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Pharoah Sanders의 스튜디오 앨범 Welcome To Love(1991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12. 4.






Pharoah Sanders - tenor saxophone, soprano saxophone
Stafford James - bass
William Henderson - piano




오넷 콜먼 (Ornette Coleman)에 의해 "아마 당대 세계 최고의 테너 연주자"라고 언급되었으며 1960 년대와 1970 년대의 영적 아방가르드 재즈 녹음으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 재즈 색소포니스트 Pharoah Sanders(1940년 10월 13일 출생)는 클라리넷으로 시작하여 고등학교 때에 테너 색소폰으로 전환하여 1950 년대 중반 Yusef Lateef가 시작한 영적 재즈 운동이 프리 재즈와 합병되기 시작하자 샌프란시스코 만 지역에서 전문적으로 연주하고 1962 년 뉴욕으로 이주한 후 선 라에 의해 Pharoah라는 별칭을 받아 1965년 Ascension 에서 시작하여 2 년 동안 John Coltrane과 함께 10 개 이상의 스튜디오 및 라이브 앨범을 2 년 동안 녹음했답니다.

샌더스는 1970 년대와 1980 년대 소울 재즈를 개척해 왔으며 1990 년대에 CD가 대중화되면서 1950 년대의 긴 절판 LP가 새로운 포맷으로 재발행 됨에 따라 하드 밥이 다시 유행하여 샌더스는 정신적 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적고 연주의 기회가 희박해졌다고 합니다. 눈 덮인 하얀 이집트 스타일의 수염으로 유명한 샌더스는 이 기간을 뉴욕에서, 유럽 여행, 샌프란시스코 만 지역에서 연주하면서 보냈으며 오늘날 샌더스는 계속해서 청중들, 특히 젊은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그의 내향적인 영적 스타일로 공연하고 녹음하는 스타일을 고수해갔다고 합니다.

오늘의 앨범 Welcome to Love 는 샌더스 자신의 최고의 앨범 중 하나라고 언급했으며 1990년 프랑스 예레스 (Yerres)에서 녹음된 이 앨범은 10 개의 트랙과 7 개의 표준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발라드 템포로 연주됩니다.
이 앨범은 1961년 콜트레인의 발라드 앨범에 대한 찬사라고 여겨지는데 콜트레인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연주가 스며있다는 평입니다. 같은 색소포니스트인 앨버트 아일러(Albert Ayler) 는 "트레인은 아버지였고, 파라오는 아들이었고 나는 성령이다."이라고 언급할 만큼 샌더스와 콜트레인의 관계는 특별했을 것이고, 샌더스의 연주에 콜트레인의 영향을 무시할 수 없겠죠.

사실 샌더스가 세 번째로 녹음한 1960 년대 후반부터 1970 년대 초반에 임펄스 레코드 레이블에 발표된 수많은 영적 테마 앨범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중에 최고로 치는 것은 앨범 Karma(1969년)입니다. 기회가 닿으면 이 앨범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즐감하시길요.


Pharoah Sanders의 스튜디오 앨범 Welcome To Love(1991년)


레이블: Timeless CDSJP 358
녹음일: 1990년 7월 17일, 18일, 19일
발매일: 1991년
길이: 70:04
스타일: Free Jazz
프로듀서: Russ Musto and Tetsuo Hara


Track listing
1."You Don't Know What Love Is" (Gene DePaul, Don Raye) - 4:55
2."The Nearness of You" (Hoagy Carmichael, Ned Washington) - 5:18
3."My one and only Love" (Robert Mellin, Guy Wood) - 8:06
4."I Want to Talk About You" (Billy Eckstine) - 8:14
5."Soul Eyes" (Mal Waldron) - 9:22
6."Nancy (With the Laughing Face)" (Jimmy Van Heusen, Phil Silvers) - 6:54
7."Polka Dots and Moonbeams" (Johnny Burke, Van Heusen) - 7:21
8."Say It (Over and Over Again)" (Frank Loesser, Jimmy McHugh) - 6:57
9."Lament" (J. J. Johnson) - 6:13
10."The Bird Song" (Pharoah Sanders) - 6:50
11."Moonlight in Vermont" (John Blackburn, Karl Suessdorf) - 6:14
Bonus track on Japanese CD


Personnel
Pharoah Sanders - tenor saxophone, soprano saxophone
William Henderson - piano
Stafford James - bass
Eccleston W. Wainwright Jr. - drums



https://youtu.be/-t6OVp-IRUw?list=PLoVCNg4IDIQI7EhbL2K2HtyKo3tKRgi3o












1.

Pharoah Sanders (1940년 10월 13일 출생)는 미국 재즈 색소폰 연주자이다. 색소폰 연주자 인 오넷 콜먼 (Ornette Coleman) 은 그를 "아마 세계 최고의 테너 연주자"라고 묘사했다. 1960 년대 중반의 존 콜트레인 (John Coltrane) 그룹에서 시작된 샌더스는 색소폰에 대한 과도한, 하모니 및 다중 음향 기술뿐만 아니라 " 소리의 장 "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Sanders는 프리 재즈 개발의 중요한 인물이다. 앨버트 아일러(Albert Ayler) 는

"트레인은 아버지였고, 파라오는 아들이었고 나는 성령이다."라고 말했다.

전기

파로아 샌더스는 1940년 10월 13일 아칸소 주 리틀록에서 패럴 샌더스 (Farrell Sanders)로 태어났다. 그의 어머니는 학교 구내식당에서 요리사로 일했고, 그의 아버지는 리틀 록시의 공무원이었다.

유일한 아이였던 샌더스는 클라리넷에서 교회 찬송가를 부르는 그의 음악 경력을 시작했다. 그의 초기 예술적 업적은 예술이었지만 North Little Rock의 Scipio Jones 고등학교에 있을 때 샌더스는 테너 색소폰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지미 캐논 (Jimmy Cannon) 밴드 감독은 색소폰 연주자였고 샌더스 (Sanders)를 재즈에 소개했다. 캐논이 떠났을 때 샌더스는 학생이었지만 상설 이사가있을 때까지 밴드 감독으로 취임했다.

1950 년대 후반, 샌더스는 종종 리틀 록 시내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클럽에 몰래 빠져 나가는 행위를 하기 위해 몰래 들어 왔다. 당시 리틀락은 테네시 멤피스와 R & B 용 핫 스프링스, 주니어 파커 (Junior Parker)를 포함한 재즈 뮤지션을 여행하는 루트의 일부였다. 샌더스는 리틀 록 음악 현장을 지배했던 R & B와 재즈 표준에 의해 제한을 받았다.

1959 년 고등학교를 마친 샌더스는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로 이사를 갔고 친척들과 함께 살았다. 그는 오클랜드 단기 대학에 간략히 참석하여 미술과 음악을 공부했다. 일단 Jim Crow South 외부에서 샌더스는 흑백 클럽에서 모두 활약 할 수 있었다. 그의 아칸 사스 연결은 베이지역에서 "Little Rock"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다. 이 시기에 John Coltrane을 만나고 친구가 되었다.

이른 생활 및 경력

Pharoah Sanders는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에서 테너 색소폰을 연주한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리듬과 블루스 밴드로 연주한 후 1961년 뉴욕으로 이사했다. 그는 수행하고 있던 밴드 리더인 Sun Ra 로부터 "Pharoah" 라는 애칭을 받았다. 뉴욕으로 이주한 후 샌더스는 궁핍했다. "그는 종종 거리에서 계단을 타고 살았는데, 어디서나 옷을 발견 할 수 있었고, 옷을 더듬었다." Sun Ra는 그에게 머물 장소를 주었고 노란색 줄무늬 (샌더스는 싫어했지만 가지고 있어야했던)의 새로운 녹색 바지 쌍을 사주고 그를 '파로아'라는 이름을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점차 그를 밴드로 옮겼다.

콜트 레인 (Coltrane, 1965-1967)

Sandters는 Coltrane이 Albert Ayler, Sun Ra와 Cecil Taylor의 전위적인 재즈를 채택하기 시작하면서 1965년부터 John Coltrane의 밴드와 함께 연주하면서 더 큰 명성을 얻었다. 샌더스는 처음으로 승천 Ascension (1965 년 6 월에 기록)에 대한 콜트레인 (Coltrane)으과 함께 연주한 다음, 이중 테너 녹음 명상 Meditations (1965 년 11 월에 녹음 됨)에서 공연했다. 그 후 샌더스는 콜트레인의 마지막 5 중주에 합류하여 대개 길고 불협화음을 내는 솔로를 연주했다. Coltrane의 최신 스타일은 Sanders의 영향을 강력하게 받았다.

지도자로서

Sanders의 목소리가 Coltrane과 다르게 개발되었지만 Sanders는 그들의 협력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 옴 Om 에서 노래하는 것과 같은 영적인 요소는 나중에 많은 샌더스 자신의 작품에서 나타난다. Sanders는 또한 Coltrane의 솔로 중심 개념에서 수정된 많은 프리 재즈를 제작할 것이다. 1968 년에는 Cecil Taylor , Don Cherry , Larry Coryell 및 Gato Barbieri가 참여한 Michael Mantler 와 Carla Bley의 재즈 작곡자 오케스트라 협주곡인 The Jazz Composer 's Orchestra에 참여했다.

Pharoah의 첫 번째 앨범인 Pharoah 's First 는 그가 기대했던 것이 아니다. 그와 함께 연주하는 음악가들은 샌더스보다 훨씬 직관적이어서 다른 뮤지션이 연주한 솔로를 약간 빗나가게 만들었다. 1966년부터 샌더스가 Impulse로 서명했다! 같은 해 임펄스와 함께! Tauhid 를 녹음했다. John Coltrane, Ornette Coleman 및 Albert Ayler를 포함하여 재즈 팬, 비평가 및 음악가의 주목을 받았다.

1970 년대 샌더스는 자신의 음반 제작을 계속했으며, Satchidananda 의 Journey In In Samplidananda 앨범에서 앨리스 콜트 레인 (Alice Coltrane) 과 함께 작업하기도 했다. Sanders의 베스트셀러 작품 대부분은 1960년대 후반과 1970 년대 초반 Impulse Records 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앨범 " Karma " 의 " The Creator는 마스터 플랜을 가진다." 이 작곡은 보컬리스트인 Leon Thomas 의 독특한 "umbo weti"yodeling과 샌더스의 주요 음악 파트너인 Lonnie Liston Smith ( 1969-1971 년 샌더스와 공동 작업)를 선보였다. 이시기에 그의 그룹의 다른 멤버들은 베이시스트 세실 맥비 ( Cecil McBee)와 함께 Jewels of Thought, Izipho Zam, Deaf Dumb Blind 와 Thembi 와 같은 앨범에서 연주했다.

1970 ~ 1990 년대

아프리카 계 미국인 라디오가 지원했지만 Sanders의 프리 재즈 브랜드는 인기가 떨어졌다. 1971년 앨범 Black Unity (베이시스트 Stanley Clarke 와 함께)의 아프리카 리듬 실험에서부터 그는 소리를 다양화하기 시작했다. 1970년대 후반과 1980 년대 샌더스는 R & B ( Love Will Find a Way ), 모달 재즈 , 하드 밥 등 다양한 음악 모드를 탐구했다. 샌더스는 충동을 남겼습니다! 그의 작곡을 이전 재즈 컨벤션으로 재 지정했다. 그는 다른 문화의 음악을 탐구하고 작곡을 계속 조정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라벨로 떠다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Theresa라는 작은 레이블의 영구 주택을 1991년에 Evidence에 판매된 1987 년에 발견했다. 그러나 Sanders는 1990년대 대부분의 음반사에 계속 좌절감을 나타 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그는 미 국무부의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위해 아프리카로 갔다.

샌더스의 메이저 레이블 반환은 1995 년 Verve Records 가 Home from Message를 발표 한 후 Save Our Children (1998)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샌더스가 음반 사업에 혐오감을 느낀 덕분에 그는 음반사를 떠나야했다.

1992 년에 샌더스는 1979 년 Theresa Records에서 Ed Kelly와 Friend 라는 제목으로 녹음한 Evidence 레이블로 재발행 ( Ed Kelly and Pharoah Sanders )했다. 1992년 버전에는 Pharoah의 학생 Robert Stewart 를 특징으로 하는 추가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1994 년 그는 빌 라스웰 (Bill Laswell)이 제작 한 앨범 " The Trance Of Seven Colors" 를 Gnawa 뮤지션 Mahmoud Guinia 와 함께 녹음하기 위해 모로코 (Morocco) 로 갔다 . 같은 해, 샌더스는 Umar Bin Hassan 과 Abiodun Oyewole 의 트랙 "This is Madness"에서 Red Hot Organisation 의 앨범 Stolen Moments : Red Hot + Cool 에 출연했으며 보너스 트랙에는 "The Creator has A Master Plan (트립 홉 리믹스). " 앨범은 Time 의 "올해의 앨범"으로 선정되었다. 샌더스는 Laswell, Jah Wobble 등의 앨범에서 Message From Home (1996) 및 Save Our Children (1999) 앨범 작업을 담당했다. 1999년에 그는 인터뷰에서 혈통에도 불구하고 일자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불평했다. 1997 년에 그는 Rashied Ali를 포함한 몇몇 Tisziji Munoz 앨범에 또한 특색 지어졌다.

2000s

2000 년대에는 재즈에 대한 관심이 재개되자 샌더스는 2007 년 멜버른 재즈 페스티벌 과 2008 년 빅 칠 축제Big Chill Festival를 비롯하여 콘서트, 앨범 발매 등 다양한 축제를 개최했다. 그는 일본에서 강한 지지를 얻었고 2003 년에는 Sleep Walker 와 함께 녹음했다. 2000년 샌더스는 스피릿 과 2003 년에 The Creator Has Master Plan 이라는 라이브 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2016년 NEA Jazz Masters Fellowship을 수상했으며 2016 년 4 월 4 일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추모 콘서트에서 영예를 안았다.

개인 생활

파로아 샌더스는 53 세의 아내 티나 샌더스 (Tina Sanders)와 살고 있다. 그의 아들은 시카고의 파잘 마일즈 (Fazal Miles, 47 세)이다. 디트로이트의 Muzill Lumkile Sanders, 46세; 음악가이기도 한 토모키 샌더스 (22). 그의 딸은 Farah Sanders, Hadiyah, Naima Sanders (17 세), 신진 음악가이다.



2.

Stafford James (1946년 4월 24일 출생)는 미국의 재즈 베이스 연주자이다.

전기

Stafford James 는 일리노이 주 Evanston 에서 태어났다. 6세의 어린 나이에 그는 11 세가 된 학교 오케스트라의 왼손잡이 바이올리니스트였다. 그는 13 세 때 시카고의 유명한 시립 교회의 아틀리에에서 일하기 시작한 곳으로 끌기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 건축가 배리 번 (Barry Byrne) 이 14 세가 되어 건축가의 유명한 교회 중 많은 곳에서 그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16 세 때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영향을 받은 Mr. Byrne을 촉구하면서 Prairie School 스타일의 사막 거주 구조를 설계하기 시작했다. 젊은이로서, 베트남 전쟁 시대에 그는 미 공군에 입대했다. 그는 제대한 후 Chicago Conservatory College 에서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의 Rudolf Fahsbender 와 콘트라베이스를 공부했다. 1969년 그는 뉴욕으로 이주하여 Mannes College of Music 에서 줄리어스 레빈 (Julius Levine) 밑에서 공부했다. 뉴욕에 Pharoah Sanders 를 만나 뉴욕에서 첫 재즈 콘서트를 연주했다. James는 1960년대 말 Alice Coltrane 과 Albert Ayler와 함께 일한 직후에 Monty Alexander 와 Sun Ra와 함께 연주했다. 그는 Broadway 쇼 헤어의 첫 번째 여행을 하고 1970 년에 그들과 함께 캐나다를 여행했다. 1971년 멜버른 무어를 만났고 Artie Johnson , Diahann Carroll 및 Fred Travalena 등 David Frost Revue의 일원으로 그녀와 함께 연주 했다. 1970 년대 초에는 Rashied Ali , Roy Ayers , Al Haig , Barry Harris , Andrew Hill , Andrew Cyrille , Chico Hamilton 과 함께 공연을 가졌다 . 1973 년 게리 바츠 (Gary Bartz) 와 처음으로 유럽을 여행했다. 1974년 Art Blakey 의 Jazz Messengers 멤버였다. 동시에 베티 카터 (Berty Carter), 우디 쇼 (Woody Shaw) 를 만났고 평생 우정을 불러 일으켰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뉴욕시의 유엔 인터내셔널 스쿨에서 가르치기 시작했다. 1975 년 호로 (Horo) 레이블의 첫 번째 앨범으로 Enrico Rava, Dave Burrell 및 Beaver Harris가 등장했다. 1976년 그는 유럽을 여행한 베이스, 첼로, 색소폰, 드럼 및 타악기가 있는 5 중주를 창안했다. 그는 Al Cohn과 함께 여행하면서 Dexter Gordon을 만났고 미국으로 돌아올 때 Homecoming 을 녹음했다. 그는 존 스코필드 (John Scofield) 와 함께 유럽을 여행했고 앨범 ' 러프 하우스 (Rough House) '에서 공연했다. 1978년에 그는 두 번째 앨범을 밴드 리더로 녹음했는데, Frank Strozier , Harold Mabern 및 Louis Hayes가 출연한 The Stafford James Ensemble과 함께 했다.

1980 년대 초, 제임스는 호주, 뉴질랜드, 일본, 멕시코 및 남미를 여행했다. 1983년 지미 히스 (Jimmy Heath )와 공동 작업을 시작했으며, 미국 정보 서비스 (US Information Service) 의 세계 여행을 포함하여 우디 쇼 (Woody Shaw )와 더 협력했다. 1986년에 그는 안무가인 Stephan Koplowitz 와 공동으로 브루클린 댄스 페스티벌 (Celebrate Brooklyn Dance Festival) 에서 두 베이스, 현악 앙상블, 드럼 및 10 명의 댄서를 위한 에티오피아 모음곡을 작곡했다. 같은 해 Duke Ellington 이 피아니스트 Mulgrew Miller 와 첼리스트 Akua Dixon 으로 구성된 앙상블을 작곡했다. 1987년 그는 오스틴 텍사스 대학의 베이트 리사이틀 홀과 1988 년 슈투트가르트 의 유럽 음악 페스티발에서 초연한 비올라 다모어와 더블 베이스를 위한 소나티나를 작곡했다. 그 해 그는 또한 에피소드에서 블레어 브라운 주연 의 몰리 도드 (Molly Dodd)의 NBC 방송 코미디 드라마 The Days and Nights 에 함께 했다.

1989 년 James는 Pharoah Sanders , Barney Wilen , La Velle과 공동으로 파리로 이주한 후 Stafford James Project를 조직 한 후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있는 Ludwig Streicher 와 함께 공부했다. 1991년 그는 Igor Stravinsky 의 The Firebird 를 Lviv 국립 우크라이나 오케스트라 와 함께 연주했다. Flootist Herbie Mann 은 공연 중 게스트 아티스트였다. 1994 년 그는 피아니스트 오나 제 앨런 껌과 드러머인 Ronnie Burrage 와 트리오로 연주 했다. 그는 1995 년 솔로베이스, 두 개의 팬 피리, 현악 오케스트라, 여성 성가대, 신디사이저 및 드럼을위한 Les Alpes aux Carpates 를 작곡했다.

1998 년 Buster Williams , Miquel Diaz (나중에 Don Alias ), Ronnie Burrage (나중에 Jeff Boudreaux )와 함께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를 순회 공연했다. 그 해에 그는 콘트라베이스 솔리스트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새로운 음악을 작곡하기 위해 움 브리아 Civitella Ranieri Fellowship을 받았다. 1999 년 그는 우즈베키스탄의 사마르 칸트 (Samarkand) 에 초청되었다.

2001 년 그는 세 번째 앨범 Le Gecko 를 독일 쾰른의 Westdeutscher Rundfunk (WDR) 라디오와 공동 제작했다. 앨범에는 Don Alias와 Gene Jackson도 있다. 이 기간 동안 네덜란드의 라디오 프랑스 와 NPS 라디오도 녹음되었다.

2005 년에는 오스트리아, 독일, 프랑스에서 솔로베이스, 리듬베이스, 현악 4 중주 및 드럼으로 구성된 7 피스 현악 앙상블을 재구성했다. 그는 또한 "재즈의 역사 1889 년 현재에"기업 회의를 했다; 프랑스 재무 세무 장관을 위한 GTM- Batiment, GTPR 및 Chateau de Ermenonville. 또한 2005 년 시카고 대학 (University of Chicago) 은 그의 작품을 Regenstein Library에 포함 시켰다.

2008 년에 새로 녹음 한 The Stafford James String Ensemble 은 Ralph Morrison, Sara Parkins, Jennie Hansen, Wolf Sebastian 및 Douglas Sides가 참여한 Staja Music에서 출시되었다. 2009 년 에는 그라츠 대학교 ( 오스트리아), 브루크너 대학교 (Bruckner University ) , 오스트리아 린츠 (Linz) , 루즈 벨트 대학교 (Louisevelt University) , 시카고, 브루 크너 오케스트라 (Bruckner Orchestra Linz ) 오스트리아 투어 및 미국 음악회에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했다.

2010 년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와 뉴욕 필 하모닉 의 공식 라디오 방송국 인 시카고에 소재한 WFMT 라디오 네트워크 는 Contrabass에서 작곡 한 그의 인생과 작곡에 대해 2 시간짜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011 년, James는 Jazz, Classical, Operetta 및 Cabaret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저녁 / 콘서트 음악 시리즈 Top Hat Music Society, Inc.의 창립자이자 사장이 되었다. 또한 2011년에 스태포드의 작곡은 꿈이 만들어 낸 것이 Gerard Depardieu , Gerard Jugnot , Thierry Lhermitte , Chantal Lauby , Gerard Darmon , Nathalie Baye , Pierre Cassignard , Marie Bourlet, Alex Lutz, Maxime Godart , Virginie Hocq

가 출연한 Pierre Palmade 의 프랑스 영화 그랜드 레스토랑에서 활용되었다. 그리고 프랑스 2 (FR2)에서 방영되었다.

2012 년 Stafford James String Ensemble은 시카고에서 새로운 앨범 Round About Midnight 를 녹음했다. 또한 같은 해 그는 독일 브레멘 (Bremen)의 건다 (Gunda Hennig)와 결혼했다. 그들은 네바다 주 라스 베거스에서 결혼했으며 멜바 무어와 재임하는 동안 Elvis Presley , Sammy Davis Jr. , Redd Foxx , Gladys Knight, Pips 등을 만났다.

2013 년에 특별 게스트 M'Boom ( Max Roach 의 타악기 앙상블)과 함께하는 Stafford James String and Percussion Ensemble은 Millennium Park 의 Chicago Jazz Festival의 Pritzker Pavilion 에서 공연한다. 이 콘서트는 오스트리아의 콘서트와 함께 진행되었다. 음악가들은 Richard Davis, Ray Mantilla , Warren Smith , Ely Fountain, Geraldo de Oliveira, Geof Bradfield, Scott Hesse, Carol Lahti의 String Quartet, Becky Coffman, Vannia Phillips, Andrew Snow 및 Stafford James의 솔리스트로 구성되었다.

2015 년에 Staffords James Strings, Percussion and Horns Ensemble은 Woody Shaw 작곡과 함께 독창적 인 작곡을 진행하여 유럽을 여행했다. 스태포드 제임스가 콘트라베이스 솔로이스트, 하프, 현악 4 중주, 플루트, 플루 겔 혼을 두 배로 하는 트럼펫,베이스 클라리넷, 트럼본, 튜바, 기타,베이스, 드럼 및 타악기를 배가시키는 색소폰을 특징으로 하는 준비했다. 프리젠 테이션은 더블베이스 협주곡이다.

2016-17 시즌에는 시카고의 Staffords James Strings, Percussion and Horns Ensemble, Edgewater 의 EDGE Theatre에서 현악 4 중주단과 현악 5 중주단의 새로운 시리즈가 있을 예정이다. 이 시리즈는 Top Hat Music Society에서 제작할 예정이다. 첫 번째 Strings, Percussion 및 Horns Ensemble 콘서트 (2016 년 12 월 8 일)는 WFMT 라디오 네트워크의 Eric Arunas가 "Live"로 녹음했다. 이것은 위스콘신 대학 (University of Wisconsin / Madison)에서 마스터 클래스와 공연으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