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Konitz - alto sax (1-5, 8), tenor sax (3, 6-7)
Joe Henderson - tenor sax (2, 8)
Jim Hall - guitar (5, 8)
Marshall Brown - trombone (1, 8)
Richie Kamuca - tenor sax (6, 8)
Eddie Gómez - bass (3, 8)
Elvin Jones - drums (3, 8)
Dick Katz - piano (4, 8)
Karl Berger - vibes (3, 8)
Ray Nance - violin (7)
쿨 재즈 양식을 대표하는 알토 색소폰 연주자 중의 하나인 리 코니츠 Lee Konitz(1927.10.13)는 피아노 연주자 레니 트리스태노의 영향을 받아 자신만의 독특한 연주법을 개발해 연주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는 쿨재즈의 시효 앨범인 마일즈 데이비스의 9중주의 앨범 Birth of the Cool에서 연주했으며 스탠켄텐 빅밴드에서 연주한 후 자유 연주자의 길을 택해, 전통적인 재즈 악단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2중주나 독주, 때론 자신의 9중주 악단과, 자신의 스승인 트리스태노를 비롯한 피아노 연주자 셀 모스카, 테너 색소포니스트 원마시등의 트리스태노 군단과 주로 공연을 했다고 한다.
그의 활동 초기의 비밥 알토 색소포니스트인 찰리 파커와는 다르게 그는 비브라토를 사용하지 않은, 굴절되지 않은 음색의 연주를 했으며 알토 색소폰 본래의 음색을 그대로 유지하며 즉흥 연주시, 유명한 선율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창의력을 발현하여 강조 부분에 변화를 주며 독창적으로 장시간 연주하며 대담한 화성을 빈번하게 사용했는데 1987년에는 프리재즈 기타 연주가인 데릭 베일리가 기획한 런던의 즉흥 연주 축제에도 참석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연주자의 길을 가고 있다고 한다. 웨스트 코스트 알토 색소포니스트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한편 그 자신은 때때로 목관 악기를 연주하기도 한다.
오늘의 그의 빛나는 앨범 중 하나인 1968년 발매한 The Lee Konitz Duets이라는 앨범을 감상해보겠다. 일단 세 곡을 링크하겠습니다.
Lee Konitz의 스튜디오 앨범 The Lee Konitz Duets(1968년)
레이블: Milestone MSP 9013
녹음일: 1967년 9월 25일
발매일: 1968년 11월
길이: 45:17
스타일: Cool/Post Bop
프로듀서: Dick Katz
Track listing
1."Struttin' With Some Barbecue" - 3:07
2."You Don't Know What Love Is" - 3:33
3."Variations on Alone Together" - 15:03
4."Checkerboard" - 5:50
5."Erb" - 3:09
6."Tickletoe" - 2:59
7."Duplexity" - 6:19
8."Alphanumeric" - 5:17
Personnel
Lee Konitz - alto sax (1-5, 8), tenor sax (3, 6-7)
Joe Henderson - tenor sax (2, 8)
Richie Kamuca - tenor sax (6, 8)
Marshall Brown - trombone (1, 8)
Dick Katz - piano (4, 8)
Karl Berger - vibes (3, 8)
Jim Hall - guitar (5, 8)
Eddie Gómez - bass (3, 8)
Elvin Jones - drums (3, 8)
Ray Nance - violin (7)
1.리 코니츠의 알색과 Marshall Brown 의 트럼본
."Struttin' With Some Barbecue
8.
Lee Konitz - alto sax
Joe Henderson - tenor sax
Richie Kamuca - tenor sax
Marshall Brown - trombone
Dick Katz - piano
Karl Berger - vibes
Jim Hall - guitar
Eddie Gómez - bass
Elvin Jones - drums
https://youtu.be/U17HfL-XJOE
1.
Elvin Jones/Elvin Ray Jones (1927년 9월 9일 - 2004년 5월 18일)는 포스트 밥 시대의 미국 재즈 드러머였다. 그는 미시간 주 폰티악에 있는 그의 집에서 서커스 밴드를 보면서 젊은 나이에 드럼에 관심을 보였다.
그는 1946년에서 1949년까지 미국 육군에서 복무했으며 이후 빌리 미첼 (Billy Mitchell)이 이끄는 디트로이트 하우스 밴드에서 연주했다. 그는 1955 년 뉴욕으로 이주하여 Charles Mingus , Teddy Charles , Bud Powell , Miles Davis 의 사이드 맨으로 일했다.
1960년에서 1966년까지 그는 John Coltrane 중주 ( Jimmy Garrison , Bass와 McCoy Tyner , 피아노)와 함께 A Love Supreme 과 같은 앨범에 출연했다. 콜트레인 (Coltrane)과의 작업을 마친 존스 (Jones)는 엘빈 존스 재즈 기계 (Elvin Jones Jazz Machine) 라는 이름으로 여러 소그룹을 이끌었다. 그의 형제인 Hank Jones 와 Thad Jones도 재즈 뮤지션이었다. 그는 1995년에 현대 드러머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전기
이른 인생
엘빈 존스 (Elvin Jones)는 미시간 주 빅스 버그 (Vicksburg)에서 미시간으로 이주한 헨리 (Henry)와 올리비아 존스 (Olivia Jones)의 부모인 미시간 주 폰티악 (Pontiac) 에서 태어났다. 그의 형제인 Hank Jones 와 Thad Jones 는 중요한 재즈 뮤지션이 되었다. 2 세 때 그는 드럼에 매료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서커스 행진 밴드 퍼레이드가 그의 집에서 소년으로, 특히 드러머들에게 매료된다는 것을 보았다. 그의 초기 열정에 뒤이어 Elvin은 그의 고등학교의 흑인 행진 밴드에 합류하여 기초에서 그의 기초를 발전시켰다. Jones는 1946년 미국 육군 에서 근무하기 시작했다. 그는 1949년 퇴역하여 무일푼으로 귀국했다. 존스는 누이가 35 달러를 빌려 첫 드럼 세트 (2016 달러에 352 달러 ) 를 사려고 돌아 왔다고 말했다.
Jones는 1949년에 디트로이트 그랜드 리버 스트리트 클럽에서 단발 공연을 시작하여 전문 직업을 시작했다. 결국 그는 Miles Davis 및 Wardell Gray 와 같은 아티스트와 함께 연주를 계속했다. 베니 굿맨 밴드의 오디션에 실패한 후 1955 년 뉴욕시 에서 찰스 밍거스 밴드에 합류하고 데뷔 앨범에 '블루 기분Blue Moods'이라는 레코드를 발표했다.
1960-1966 : John Coltrane와 그 너머
1960년에 그는 클래식베이스의 John Coltrane Quartet에 합류했다. 이 밴드에는 베이스의 지미 가리슨 ( Jimmy Garrison) 과 피아니스트 McCoy Tyner가 포함되어 있다. Jones와 Coltrane은 종종 듀엣의 연장을 했다. 이 밴드는 루이 암스트롱 (Louis Armstrong), 찰리 파커 (Charlie Parker ) 및 다른 사람들이 재즈의 발전 초기 단계에서 했던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 스윙 "(재즈의 리드미컬 한 느낌)을 재정의 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Coltrane과 함께 1966 년까지 머물렀다. 그 무렵, Jones는 Coltrane의 새로운 방향과 그의 폴리 리듬 스타일이 그룹의 두 번째 드러머인 Rashied Ali 의 "다 방향"접근법과 완전히 충돌하지 않았다. Jones는 Coltrane 그룹을 떠난 후에도 활동적이었으며, 영향력 있는 그룹으로 간주되는 60 대 후반과 70 년대에 여러 밴드를 이끌었다. 그 중 주목할 만한 것은 색소폰 연주자이자 여러 악기 연주가인 Joe Farrell 과 (전 Coltrane) 베이시스트 Jimmy Garrison 으로 구성된 트리오로 Blue Note 앨범 Puttin 'It Together 를 녹음했다. Jones는 60 년대 후반과 70 년대 초반 자신의 이름으로 Blue Note를 위해 광범위하게 녹음했으며, 주목할 만한 유명인뿐만 아니라 유명하고 위대한 인물도 포함되었다. 두 권으로 구성된 Live at the Lighthouse 에서는 21 세와 26 세의 스티브 그로스맨 (Steve Grossman) 과 데이브 리브 먼 ( Dave Liebman )이 각각 출연했다. 존스는 McCoy Tyner 의 리얼 맥코이 (Rich McCoy) 와 웨인 쇼터 (Wayne Shorter) 의 색소폰 악보 ( Speak No Evil) 와 같은 모달 재즈 시대의 많은 중요한 앨범에서 연주했다. 이 기간 동안 존스의 음악에 중요한 공헌을 한 다른 뮤지션들은 바리톤 색소폰 연주자 인 Pepper Adams , 테너 색소폰 연주자 인 George Coleman 과 Frank Foster , 트럼펫 연주자 인 Lee Morgan ,베이스 페스티벌 Gene Perla , 키보드 연주자 Jan Hammer 및 재즈 월드 뮤직 그룹 Oregon 이었다.
늦은 경력
엘빈 존스 (Elvin Jones)의 타이밍, 폴리 리듬 , 다이내믹 , 음색 및 레가토 프레이징은 드럼 세트를 포 그라운드로 가져 왔다. 존스는 라이프 매거진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리듬 드러머"로 선전되었고, 그의 자유로운 스타일은 Christian Vander , Mitch Mitchell ( Jimi Hendrix 는 "my Elvin Jones"), Ginger Baker Janet Weiss에ㅔ 영향을 끼쳤다.
그는 1971년 서양 영화 '자 카리 아 '( Zachariah) 에서 악당 욥 케인 (Job Cain)으로 출연했다. 그는 살롱 총격전에서 승리 한 후 드럼 솔로를 연주했다.
1999 년에 Jones는 Our Lady Peace 와 함께 자신의 앨범 Happiness...Is Not a Fish That You Can Catch를 녹음했다. 그는 "Stealing Babies"라는 노래로 드럼을 연주했으며, 2009 년 편집 앨범 The Very Best of Our Lady Peace 에도 실렸다.
존스는 자신의 그룹인 엘빈 존스 재즈 머신 (Elvin Jones Jazz Machine)과 함께 공연을 했으며, 그의 라인업은 수년 동안 변화했다. Sonny Fortune 과 John Coltrane의 아들 인 Ravi Coltrane 은 1990 년 초 Jazz Machine에서 색소폰을 연주했으며 1991 년 Enja Records 에서 Jones와 함께 유럽 에서 함께 연주했습니다 . 정기적으로 가르치는 존스는 종종 학교에서 진료소에 참여했다. 감옥에서 무료 콘서트를 열었다. 그의 수업은 음악 역사뿐만 아니라 드럼 연주 기술을 강조했다.
2001 년 존스는 버클리 음악 대학 (Berklee College of Music) 에서 명예 음악 박사 학위를 받았다.
2.
Eddie Gómez/Edgar "Eddie"Gómez (1944년 10월 4일 출생)는 1966년부터 197 년까지 Bill Evans Trio에서 일한 푸에르토 리코 Santurce에서 태어난 재즈 더블 베이시스트이다.
전기
고메즈 (Gómez)는 젊은 나이에 푸에르토 리코 (Puerto Rico)에서 그의 가족과 함께 뉴욕으로 이주하여 키워졌다. 그는 11 세의 나이에 뉴욕시 학교 시스템에서 더블베이스로 시작하여 13 세에 뉴욕시 음악 고등학교에 다녔다. 1959년부터 1961년까지 마샬 브라운 ( Marshall Brown )이 이끄는 뉴 포트 페스티벌 유스 밴드 (Newport Festival Youth Band)에서 연주하고 1963년 줄리어드 (Jilliard)를 졸업했다.
그의 이력서에는 Miles Davis, Dizzy Gillespie, Gerry Mulligan, John Coltrane, New York Art Quartet, Benny Goodman, Buck Clayton, Ahmad Jamal, Bill Bruford, Scott LaFaro, Marian McPartland, Paul Bley, Michael Brecker, Wayne Shorter, Steps Ahead, Steve Gadd, Ron Carter, Jeremy Steig, Herbie Hancock, Tony Williams, Al Foster, Chick Corea, Mark Kramer, Eugenio Toussaint, Carli Muñoz같은 위대한 재즈 음악가와 공연했다.
"에디 고메즈 (Eddie Gómez)는 그의 현악에 세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빌 에반스 트리오 ( Bill Evans Trio)와 함께 총 11 년을 보냈다.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의 공연과 수십 건의 녹음을 포함했다. 트리오의 녹음 중 두 곡이 그래미상을 수상했다. 또한 Gómez는 Manhattan Jazz Quintet 의 멤버였다.
그의 경력은 주로 반주자, 즉 빠른 반사 작용과 유연성에 적합한 위치로 작업했다. 많은 유명한 재즈 뮤지션의 스튜디오 뮤지션으로 일하면서 Columbia Records, Projazz 및 Stretch 의 리더로 녹음했다. 지도자로 그의 최근 녹음의 많은 것은 재즈 피아니스트 Mark와 공동 리더로서 녹음했다. Gómez는 또한 융합 밴드 Steps Ahead 의 멤버이기도하다. 2013 년 5 월, Gómez는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버클리 음악 대학 (Berklee College of Music) 에서 명예 음악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것은 스페인에 있는 대학의 새로운 국제 캠퍼스에서 부여된 최초의 명예박사 학위이다
3.
Jim Hall /제임스 스탠리 홀 (1930년 12월 4일 ~ 2013년 12월 10일)은 미국의 재즈 기타리스트, 작곡가 및 편곡가였다. Premier Guitar magazine은 "재즈 기타 나무는 Django [Reinhardt], Charlie [Christian], Wes [Montgomery], Jim [Hall]의 4 가지 이름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주장 할 수 있다. "라고 언급했다.
전기
이른 생활 및 경력
홀은 오하이오 주 클리브랜드로 이사하기 전에 뉴욕의 버팔로에서 출생한 음악가 출신이었고 그의 어머니는 피아노, 할아버지 바이올린 및 삼촌은 기타를 연주했다. 그는 어머니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악기를 주었을 때 10 세에 기타 연주를 시작했다. 13세에 그는 베니 굿맨 (Benny Goodman)의 녹음에서 찰리 크리스챤이의 연주를 들었을 때 그야말로 "영적 각성"이라고 것을 경험했다. Cleveland의 십대 때, 그는 전문적으로 공연을 했으며, 또한 더블베이스를 맡았다. 어린 시절부터 Hall의 주요 영향은 테너 색소폰 연주자인 Coleman Hawkins, Lester Young, Paul Gonsalves 및 Lucky Thompson 이었다. 그는 Charlie Christian과 Barney Kessel에 의해 솔로를 복사하는 동안, 그가 리드를 잡은 혼 연주자들이었다.
홀은 1955년 Cleveland Institute of Music에 참석하여 작곡을 전공했으며 이론 외에도 피아노와베이스를 공부했다. 약 1 년 후, 그는 당시 멋진 재즈 가 눈에 띄는 로스 앤젤레스로 이사했다. 그는 빈센트 고메즈 (Vincente Gomez)와 함께 클래식 기타를 공부했으며, 1955 ~ 1956 년에는 치코 해밀턴 (Chico Hamilton )의 5 중주에서 연주했다. 이 때 그는 주의를 끌기 시작했다.
Jimmy Giuffre Three에서 홀은 "듀오와 트리오에서의 즉흥 연주"를 비롯한 자신 만의 음악적 취향 중 일부를 개발했다. 그는 1959년에 재즈의 Lenox 학교에 가르쳤다; Ben Wilster (1959), Bill Evans (1959), Paul Desmond Art Farmer (1962-1964). 필 하모닉에서 재즈와 함께 여행했다(1960). 이 저명하고 확립된 모든 예술가들과 함께 일하면서 홀의 경력이 향상되었고 자신의 밴드와 스타일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1960년까지, 홀은 뉴욕에 살았다. 1962년에 그는 Tommy Flanagan과 Ron Carter와 함께 트리오를 이끌었고 1965년 Red Mitchell 이 추가되었다. 또한 그는 Bill Berry, Bob Brookmeyer, Benny Powell, Art Davis 및 Jake Hanna 와 함께 TV에서 Merv 그리핀 쇼 하우스 밴드로 연주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Evans와 Carter와 함께 듀오를 편곡하고 녹음했기 때문에 복잡한 배열과 즉흥 연주가 가능했다.
홀 (Hall)은 동기를 개발하고 블루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연주자만큼 편곡자이자 작곡가였다. 이러한 특성은 그의 1975년 앨범 Jim Hall Live에서 선보인다 ! 돈 톰슨 과 테리 클라크와 이 무렵에는 피아니스트 George Shearing 과 클래식 바이올리니스트 Itzhak Perlman과도 녹음했다. 그는 1985년까지 미첼 (Mitchell)과 론 카터 (Ron Carter)와 함께 계속해서 음악을 창조했다 .
나중의 삶과 직업
1990년대 홀은 전 세계를 계속 여행하고 녹음했다. 그의 사이드맨들은 드러머 빌 Stewart 와 Andy Watson를 포함했다 ; Joey Baron, 베이스 연주자 Scott Colley 와 Steve LaSpina ; 피아니스트 길 골드 슈타인 (Gil Goldstein) 과 래리 골딩 (Larry Goldings) . 때때로, 홀은 Chris Potter 와 Greg Osby를 테너 색소폰에 포함 시켰다. 이 연주자들은 1993년부터 짐 홀 (Jim Hall)과 함께한 홀의 비디오 마스터세션에 참여했다. 홀은 1986년 Wayne Shorter 와 Michel Petrucciani 의 트리오에서 게스트 솔리스트로 출연했으며 Bill Frisell과 함께 Village Vanguard에서 공연했다. 1990년에 그는 Pat Metheny 와 John Scofield를 특집으로 한 JVC Jazz Festival New York을 개최했다. 그 후, 그는 Metheny와 다수의 듀오 콘서트를 연출했다. 1994년 Hall은 솔로 앨범을 녹음했다. 게다가 1996 년 Joe Lovano와 함께 4 중주단을 이끌고 유럽으로 돌아왔다.
1997년 Hall은 Best Jazz Composer / Arranger의 New York Jazz Critics 상을 수상했으며 이는 그의 경력에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였다. 현악기, 금관악기 및 보컬 앙상블을 위한 그의 작품은 Textures and By Arrangement 음반에서들을 수 있다. 그의 원래 작곡인 "Quartet Plus Four"는 Zapolski 현악 4 중주곡을 특징으로 하는 재즈 4 중주곡을 위한 곡으로 덴마크에서 데뷔되었으며 Jazzpar Prize를 수상했다.
그의 마지막 오케스트라 작곡은 볼티모어 교향악단과 함께 2004년 6월에 데뷔된 The First World Guitar Congress 에 메릴랜드의 Towson University가 위촉한 기타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이었다. 그는 2004년 1월 NEA Jazz Masters Fellowship 상을 수상했다. Hall은 팬 자금 레이블 Artistshare 에 가입한 최초의 예술가 중 한 명으로 2005년 Magic Meeting 을 발표했다. 2006년 프랑스 문화부 장관인 Kareen Rispal을 대신하여, 프랑스 대사관 문화 카운슬러는 Chevalier dans l ordre des Arts et des Lettres의 명예와 함께 홀을 수여했으며, 부분적으로 "우리는 당신의 혁신과 공헌을 위해 음악 우주를 확장 한 Jim Hall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을 함께 모으기 위해 셀 수없이 많은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라는 언급을 받았다. 2008년 11월, 두 명의 앨범 Hemispheres 가 Scottish Colley (베이스), Joey Baron (드럼), Brian Camelio 와 함께 기타리스트이자 전 학생인 Bill Frisell 을 통해 ArtistShare를 통해 출시되었다.
홀은 1965년 9월 9일 작곡가이자 정신 분석 인 제인 허버트 (Jane Herbert)와 결혼했다.
Hall은 Live Project라는 프로젝트에서 공연을 했으며, Artist Share를 통해 자신의 음악 제작 과정을 공유하고 다른 음악가와 지속적인 관계에 대해 인터뷰했다. 2010년 Hall and Baron은 Conversations 라는 듀오 앨범을 녹음했다. 81 세의 나이에 2012년에, 홀은 뉴욕 시안의 블루 노트와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의 여러 재즈 페스티벌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홀은 그의 83번째 생일 6일 후인 2013년 12월 10일 뉴욕 맨해튼 아파트에서 잠을 자다가 사망했다.
뮤지컬 스타일
"각각의 새로운 콘서트 투어와 레코딩으로 Jim은 자신의 또 다른 면을 드러낸다."
홀의 음악 스타일은 모든 새로운 앨범과 협업을 통해 발전했다. 음악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은 독특하다. 그는 음악을 음악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는 모든 장벽을 깨는 방법으로 접근했다. 음악은 홀을 위한 평화의 수단이며, 따라서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다가가 음악을 전하고 세계 곳곳에서 세미나를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적이고 항상 새로운 방식의 음악 표현에 관심이 있다.
짐 홀 (Jim Hall)은 음악을 즉흥 연주하는 청각적인 면에서 많은 주장을 했다. "플레이어는 손가락 밑에 무엇이든 하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듣고 나서 연주해야 합니다. 나는 연주를 가능한 한 신선하게하려고 노력합니다. 설정 패턴에 의존합니다. "
홀의 음색은 부드럽고, 따뜻하고, 부드럽고, 섬세하고, 풍부하고, 가볍게 증폭된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다른 음악가와 달리, 홀의 작품은 반드시 서명 리프가 아니라 오히려 그의 표현 능력에 의해 인식된다. 편곡자로서 그의 솔로는 하모니, 멜로디 및 리듬 요소를 고려하여 적절하게 구성된다. 그들은 궁극적인 목표로 명확성을 가진 감각 그리고 기술 전부로 구성된다.
홀은 바이올리니스트 이츠크 펄만 (Itzhak Perlman) 을 믹스에 추가하여 클래식과 재즈를 섞어 계기로 특히 혁신적이었다. 또한 1957년에는 리듬 섹션 없이도 색소폰 연주자인 지미 Giuffre와 트롬본 연주자 Bob Brookmeyer와 함께 트리오로 연주했다. 피아노, 베이스 또는 드럼이 없으면 세 명의 음악가가 동시에 즉흥 연주하면서 리듬을 유지한다. Duke Ellington과 마찬가지로 레코드의 다른 아티스트도 음악에 영향을 주며 재능을 선보일 음악을 만들었다. 그는 또한 신디사이저와 기타 신디사이저 등 항상 새로운 것을 열어두고 있다.
"나는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나는 음악에 대한 접근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태도입니다. 나는 박스형이거나 재즈 음악이나 음악의 특정 기간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분류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침묵은 홀의 음악이 사운드만큼이나 중요하다. 소규모 클럽과 같은 친밀한 환경에서는 이러한 강점을 보여준다. 홀은 "조심스럽게 대신 몇 개의 노트를 선택하고, 우아한 테이블을 세우는 누군가의 보살핌과 함께 배치했다." Hall은 일반적으로 리더이지만 그의 탁월한 리스닝 기술을 통해 필요할 때 다른 뮤지션을 조화롭게 보조하고 필요할 때 자동으로 머물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홀의 그룹에서 평등하다고 그가 말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창의적이고 성장하는 뮤지션이며, 나는 그런 식으로 대우합니다."
Hall의 음악 스타일을 예시하는 것은 기타리스트 Pat Metheny (1999)와의 협력이다. 이 듀오는 기타리스트인 Attila Zoller가 Hall과 베이스 연주자 Carter가 서있는 자리를 지키고 있던 The Guitar에 Metheny를 데려온 30 년 전에 만났다.
"Jim은 현대 재즈 기타의 아버지입니다. 그는 기타로 연주 할 수 있는 개념을 발명한 사람입니다. 음악적 상황에서 플레이어로 출현하기 전에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지 않은 많은 음악적 상황에서 기능을 발휘했습니다. 기타가 재즈 악기로 사용할 수있는 것 ... Jim은 악기를 초월한 것입니다 ... 음표 뒤에 있는 의미는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 - Pat Metheny
자발성에 대한 열정과 다른 뮤지션 및 다른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Hall은 라이브 공연장을 선호했다. 그러나, Metheny는 반대이다, 그래서 앨범은 살아있는 것과 스튜디오에서 녹음된 곡을 포함한다. 홀의 광범위한 음악적 경향을 반영하여이 앨범은 Metheny, 상호 친구인 Steve Swallow와 Zoller의 원본과 두 가지 표준을 포함한다. 홀과 Metheny의 전문 기술 및 기교는 다른 구성으로, "때때로 음향, 연약하고, 경건한, 선율, cacophonous, 이국풍의, 유머러스하고 낙관적인, 기분에 의해 자극되는 많은 즉흥 연주를 허용했다." Metheny 외에, 그는 Bill Frisell, Mick Goodrick, John Scofield, John Abercrombie와 같은 다른 현대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악기
홀은 항상 그의 악기에 관해서는 매우 간단한 접근법을 사용했다. 치코 해밀턴 (Chico Hamilton)과 함께 연주하던 초기 경력에서 그는 깁슨 레스 폴 커스텀 (Gibson Les Paul Custom) 을 사용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깁슨 ES-175 기타와 관련이 있었다. 이 기타는 원래 P90 픽업 1 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Gibson GA50 앰프와 함께 사용되었다. 그는 주문 제작된 D' Aquisto 기타를 얻기 전에 험버커 픽업으로 전환했다. GA50 이후 그는 솔리드 스테이트 앰프, 주로 Polytones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Walter Woods Amp와 Harry Kolbe GP-1 Pre-Amp 및 Cab 사용). 그는 또한 그의 독창적인 D' Aquisto를 기반으로 하는 사부키 (Sadowsky) 기타를 사용했다.
그는 편평한 현악기 게이지 11, 15, 20 (unwound), 30, 40, 50 (high E에서 low E까지)과 작은 눈물 뚜껑small teardrop picks 을 무거운 게이지로 사용했다. 홀은 때때로 보스 코러스 페달과 디지텍 페달을 사용했다.
그가 솔리드 바디 기타를 다시 연주해 본 적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솔리드 바디가 나에게 이상하다, 나는 몸이 공명감을 느낄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4.
Ray Nance/Ray Willis Nance (1913년 12월 10일, Chicago - 1976년 1월 28일, 뉴욕시 )는 재즈 트럼펫 연주자, 바이올리니스트이자 가수였다. 그는 듀크 엘링턴 (Duke Ellington) 과 그의 오케스트라와의 긴 연주활동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초기 년
Nance는 1932년부터 1937년까지 시카고에서 자신의 밴드의 리더였다. 그리고 그는 1937 ~ 1939년 Earl Hines와 함께 일했다. 1939년부터 1940년까지 Horace Henderson과 함께 일했다.
엘링턴 재임 기간
Ellington은 Nance를 고용하여 1940 년에 Benny Goodman에 합류한 트럼펫 연주자인 Cootie Williams 를 대신했다. Ellington에서 Nance가 처음으로 녹음한 공연은 North Dakota의 Fargo 볼룸 댄스에서 있었다. 악대에 합류 한 직후, Nance는 Ellington 테마가 된 "Take the "A" Train"의 가장 초기 녹음 버전에서 트럼펫을 단독으로 연주했다. Nance의 "A Train"솔로는 재즈 역사상 가장 잘 복사되고 존경받는 트럼펫 솔로 중 하나이다. 사실, Cootie Williams가 20 년 후에 밴드로 돌아 왔을 때 그는 Nance의 솔로를 "A Train"과 거의 똑같이 원래대로 연주했다.
Nance는 종종 바이올린에 출연했으며 Ellington의 오케스트라에서 유일하게 선 보였던 바이올린 독주자였다. (특히 1942년 "C 'Jam Blues"의 바이올린 기여도가 주목할 만하다). Ellington의 오케스트라와 관련된 남성 성악가 중 한 명이다. 낸스는 나중에 "It Don't Mean a Thing (If It Ain't Got That Swing)"라는 녹음 할 때, 이전의 악기 경적 리프를 리드 보컬로 가져갔다. "Doo wha, doo wha, doo wha, 응, 응! " 그는 종종 "Jump for Joy", " Just A-Sittin '및 A-Rockin' "및 " Just Squeeze Me (하지만 제발 나를 괴롭히지 마세요) "에서 보컬리스트로 선정되었다. 그의 여러 재능 (트럼펫, 바이올린, 보컬 및 춤)은 그에게 "Floorshow"라는 애칭을 얻었다.
Nance는 Duke Ellington 오케스트라에서 1946년 약 3-4 개월 동안 그 해의 Carnegie Hall 콘서트의 날짜를 포함하여 결석했다. 1949년 Ray는 Ellington Sidemen Russell Procope , Johnny Hodges 및 Sonny Greer 와 함께 신시내티의 King Records에 대한 Ivory Joe Hunter 세션에서 나타났다.
포스트 엘링턴 년
그는 자신의 중동 투어에서 1963년 엘링턴을 떠나고, 전임 Cootie Williams와 함께 1 년 동안 그와 윌리엄스 사이에 나쁜 대립을 한 후에 연주에 나섰다. 그때까지 Nance는 트럼펫에서 코넷으로 전환했다. Nance는 다음날 Beirut에서 콘서트를 건강하게 회복하려고 시도했으며 Williams는 왜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 있었고 Nance는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했다. 그러나 윌리엄스가 반복되는 병 때문에 기질이 나쁜 남자라는 말 때문에 한 단어가 다른 단어로 옮겨졌고 그때까지 윌리엄스는 레이에게 남자로 명령하고 그를 때렸다. Nance는 그다지 놀랍지 않았고 그 다음날 연주를 할 수 없었다. 우상은 그와 같은 정도로 그를 경멸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을 변호하고 윌리엄스가 그를 때려서는 안되는 것처럼 느꼈다. 상황을 악화시키기 위해 그는 다리를 건드리는 무대에 앉아 (중산 모험가들에게 가장 모욕적 인 행동) 대신 관중들로부터 환호와 무거운 승인을 받으면서 대신 청중에게 소리치며 소리를 질렀다. Nance 듀크에게 집에 보내달라고 부탁할 때까지만 다룰 수 있었다. 그는 뉴욕으로 돌아와 의사와 함께 아내와 공동으로 세션을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신과 의사에게 자신을 확인했다. 그는 몇 년 동안 오케스트라에서 여러 게스트 출연을했으며 이후 1974 년 영국을 여행하고 녹음했다. Nance는 밴드리스트로 몇 곡을 녹음했으며, Earl Hines , Rosemary Clooney , Jaki Byard , Chico Hamilton 등에서 녹음하거나 연주했다.
5.
Karl Berger/Karl Hans Berger (1935년 3월 30일, 독일, 하이델베르그 출생)는 재즈 피아니스트, 작곡가 및 교육자이다.
직업
버거 (Berger)는 10 살에 독일에서 피아노를 연주했으며 하이델베르그 (Heidelberg)에 있는 클럽에서 십대 청소년을 가르쳤다. 그는 돈 엘리스 (Don Ellis) 와 레오 라이트 (Leo Wright) 와 같은 미국인 뮤지션을 방문하여 현대 재즈를 배웠다. 1960 년대에는 비브라폰 연주를 시작했으며 음악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파리의 돈 체리 밴드 멤버로 일했다. 밴드가 뉴욕에 와서 Symphony for Improvisers 를 녹음 할 때 데뷔 앨범을 리더로 녹음했다.
Ornette Coleman 과 Ingrid Sertso와 함께 1972년 뉴욕 주 우드 스탁에 Creative Music Studio 를 설립하여 학생들이 음악에 대한 자신 만의 아이디어를 추구하도록 장려했다. Berger는 Coleman을 그의 친구이자 스승으로 여겼고 Coleman과 마찬가지로 전위적인 재즈, 프리 재즈 및 무료 즉흥 연주에 끌렸다.
그는 Carla Bley, Dave Holland, Lee Konitz, John McLaughlin, Sam Rivers, Pharoah Sanders, Gunther Schuller, Clifford Thornton, Mingus Epitaph Orchestra 및 Globe Unity Orchestra과 함께 연주했다. 그는 Bill Laswell 과 음악 편곡자 및 지휘자로서 협력하여 Jeff Buckley, Better Than Ezra, Buckethead, Natalie Merchant, Sly & Robbie, Angélique Kidjo, Hōzan Yamamoto 및 Shin Terai의 앨범 제작에 기여했다.
6.
Dick Katz (1924년 3월 13일 - 2009년 11월 10 일 )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편곡자 및 음반 제작자였다. 그는 많은 경력을 통해 프리랜서로 일했으며 다수의 앙상블에서 일했다. 그는 Orin Keepnews 와 함께 1966년 Milestone Records를 공동 설립 했다.
그는 피바디 연구소 , 맨해튼 음악 학교 , 줄리어드에서 공부했다. 그는 또한 테디 윌슨으로부터 피아노 레슨을 받았다. 1950년대에는 Café Bohemia 의 하우스 리듬 섹션에 참여했으며 Ben Webster 와 Kenny Dorham, Oscar Pettiford 및 Carmen McRae 그룹에서 일했다. 1954년에서 1955년까지 그는 JJ Johnson / Kai Winding Quintet의 일부였다. 그는 또한 미국 오케스트라에서 일하면서 Benny Carter의 Further Definitions 앨범에 참여했으며 Helen Merrill의 녹음 작업을 담당했다. 1960년대 후반 그는 Roy Eldridge 와 Lee Konitz 와 함께 연주했다. 1990년대에는 American Jazz Orchestra 와 Loren Schoenberg 의 빅 밴드와 함께 피아니스트 및 편곡가로 활동했다. Friedwald 는 Katz를 "드문 감도와 조화되는 통찰력의 키보드리스트"라고 언급했다. 그는 Benny Carter와 Coleman Hawkins, 그리고 보컬리스트 Carmen McRae와 Helen Merrill의 피아니스트였다.
7.
리 코니츠 Lee Konitz 1927.10.13
쿨 재즈 양식의 대표 주자이자 가장 뛰어난 알토 색소폰 연주자 가운데 한 명이다. 시카고에 있는 루스벨트대학교에 입학해 1947~48년 클로드 손힐 밴드에서 알토 색소폰 연주자로 활동하다 이후 뉴욕에 정착했다. 피아노 연주자 레니 트리스태노의 영향으로 원숙한 느낌의 연주 기법을 개발했으며, 1948~50년에 2개의 중요한 쿨 재즈 기획 음반 녹음에 참여했다. 하나는 쿨 재즈의 시효 앨범인 마일스 데이비스의 〈쿨의 탄생 Birth of the Cool〉 9중주 연주였고, 다른 하나는 레니 트리스태노와 함께한 6중주 연주였다. 스탠 켄턴 빅 밴드에서 1952~53년에 1년 동안 활동한 뒤 특이하게 파란만장한 자유 연주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밥 재즈 연주자들과 종종 공연을 했는데 특히 의미 있는 재결합 공연에서 트리스태노를 비롯해 피아노 연주자 샐 모스카와 테너 색소폰 연주자 원 마시 등 트리스태노의 다른 제자들과 함께 연주했다. 전통적인 재즈 악단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2중주와 독주로 연주 활동을 했으며 1970~80년대에는 산발적으로 자신의 9중주 악단을 결성하여 공연했다.
활동 초기에는 당시 우세했던 찰리 파커의 알토 색소폰 연주 양식과 대조적으로 비브라토를 사용하지 않고 굴절되지 않은 음색으로 연주했다. 시간이 지나자 코니츠가 연주하는 알토 색소폰의 음질은 본래의 음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표현력을 더 갖추게 되었다. 즉흥연주를 할 때 유명한 선율이더라도 종종 강조 부분에 변화를 주면서 독창적으로 장시간 연주했으며, 악상에 다양한 변화를 주면서 창의력 넘치는 연주를 했다. 대담한 화성을 빈번하게 사용하기로 유명한 코니츠는 1987년에 기타 연주자인 데릭 베일리가 런던에서 기획한 즉흥연주 축제가 열리는 프리재즈 공연에 참가했다. 코니츠는 웨스트코스트 알토 색소폰 연주자들에게 중대한 영향을 끼쳤으며, 간혹 다른 목관악기를 연주하기도 했다.
8.
Joe Henderson (1937년 4월 24일 - 2001년 6월 30일)은 미국의 재즈 테너 색소폰 연주자였다. 40년이 넘는 경력을 쌓은 Henderson은 당시 최고의 미국 연주자들과 함께 활동했으며 Blue Note를 비롯하여 여러 유명 레이블에서 녹음했다.
전기
이른 인생
5명의 자매와 9명의 형제가 있는 가정에서, Henderson은 리마, 오하이오 주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부모인 Dennis and Irene (née Farley)과 형제 James T.가 음악 공부를하도록 격려했다. 그는 자신의 첫 앨범 "for being so understanding and tolerant"을 그들에게 헌정했다. 이른 음악 관심사는 드럼, 피아노, 색소폰 및 구성을 포함했다. 헨더슨의 형제자매 인 리차드 패터슨 (Richard Patterson)과 허허 (Hurless)와 함께 학교에 다닌 두 명의 피아노 교사인 케니 도햄 (Kenny Dorham )덕분에 핸더슨은 피아노를 알게 되었다. 그는 특히 형제의 녹음 수집에 매혹되었다. 고향 드러머인 John Jarette는 Henderson에게 Lester Young, Stan Getz, Dexter Gordon, Charlie Parker 와 같은 음악가의 말을 해주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또한 Philhillonic 녹음에서 Flip Phillips, Lee Konitz의 Jazz를 좋아했다. 그러나 Parker는 그의 가장 큰 영감이 되었다. 색소폰에 대한 그의 첫 번째 접근 방식은 고등학교에서 허버트 머피 (Herbert Murphy)의 지도하에 이루어졌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학교 밴드와 록 그룹에 대해 여러 가지 작곡을 했다.
18 세가 되면서, Henderson은 1950년대 중반의 디트로이트 재즈 장면에서 활동했으며, 뉴욕시 별(유명한 재즈음악가들)을 방문하여 잼 세션을 했다. Wayne State University 에서 플루트와 베이스 수업을 듣는 동안 Teal School of Music의 유명한 교사인 래리 틸 (Larry Teal) 의 지도하에 색소폰과 작곡 기술을 더욱 발전 시켰다. 1959년 말, 그는 첫 번째 그룹을 결성했다. Wayne State University에 도착할 무렵에는 많은 레스터 영 (Lester Young)의 솔로를 필사하고 외우면서 교수들이 완벽한 피치를 가졌다고 믿었다. 급우 Yusef Lateef , Barry Harris , Donald Byrd는 틀림없이 추가적인 영감을 주었다. 그는 또한 켄터키 주립 대학에 음악을 공부했다.
헨더슨은 1960년 육군 입대 직전 UNAC에 의해 지휘된 10 명의 오케스트라와 지미 윌킨스의 지역 댄스 밴드에 의해 "스윙과 현악기"를 위한 준비를 했다.
초기 경력
헨더슨은 미 육군에서 2년 (1960-62년)을 보냈습니다. Fort Benning에서 처음으로 육군 재능 쇼에 참가하여 1위를 차지한 후 군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 Fort Belvoir에서 쇼를 개최했다. 파리에서 그는 케니 드류 (Kenny Drew) 와 케니 클라크 (Kenny Clarke)를 만났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초안을 마무리하기 위해 메릴랜드로 보냈다. 1962년 마침내 그는 제대하여 즉시 뉴욕으로 이주했다. 그는 색소폰 주니어 쿡 (Jacques Cook )의 장소에서 그에게 가장 귀중한 트럼펫 연주자인 케니 도햄 (Kenny Dorham)을 처음 만났다. 그날 저녁 그들은 버드 랜드 (Birdland) 에서 덱스터 고든 (Dexter Gordon)이 연주하는 것을 보러갔다. 헨더슨은 고든 자신이 리듬 섹션으로 무언가를 연주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행복하게 받아 들였다.
Henderson의 초기 녹음은 강한 하드 밥의 영향으로 표시되었지만, 그의 연주는 비밥 전통뿐만 아니라 R & B, Latin 및 avant-garde 도 포함한다. 그는 곧 Horace Silver 의 밴드에 합류하여 주크 박스 히트 곡 "My Father for Song"에 대한 독창적인 솔로를 제공했습니다. 1966년 실버 밴드를 떠난 헨더슨은 프리랜서를 다시 시작했으며 도햄과 함께 빅 밴드를 공동 이끌었다. 밴드를 위한 그의 준비는 1996년 Joe Henderson Big Band ( Verve )가 발표 될 때까지 녹음되지 않았다.
블루 노트
1963년에서 1968년까지, Henderson은 Blue Note를 위해 약 30 개의 앨범에 출연했으며 그 중에는 5 개의 앨범이 그의 이름으로 발표되었다. 녹음은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하드 - 밥 세션 (1963 년 1 페이지 )에서 좀 더 탐험적인 세션 (1966 년 내부 조우 와 모드 )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Horace Silver의 노래, Song for My Father와 Herbie Hancock 의 어둡고 조밀하게 편성된 The Prisoner, Lee Morgan의 히트 앨범 The Sidewinder 및 "Out"앨범의 대부분을 포함하여 레이블에 대한 다른 지도자 아래 많은 랜드 마크 앨범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피아니스트 Andrew Hill ( Black Fire 1963 and Point of Departure, 1964)과 드러머 Pete La Roca ( 바스라 , 1965)와 함께.
1967년에는 밴드가 녹음되지 않았지만 핸콕, 웨인 쇼터 , 론 카터 , 토니 윌리엄스가 출연 한 Miles Davis 의 5 중주곡과의 짧은 만남이 있었다. 헨더슨의 적응력과 절충주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명백해질 것이다.
이정표
1967년 Orrin Keepnews의 신생 Milestone 레이블에 서명하면 Henderson의 커리어에서 새로운 단계가 되었다. 그는 1967년부터 1968년까지 Freddie Hubbard와 함께 Jazz Communicators를 공동 주도했다. Henderson은 Hancock의 Fat Albert Rotunda ( 워너 브라더스)에 데뷔했다. 이 시간 동안 Henderson은 재즈 - 펑크 퓨전, 스튜디오 오버 더빙 및 기타 전자 장치로 실험하기 시작했다. 효과. 마지막 앨범은 1947년 Powell and Pressburger 영화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지만 노래와 앨범 제목은 People to Power, Blackness Pursuit of Blackness, Black Narcissus 와 같이 성장하는 정치의식과 사회의식을 반영한다.
1971년에 Blood, Sweat & Tears 와 짧은 관계를 맺은 후 Henderson은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했고 이력서에 교육을 추가했다.
나중에 경력과 죽음
그는 종종 Echo of a Era, Eric of Era , Griffith Park Band 및 Chick Corea와 함께 일 했었지만 1980년대 전반에 걸쳐 주로 선두 주자였다. 완성되고 다작한 작곡가인 그는 재 해석 표준과 자신의 초기 작곡에 더 집중하기 시작했다. 블루 노트는 뉴욕시의 빌리지 뱅가드 (Village Vanguard) 에 녹음된 테너 (Tenor) 의 두 권의 발표와 함께 1986년에 부활 한 재즈 장면의 최전선에 예술가를 배치하려고 시도했다. 앨범 (Ron Carter with Bass와 Al Foster of drums)은 1957년 Sonny Rollins 에서 사용된 테너 트리오 형식을 재검토하여 같은 레이블의 Vanguard 앨범에 실었다. Henderson은 Thelonious Monk 의 "Ask Me Now"가 서명 발라드 곡으로 자리 매김하면서 향후 7 년 또는 8 년 동안 자신의 기본 레퍼토리를 수립했다.
Joe Henderson, Charloten Haden과 Foster가 등장하여 이탈리아 독립 라벨 Red Records 에서 Henderson이 주요 경력 변화를 겪었다는 사실이 발표 되었다. Verve는 그를 주목했고 1990년대 초에 서명했다. 그 레이블은 그를 녹음하는 '노래 책'접근법을 채택하여 상당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며 Henderson을 현대 재즈 현장의 선두에 서게 되었다. 1992년 '컴백'앨범 인 Lush Life : Billy Strayhorn의 음악은 상업적으로 중요한 성공을 거두었고 Miles Davis, Antonio Carlos Jobim, George Gershwin 오페라인 Porgy and Bess의 헌정 앨범이 이어졌다.
조 헨더슨 (Joe Henderson)은 2001년 6월 30일에 폐기종과의 오랜 전투 끝에 심장 마비로 사망한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에서 사망했다.
9.
Richie Kamuca 리치 카무카 (1930년 7월 23일 - 1977년 7월 22일)는 미국의 재즈 테너 색소폰 연주자였다.
뮤지컬 경력
Kamuca는 Philadelphia에서 태어났으며 웨스트 코스트 재즈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처럼 비밥이 우세하던 동부 지역에서 자랐다. 그의 초기 연주는 일반적으로 레스터 (Lester) 스타일로 여겨지며 Stan Kenton과 Woody Herman의 빅 밴드와 함께 투어를 가졌다. 그는 Herman의 Four Brothers 색소폰 섹션의 후반 멤버인 Al Cohn 과 Bill Perkins와 함께 연주했다.
Kamuca는 Chet Baker, Maynard Ferguson, Shorty Rogers 등의 소규모 그룹과 함께 웨스트 코스트에 머물렀다. 그는 1957년과 1958 년에 Lighthouse All-Stars 중 하나였으며, Perkins, Art Pepper , Jimmy Rowles , Cy Touff 및 그 외 많은 사람들과 함께 녹음 작업을 진행했다.
카무카 (Kamuca)는 1959년부터 1962년까지 그가 동쪽으로 돌아와 뉴욕에 정착했을 때 셸리만 (Shelly Manne)과 그의 남성 그룹의 구성원이었다. 여기서 그는 Gerry Mulligan , Gary McFarland , Roy Eldridge 와 함께 1972년 West Coast로 돌아와 스튜디오에서 녹음하고 지역 그룹과 함께 공연했다.
유사한 레스터 영 (Lester Young)에서 유래한 스타일의 스탠 겟츠 (Stan Getz )와 같은 색소폰 연주자들보다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카무카 (Kamuca)는 47 세 생일 바로 전 로스 앤젤레스에서 암으로 사망했다.
10.
Marshall Brown (1920-1983)은 재즈 뮤지션이자 교육자였다. 그는 트럼본을 연주 했었고, 베이스 트럼펫이나 유포니움을 덜 자주 연주했고 전기베이스와 밴조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밸브 트롬본을 연주했다. 브라운은 거의 녹음을 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경력을 교육에 바쳤다. 그는 Zeta Psi Fraternity 의 멤버로서 뉴욕 대학교에서 음악 학위를 취득했다. Marshall Brown은 1950년대 초부터 1957년까지 Farmingdale New York 'Daler'Band를 이끌고 있는 고등학교 밴드 디렉터였다. Brown은 재즈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한 최초의 고등학교 밴드 디렉터였으며, Farmingdale High에서 재임 중이었다. 1956 년 무대 밴드 (재즈 빅 밴드)의 Daler Dance Band는 57 년 뉴 포트 재즈 페스티발에서 피날레, Andrew Marsala, Saxophone, Whiz Drumer, Larry Ramsden 등의 재즈 스타들과 함께 재능을 보였다. 카운트 베이시 (Count Basie), 늦게 출연하여 축제 장소에 들어서자 달라얼 밴드 (Daler Band)가 그들의 공연을 듣고 "빌어 먹을, 이미 시작했다"고 외쳤다. 밴드 멤버의 평균 연령은 14 세였다!
Brown은 1960 년대 초 Pee Wee Russell 과 함께 4 중주에서 연주하기 위해 주목을 받았다. Russell은 Dixieland 또는 스윙 음악 과 가장 관련이 있는 반면, Quartet은 Ornette Coleman 및 John Coltrane의 작품을 포함하여 더 모험적이고 자유로운 재즈 지향 곡을 연주했다.
60 년대 마샬은 지미 라이언 (Jimmy Ryan)에 거주하는 트롬본 연주자였다. 그는 또한 이 시간 동안 Luke O'Malley의 아일랜드 밴드와 클럽에서 연주했다. Brown은 Ruby Braff , Beaver Harris , Lee Konitz 와 함께 공연이나 녹음을 했다. 원래 마샬은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왔다. 그때 그는 마샬 브라운이었다. 분명히 그는 이름 변경을 했고 보스턴에 정착했다. 밴조 선수로서 O'Leary의 아일랜드 민스트렐의 일부가 되었다! 당시 보스턴에서 가장 유명한 아일랜드 밴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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