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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Joe Henderson의 스튜디오 앨범 Power to the People(1969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12. 5.




Joe Henderson — tenor saxophone
Herbie Hancock — piano (3, 4, 6), electric piano (1, 2, 5)
Ron Carter — bass
Mike Lawrence — trumpet (2, 5)
Jack DeJohnette — drums



하염없이 눈이 내린답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서해안이라
겨울이면 늘 폭설이 내리곤 하죠.
더욱이 이런 새벽에 날리는 눈발을 보면
백석과 나타샤와 흰 당나귀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겠지요.

패러디나, 아니 그냥 몇 글자만 바꿔 유치한 놀이나 해볼까요? 심심한데.ㅋㅋㅋ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그대를 사랑해서
오늘밤은 푹푹 눈이 나린다

그대를 사랑은 하고
눈은 푹푹 날리고
나는 혼자 쓸쓸히 앉아 상념을 마신다

그대와 나는
눈이 푹푹 쌓이는 밤
상상의 나래를 타고
몽환의 세계로 가자

눈은 푹푹 나리고
나는 그대를 생각하고
그대가 아니올 리 없다고
아니,
벌써 내 속에 고조곤히 와 이야기를 한다

몽환의 세계로 가는 것은
세계를 등지는 것이 아니라
더 아름다운 세상을 향하는 일

눈은 푹푹 나리고
아름다운 그대는 나를 사랑하고
어데서 오늘 밤도
길 잃은 고양이는 앙앙 거릴 것이다.


제가 웃습니다.
이런 유치한 놀이도 잠시
눈 내리는 새벽의 고즈넉함이 참으로 좋습니다. ㅋㅋㅋ

여하튼
깨어있어야만 하는 이 긴 새벽을 위해
음악을 내리고 갑니다.

눈 오는 새벽,
저도 은근 산타 할머니가 되어볼까 해서. ㅋㅋㅋ

Henderson의 초기 녹음은 강한 하드 밥의 영향으로 표시되었지만, 그의 연주는 비밥 전통뿐만 아니라 R & B, Latin 및 avant-garde 도 포함한다고 하죠.

오늘은 1969년 발매 앨범 Power to the People에서는 핸더슨의 이전 발매 앨범보다 훨 부드러운 색소, 그런데도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음색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앨범인 것 같습니다. 참말로 라인업이 어찌 이리 화려할 수 있을까요?
즐감 하시길요.


Joe Henderson의 스튜디오 앨범 Power to the People(1969년)

레이블: Milestone MSP 9024
녹음일: 1969년 5월 23일 & 29일
발매일: 1969년
길이: 42:27
스타일: Hard bop, Post-bop
프로듀서:Orrin Keepnews


Track listing(괄호안의 언급된 것 이외는 모두Joe Henderson 작곡)
1."Black Narcissus" – 4:50
2."Afro-Centric" – 7:00
3."Opus one-Point-Five" (Ron Carter) – 4:56
4."Isotope" – 4:53
5."Power to the People" – 8:42
6."Lazy Afternoon" (Moross, Latouche) – 4:33
7."Foresight and Afterthought (An Impromptu Suite in Three Movements)" – 7:33


Personnel
Joe Henderson — tenor saxophone
Mike Lawrence — trumpet (2, 5)
Herbie Hancock — piano (3, 4, 6), electric piano (1, 2, 5)
Ron Carter — bass
Jack DeJohnette — drums




https://youtu.be/MigYYKlttV8






1.

Joe Henderson (1937년 4월 24일 - 2001년 6월 30일)은 미국의 재즈 테너 색소폰 연주자였다. 40년이 넘는 경력을 쌓은 Henderson은 당시 최고의 미국 연주자들과 함께 활동했으며 Blue Note를 비롯하여 여러 유명 레이블에서 녹음했다.

전기

이른 인생

5명의 자매와 9명의 형제가 있는 가정에서, Henderson은 리마, 오하이오 주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부모인 Dennis and Irene (née Farley)과 형제 James T.가 음악 공부를하도록 격려했다. 그는 자신의 첫 앨범 "for being so understanding and tolerant"을 그들에게 헌정했다. 이른 음악 관심사는 드럼, 피아노, 색소폰 및 구성을 포함했다. 헨더슨의 형제자매 인 리차드 패터슨 (Richard Patterson)과 허허 (Hurless)와 함께 학교에 다닌 두 명의 피아노 교사인 케니 도햄 (Kenny Dorham )덕분에 핸더슨은 피아노를 알게 되었다. 그는 특히 형제의 녹음 수집에 매혹되었다. 고향 드러머인 John Jarette는 Henderson에게 Lester Young, Stan Getz, Dexter Gordon, Charlie Parker 와 같은 음악가의 말을 해주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또한 Philhillonic 녹음에서 Flip Phillips, Lee Konitz의 Jazz를 좋아했다. 그러나 Parker는 그의 가장 큰 영감이 되었다. 색소폰에 대한 그의 첫 번째 접근 방식은 고등학교에서 허버트 머피 (Herbert Murphy)의 지도하에 이루어졌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학교 밴드와 록 그룹에 대해 여러 가지 작곡을 했다.

18 세가 되면서, Henderson은 1950년대 중반의 디트로이트 재즈 장면에서 활동했으며, 뉴욕시 별(유명한 재즈음악가들)을 방문하여 잼 세션을 했다. Wayne State University 에서 플루트와 베이스 수업을 듣는 동안 Teal School of Music의 유명한 교사인 래리 틸 (Larry Teal) 의 지도하에 색소폰과 작곡 기술을 더욱 발전 시켰다. 1959년 말, 그는 첫 번째 그룹을 결성했다. Wayne State University에 도착할 무렵에는 많은 레스터 영 (Lester Young)의 솔로를 필사하고 외우면서 교수들이 완벽한 피치를 가졌다고 믿었다. 급우 Yusef Lateef , Barry Harris , Donald Byrd는 틀림없이 추가적인 영감을 주었다. 그는 또한 켄터키 주립 대학에 음악을 공부했다.

헨더슨은 1960년 육군 입대 직전 UNAC에 의해 지휘된 10 명의 오케스트라와 지미 윌킨스의 지역 댄스 밴드에 의해 "스윙과 현악기"를 위한 준비를 했다.

초기 경력

헨더슨은 미 육군에서 2년 (1960-62년)을 보냈습니다. Fort Benning에서 처음으로 육군 재능 쇼에 참가하여 1위를 차지한 후 군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 Fort Belvoir에서 쇼를 개최했다. 파리에서 그는 케니 드류 (Kenny Drew) 와 케니 클라크 (Kenny Clarke)를 만났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초안을 마무리하기 위해 메릴랜드로 보냈다. 1962년 마침내 그는 제대하여 즉시 뉴욕으로 이주했다. 그는 색소폰 주니어 쿡 (Jacques Cook )의 장소에서 그에게 가장 귀중한 트럼펫 연주자인 케니 도햄 (Kenny Dorham)을 처음 만났다. 그날 저녁 그들은 버드 랜드 (Birdland) 에서 덱스터 고든 (Dexter Gordon)이 연주하는 것을 보러갔다. 헨더슨은 고든 자신이 리듬 섹션으로 무언가를 연주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행복하게 받아 들였다.

Henderson의 초기 녹음은 강한 하드 밥의 영향으로 표시되었지만, 그의 연주는 비밥 전통뿐만 아니라 R & B, Latin 및 avant-garde 도 포함한다. 그는 곧 Horace Silver 의 밴드에 합류하여 주크 박스 히트 곡 "My Father for Song"에 대한 독창적인 솔로를 제공했습니다. 1966년 실버 밴드를 떠난 헨더슨은 프리랜서를 다시 시작했으며 도햄과 함께 빅 밴드를 공동 이끌었다. 밴드를 위한 그의 준비는 1996년 Joe Henderson Big Band ( Verve )가 발표 될 때까지 녹음되지 않았다.

블루 노트

1963년에서 1968년까지, Henderson은 Blue Note를 위해 약 30 개의 앨범에 출연했으며 그 중에는 5 개의 앨범이 그의 이름으로 발표되었다. 녹음은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하드 - 밥 세션 (1963 년 1 페이지 )에서 좀 더 탐험적인 세션 (1966 년 내부 조우 와 모드 )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Horace Silver의 노래, Song for My Father와 Herbie Hancock 의 어둡고 조밀하게 편성된 The Prisoner, Lee Morgan의 히트 앨범 The Sidewinder 및 "Out"앨범의 대부분을 포함하여 레이블에 대한 다른 지도자 아래 많은 랜드 마크 앨범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피아니스트 Andrew Hill ( Black Fire 1963 and Point of Departure, 1964)과 드러머 Pete La Roca ( 바스라 , 1965)와 함께.

1967년에는 밴드가 녹음되지 않았지만 핸콕, 웨인 쇼터 , 론 카터 , 토니 윌리엄스가 출연 한 Miles Davis 의 5 중주곡과의 짧은 만남이 있었다. 헨더슨의 적응력과 절충주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명백해질 것이다.

이정표

1967년 Orrin Keepnews의 신생 Milestone 레이블에 서명하면 Henderson의 커리어에서 새로운 단계가 되었다. 그는 1967년부터 1968년까지 Freddie Hubbard와 함께 Jazz Communicators를 공동 주도했다. Henderson은 Hancock의 Fat Albert Rotunda ( 워너 브라더스)에 데뷔했다. 이 시간 동안 Henderson은 재즈 - 펑크 퓨전, 스튜디오 오버 더빙 및 기타 전자 장치로 실험하기 시작했다. 효과. 마지막 앨범은 1947년 Powell and Pressburger 영화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지만 노래와 앨범 제목은 People to Power, Blackness Pursuit of Blackness, Black Narcissus 와 같이 성장하는 정치의식과 사회의식을 반영한다.

1971년에 Blood, Sweat & Tears 와 짧은 관계를 맺은 후 Henderson은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했고 이력서에 교육을 추가했다.

나중에 경력과 죽음

그는 종종 Echo of a Era, Eric of Era , Griffith Park Band 및 Chick Corea와 함께 일 했었지만 1980년대 전반에 걸쳐 주로 선두 주자였다. 완성되고 다작한 작곡가인 그는 재 해석 표준과 자신의 초기 작곡에 더 집중하기 시작했다. 블루 노트는 뉴욕시의 빌리지 뱅가드 (Village Vanguard) 에 녹음된 테너 (Tenor) 의 두 권의 발표와 함께 1986년에 부활 한 재즈 장면의 최전선에 예술가를 배치하려고 시도했다. 앨범 (Ron Carter with Bass와 Al Foster of drums)은 1957년 Sonny Rollins 에서 사용된 테너 트리오 형식을 재검토하여 같은 레이블의 Vanguard 앨범에 실었다. Henderson은 Thelonious Monk 의 "Ask Me Now"가 서명 발라드 곡으로 자리 매김하면서 향후 7 년 또는 8 년 동안 자신의 기본 레퍼토리를 수립했다.

Joe Henderson, Charloten Haden과 Foster가 등장하여 이탈리아 독립 라벨 Red Records 에서 Henderson이 주요 경력 변화를 겪었다는 사실이 발표 되었다. Verve는 그를 주목했고 1990년대 초에 서명했다. 그 레이블은 그를 녹음하는 '노래 책'접근법을 채택하여 상당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며 Henderson을 현대 재즈 현장의 선두에 서게 되었다. 1992년 '컴백'앨범 인 Lush Life : Billy Strayhorn의 음악은 상업적으로 중요한 성공을 거두었고 Miles Davis, Antonio Carlos Jobim, George Gershwin 오페라인 Porgy and Bess의 헌정 앨범이 이어졌다.

조 헨더슨 (Joe Henderson)은 2001년 6월 30일에 폐기종과의 오랜 전투 끝에 심장 마비로 사망한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에서 사망했다.



2.

Mike Lawrence 미국 재즈 트럼펫 연주자.

출생 : 1945 년 12 월 3 일 Yonkers, New York에서.

1983 년 1 월 1 일 뉴욕 뉴욕에서 사망. (암)

Mike는 Joe Henderson, Billy Cobham, Bob James, Manu Dibango, Larry Coryell, Gil Evans, "Fania All-Stars"등과 함께 작업했다.



3.

Herbie Hancock/ Herbert Jeffrey Hancock(1940년 4월 12일)은 미국의 건반 연주자이자 작곡가, 밴드 리더, 수많은 음반을 제작한 예술가이다.

예리하고 혁신적인 화성을 표현하는 재즈 피아노 연주자로 성공을 거둔 뒤 전자악기를 연주하는 재즈록 그룹의 리더로 활동하면서 폭넓은 인기를 얻었다.

11세 때 시카고 심포니 관현악단과 협연으로 모차르트 협주곡 1악장을 연주했다. 고등학생 시절에 자신의 첫 밴드를 결성했다. 1960년에 아이오와 주에 있는 그리넬대학을 졸업한 뒤 트럼펫 연주자인 도널드 버드 악단에 합류하기 위해 1961년에 뉴욕으로 활동지를 옮겼다.

그곳에서 비밥 재즈 악단들과 함께 연주 활동을 하면서 재주 있는 반주 실력과 자신감 넘치는 독주 실력을 인정받아 마일스 데이비스와 함께 순회 공연을 하게 되었다(1963~68). 데이비스 5중주 악단에서 1960년대 중반의 자유로운 리듬과 화성을 탐구한 핸콕은 대담하면서 불규칙적인 리듬과 다채로운 화성 개념에 관심을 쏟게 되었다. 그 사이에 비밥과 모달 재즈곡을 광범위하게 녹음했으며 그 범위는 펑키 리듬부터 우아한 모달 화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블루 노트 Blue Note〉 음반의 수석 연주자로 참여해 〈메이든 보이지 Maiden Voyage〉, 〈캔털룹 아일랜드 Cantaloupe Island〉, 〈워터멜론 맨 Watermelon Man〉 같은 독창적인 주제를 지닌 곡을 연주했다.

〈워터멜론 맨〉은 이후 몽고 산타마리아가 녹음해서 큰 인기를 얻었다.

1970년대에 데이비스와 첫 재즈록 실험 연주를 한 뒤 핸콕은 퓨전 밴드를 결성해 전자 피아노에서 신시사이저까지 섭렵하며 전자 키보드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높은 판매고를 올린 음반 〈헤드헌터스 Headhunters〉(1973)에 수록된 〈카멜레온 Chameleon〉 같은 재즈 펑크 곡은 여러 개의 음색이 동시에 울리는 신시사이저 선율을 이용해 강렬한 음의 색채와 리듬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후 인기를 얻은 댄스곡으로 〈유 벳 유어 러브 You Bet Your Love〉(1979)와 〈로킷 Rockit〉(1983)이 있었다. 그동안 핸콕은 〈블로업 Blow-Up〉(1966), 〈데스 위시 Death Wish〉(1974), 〈라운드 미드나잇 Round Midnight〉(1986) 등 방송 광고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영화음악으로 재즈록과 정통 재즈 음악을 모두 작곡하기도 했다. 영화 〈라운드 미드나잇〉에 수록된 음악은 핸콕에게 아카데미 음악상을 안겨주었다.

1970년대 중반 이후 핸콕은 재즈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재래식 음향 피아노를 연주하고 치크 코리아와 2중주를 연주했으며, 데이비스의 전 동료들과 프레디 허버드, 윈튼 마살리스 같은 트럼펫 연주자와 함께 캄보 공연을 했다.

1993년에 재즈 힙합 그룹 Us3가 〈캔털룹 아일랜드〉를 샘플링하여 리메이크곡으로 발표한 〈캔털룹(플립 판타지아) Cantaloop(Flip Fantasia)〉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자 핸콕은 〈블루 노트〉 음반 연주곡 목록에 다시 관심을 갖게 되었다. 1998년에는 그룹 헤드헌터스를 재결성해 새로운 천년이 시작되는 시기를 맞이하여 여러 공동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핸콕은 재즈의 전설인 웨인 쇼터와 테크노 음악 분야의 몇몇 거장들과 함께 팀을 이뤄 음반 〈온 퓨처 2 퓨처 on Future 2 Future〉(2001)를 제작했으며 재즈와 전자음악을 결합하여 울림이 가득한 음악을 선보였다. 다음 프로젝트 음반인 〈파서빌리티즈 Possibilities〉(2005)에서는 스티비 원더와 폴 사이먼, 산타나 같은 훌륭한 대중 음악가들과 손을 잡고 새로운 작업을 시도했다. 핸콕은 이전에 받은 다양한 그래미상 소장 목록에 올해의 앨범으로 선정된 〈조니 미첼 트리뷰트 리버: 더 조니 레터스 Joni Mitchell tribute River: The Joni Letters〉(2007)를 비롯해 2개의 상을 더 추가했다.

2011년에는 〈이매진 프로젝트 The Imagine Project〉(2010)로 또 하나의 그래미상을 수상했으며, 이 음반에는 핑크와 제프 벡, 존 레전드 등이 객원 연주자로 참여했다



4.

Ron Carter/Ronald Levin " Ron " Carter (1937년 5월 4일 출생)는 미국 재즈 더블 베이시스트dl다. 2,221 번의 레코딩 세션에 출연하여 역사상 가장 재즈적인 베이시스트로 기록되었다. 카터는 또한 여러 번 첼로를 녹음한 연주자이다.

그의 스튜디오 앨범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 Blues Farm (1973); All Blues (1973); Spanish Blue (1974); Anything Goes (1975); Yellow & Green (1976); Pastels (1976); Piccolo (1977); Third Plane (1977); Peg Leg (1978); and A Song for You (1978).

그는 Herbie Hancock , Wayne Shorter 및 드러머 Tony Williams 도 포함된 1960 년대 초반 Miles Davis Quintet의 멤버였다. 카터는 1963년 Davis의 그룹에 합류하여 Seven Steps to Heaven과 후속 ESP에 출연했다. 카터는 또한 블루 노트 녹음을 위해 60년대에 핸콕, 윌리엄스 및 쇼터의 녹음 중 일부를 녹음 했다. 그는 Sam Rivers, Freddie Hubbard, Duke Pearson, Lee Morgan, McCoy Tyner, Andrew Hill, Horace Silver 등 많은 블루 노트 녹음에서 사이드 맨이었다. 그는 Down Beat 재즈 명예의 전당 ( The Hall of Fame)에서 2012년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1993년 최고의 재즈 기악 그룹 그래미상을, 1998년에는 " Round Midnight 영화를 위한 기악곡"으로 또 다른 그래미상을 수상 했다. [2010 년에는 프랑스 최고 문화상, Ordre des Arts et des Lettres 지휘관 메달과 직함을 수상했다.

이른 인생

Carter는 미시건 주 Ferndale에서 태어났다. 그는 10세에 첼로를 연주하기 시작했지만 그의 가족이 디트로이트로 이사했을 때, 그는 클래식 뮤지션의 인종적 고정 관념으로 인해 첼로 연주에 어려움을 겪었다. 첼로 연주의 대다수는 그 당시 백인이었다. 카터는 더블베이스 연주로 전환했다. 그는 디트로이트에 있는 Cass Technical High School 과 나중에 뉴욕의 Rochester에 있는 Eastman School of Music 에 참석하여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했다. 1959년 Eastman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1961년 뉴욕시 맨해튼 음악 학교에서 더블베이스 연주 석사 학위를 받았다.

재즈 뮤지션으로서의 그의 첫 직업은 Jaki Byard 와 Chico Hamilton 과 함께 베이스를 연주 했다. 그의 첫 번째 녹음은 1960년 에릭 돌피 (전 해밀턴 그룹 멤버)와 돈 엘리스 (Don Ellis )와 함께 제작되었다. Eric Dolphy, Charlie Persip, Mal Waldron, George Duvivier 와 George Duvivier, Roy Haynes , Carter와 함께 Out of There 라고 불리는 Dolphy와의 연주앨범이 있다.. 그것의 진보된 하모니 및 개념은 써어드 스트림 third stream의 단계였다.

직업

1960 ~ 1980 년대

Carter는 Herbie Hancock, Wayne Shorter 및 드러머 Tony Williams가 포함 된 1960 년대 초 두 번째 위대한 Miles Davis Quintet 을 통해 명성을 얻었습니다. 카터는 1963 년 Davis의 그룹에 합류하여 Seven Steps to Heaven 과 후속 ESP 에 출연했으며, 후자는 전체 5 중주 만의 첫 번째 앨범입니다. 또한 카터의 작곡 3 곡 (데이비스 그룹에 작곡한 유일한 시간)을 선보였다. 그는 1968 년 ( 데이브 홀랜드 로 대체되었을 때까지) 데이비스와 함께 있었고 1969년과 1970년 데이비스와 몇 차례의 스튜디오 세션에 참여했다. 그는 초기 재즈 - 락 퓨전 시대에 일렉트릭베이스를 연주 했었지만 그 악기 연주를 멈추었고 2000 년대에는 더블베이스만 연주했습니다.

카터는 또한 블루 노트 녹음을 위해 60 년대에 핸콕, 윌리엄스 및 쇼터의 녹음 중 일부를 녹음 했습니다 . 그는 Sam Rivers , Freddie Hubbard , Duke Pearson , Lee Morgan , McCoy Tyner , Andrew Hill , Horace Silver 및 기타와 함께 노는 많은 Blue Note 녹음의 사이드 맨 이었다.

데이비스를 떠난 후, 카터는 수년 동안 CTI 레코드 의 주류 였고,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을 만들었으며 다양한 음악가들과 함께 많은 레이블 레코드에 출연했다. 1970년대와 1980 년대 주목할 만한 음악 파트너십은 Joe Henderson, Houston Person, Hank Jones and Cedar Walton였다. 1970년대 그는 New York Jazz Quartet의 멤버였다. 1986년 Carter는 Billy Joel 의 앨범 The Bridge 에서 " Big Man on Mulberry Street "에서 더블베이스를 연주했다.

1990년대 - 2000년대

1993년에 그는 Best Jazz Instrumental Group에서 그래미상을, 1998년에는 " Round Midnight "의 영화 작곡을 위해 그래미상을 수상했다. 그는 대체 힙합 그룹 A Tribe Called Quest 의 영향력 있는 앨범 The Low End Theory에 출연하여 "Verses from the Abstract"라는 트랙에 출연한다. 그는 재즈 콤보인 Classical Jazz Quartet의 멤버로 출연했다. 1994년에, 카터는 Red Hot Organization 의 편집 앨범인 Stolen Moments : Red Hot + Cool에 출연했다.

흑인 공동체와 관련하여 에이즈 전염병에 대한 인식과 기금을 모으기 위한 앨범은 TIME까지 "올해의 앨범"으로 예고되었다. 2001년 Carter는 Black Star 와 John Patton 과 함께 Red Hot Organ 의 편집 앨범인 Red Hot + Indigo에 대한 "Money Jungle"을 녹음하여 Duke Ellington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카터는 뉴욕 시립 대학 음악 학부의 명예 교수로 20 년간 강의하고 있으며 2005년 봄 Berklee College 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2008년 뉴욕시의 줄리아드 (Jillillard) 학교의 교수로 재직하여 학교의 재즈 연구 프로그램에서 베이스를 가르쳤다. 카터는 로버트 알트만의 1996 년 영화 ' 캔자스 시티 '에서 출연했다. 마지막 크레딧은 그와 동료 베이시스트 Christian McBride와 함께 " "Solitude을 듀엣으로 연주했다.

카터는 재즈 재단 이사회의 자문위원회와 명예 창립위원회에 참석한다. [카터는 허리케인 카트리나에서 살아남은 음악가를 포함하여 미국의 노인 재즈 및 블루스 뮤지션들의 가정과 삶을 구하기 위해 설립된 이래로 재즈 재단과 함께 작업해 왔다.

Westerlies 는 뉴욕 시애틀 출신의 어린 시절 친구 인 Riley Mulherkar 와 Zubin Hensler ( 트럼펫), Andy Clausen 과 Willem de Koch ( 트롬본)으로 구성된 뉴욕에 소재한 금관 악기 4 중주단입니다.

2011 년에 결성 된 자기 표현의 "우연한 놋쇠 사중주"는 서부에서 동쪽으로 여행하는 우세한 바람에서 그 이름을 따온 것이다. "능숙한 즉흥 연주자 인 숙련 된 통역사"(NPR 's Fresh Air), Westerlies는 재즈, 뿌리 및 실내 음악의 영향을 탐구하여 가장 희귀 한 하이브리드를 만듭니다. "민속적이며 작곡적이고 사랑스럽고 지적으로 엄격한"음악 NPR 뮤직) 콘서트 홀과 거실의 집에서도 똑같이, Westerlies는 현악 4 중주단의 정밀도, 록 밴드의 대담함, 가족의 찬사를 통해 다양한 장소를 탐색합니다.



5.

Jack DeJohnette (born August 9, 1942)는 미국의 재즈 드러머이며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이다. 재즈의 퓨전시대의 중요한 인물인 DeJohnette는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재즈 드러머 중의 하나이고 밴드 리더로서 그리고 Charles Lloyd, Freddie Hubbard, Keith Jarrett, Bill Evans, John Abercrombie, Alice Coltrane, Sonny Rollins, Miles Davis, Joe Henderson, Michael Brecker, Herbie Hancock, John Scofield 를 포함한 많은 음악가들의 사이드 맨으로서 광범위한 활동을 하였다. 그는 2007년에 모던 드러머 명예의 전당에 가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