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Ivo Perelman & Dominic Duval의 앨범 ‎– Nowhere To Hide(2008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11. 16.





Tenor Saxophone – Ivo Perelman



Acoustic Bass – Dominic Duval




10 년 동안 세실 테일러의 베이시스트였으며 조 맥피와 함께 트리오 X의 활동을 해왔으며
의심할 여지없이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녹음된 프리 재즈 베이스 연주자 중 하나라고 일컬어지는 미국의 프리 재즈 베이스 연주자인 Dominic Duval (1944년 - 2016년 7월 22일)과 Charles Gayle과 David S. Ware와 같은 프리 재즈 색소폰 연주자들 사이에서 열정적인 아일러의 후계자라고 일컬어지는 브라질 프리재즈 색소폰 연주자인 Ivo Perelman (1961년 1월 12일 출생)은 듀오를 이루어 2008년에 오늘의 앨범 Nowhere To Hide를 발매한다.

Ivo Perelman & Dominic Duval의 앨범 ‎– Nowhere To Hide(2008년)

레이블:Not Two Records ‎– MW 808-2 /폴란드
녹음일: 2008년 2월
발매일: 2008년
스타일: Free Improvisation

Tracklist
1 Nowhere To Hide 12:02
2 Timeless 15:38
3 Amisade 23:13
4 Eyes And Pearls 5:23
5 Groundwork 2:04
6 Polish Poles 5:56
7 Microforms 12:34

Credits
Acoustic Bass – Dominic Duval
Tenor Saxophone – Ivo Perelman










1.

Ivo Perelman (1961년 1월 12일 출생)은 상파울루에서 태어난 브라질의 프리 재즈 색소폰 연주자이다. Perelman은 젊은 나이에 기타, 첼로, 클라리넷, 트롬본, 피아노 연주법을 배우고 19 세부터 테너 색소폰에 집중했다. 한 학기 동안 Berklee College에 다녔다가 중퇴한 후 1986년 로스 앤젤레스로 이사했다. Perelman은 Peter Erskine, John Patitucci, Airto Moreira , Eliane Elias 및 Flora Purim을 게스트로 1989 년 첫 앨범을 발매했다. 그의 첫번째 앨범의 방출 후에 그는 뉴욕시로 이주했다. Perelman은 그 이후로 여러 앨범을 출시했으며, Dominic Duval, Borah Bergman, Rashied Ali, Jay Rosen, Marilyn Crispell, Matthew Shipp, Paul Bley, Don Pullen, Fred Hopkins, Andrew Cyrille, Joanne Brackeen, Mark Helias, Billy Hart, Mino Cinelu, Nana Vasconcelos, Reggie Workman, William Parker, Louis Sclavis, John Wolf Brennan, Elton Dean, Joe Morris와 함께 연주했다. 그는 1994년 자신의 작품을 녹음하기 위해 Ibeji Records를 설립했다.



2.

Dominic Duval (1944년 - 2016년 7월 22일)은 미국의 프리 재즈 베이스 연주자이다.

1990 년대부터 듀발은 주로 뉴욕시 재즈 장면에서 활동적이었다. 그는 1990년대까지 정기적으로 녹음을 시작하지 않았지만, 그 이후 매우 많은 수의 앨범, 특히 CIMP, Cadence Jazz 및 Leo Records에 출연 했다. 결과적으로, Duval은 Allmusic에 의해 "의심할 여지없이 ...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녹음된 프리 재즈 베이스 연주자 중 하나"라고 기술했다. 토드 젠킨스 (Todd Jenkins)는 듀발 (Duval)과 드러머인 제이 로젠 (Jay Rosen) 을 CIMP의 "하우스 리듬 섹션 ( house rhythm section) "으로 묘사하고 있다. 듀발의 표현의 자유가 그의 연주에서 가장 중요했다. Duval은 Hutchings 베이스를 바이올린, 기타 또는 리드 색소폰과 같이 더 자주 연주했다. 그는 빠른 선과 풍부한 텍스처를 보여주었다. 드물게 그는 전통적인 역할, 낮은 리듬 역할에서 베이스를 연주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앙상블 내의 다른 멤버들과 자유롭게 상호 작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