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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Don Byas의 앨범 – 1945 (1945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10. 31.


Tenor Saxophone – Don Byas
Piano – Erroll Garner (tracks: A1 to A4, B3 to B6),
Johnny Guarnieri (tracks: A5 to B2)
Bass – Slam Stewart
J.C. Heard (tracks: A5 to B2)



비밥 연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스윙의 소리에 뿌리를 두었으며 Coleman Hawkins를 모방하기 시작했으나 "나는 스타일이 없습니다. 그냥 Art처럼 연주할 뿐입니다." 라며 자신의 연주 스타일의 근본은 Art Tatum이라고 강조한 미국의 재즈 테너 색소포니스트 Don Byas/Carlos Wesley " Don " Byas (1912년 10월 21일 - 1972년 8월 24일)는 음악 가족에서 탄생했고 1920년대 말까지 바이올린, 클라리넷 및 알토 색소폰 연주법과 함께 클래식 음악 교육을 시작하였으며 많은 악기를 연주한 베니 카터 (Benny Carter )를 그의 우상으로 삼았다고 한다.

Byas는 17세에 Bennie Moten, Terrence Holder, Walter Page와 함께 현지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하기 시작했으며 Count Basie, Duke Ellington, Art Blakey, Dizzy Gillespie와 함께 연주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늘의 그의 1945년에 발매한 앨범 1945를 감상해보겠다.



Don Byas의 앨범 – 1945 (1945년)


레이블: Jazz Society ‎– AA 500/스웨덴
녹음일: 트랙 A1 - A4 는 1945년 8월 30일
트랙 A5 - B2 는 1945년 9월 6일
발매일: 1945년
스타일: Bop, Swing


Tracklist
A1 Three O'Clock In The Morning
A2 one O'Clock Jump
A3 Harvard Blues
A4 Slammin' Around
A5 Laura
A6 Star Dust
B1 Slam, Don't Shake It Like That
B2 Dark Eyes
B3 Humoresque
B4 Wrap Your Troubles In Dreams
B5 Smoke Gets In Your Eyes
B6 Slamboree


Credits
Bass – Slam Stewart
Drums – Hal West* (tracks: A1 to A4, B3 to B6),
J.C. Heard (tracks: A5 to B2)
Piano – Erroll Garner (tracks: A1 to A4, B3 to B6),
Johnny Guarnieri (tracks: A5 to B2)
Tenor Saxophone – Don Byas












1.

Don Byas/Carlos Wesley " Don " Byas (1912년 10월 21일 - 1972년 8월 24일)는 미국 재즈 테너 색소폰 연주자로 비밥과 관련이 있다. Count Basie, Duke Ellington, Art Blakey, Dizzy Gillespie와 함께 연주했으며, 또한 자신의 밴드를 이끌었다. 그는 지난 26 년간 유럽에서 살았다.

전기 [

오클라호마와 로스 앤젤레스

Byas는 오클라호마 주 Muskogee에서 태어났다. Byas의 부모는 모두 음악가였다. 그의 어머니는 피아노와 그의 아버지는 클라리넷을 연주했다. Byas는 1920년대 말까지 연주 한 바이올린, 클라리넷 및 알토 색소폰 연주법을 배우면서 클래식 음악 교육을 시작했다.

많은 악기를 연주한 베니 카터 (Benny Carter )는 그의 우상이었다. Byas는 17세에 Bennie Moten, Terrence Holder, Walter Page와 함께 현지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1931-32 년에 오클라호마 주 랭 스턴 대학 (Langston College )에서 자신의 대학 밴드인 Don Carlos와 The Collegiate Ramblers를 설립하고 이끌었다.

Byas는 West Coast로 옮겨 여러 로스 앤젤레스 밴드와 연주한 후 테너 색소폰으로 전환했다. 1933년에 그는 버트 존슨 (Bert Johnson)의 Sharps and Flats 서부 해안 투어에 참여했다. 그는 라이오넬 햄튼의 밴드에서 1935년 Paradise Club에서 리드 플레이어 겸 편곡가 에디 베어 필드 (Eddie Barefield) 와 트롬본 연주자 티리 글렌 (Tyree Glenn) 과 함께 일했다. 그는 또한 Buck Clayton, Lorenzo Flennoy 및 Charlie Echols 와도 연주했다.

뉴욕시

1937년, Byas는 뉴욕으로 이사하여 Mallory의 아내, 가수 Ethel Waters, 투어 및 Cotton Club과 함께하는 Eddie Mallory 밴드와 협력했다. 그는 1938년과 1939-1940 년에 편곡가 Don Redman 의 밴드와 함께 짧은 기간을 보냈다. 그는 1939년 5월에 첫 솔로 레코드를 녹음했다. "This is My Souvenir?" 그는 레이블 Victor를 위해 Timme Rosenkrantz 와 그의 Barrelhouse Barons와 함께 일했다. 그는 Lucky Millinder, Andy Kirk , Edgar Hayes , Benny Carter 와 같은 밴드의 밴드들과 연주했다. 그는 Andy Kirk의 밴드에서 약 1 년을 보냈다. 1939년 3월에서 1940년 1월 사이에 "You Set Me on Fire"라는 짧은 솔로를 녹음했다.

1940년 9월 빌리 홀리 데이 (Billie Holiday)에 의해 녹음된 "Practice Makes Perfect"에 8 개의 바 솔로가 있었다. 그는 피아니스트 Pete Johnson, 트럼펫 연주자 Hot Lips Page , 가수 Big Joe Turner 와의 세션에 참여했다. 1941년 Minton 's Playhouse에서 그는 Charlie Christian, Thelonious Monk, Kenny Clarke와 시간을 두고 연주했다.

1941년 초 Paul Bascomb 과의 짧은 만남을 가진 그는 Count Basi가 그의 빅 밴드에서 Lester Young의 지위를 이어 받기 위해 그를 선택했을 때 큰 어려움을 겪었다. Byas는 1941년 11월 17일 Jimmy Rushing 의 보컬 버전 George Frazier의 곡에서 Basie 오케스트라와 함께 "Harvard Blues"를 녹음했다. 그는 1942년 7월 24일 Buck Clayton, Count Basie, " Royal Garden Blues "및 " Sugar Blues "를 녹음한 그의 리듬 섹션 ( Freddie Green , Walter Page, Jo Jones )과 소그룹 세션을 가졌다.

1942년 8월, 밴드는 1943년 2월 비벌리와 함께한 Reveille의 영화 <할리우드>에 영화 < 스테이지 도어 캔틴 >으로 이어졌다. 그는 1943년 11월까지 베이시와 함께했다.

그는 콜먼 호킨스 오케스트라 ( Coleman Hawkins orchestra, 1944)를 포함한 뉴욕 클럽의 작은 밴드에서 연주했으며 1944년 초부터 Dizzy Gillespie, Charlie Parker, George Wallington, Oscar Pettiford 및 Max Roach 와 같은 비밥 연주자들과 onyx Club 을 연출했다. 1944년 2월 16일과 22일에 처음으로 비밥 문제인 " Woody 'n You "라고 불리는 것을 호킨스 (Hawkins)에서 발표했다. 1944년 5월 그는 호킨스 (Hawkins)와 함께 Sax Ensemble에서 테너의 임무를 공유했다. 3 듀스 클럽에서 공연에 자신의 밴드를 선도했다. 이시기에 작은 레이블 ( Savoy , Jamboree, National , Disc, Arista , Super , American, Hub, Gotham )을 녹음한 후 Byas는 Otto Preminger의 곡 제목인 David Raksin의 " Laura " 같은 이름의 영화 (1944)에서 연주했다.

1945 년 1 월 4 일 Byra 는 Clyde Hart , 가수 Rubberlegs Williams , Gillespie, Parker, Trummy Young 과 함께 녹음했으며 1945 년 1 월 9 일 Gillespie, Byas 및 Young은 "Be Bop", " Salt Peanuts "및 " Good Bait " "매너. 6 월 9 일, Byas와 Slam Stewart 는 Town Hall 에서 라이브 듀엣을 연주했다. Byas는 1945-46 년 동안 Savoy의 여러 세션을 위해 작은 그룹을 이끌었다. 그는 1946년 1월 에스콰이어 올 아메리칸 어워드에서 테너 색소폰 부문 2 위를 차지했으며 2 월에는 " 52nd Street Theme "와 " Tunisia Night "에서 길레스피와 함께 다시 녹음했다.

그의 비밥 연주자임에도 불구하고, Byas는 스윙의 소리에 깊이 뿌리박았다. 그는 Coleman Hawkins를 모방하여 시작했으나 Byas는 Art Tatum의 영향력이 더 크다고 언급했다. "나는 스타일이 없습니다. 그냥 Art와 같이 연주할 뿐입니다."

파리

1946년 9월 Byas는 덴마크, 벨기에, 스위스 및 독일에서 Don Redman의 빅 밴드와 함께 유럽으로 여행했다. 그들은 전쟁 후 옛 대륙을 여행한 최초의 민간 재즈 빅 밴드였다. [ Byas는 유럽에서 남았다. 벨기에와 스페인에서 연주한 후 마침내 파리에 정착하여 거의 즉시 녹음 할 수 있었다.

제네바에 있는 동안, Byas는 "Laura"와 " How High the Moon "을 녹음했다. 1946년 12 월 그는 Redman, Tyree Glenn, Peanuts Holland 와 함께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녹음했다. 그는 1947년 Eddie Barclay와 함께 Swing and Blue Star 레이블을 녹음했다. 1947 ~ 48 년 그는 생계비와 번성하는 분위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에 살았다. 피아니스트 테트 몬톨리 (Tete Montoliu)는 바르셀로나의 코파카바나 클럽 (Copacabana Club)에 연주하며 훌륭한 색소폰 연주자를 들었다.

Byas는 1949년 초 Bill Coleman 과 함께 연주했다. 그 가을을 Buck Clayton과 함께 여행했다. 1948년 이후 Byas는 파리의 생 제르맹 데 프레 (Saint-Germain-des-Prés )뿐만 아니라 리비에라 (Riviera )에서도 마스크, 튜바, 오리발, 수중 창을 자랑하는 생트 로페즈 (Saint-Tropez) 총. Byas는 Andy Kirk과 다시 협력하여 1953 년에 Vogue 에 함께 녹음했다. Byas는 또한 같은 해 Beryl Booker 와 함께 녹음했다.

네덜란드

Byas는 1950년대 초 네덜란드로 이주했다. 1955 년에 그는 Johanna "Jopie"Eksteen과 결혼했다.

그는 유럽에서 광범위하게 일하면서 종종 미국 음악인들과 연주 여행했다. 그는 또한 유럽에서 그의 시간 동안 fado 싱어 Amália Rodrigues 와 함께 녹음했다. Byas는 1970 년까지 미국으로 돌아와 Newport Jazz Festival에 출연 했다. 그는 1972년 59세의 폐암으로 사망했다.

사 후

Byas의 마지막 Dolnet 테너 색소폰 (그의 미망인으로부터 구입)은 Rutgers University의 재즈 연구 연구소 에서 전시되었다. 그의 첫 번째 사용자 정의 Dolnet Bel Air 테너 색소폰은 James Carter 가 소유하고 있다. Byas는 1997 년 오클라호마 재즈 명예의 전당에 영입 되었다.



2.

Slam Stewart/Leroy Eliot " Slam " Stewart (1914년 9월 21일 - 1987년 12월 10일)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재즈 더블베이스 연주자로 베이스 스타일 (arco)을 뽐내며 동시에 한 옥타브 높은 비트를 연주하는 그의 트레이드 스타일이었다. 그는 처음 바이올린을 연주했으나 20 세에 베이스로 전환했다.

전기

스튜어트 (Stewart)는 1914년 9월 21일 뉴저지 주 엥글 우드 (Englewood )에서 태어났으며 드와이트 모로우 고등학교 (Dwight Morrow High School)에 다니면서 현악기 연주를 시작했다. 보스톤 음악원에 참석하는 동안, 그는 Ray Perry가 그의 바이올린과 함께 노래하는 것을 들었다. 이로 인해 베이스에 영감을 얻었다. 1937년 Stewart는 Slim Gaillard 와 팀을 이뤄 참신한 재즈 Slim and Slam을 창작했다. 듀오의 가장 큰 히트작은 1938년 " Flat Foot Floogie (Floy Floy와 함께) "였다.

Stewart는 Lester Young , Fats Waller , Coleman Hawkins , Erroll Garner , Art Tatum , Johnny Guarnieri , Red Norvo , Don Byas , Benny Goodman 및 Beryl Booker 와 함께 1940 년대에 정기적으로 세션을 진행했다. 그가 연주한 가장 유명한 세션 중 하나는 Stewart가 Dizzy Gillespie의 그룹 ( Charlie Parker의 작품)과 함께한 1945 년에 열렸다. 그 세션들 중에는 "Groovin 'High"와 "Dizzy Atmosphere"와 같은 비밥의 고전이 있었다.

그는 빙엄 턴 (Binghamton), 뉴욕, 예일대 학교에서 가르쳤다. 그는 1987년 12월 9일 빙엄턴에서 사망했다.



3.

J.C. Heard/제임스 찰스 허드 (1917 년 8 월 10 일 데이턴, 오하이오 - 1988년 9월 27 , 미시건 주 로얄 오크 )는 JC 허드 (JC Heard )로 잘 알려져 있으며 미국의 스윙, 밥, 블루스 드러머였다.

허드는 스윙, 밥, 블루스 설정에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는 다재다능한 드러머였다. 그는 1939년 테디 윌슨 (Teddy Wilson) 과 함께 처음으로 중요한 직업을 얻었으며 1980년대까지도 계속 공연했다. 그는 Lena Horne, Coleman Hawkins, Dexter Gordon, Benny Carter, Cab Calloway, Erroll Garner, 필 하모닉에서의 재즈, Pete Johnson, Charlie Parker, Sir Charles Thompson , Dizzy Gillespie 및 Roy Eldridge 와 함께 연주 했다.

1946-47년 그는 Cafe Society에서 자신의 밴드를 지휘한 최고 밥 뮤지션과 함께 녹음했으며 Erroll Garner의 트리오 멤버였으며 하모닉 재즈와 함께 여행했다. 1953년부터 1957 년까지 그는 유키무라 이즈미 , 조지 카와 구치, 프랭키 사카이와 같은 젊은 일본 가수와 뮤지션을 멘토로하여 가수 / 연예인으로 일본에서 지냈다. 1957 ~ 66년 그는 뉴욕에서 프리랜서로 일했다. (Coleman Hawkins-Roy Eldridge Quintet와 함께 연주했으며 1961년 Teddy Wilson의 트리오와 함께 연주했다. 1966년 JC Heard는 디트로이트로 이주하여 1980년대 중반까지 젊은 음악가를 위한 밴드 리더 및 멘토로 일했다. 1983년에 그는 다시 색소폰 연주자 George Benson, 피아니스트 Claude Black 및 베이스에 Dave Young 과 함께 리더 앨범을 녹음했다. 1981년에, JC는 Dizzy Gillespie 및 다른 동료를 특색 짓는 국가 및 각종 축제의 주위에 한 13 조각 큰 악대를 시작했다. 이 그룹은 1986년에 녹음했으며 JC가 사망할 때까지 정기적으로 공연을 계속했다.




4.

Erroll Garner/Erroll Louis Garner (1923년 6월 15일 몇몇 출처는 1921년. - 1977년 1월 2일)은 스윙 연주와 발라드로 유명한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였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인 발라드 " Misty "는 재즈 표준이 되었다. Allmusic의 Scott Yanow 는 그를 "모든 피아니스트 중에서 가장 특유한 것"과 "뛰어난 거장"이라고 불렀다. 그는 6363 Hollywood Blvd에서 Hollywood 명예의 전당에 별을 받았다.

삶과 직업

1923년 6월 15일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에 있는 쌍둥이 형제 어니스트 (Ernest)와 함께 아프리카계 미국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에롤 (Erroll)은 3세 때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의 형제들은 Mr. Bowman에게서 피아노를 배웠다. 어렸을 때부터 에롤은 앉아 있던 Miss Bowman과 똑같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 그는 George Westinghouse 고등학교에 다녔으며 동료 피아니스트 Billy Strayhorn 과 Ahmad Jamal와 함께였다. Garner는 독학으로 평생 귀로 음악을 듣고 연주하는 연주자로 남았다. 그는 음악을 읽지 못했다. 7 세의 나이에, 그는 캔디 키즈라는 그룹과 함께 피츠버그의 KDKA 라디오 방송국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11 세 때 그는 Allegheny 리버 보트에서 연주했다. 1937년 14세 때, 그는 지역 색소폰 연주자인 Leroy Brown과 협연했다.

그는 이전의 피아니스트였던 형 Linton Garner의 그늘에서 로컬로 연주하고 1944년 뉴욕으로 이사했다. 그는 베이시스트 Slam Stewart 와 간단히 일했고 1947년 Charlie Parker 와 함께 연주한 비밥 뮤지션은 아니지만 "Cool 블루스 "세션에 참여했다. 피츠버그 뮤직 유니온에 입사하려고 했지만 처음에는 음악을 읽을 수 없었기 때문에 거절되었지만, 결국 1956년에 그를 명예 회원으로 만들었다. 가너 (Garner)는 훌륭한 음악 추억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다. 러시아 클래식 피아니스트 에밀 길리스 (Emil Gilels) 의 콘서트에 참석 한 후, 가너 (Garner)는 그의 아파트로 돌아와 리콜을 통해 공연된 음악의 상당 부분을 연주 할 수 있었다.

짧은 키 (5 ft 2 in), Garner는 여러권을 쌓아올린 전화번호부에 앉아있었다. 그는 또한 그의 녹음 중 다수에서 들을 수 있는 연주하면서 그의 발성으로 유명했다. 그는 나이트 클럽과 콘서트 홀 사이의 재즈 뮤지션의 격차를 좁히는 데 도움을 주었다.

가너 (Garner)는 국내외에서 많은 여행을 했으며 많은 양의 기록 작업을 제작했다. 그는 Tonight Show 주최자인 Johnny Carson이 좋아하는 재즈 뮤지션으로 Carson의 쇼에 여러 번 출연했다.

Erroll Garner는 1977년 1월 2일에 폐기종과 관련된 심장 마비로 사망했다. 그는 Pittsburgh의 Homewood Cemetery에 안장되었다.

2016년 다운타운 뮤직 퍼블리싱은 옥타브 뮤직 출판사와 독점적인 전세계 행정 협약을 맺었다. 이 협약은 " 미스티 (Misty) "를 포함한 가너의 모든 작품과 현재 발표되지 않은 가너의 광범위한 마스터 녹음 자료를 다루고 있다.

스타일 연주

Garner는 재즈 작가 Scott Yanow가 "모든 피아니스트 중에서 가장 독특한 피아니스트 중 한 명"이라고 불렀으며 "음악 재능을 키우거나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지 않고도 창조적인 재즈 뮤지션이어서 매우 인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누구와 달리 소리를 지른"뛰어난 연주자로, "스윙 시대에서 곧바로 오케스트라 접근법을 사용했지만 ... 밥의 혁신에 개방적"이었습니다. 그의 독특한 스타일은 다른 어떤 것과도 같이 스윙 할 수는 있지만, 그의 최고의 음반 중 일부는 가장 잘 알려진 작곡인 ' Misty '와 같은 발라드로 재즈 표준으로 급속히 발전했으며 Clint Eastwood 의 영화 Play Misty for Me (1971)에서 선보였다.

가너 (Garner)는 동료 피츠버그 거주자인 얼 하인즈 (Earl Hines)의 사례에서 영감을 받았을지 모르지만 18세의 수석인데 타이밍에 대한 탄력적인 접근법과 오른편 옥타브의 사용법에는 유사점이 있었다. 가너의 초기 녹음은 James P. Johnson과 Fats Waller의 스트라이드 피아노 스타일의 영향을 보여준다. 가너 (Garner)는 왼손이 꾸준한 리듬과 구두점을 사용하면서 오른손으로 비트를 연주하는 시그니처 스타일을 개발하여 음악에 대한 불안과 긴장감을 조성했다. 그의 손의 독립성은 3 대 4의 피규어와 그의 손 사이의 더 복잡한 교차 리듬의 그의 탁월한 사용으로 입증되었다. Garner는 또한 청취자에게 어떤 곡이 될지 미루어 놓은 부분에 기발한 소개를 즉석에서 실시했다. 그의 멜로디 즉흥곡은 일반적으로 선율적인 목소리에 가까운 채로 머물렀다.

작품

Garner의 첫 녹음은 Timme Rosenkrantz 의 아파트에서 1944년 말에 제작되었다. 이들은 Blue Note Records 에 다섯 권의 Overture to Dawn 시리즈로 발행 되었다. 그의 녹음 경력은 1940 년대 후반 " Fine and Dandy ", " Skylark "및 " Summertime "과 같은 여러 면이 끊어지면서 발전했다. 그의 1955년 라이브 앨범 Concert by the Sea 는 당일 베스트셀러 재즈 앨범이었고 Eddie Calhoun 은 베이스에, Denzil Best 는 드럼에 등장했다. 캘리포니아 주 카멜 바이 더 씨 (Carmel-by-the-Sea) 의 이전 학교인 선셋 센터 (Sunset Center)에서 공연을 녹음한 것은 상대적으로 원시적인 음향 장비를 사용하여 이루어졌지만 George Avakian 에게는 녹음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One World Concert 는 1962년 시애틀 세계 박람회 (1959 년 스튜디오에서 펼쳐짐) 에서 녹음되었으며 Eddie Calhoun 은 베이스에서, Kelly Martin 은 드럼을 연주했다. 1951년의 Long Ago과 Far Away를 포함한 다른 작품들은 1953 년의 Erroll Garner at the Piano with Wyatt Ruther and Fats Heard와 1957년의 The Most Happy Piano 1970년의 Feeling Is Believing, 재즈 클래식 스탠더드의 많은 연주를 들을 수 있는 1974년의 Magician이 있다. 트리오는 종종 라틴 타악기, 보통 콩가를 더하기 위해 확장되었다.

1964년에, Garner는 BBC의 새로운 두 번째 수로에 방송된 재즈 625 음악 시리즈에 영국에서 나타났다. 이 프로그램은 스티브 레이스 (Steve Race)가 주최했으며, 에디너 칼훈 (Eddie Calhoun)과 드럼베이스의 켈리 마틴 (Kelly Martin)과 함께 가너의 트리오를 소개했다.

가너 (Garner)는 자신의 음악적 아이디어를 쓸 수 없었기 때문에 나중에 다른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녹음하기 위해 테이프에 녹음했다. Erroll Garner Club은 스코틀랜드 Aberlady에서 1982 년에 창립되었다. 1992년 9월 26일 영국, 스코틀랜드, 독일, 미국의 가너는 독특하고 역사적인 모임을 위해 런던에서 만났다. 1950년대 중반부터 1960년대 중반까지 Erroll의 리듬 섹션인 Eddie Calhoun (베이시스트)와 Kelly Martin (드러머)이 명예 손님이었다. 1996년 6월 15일 영국의 가장 중요한 가너 너스 (Garnerphiles) 중 많은 사람들이 에롤 (Erroll)의 75 번째 생일을 맞이했을 때 음식, 음악, 재미있는 오후에 첼 튼엄 (Cheltenham)에서 수렴했다. 그날 저녁 그들은 또 다른 재즈 전설인 엘라 피츠제랄드 (Ella Fitzgerald) 의 죽음에 대해 슬퍼했다.

아카이브 및 새로 발견 된 자료

2012년 Garner는 Atticus Brady에 의해 No one Can You Read 라는 영화를 발표했다. Garner는 왜 그가 음악을 읽는 법을 배운 적이 없었는지 대해 질문을 받았다. 피아노 신동 연주의 연설은 인터뷰를 통해 인터뷰 되었다. : 추종자들 ( Woody Allen , Steve Allen 및 그의 동료 음악가 인 Ahmad Jamal , 피츠버그와 Ernest McCarty, 수년 동안 그의 베이시스트로부터); 그의 여동생인 Ruth Garner Moore와 딸 Kim Garner를 포함한 가족들과 함께. Concert by the Sea 제작자인 조지 아바키아 (George Avakian ) 짐 도란 (Jim Doran)과 그의 전기 작가. 영화는 가너가 죽은 후 유명 인사로부터 가너가 시청자에게 그가 얼마나 대중적 이었는지, 독창적 이었는지, 그리고 재즈의 진정한 위인 중 한 명인 전설로 여겨지는 이유를 상기시켜준다.

2015년 6월 15일, Garner의 오랜 매니저인 Martha Glaser의 재산은 Garner의 주요 새로운 아카이브 및 음악 축하인 Erroll Garner Jazz Project의 구성을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에는 Garner의 삶에서 새로 발견된 역사적인 자료의 큰 부분인 Erroll Garner Archive 의 기부가 피츠버그 대학에 포함되었다.

2015년 9월 18일, Concert by the Sea 는 이전에 출시되지 않은 11 개의 트랙을 추가하는 확장된 3CD 에디션에서 Sony Legacy에 의해 다시 릴리스 되었다.

2016년 9월 30일, 이전에 출시되지 않은 14 곡의 트랙을 소니 레거시 / 옥타브에서 'Ready Take one'으로 발매했다.



5.

Johnny Guarnieri/John Albert " Johnny " Guarnieri (1917 년 3 월 23 일 -1985 년 1 월 7 일)는 뉴욕에서 태어난 미국의 재즈 및 스트라이드 피아니스트였다.

직업

Guarnieri는 1937년 조지 홀 오케스트라에 합류했다. 그는 1939년 베니 굿맨 (Benny Goodman)과 1940년 아티 쇼 (Artie Shaw) 와 함께 빅 밴드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Guarnieri는 Scarlatti 와 Beethoven로 같은 클래식 피아노와 재즈의 꾸밈과 병치로 유명하다.

1940년대 내내 Guarnieri는 Charlie Christian, Cosy Cole, Ike Quebec, Charlie Kennedy, Hank D' Amico, Ben Webster 와 같은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바쁜 사이드 맨이었다. 그는 또한 "Johnny Guarnieri Swing Men" 이라는 그룹을 이끌고 Lester Young , Hank D' Amico , Billy Butterfield 및 Cosy Cole 이 포함된 그룹인 Savoy 레이블에 녹음했다. 그는 1940년대 자신이 만든 Slam Stewart 와 Sammy Weiss로 구성된 트리오를 사보이에서 다시 녹음했다. 1940년대에 그는 단명한 Majestic 레이블에서 솔로 피아노와 그의 트리오를 녹음했다.

1940년대 그는 Artie Shaw가 이끄는 작은 밴드인 Gramercy Five 에서도 하프시 코드를 연주했다. 그의 솔로는 재즈의 악기에서 처음 녹음되었다.

1949년 Guarnieri는 June Christy와 June Christy & The Johnny Guarnieri Quintet 이라는 앨범을 녹음했다. 나중에 Guarnieri는 재즈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보였다. 선생님으로서 그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Guarnieri의 학생들은 "Taz Jazz Records"라는 레이블로 자금을 조달했다. 1970년대 Guarnieri는 새 레이블에 수많은 앨범을 녹음했으며 1982 년 캘리포니아 주 스튜디오 시티의 "Cock"의 나이트클럽에서 연주했다. 1980년대 초 Guarnieri는 Besendorfer Grand "SE"플레이어 피아노에 Johnny Guarnieri Plays Duke Ellington 을 녹음하여 Live-Performance Jazz Series를 녹음했다.

죽음

Guarnieri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그의 생애의 후반부에 있었지만 1985년 1월에 동부 해안으로 콘서트를 했다. 그는 1월 6일 뉴욕시의 East 26th Street에 있는 Vineyard Theatre 에서 공연을 했으나 멈춰야했다. 어지러움 때문에 그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친구의 집에 갔지만 다음날 뉴저지 주 리빙스턴에 있는 세인트 바나바 병원에 입원하여 심장 마비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