delight 에도 등장 합니다.
3.
윈톤 켈리 Wynton Charles Kelly (1931 년 12 월 2 일 - 1971 년 4 월 12 일)는 자메이카의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였다. 그는 활발한 블루스 연주와 재즈에서 가장 훌륭한 반주자로 유명했다. 그는 12 세의 나이에 전문적으로 연주하기 시작했으며 16 세 때 R & B 에서 1 위를 차지했다. 3 년 후 가수 Dinah의 반주자로서 더 잘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워싱턴 , 그리고 트럼펫 연주자 Dizzy Gillespie의 밴드 멤버가 되었다. 이 진전은 군대에 가있는 2 년 동안 중단되었는데, 그 후 켈리는 워싱턴과 길레스피로 돌아와 다른 밴드 리더들과 연주했다. 그는 Julian "Cannonball"Adderley, John Coltrane, Roland Kirk, Wes Montgomery, Sonny Rollins, 보컬리스트 Betty Carter, Billie Holiday, Abbey Lincoln 등과 함께 연주했다.
Kelly는 트럼펫 연주자인 마일즈 데이비스의 Kind of Blue의 커버를 포함하여 1959 년부터 Miles Davis 밴드의 일원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종종 베스트셀러 재즈 앨범에서의 연주를 했다. 1963 년에 데이비스를 떠난 후에, 켈리는 몇몇 레이블을 위해 녹음하고 트리오를 구성해 미국과 국제적으로 연주했다. 그의 경력은 그다지 발전하지 못했고, 그의 경력 후반기에 충분한 작업을 찾기가 어려웠다. 간질에 걸려 켈리는 39세의 발작으로 캐나다의 한 호텔 방에서 사망했다.
말하자면 재즈 피아니스트 윈톤 켈리(Wynton Kelly)하면 40세에 피아니스트로 원숙기 시절에 간질로 사망한 불운의 피아니스트이다. 오늘날 재즈 피아노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3대 피아니스트를 꼽으라면 몽크-에반스-켈리를 꼽을 것이다.
델로니오스 몽크가 하드밥 스타일의 그루브한 사운드의 대명사라면, 빌 에반스는 클래시컬한 시적 서정성의 극치를 보여주는 피아노의 시인, 윈톤 켈리는 몽크와 에반스의 장점을 모두 갖춘 중용의 미학에 충실한 피아니스트였다.
켈리의 피아노 사운드에는 가스펠과 블루스, 그리고 아프로-아메리칸 특유의 리듬적 감성까지 포함되어 있다.그의 데뷔 초창기 그를 메인스트림 재즈로 이끌어준 레스터 영이나 디지 길레스피 악단에서 활동하면서 스윙, 비밥, 블루스, 소울의 모든 음악적 영감을 전수받았다. 마일스 데이비스의 "Freddie Freeloader"와 "Someday My Prince will Come"을 들어보면 켈리의 피아니즘 세계를 이해할 수 있다.
그는 음악적 영감에 의해서 연주자들 간의 충분한 인터플레이와 즉흥연주를 하는 귀재였다. 그래서 마일스 데이비스나 존 콜트레인, 웨스 몽고메리등 음반 녹음에 대타로 연주하곤 하였는데, 웬만한 대가가 아니면 충분한 연습 없이 즉시 녹음에 투입되어 연주한다는 것은 뛰어난 천재성을 갖춘 피아니스트가 아니면 힘들다.
윈톤 켈리는 1950년대 후반부터 BLUENOTE, VERVE, RIVERSIDE, MILESTONE, VEE-JAY레이블등에서 개인 독집으로 트리오와 사중주등의 음반들을 녹음하였다. 대부분의 음반들이 뛰어난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오늘날 동향의 자메이카 출신의 중견 재즈 피아니스트 몬티 알렉산더(Monty Alexander)와 브래드 멜다우(Brad Mehldau)는 모두 윈톤 켈리의 피아노 스타일을 물려받았다.
4.
유세프 라티프
Yusef Abdul Lateef (born William Emanuel Huddleston; October 9, 1920 – December 23, 2013)는 미국의 여러 악기를 다루는 재즈 뮤지션이며 작곡가이고 1950년대 미국의 이슬람 민속단체(the Ahmadiyya Community)의 뛰어난 인물이다.
비록 그가 다루는 메인 악기는 테너 색소폰과 플루트이지만 그는 또한 재즈에서는 드문 오보에와 바순을 연주했고 대나무 플루트와 shanai, shofar, xun, arghul, koto와 같은 서양 스타일이 아닌 여러 악기를 사용했다. 그는 동양 뮤직을 재즈와 섞은 혁신자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다. 라티프의 뉴욕 타임즈 사망기사에서 Peter Keepnews는 라티프는 월드 뮤직이 그 이름을 갖기 전 이미 월드 뮤직을 연주했다라고 썼다.
라티프는 Herb Boyd와 함께 콜라보로 썼던 그의 자서전격인 The Gentle Giant과 단편 컬렉션인 Spheres and Rain Shapes과 A Night in the Garden of Love and Another Avenue란 이름의 두 소설을 포함한 여러 권의 책을 써 출판했다.
그의 레코드 레이블인 YAL Records와 함께 그는 음악 출판 회사인 Fana Music을 소유했다. 그는 파나를 통해 그의 작품들을 발표했고 이것은 그의 블루스와 많은 오케스트라 작곡집을 포함한 것이다. 2010년에 그는 1982년 설립된 독립 정부 기관인 the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 (NEA)로부터 재즈 부분에 가장 높은 명예가 있다고 인정되는 재즈 마스터들에게 수여되는 상(the lifetime Jazz Master Fellowship Award)을 받았다.
라티프는 2013년 12월 23일 아침에 93세를 일기로 그의 아들과 아내 옆에서 사망했다.
5.
Curtis DuBois Fuller(1934년 12월 15일 출생)는 Art Blakey의 재즈 메신저 (Jazz Messengers) 회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클래식 재즈 녹음에 기여한 미국 재즈, 소울 재즈의 트롬본 연주자입니다
전기
자메이카 (Jamaican)태생의 부모는 풀러 (Fuller)가 어린 시절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고아원에서 자랐습니다. 디트로이트에서 그는 Paul Chambers와 Donald Byrd와 학교 친구였고 또한 Tommy Flanagan, Thad Jones와 Milt Jackson과도 알고 지냈습니다. 1953에서 1955까지 풀러는 군대(Paul Chambers와 Cannonball와 Nat Adderley 형제와 함께 군대 밴드에서 연주) 다른 디트로이트 뮤지션 유세프 라 테이프 (Eusef Lateef) 의 5 중주에 합류했습니다. 1957 년에 5 중주는 뉴욕으로 옮겨졌고 풀러는 프레스티지 레코드 의 리더로 첫 세션을 녹음했습니다. Sonny Clark and John Coltrane (Blue Train)
Blue Note Records 의 알프레드 라이온 (Alfred Lion)은 1950년대 후반에 Miles Davis 와 함께 연주하는 풀러 (Fuller)의 이야기를 듣고 Sonny Clark ( (Dial "S" for Sonny, Sonny's Crib)과 John Coltrane ( Blue Train )의 녹음의 Sideman 으로 데뷔 했습니다. 풀러 (Fuller)는 블루 노트 (Blue Note)를 위해 4 개의 데이트를 이끌었지만, 슬라이드 햄프튼 (Slide Hampton)과 함께 연주한 앨범 중 하나는 수년 동안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10 년 동안 버드 파웰 (Bud Powell), 지미 스미스 (Jimmy Smith), 웨인 쇼터 (Wayne Shorter), 리 모르간 (Lee Morgan)과 조 헨더슨 ( Joe Henderson) (1956 년 웨인 주립 대학교의 전 룸 메이트)같은 연주자들의 앨범에서 연주했습니다.
풀러는 Art Farmer - Benny Golson Jazztet 의 멤버가 된 최초의 트롬본 연주자였으며 1961년 Art Blakey의 재즈 메신저 (Jazz Messengers)에서 6 번째 연주자가 되었으며 1965년까지 블레이크와 함께 머물렀습니다. 1960 년대 초 풀러 (Fuller)는 레이블 Impulse에서 밴드 리더로서 2개의 앨범을 녹음했습니다. 블루 노트에 대한 의무가 끝난 후에 Savoy Records와 Epic에서 녹음을 계속했습니다. 1960년대 후반 그는 Dizzy Gillespie 의 밴드 중 한 명으로 앨범 Foster Elliott에서 연주했습니다. 풀러 (Fuller)는 카운트 베이시 (Count Basie)와 함께 여행을 했고 블레이키 (Blakey)와 골슨 (Golson)과 재회했습니다.
1999 년 Curtis Fuller는 Berklee College of Music 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07 Fuller는 NEA 재즈 마스터로 선정되었습니다.
풀러 (Fuller)는 공연을 계속하고 있으며, New York State Summer School of the Arts (NYSSSA) School의 재즈 교수입니다.
6.
Paul Laurence Dunbar Chambers, Jr. (1935년 4월 22일 -1969년 1월 4일)는 재즈 더블 베이시스트였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리듬 섹션에서의 그의 재즈 베이스의 개발의 중요성은 그의 짧은 기간 동안의 길이와 폭 뿐만 아니라 그의 완벽한 시간과 억양 그리고 비로투오소적인 즉흥 연주에서 측정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숙달된 활을 가지고 연주하는 솔로로 유명했습니다. Chambers는 밴드 리더 혹은 공동리더로서 다수의 앨범을 녹음했고 트럼펫 연주자인 Miles Davis 의 " 최초의 위대한 퀸텟 "(1955-63)과 피아니스트 Wynton Kelly 1963-68)와 함께한 사이드 맨으로서의 명성 또한 큽니다.
전기
챔버스는 1935년 4월 22일 펜실베니아 주 피츠버그에서 폴 로렌스 챔버스 (Paul Lawrence Chambers)와 마가렛 에코스 (Margaret Echos)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머니의 사망 후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자랐습니다. 는 그의 몇몇 친구와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baritone horn은 그의 첫 번째 악기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튜바를 채택했습니다. "나는 꽤 잘 연주했습니다. 그러나 그 긴 퍼레이드에서 그걸 가지고 다니는 것은 상당히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악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챔버스는 1949년 즈음에 현악기 연주자가 되었습니다. 그의 정규 베이스 훈련은 1952년 디트로이트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베이시스트와 함께 수업을 받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챔버스는 실제로 리허설 교향악단이었던 Detroit String Band라는 단체와 함께 클래식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1952 년부터 1955 년까지 Cass Technical High School 에서 공부하면서 그는 Cass' own symphony에서 여러 다른 학생 그룹들 사이에서 연주했으며 그 중 하나는 바리톤 색소폰을 연주했습니다. 테너 색소폰 연주자 Paul Quinichette 의 초청으로 뉴욕으로 떠날 무렵 그는 여러 악기에 대한 실무 지식을 흡수했습니다.
재즈 베이스 연주자들은 Duke Ellington의 베이시스트인 Jimmy Blanton이 1930 년대 말에 악기 역할의 변신을 시작할 때까지 드럼을 사용한 타임 키핑에 크게 제한 받았습니다. Chambers는 그에게 첫 번째 영향을 준 찰리 파커 (Charlie Parker) 와 버드 파웰 (Bud Powell )의 연주를 듣기 시작한 것은 약 15 세였습니다. 오스카 페티 포드 (Oscar Pettiford) 와 레이 브라운 (Ray Brown) 은 자신이 존경하는 최초의 베이스 연주자였고, 리듬 섹션 작업을 위해 퍼시 히스 (Percy Heath), 밀트 힌튼 (Milt Hinton), 웬델 마샬 (Wendell Marshall)등의 영향을 받았고 Charles Mingus 와 George Duvivier는 재즈 베이스의 영약을 넓히려고 한 그들의 노력과 기술적인 힘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Blanton은 챔버스가 일평생 가장 좋아하는 연주자이었습니다. 헤이스팅스 Hastings 스트리트 지역의 작은 술집 중 한 곳에서 첫 공연을 한 그는 곧 Thad Jones, Barry Harris 및 다른 연주자들과 함께 클럽에서 곧 연주하게 되었습니다.
1954년부터 1955년까지 그는 Bennie Green, Quinichette, George Wallington, JJ Johnson 및 Kai Winding 과 같은 음악가들과 함께 의미 있는 연주 여행을 했습니다. 1955년 그는 Miles Davis의 5 중주에 합류하여 1963년까지 Kind of Blue를 포함한 많은 클래식 앨범에 출연했습니다. 챔버스의 가장 유명한 공연 중 하나는 앨범의 첫 번째 트랙 인 " So What "로 챔버스와 피아니스트 Bill Evans 가 등장하는 짧은 듀엣으로 시작됩니다. Kind of Blue 세션은 모든 뮤지션에게 도전적이었으며, 그들의 음악적 능력의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Chambers가 Kind of Blue 에 기여한 곡은 재즈 역사상 가장 리드미컬하고 조화로운 베이스 중 하나입니다. 1963년부터 1968년까지 챔버스는 윈튼 켈리 (Wynton Kelly) 트리오와 함께 연주했습니다. 그는 평생 경력 동안 재즈의 다른 중요한 음악가들의 사이드 맨으로 자주 프리랜서로 연주 했습니다.
Paul Chambers는 평생 동안 술과 헤로인 모두에 중독되었습니다. 그는 1968년 말 인플루엔자의 심각한 증세로 입원했으며, 실제로 결핵에 걸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의 장기 기능이 악화됨에 따라 챔버스는 18일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헤로인과 알코올 중독에 중독된 것이 그의 건강 문제에 기여했다고 믿어집니다. 1969년 1월 4일 그는 33세에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영향
챔버스의 반주와 데이비스 및 다른 지도자들과 함께한 솔로는 여전히 독특하고 영향력이 있습니다. 그와 Slam Stewart 는 arco 또는 bowed 기능을 수행하는 최초의 재즈베이스 연주자였습니다. 데이비스 밴드에서 그의 역할은 두 개의 리듬 섹션으로 베이스 연주를 했습니다. 첫 번째는 피아노의 Red Garland 와 드럼의 Philly Joe Jones 가 색소폰 연주자 인 Art Pepper가 Rhythm Section을 만나 함께 연주한 유명한 앨범에 등장한 "리듬 섹션"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앨범은 Wynton Kelly와 Jimmy Cobb 과 함께 많은 세션을 진행하여 John Coltrane, Wes Montgomery, Miles Davis ' Kind of Blue의 Freddie Freeloader와 함께 한 트랙과 Kelly의 이름으로 발표한 앨범인 Kelly Blue등이 있습니다.
Paul Chambers는 세션 뮤지션으로서 큰 요구를 받았으며 Thelonious Monk의 Brilliant Corners, Coltrane의 Giant Steps, Oliver Nelson의 The Blues와 The Abstracts와 같은 랜드 마크가 될 유명한 앨범등을 포함하여 활동적이었던 기간 동안 수많은 앨범에서 연주했습니다. 많은 뮤지션들이 챔버스에 헌정된 노래를 썼습니다. 피아니스트 레드 갈 랜드 (Red Garland)는 "The PC Blues"곡을 썼고, 콜트레인 (Coltrane)의 노래 "Mr. PC"는 챔버스 (Chambers)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Tommy Flanagan 은 Kenny Burrell과 John Coltrane Prestige 1958 LP 에서 공연된 "Big Paul"을 썼습니다. Max Roach 는 일본에서 녹음된 1977 년 드럼 솔로 LP에서 "Five For Paul"이라는 드럼 솔로를 썼고, Sonny Rollins도 그를 위해 "Paul 's Pal"이라는 곡을 작곡했습니다.
인터뷰에서 동료 베이시스트 Charlie Haden 은 Chambers에 대한 그의 찬사를 회상했습니다.
"나는 19 세 때 처음으로 저에게 특유의 사람이었던 폴 챔버스 (Paul Chambers)를 만났습니다. 나는 프레스티지와 리버 사이드의 모든 레코드에서 그의 연주를 들었습니다. 과소 평가된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는 단지 비현실적인 그의 베이스 라인에 반음계의 음표를 연주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 그는 높음 음표로 올라가서 건너뛰고 그것을 묶어 버렸습니다 ... 그는 연주에서 위대한 소리를 만들어냈고, 이 위대한 시간을 즐겼습니다. "
— Charlie Haden, in Ethan Iverson, "Interview with Charlie Haden", Do The Math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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