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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Mulgrew Miller의 라이브 앨범 – Live At Yoshi's Volume One(2004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12. 4.


Piano – Mulgrew Miller
Acoustic Bass – Derrick Hodge
Drums – Karriem Riggins



서정적이고 우아하며 내성적인 연주와 눈부신 부력의 통로를 제공한다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인 Mulgrew Miller/멀그루 밀러(1955년 8월 13일 - 2013년 5월 29일)는 초기에 Ramsey Lewis와 Oscar Peterson에게 혹은 Bud Powel의 영향을 언급하지만 곧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데 주력해 하모니와 더불어 자유스런 연주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밀러는 그의 경력 동안에 그 자신의 이름으로 15 장 이상의 앨범을 만들었고 다른 지도자들을 위해 400 개가 넘는 앨범에 출연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오늘의 그의 2004년 발매앨범 Live At Yoshi's Volume one을 감상해보겠습니다.


Mulgrew Miller의 라이브 앨범 ‎
– Live At Yoshi's Volume one(2004년)

레이블: MAXJAZZ ‎– MXJ 208
녹음일: live at Yoshi's at Jack London Square, Oakland, CA, 2003.
발매일: 2004년 5월 25일
길이: 01:13:36
스타일: Hard Bop/Post-Bop

Tracklist
1 If I Were A Bell/ Frank Loesser 11:44
2 Waltz For Monk/ Donald Brown 8:21
3 O Grande Amor/Antônio Carlos Jobim 8:28
4 The Organ Grinder/ Woody Shaw 7:44
5 Peace/ Horace Silver 9:43
6 Don't You Know I Care/ Mack David / Duke Ellington 10:18
7 What A Difference A Day Makes/ Stanley Adams 8:26
8 Pressing The Issue/ Mulgrew Miller 8:52

Credits
Acoustic Bass – Derrick Hodge
Drums – Karriem Riggins
Piano – Mulgrew Miller




https://youtu.be/RMEblote5AI?list=PLCAUw3upWWfyjdFraAaT3CXb91njQy17X







1.

Mulgrew Miller/멀그루 밀러(1955년 8월 13일 - 2013년 5월 29일)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작곡가 및 교육자였다. 어린 시절 그는 교회에서 연주했으며 Ramsey Lewis와 Oscar Peterson에게서 영향을 받았다. 스타일 측면에서 그의 플레이는 이들의 영향권에 머물러 있었지만 맥코이 타이너 (McCoy Tyner) 와 다른 사람들이 하드 밥 플레이어로 발전하고 있는 것을 체험한 후 그는 1980년대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준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데 있어 더 큰 하모니의 자유를 추가했다.

밀러의 스타일은 일련의 주요 재즈 음악가로 연주함으로써 발전했다. 대학을 떠난 후 그는 Duke Ellington Orchestra의 피아니스트로 3년간 근무한 후 보컬리스트인 Betty Carter 와 함께했다. 트럼펫 연주자인 우디 쇼 (Woody Shaw) 와 드러머인 Art Blakey 의 유명한 재즈 메신저들과의 3 년 간 협업 끝에 밀러가 자신의 밴드를 결성하여 자신의 이름으로 녹음을 시작했다. 그 후 그는 도니 윌리엄스 (Dony Williams)의 5 중주의 일부였으며, 대부분 소그룹으로 구성된 수많은 다른 지도자들과 함께 연주하면서 계속 연주했다. Miller는 2005 년부터 William Paterson University 의 재즈 연구 책임자였으며 57 세의 나이에 뇌졸중으로 사망 할 때까지 음악에서 다른 유명 인사와 함께 국제적으로 연주 및 여행을 계속했다.

이른 인생

멀글루 밀러 (Mulgrew Miller)는 미시시피주 그린 우드 (Greenwood , Mississippi)에서 태어났다. 그는 세 명의 형제와 네 명의 누이가 있었다. 그의 가족은 뮤지컬이 아니었지만 피아노를 가지고 있었다. 집에서 아무도 연주 할 수 없었다. 그러나 밀러는, 6 세의 나이에 피아노를 들으며 연주했다. 그는 8 세부터 피아노 레슨을 받았다. 어린 시절, 그는 춤을 추기 위해 블루스와 리듬과 블루스, 교회에서 복음 음악을 연주 했다. 그의 가족은 감리교인 이었지만 여러 교단의 교회에서 연주했다. 이 단계에서 피아노에 대한 그의 주요한 영향은 Ramsey Lewis였다.

고등학교를 다니는 동안, Miller는 칵테일 파티에서 연주하는 트리오를 결성했다. 그의 형은 피아니스트 오스카 피터슨 (Oscar Peterson)의 말을 듣고 싶었지만 그린 우드 (Greenwood)에서는 Miller가 약 14 살 때 Peterson 이 The Joey Bishop Show (Joey Bishop Show) 에 출연 할 때까지는 할 수 없었다. 퍼포먼스에서 밀러는 피아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했다. "인생이 바뀌는 사건이었습니다. 당시 나는 재즈 피아니스트가 될 줄 알았습니다." 밀러는 나중에 그의 십대 년 도중 피아노 영향으로 Art Tatum 와 Erroll Garner 를 언급했다. Miller는 몇 년 후에 그가 빨리 연주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천천히 연주하고 더 잘 제어하면서 그가 가장 열심히해야만했던 것이었다.

그린 우드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Miller는 1973년 멤피스 주립 대학의 학생이 되었고 밴드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그는 유포움을 연주했으나, 대학에서 2 년 동안 밀러는 피아니스트 도널드 브라운 (Donald Brown) 과 제임스 윌리엄스 (James Williams )를 만났고, 그는 윈턴 켈리, 버드 파웰, 맥코이 타이너 등 유명한 연주가들의 음악에 소개 되었다. 여전히 Memphis State에서 Miller는 재즈 워크숍에 참석했는데, 교사 중 한 명이 미래 밴드 리더였던 Woody Shaw가 2 년 만에 다시 만날 것이라고 했다. 그들은 2 년 후에 다시 만났는데, Shaw는 젊은 피아니스트를 기억했다. 1975년에 대학을 떠난 후에, Miller는 Miller가 존경했던 피아니스트 중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친 Madame Margaret Chaloff와 함께 보스톤에서 개인적으로 수업을 들었다. 그는 나중에 "나는 그녀와 더 오래 머물러야했지만 [...] 그러나 그 당시 나는 계속 움직이고 있어 너무 불안해했다"고 논평했다. 밀러는 보스톤에있는 색소폰 연주자 Ricky Ford 와 Bill Pierce 와 함께 연주했다. 그 겨울, 밀러는 북쪽의 추운 곳에서 도망치기 위해 학교 친구에 의해 로스 앤젤레스에 초대되고 갔다. 그는 1 년 동안 서부 해안에 머물면서 클럽과 교회에서 현지에서 일을 했다.

나중의 삶과 직업

1976-86

1976년 말에 밀러는 듀크 엘링턴 오케스트라 (사망한 밴드 리더의 아들인 머서 엘링턴이 이끄는)의 정규 피아니스트를 대신하도록 초청 받았다. 밀러 (Miller)는 1 주일 전부터 동일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새로운 작업은 단 3 주 만에 끝났지만 궁극적으로 3 년 동안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했다. 그의 오케스트라 멤버쉽은 피아노 잡지의 한마디로 그를 "서정적이고 우아한 내성적인 연주와 눈부신 부력의 통로를 제공하면서 강력하고 두 주인공인 피아니스트로서의 존경을 얻도록 도와주었다. "라는 언급을 받았다. 그는 1980년 1월 보컬리스트 인 베티 카터 (Betty Carter)와 함께 그 해 8 개월 동안 투어를 떠났다. 그는 그 때 1981년에서 1983년까지 Shaw의 악대의 일부분이었고, 그로 인해 밀러의 관점에서 그들의 초기 회의에서 그의 운명을 완수했다. 1981년에 그는 Shaw 's United 에서 스튜디오 녹음 데뷔했다. 1980 년대 초반 그는 보컬리스트 Carmen Lundy와 함께 연주했으며 색소폰 연주자인 Johnny Griffin 과 녹음했다.

Miller는 Blakey 회원인 Terence Blanchard 와 Donald Harrison에 의해 Art Blakey 의 재즈 메신저에게 추천 받았다. :그는 1983 년에 드러머 밴드에 합류했다. 처음에는 그는 리듬을 지배하는 Blakey와 잘 어울리지 않았다. 밀러는 밴드와 함께 "내 연주는 성숙했다. 나는 하나의 특성이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그 경험은 분명 내 자신감을 높였다"고 말했다. 때때로 콘서트 공연 중에 그는 밀러가 메들리를 연주하는데 솔로 피아노 반을 할당 받았다. 재즈 메신저에 그의 존재는 재즈 내에서 그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 지도자로 그의 녹음 경력은 1985년 처음 레이블 Landmark Records에서 녹음한 밀러의 몇 개의 음반들 중에 첫 번째인 Keys to the City와 함께 시작되었다고 다음해 Work!이 뒤따랐다.

1986년 Jon Pareles의 솔로 콘서트 리뷰는 “Miller의 연주는 몇몇 곡에서는 Powell 의 몇 곡에서는 Kelly의 영향을 보여주었지만 그러나 총체적으로 그는 그 자신만의 독특한 연주스타일을 개발하는 중이었다.”라고 언급했다.

나중 1986-94

1986 년 Blakey를 떠난 후, Miller는 1993년 경 해산 될 때까지 토머스 윌리엄스의 5 중창 초창기 피아니스트였다. Miller는 윌리엄스 밴드와 함께 투어를 하는 동안에도 여전히 바빴다. 자신의 그룹과 함께 여행했다. 이들의 첫번째는 1987년에 형성되고 Wingspan이라고 지명되는 것과 같이 밀러는 설명했다, " Charlie Parker - Bird의 유산에 일종의 헌신의 종류, 당신은 알고 있다." 것은 Miller의 주요 밴드 중 하나가되었고, 인원의 변화를 견디며 그의 공연에서 많은 곡을 선보였다. 다른 밴드는 베이스 연주자 Reggie Workman 및 드러머 Freddie Waits 를 포함하는 Trio Transition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1987년에 동일한 이름의 앨범을 발표했다.

밀러는 또한 윌리엄스 밴드 메이트 Wallace Roney 의 첫 3 곡 (1987-89), 그리고 1980 년대 후반에 장기간 협력자인 스티브 넬슨 (Steve Nelson) 과의 앨범 등을 포함한 다른 리더가 녹음한 수많은 앨범에서 연주했다. 1202 년 트럼펫 연주자 도날드 버드 (Donald Byrd ) 알토 색소폰 연주자 프랭크 모건 (Frank Morgan)의 컴백 앨범과 테너 색소폰 연주자 Benny Golson 과 함께 발표했다.

Miller와 그의 가족은 1989년 펜실베이니아 주 Lehigh Valley의 Palmer Township 으로 이사했다. 그 해에 그는 세 명의 다른 피아니스트와 합류하여 Memphis 피아니스트인 Phineas Newborn, Jr. 에게 CD 헌정 녹음을 했다. 현대 피아노 앙상블 (Ensemble)은 1996년까지 간헐적으로 연주되어 4 개의 피아노로 연주되었다. 1990 년에, 밀러는 첫번째 모스크바 국제적인 재즈 축제에 Golson의 악대에 있는 피아니스트로 나타나는 소연방에 여행했다. 1992 년 Miller는 Jon Faddis , Tom Harrell , Lew Tabackin , Bobby Watson , Ray Drummond 및 Carl Allen이 포함된 7 인조 뉴욕 재즈 자이언츠 (New York Jazz Giants)와 함께 국내외에서 공연을 가졌다. 밀러는 Dianne Reeves 와 Cassandra Wilson 와 가진 녹음에 포함하여 보컬리스트와 동반하는 것을 계속했다. 그는 1993년에 시작하여 색소폰 연주자인 Joe Lovano 와 함께 연주했다.

윌리엄스의 영향은 작곡과 편곡을 포함하여 밀러 자신의 프로젝트에 계속 이어졌다. 밀러의 1992년 Hand in Hand 의 Guardian 평론가는 Novus Records 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가끔 사장인 도니 윌리엄스 (Dony Williams)가 강한 인상을 남겼다 고 말했다. "Grew 's Tune"오프닝과 블루스 넘버가 윌리엄스 디스크 목록에 눈에 띄지 않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1995-2013

40 세가 된 후 몇 년 동안 Miller는 자신의 음악을 작곡하고 연주하는 데 집중했다. 그는 따라서 자신의 녹음 및 클럽 출연뿐만 아니라 일일 협회를 줄일 수 있었다. 이 변화에 대한 자극은 1981년 Miller의 첫 번째 스튜디오 녹음에서 점차적으로 형성되었다. "내 녹음 활동이 늘어났으며 1986-87년에는 너무 많은 레코드에 있었지만 결국에는 매우 압도적인 상태가 될 때까지는 믿을 수 없었다. 스트레스가 많아서 다시 잘라야했다. " 그는 종종 음악가들과 계속해서 관계를 맺어왔다 : 1996 년 그는 드러머의 최종 녹음곡인 Young at Heart 에 출연하기 위해 Williams와 재결합했다. Kenny Garrett, Nelson, Reeves 및 다른 사람들이 이끄는 앨범들은 1997-99 년에 제작되었다.

1997년 Miller는 일본에서 10 명의 피아니스트로 구성된 100 개의 Golden Fingers로 투어를 했다. 그는 듀크 엘링턴 (Duke Ellington) 과 지미 블랜턴 (Jimmy Blanton)의 1940 년대 공연을 기반으로 듀엣을 녹음하기 위해 베이시스트 Niels-Henning Ørsted Pedersen 에 합류했다. 한 쌍은 몇몇 연주회를 위해 드러머 Alvin Queen과 더불어 다음 해에 유럽을 여행했다.

2002 년에는 Maxjazz가 녹음을 시작하면서 Miller의 음반 리더가 다시 확장되기 시작했다. 일련의 4 개의 연주 녹음은 다음 해에 풀어 놓였다 : 케네디 센터 Vol. 1 과 Kennedy Center Vol. 2 (2002 년 기록), Derrick Hodge (베이스), Rodney Green (드럼) 요시 (Yoshi)의 Vol. 1 , Yoshi 's Vol. 2 (2003 년에 녹음), Hodge와 Karriem Riggins (드럼). 2002 년에는 기타리스트 Russell Malone 과 함께 베이시스트 Ron Carter 의 Golden Striker Trio에 합류했다. 트리오는 때때로 다음 10 년 동안 국제적으로 여행했다. 2003 년에 Miller는 Dayton Contemporary Dance Company 의 점수를 쓰기 위임 받았다. The Clearing in the Woods를 작곡하고 Ronald K. Brown 이 안무한 후, Miller와 그의 밴드는 회사의 공연을 위해 곡을 연주했다.

2000 년대 중반 Miller는 베이시스트 Dave Holland 의 밴드에 가입하여 5 중주에서 6 중주로 변경하고 복음 및 소울 요소를 그룹 사운드에 추가했다. 이시기에 밀러는 피아노 트리오와 색소폰과 비브라폰을 특징으로 하는 5 중주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또한 음악 교육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Miller는 2005 년부터 William Paterson University 의 재즈 연구 책임자였고, 2008 년 Lafayette College 의 Artist in Residence 였고 2 년 후인 그에게 Performing Arts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Miller의 유일한 솔로 앨범인 Solo 라는 2000 년 콘서트 레코딩은 2010 년에 발표되었으며 Miller의 연주에서 상상력과 조화로운 발전을 위해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한 2010 년에 Miller는 기타리스트 John Scofield 의 새로운 밴드에 합류했다. 그 해 밀러는 경미한 뇌졸중을 앓았다. 그 후에, 그는 약을 먹고, 식이 요법을 바꾸고 체중을 줄였다. 그는 또한 여행과 녹음을 줄였다. 2012년 2월 그는 Klüvers Big Band에서 연주하기 위해 덴마크를 여행했다. 5 개의 콘서트 중 하나의 선택은 Miller의 공동 리더십에 따라 Grew 's Tune 으로 발표되었다. 2012 년 가을 그는 케니 배런 (Kenny Barron )과 피아노 듀오로 연주했다. 몇 년 전에 시작된 협회를 계속했다. 전년의 겨울에서는 그는 유대 사람 Lateef 와 Archie Shepp 가지도하는 5 중주의 한 부분으로 유럽을 여행했다.

2013년 5 월 24 일 Miller는 펜실베이니아 주 Allentown 근처 Lehigh Valley 병원에 입원하여 다른 뇌졸중을 겪었다. 밀러는 그의 경력 동안에 그 자신의 이름으로 15 장 이상의 앨범을 만들었고 다른 지도자들을 위해 400 개가 넘는 앨범에 출연했다. 그의 마지막 작업 트리오는 저음의 Ivan Taylor와 드럼의 Green으로 구성된다. 베이시스트 Christian McBride 는 : "나는 자구심 있는 모든 재즈 뮤지션이 멀 그루가 남긴 모든 음악을 반영하기 위해이 날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라고 Miller의 죽음 당일 재즈에 대한 손실에 대해 언급했다

개인적인 삶과 개성

밀러는 그의 아내, 아들, 딸 및 손자를 남겼다. 밀러는 1982년 8월 14일에 결혼했다. 그는 조용하고 부드러웠고 겸손한 사람이었으며 유머 감각이 뛰어났습다. 밀러는 2005 년 인터뷰에서 음악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묘사했다 :

나는 정신적, 정서적 평형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것은 주로 창조주에 대한 나의 신앙 때문입니다. 나는 풍부하고 유명한 재즈 남자가 되는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 넣지 않습니다. 그것은 돈을 위해 음악을 연주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저에게 어느 정도의 자유를 허용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음악을 연주합니다.

스타일과 영향

Ben Ratliff는 The New York Times의 글을 쓰면서 "작곡가로서 밀러는 못을 박는 것이 어렵다. 피아노 연주처럼 그는 약간의 작업을 한다."고 말했다. 비평가 테드 팬켄 ( Ted Panken) 은 2004 년에 밀러가 피아니스트에게 "펜타 토 닉 과 이상한 간격에서 아름다움을 연상케하고, 교회와 블루스로 그의 라인을 불어 넣고 즐겁고 끊임없는 박자로 그들을 추진하는 방법을 발견했다"고 관찰했다. John Fordham 은 Miller의 "유창한 유창함과 타악기적인 chordwork [...]는 Oscar Peterson [...]이 McCoy Tyner의 조화로운 방법을 일목요연하게 모았으며 Miller는 하드 밥 그가 흔히 고정 관념에 빠져 있다고 생각한 연주자였다. Down Beat 의 사망 기사 작성자는 "Miller는 열심히 휘두를 수 있었지만 음악가 세대에 영향을 준 터치와 시설로 은혜와 정확성을 유지했습니다."

밀러는 동료 뮤지션들과 강한 명성을 얻었다. 피아니스트 Geoffrey Keezer 는 1986 년에 Miller의 연주를 들은 후에 피아니스트가 되고 싶다고 확신했다. 비브라포니스트 Warren Wolf 는 Miller가 재즈와의 연계를 포함하여 그의 경력 초기에 그를 도왔다고 밝혔다. 역사 : "당신은 Art Blakey와의 그 경험을 얻고 있다."예, 그것은 내 밴드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빛날 기회를 주어야합니다. " Robert Glasper 는 Miller를 영향력으로 언급했다. 그리고 헌정 곡으로one for 'Grew"를 쓰고 녹음했다.

2010년 연설에서 Miller는 다른 사람들보다 보수적인 표준 재생 방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나는 멜로디를 존중하고 가능한 한 사실대로 연주한다고 믿습니다. [...] 솔로는 멜로디를 향상시키는 창조적인 과정입니다." 그는 거의 녹음 내용을 녹음하지 않았다. (재즈 뮤지션은 보통 그렇게 가르쳤다.) Miller는 자신의 학습 과정을 느리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이 연주한 작품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도달 할 때 더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있게 함으로써 이것을 인정했다.

밀러는 그가 받은 비판적인 관심의 부족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내가하는 일을 하는 사람들은 지나치다." 그는 또한 자신의 접근 방식을 "인터뷰 음악"을 제작한 공연자와 대조했다. 분명히 다른 것, 인터뷰와 일정한 관심을 얻었다."


 

2.

Derrick Hodge/데릭 호지(1979년 7월 5일,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났다.)는 그래미상을 수상한 미국의 베이시스트, 작곡가, 음반 제작자 및 음악 감독이다.

직업

하이브리드 베이시스트 및 솔로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Derrick은 Common, Q-Tip, Kanye West, Timbaland, Jill Scott, Mos Def, Musiq Soulchild, Floetry, Gerald Levert, The Robert Glasper Experiment ( Robert Glasper, Mark Colenburg, Casey Benjamin), Anthony Hamilton, James Moore, Donnie McClurkin 그래미 수상 경력이 있는 클래식 작곡가 Osvaldo Golijov 등과 함께 연주하거나 녹음을 했다. 그는 또한 Clark Terry, Mulgrew Miller, Terell Stafford 및 Terence Blanchard 와 같은 재즈 아티스트와 함께 여행하고 녹음했다. 그는 4 개의 그래미에 노미네이트되었는데 하나는 Flow와 A Tale of God’s Will (A Requiem for Katrina) (2007)는 극도로 성공적인 작곡으로 나타났고 하나는 Best Large Jazz Ensemble 앨범이다. 그는 랩퍼 커먼의 앨범 Be and Finding Forever 에도 출연했으며 그래미상을 수상하면서 베이스와 두 트랙을 제작했다. Hodge는 R & B 싱어 맥스웰의 뮤직 디렉터로도 활동했으며 2009년 Maxwell의 Columbia Records 에서 베이시스트로, BLACKsummers'night 는 미국 Billboard 200 및 US Billboard 's Top R & B 에서 1 위를 차지했다. / Hip-Hop 앨범을 발표 할뿐만 아니라 2010 년 Best R & B 앨범 에서 그래미상을 수상 했다. Hodge는 2013년 최고의 R & B 앨범 인 그래미 상을 받았으며 2012 Blue Note Records 릴리스인 Black Radio에 대한 높은 평가를 얻은 Robert Glasper Experiment 블랙 라디오 2의 2013년 후속 출시와 함께 2014 년에 다시 수상했다.

Derrick은 2006년 8월에 방영된 Spike Lee가 제작한 HBO 다큐멘터리 이자 St. Anna에서 기적의 결말 크레딧을 위한 합창 편곡자인 Levees Broke : Levees Broke : Four Acts의 레퀴엠에 대한 공헌 작곡가였다. 그는 다큐멘터리 영화 Faubourg Treme : Lolis Eric Elie가 쓴 Dawn Logsdon이 감독하고 2008년에 발표 한 Black New Orleans 의 Untold Story에 대한 독창인 작곡가이다. 다른 영화에는 The Recruiter의 음악 작곡가 Edet Belzberg , MK Asante, Jr. 가 감독한 Black Candle , 감독이자 극작가 David E. Talbert의 다양한 사운드 트랙을 작곡했다. Hodge는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의뢰로 작곡된 다른 작품들, 현악기 배열, 연극 악보 중 작은 금관악기 앙상블을 위해 준비한 ""Infinite Reflections"등 다양한 작곡도 썼다.

Hodge는 2011년 9월에 음반 제작사이자 새 Blue Note Records 사인 Don Was와의 만남을 통해 Blue Note Records 에 서명했다. 2013년 8월 6일 Hodge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인 Live Today가 미국에서 출시되었다. 라이브 투데이 (Live Today)는 Common ( "라이브 투데이"타이틀 트랙), 보컬리스트 Alan Hampton ( "Holding Your You"), Robert Glasper ( "Live Today"타이틀 트랙) , Chris Dave , Mark Colenburg, 키보드리스트이자 음악 프로듀서 인 Travis Sayles, 트럼펫 연주자, 음악 프로듀서인 Keyon Harrold , Aaron Parks 등이 있다. 라이브 뮤직에는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영향력을 융합시킨 하이브리드 앨범으로 알려진 Hodge가 작곡한 독창적인 작곡이 있다. "Doxology, (I Remember)"는 베이스 기타와 더블베이스에 호지를 사용하고 Travis Sayles는 해먼드 오르간 이며, 토마스 켄 (Thomas Ken)의 찬송가인 "독 (Doxology)"의 편곡이다.

LIVE TODAY

라이브 투데이 (Live Today)는 베이시스트 겸 작곡가 Derrick Hodge가 솔로 레코딩 경력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여정을 알린다. 제목은 그의 데뷔 앨범 제작에 있어 최고의 가이드 원칙을 암시하며 그의 음악적 깊이의 심오함과 폭을 보여주는 놀라운 성과이다. "이 전체 앨범은 작곡가의 모자를 쓰고 있었지만 주어진 시간에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예를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지는 피아니스트 멀글루 밀러 (Mulgrew Miller), 트럼펫 연주자 (Terence Blanchard), R & B 스타 인 질 스콧 (Jill Scott), 맥스웰 (Maxwell)과 같은 재즈 타이탄과 함께 연주했지만 33 세의 베이시스트는 Robert Glasper Experiment로 그래미상을 수상한 바 있다. Glasper가 현대 재즈, 힙합, R & B 등의 독특한 멜로디를 구성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Live Today 역시 이러한 장르를 강력하고 개인적인 용도로 통합한다. 그러나 그것은 분열 실험이 아니다. 비슷한 점을 제외하면 라이브 투데이는 독특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Glasper는 실험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라이브 투데이의 여러 노래에 기여한다 : 색소폰 연주자 / 보코더 연주자 Casey Benjamin, 드러머 Chris Dave 및 Mark Colenburg이 포함되었다. 그러나 호지는 음악가를 모집하는 데 더 넓은 그물을 던진다. 다양한 캐스트에는 랩퍼 커먼, 싱어 / 기타리스트, 앨런 햄튼, 키보드 제임스 포이저와 애런 파크스, 색소폰 연주자 인 마커스 스트릭 랜드, 트럼펫 연주자 키톤 해럴드, 미국 현악 사중주단 등이 포함된다.

베이시스트로서, 호지는 전반적인 작곡 사운드에 더 집중하기 위해 자신의 기량을 발휘한다. "이 음악을 작곡 할 때 연주한 악기의 음색과 사운드에 관해서는 별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밴드 사운드 쪽으로 끌어당기고 그 프레임 워크 내에서 작업했습니다."

살아있는 오늘은 의심할 여지없이 공동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호지가 호지와 턴 턴리스트 인 자히 선댄스 (Jahi Sundance)가 만든 어두운 텍스처를 통해 숨어있는 긴장감 넘치는 "The Real"과 함께 열린다. 그 후 곧 노래는 즐거운 재즈 - 펑크로 발전하고, 전염성의 zouk 걸음 소리가 뜬다.

다음 트랙인 "Table Jawn"은 Hodge의 "스냅 샷"유추를 완벽하게 보여준다. 금속성 리듬은 원래 호지의 아내의 아이폰에서 따왔다. 그녀는 아침 식사 테이블에서 호지, 글래스퍼와 데이브 사이의 유머러스한 토론을 목격했다. 즉흥적인 잼 세션으로 나아갔다. 호지 (Hodge)는 "누군가가 컵을 들고 다른 사람이 논쟁을 끝내려고 하는 동안 비트를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호지는 회상한다. "나는 그 때 숟가락을 집어 들고 모두가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리드미컬한 연주에서 Hodge는 그것 주위에 가져 오는 멜로디를 만들었다.

"Message of Hope"도 음성 메모에서 시작되었다. 그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차를 운전하다가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그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는 화음을 사용하여 Colenburg와 키보드리스트 / 오르간 Travis Sayles와 함께 녹음했다. "나는 멜로디가 내게 다가 왔을 때 느끼는 정신을 알고 있었다. - 특정 리프트와 약속의 느낌. 그래서 나는 나중에 다른 요소들을 추가 할 때 감정과 느낌에 집착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립 리듬으로 끝나는 격렬한 무술 리듬으로 시작하는 연상의 "Boro March"은 뉴저지 주 Willingboro에있는 고등학교 행진 밴드에서 Hodge의 십대 청소년에 대한 명상이다. "나는 다양한 음악 스타일의 온상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우리가 그것을 모두 꺼내는 한 가지 방법은 밴드 룸에서 연주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단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최대한 단순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했으며 드럼 라인 고비를 염두에 두고 개발했습니다."

제목 트랙은 Common의 대화 형 운율 덕분에 앨범의 전체 테마에 대한 가장 명확한 표현을 제공한다. Common의 앨범 중 3 곡 (Be, Finding Forever, The Dreamer / Believer)을 연주 한 후 호지가 MC에 MC를 초대하기에 적합했다. 호지 (Hodge)는 "Common을 예술가이자 사람으로 존경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처음이 앨범을 개념화 할 때, 나는 점프에서 공통점을 원한다는 것을 알았고, 나와 협연하기로 동의 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

성취된 재즈베이스 연주자인 앨런 햄튼 (Alan Hampton)은 게스트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를

"Holding onto You."에서 연주한다. 호지는 언젠가 다른 녹음 세션에 참여하면서 햄튼의 노래 재능을 발견했다. "그는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그것은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나는 그 노래가 자연스럽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라고 Hodge는 말한다. 이후, 호지는 특별히 햄튼의 노래와 멜로디와 가사를 썼고, 또한 현악 4 중주 반주를 준비했다. 호지는 또한 가수 / 작곡가 개념을 염두에 두고 솔직한 발라드 "Solitude"를 썼지만, 이 악기 발라드의 멜로디를 담고 있는 프렛트없는 베이스와 함께.

"Anthem in 7"장소는 호지스의 일렉트릭베이스이다. 그는 원래 여러 밴드 멤버들과 함께 녹음했으나 Colenburg의 드럼 연주와 Sayles의 오르간을 제외하고는 악기 자체를 다시 녹음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방금 실험적으로 그리고 자발적으로 들리는 것을 원했고, 모든 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아교로 묶는 일련의 멜로디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Hodge는 말한다. "Still the one"은 또 다른 슬링키 슬로우 잼으로 Benjamin의 독창적인 보코더 작업을 선보이며 사운드 스케이프를 가로 질러 활공한다. Hodge는 다른 모든 악기 (베이스, 피아노, 신스 및 드럼)를 특징으로 한다.

Hodge와 오르간 연주자 인 Sayles 사이의 찬송가 인 "Doxology (I Remember)"도 Hodge의 어린 시절을 반영합니다. 이번은 교회와 관련이 있다. "나는 교회에서 완전히 자라지는 않았지만, 어렸을 때 어떤 지점에서 매우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찬송가가 저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주 었는지 기억합니다. 호지가 말했다. 호지 (Hodge)는 어린 시절의 또 다른 장면을 19 번에 녹음 한 데모 트랙에서 나온 "Rubberband"Interlude로 제공한다. Dave와 Poyser가 기여한 곡을 개조했다.

Hodge는 "Dance with Ancestors"와 "Gritty Folk"를 각각 두 명의 뮤지컬 영웅에게 헌정한다. 슬라이딩 멜로디, 에피소드 박람회 및 광대 한 악기 사용으로 호기심을 표현한 Stefon Harris는 호지가 자신이 좋아하는 작곡가 중 한 사람으로 인용한 바이브 레조 니스트 Stefon Harris에게 경의를 표한다. "나는 종이에 메모를 인간의 감정과 연결하여 경의를 표해야했다."호지는 "듀크 엘링턴, 웨인 쇼터 (Wayne Shorter),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의 정신으로 나에게왔다"고 말했다. Colenburg의 긴장된 드럼 리듬, Hodge의 머리 끄덕 거리는베이스 및 "Gritty Folk"의 Harrold의 멀티 트랙 트럼펫은 Blanchard가 종종 밴드와 함께 생방송을 만드는 New Orleans 분위기를 암시한다. "뉴 올리언스의 핵심은 뉴 올리언스의 전부는 아니지만 그 느낌이 있습니다."라고 호지는 설명한다. "일종의 뉴 올리언스가 추진하고 있습니다."

Glasper 외에도 Hodge는 Blanchard와 Miller가 밴드 리드와 솔직한 음악가로서의 접근 방식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인정한다. "공통 분모는 모두 너를 만나라고 말했던 상황에 나를 둔다"라고 호지는 설명한다. "그 같은 정신으로 나는 이 녹음에 있는 음악가들과 함께 일하기로 결심했다. 그게 내 밴드에 있으면, 나는 그들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 "

현재 로스 앤젤레스에 거주하고 있는 Hodge는 Willingboro, NJ의 Philadelphia 외부에서 자랐다. 그는 초등학교 오케스트라에서 일렉트릭베이스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고등학교 재즈 밴드가 베이시스트를 필요로 했을 때, 그를 고용했다. 그의 고등학교 밴드 선생님의 제안에 따라 Hodge는 Temple University에서 공식적인 재즈 교육을 계속했다. "그것은 재즈 여행의 시작이었습니다. 내가들은 첫 번째 재즈 앨범은 낸시 윌슨과 캐넌 볼 애드 더리의 Never Will I Marry 이었다."

Temple 대학에서 공연을 전공하는 동안 Hodge는 테너 색소폰 연주자 Bootsie Barnes 및 나팔수 Terrell Stafford와 같은 Philly greats와 함께 연주했다. 동시에 Hodge는 Jill Scott, Musiq Soulchild 및 Floetry와 같은 필라델피아의 가장 우수한 현대 R & B 아티스트들과 상당한 세션을 진행했다. "당시 필라델피아에서는 그와 같이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었고, 이 모든 예술가들이 그렇게 빨리 날아갈 것이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는 사실을 아무도 모릅니다."라고 호지는 회상한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일어난 일이었다.

2000 년 데뷔작인 Who Is Jill Scott을 지원하기 위해 Scott과 함께 투어를 하면서 Hodge는 교차로에 도착하여 학교에서 계속 연주할 것인지 학교를 끝내야할지 결정해야했다. Scott과 진심 어린 대화를 나눈 후에, 그는 Temple로 돌아가서 재즈 찹 jazz chops을 계속 개발했다.

라이브 투데이 (Live Today)는 다양한 재즈 및 R & B 아티스트와 함께 일하는 호지의 모든 경험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 호지 (Hodge)는 "나를 지지하고 나를 기쁘게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직하고 투명하게 말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면서, "나는 주어진 앨범에 주어진 순간에 내가 아티스트로 느꼈던 것을 실제 앨범으로 보여주고 싶었다. 그들을 내 여행의 일부가 되게 하십시오. " 라고 주문을 외듯.



3.

Karriem Riggins 는 미국 재즈 드러머, 힙합 프로듀서, DJ 및 랩퍼이다.

전기

Riggins는 키보드 전문가 Emmanuel Riggins의 아들로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그는 종종 그랜트 그린 (Grant Green), 마커스 벨그라브 (Marcus Belgrave) 및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연하는 아버지를 지켜보았다. 그는 6학년 때 케네디 초등학교 밴드에 트럼펫 연주자로 합류하여 Belgrave에서 공부했으며, 8 학년 때 드럼으로 전환하기 전에 드럼 외에도 2 년간 연주했다.

Riggins는 11 세 때 학교를 그만두기 전에 Southfield High School 에서 3 개의 다른 학교 밴드에서 힙합과 공연을 하는 DJ였다. 그는 Betty Carter의 Jazz Ahead 밴드에 17 세 되 자마자 참여하여 1994 년에 New York으로 옮겼으며 이후 Mulgrew Miller 트리오에 합류했다. 그는 또한 스티븐 스콧 (Steven Scott) 과 베니 그린 (Benny Green) 과 함께 1995 년 중반 로이 하그로브 (Roy Hargrove) 밴드에 합류했다.

Hargrove에서 3 년 만에 Riggins는 유명한 베이시스트 Ray Brown 의 여행에 동참했다. 브라운의 밴드를 떠난 그는 광범위하게 힙합을 제작하기 시작했으며 랩퍼 커먼의 밴드인 Black Girl이라는 이름의 Becky의 밴드 리더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Riggins는 1996년에 Common을 만났고 주목할 만한 힙합 프로듀서를 방문하는 동안 랩퍼와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다. Riggins는 또한 1996년에 J Dilla ( 동료 디트로이트 출생지)를 만났다. 두 사람은 나중에 Common을 통해 다시 소개되었으며 Dilla의 삶의 끝까지 긴밀한 우정을 쌓았다. Riggins는 Dilla를 일차적인 영향력으로 언급하고 경력을 통해 여러 가지 창조적인 진퇴 양난을 극복 할 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책임을 지기도 했다. 우정의 과정에서 Riggins는 Welcome 2 Detroit 및 The Shining을 비롯한 여러 J Dilla 앨범에서 제작 및 출연했다. Welcome 2 Detroit의 "The Clapper"로 Dilla가 처음으로 팔린 첫 번째 작품을 구매했다고 한다.

Riggins는 도널드 버드 (Donald Byrd), 행크 존스 (Hank Jones), 밀트 잭슨 (Milt Jackson), 오스카 피터슨 (Oscar Peterson), 노라 존스 (Norah Jones), 시더 월튼 (Cedar Walton), 로이 하그로브 (Roy Hargrove), 에스페란자 스파링딩 ( Esperanza Spalding) 및 바비 허처슨 (Bobby Hutcherson), 2011 년에는 전 Beatle Paul McCartney 와 협연했으며 5 년 만에 McCartney의 첫 번째 스튜디오 출시작인 Kisses on the Bottom 에서 공동 작업했다. 그는 현재 레이 브라운 (Ray Brown)의 또 다른 피아니스트인 다이아나 크롤 (Diana Krall) 과 함께 투어를 진행한다.

재즈에서 벗어난 Riggins는 Slum Village , Erykah Badu , Common , J Dilla , The Roots , Kanye West , Talib Kweli , Kaytranada , Earl Sweatshirt , Phat Kat , Consequence 및 Dwele 등의 힙합 아티스트를위한 제작 작업을 수행 했다. 그는 2007 년 앨범 Yesterdays Universe 와 Supreme Team 및 The Jahari Massamba Unit이라는 공동 작업을 통해 힙합 멀티 악기 연주자인 Madlib 과 공동 작업을 수행했다.

Riggins는 2012 년 10 월 23 일에 데뷔 전집 앨범 인 Instrumental Double-LP Alone Together 를 Stones Throw Records 에서 발매 했다. 전체 앨범 발매 전에 Stones Throw는 독점적으로 비닐뿐만 아니라 독점적으로 앨범의 두 부분을 발표했다. 그들의 웹 사이트를 통해 혼자서 7 월 30 일에 발매되었고 10 월 2 일에 Together가 뒤를 이었다. 그는 2016 년의 많은 부분을 Common 's 많이 알려지기 시작한 Black America Again 앨범에서 썼다. 이 앨범은 Stevie Wonder 를 타이틀곡으로 선보였고 백악관에서의 공연을 포함했다. NPR 의 " Tiny Desk Concerts "시리즈의 일부. 2017년 2월 24일 Riggins는 Stones Throw, Headnod Suite에서 두 번째 앨범을 발표했다. 2017년 2월 24일 Riggins는 Headnod Suite의 Stones Throw에서 두 번째 앨범을 발표했다.

Common과 Robert Glasper와 함께 Riggins는 Ava DuVernay의 Netflix 다큐멘터리 "13th" 에 나오는 노래 "Letter to the Free" 의 69 번째 Primetime Creative Arts Emmy Awards 에서 Outstanding Original Music & Lyrics 상을 받았다.

그는 현재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