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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Art Farmer and Jim Hall의 스튜디오 앨범 Big Blues(1979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10. 10.





Art Farmer - flugelhorn



Jim Hall - guitar



Michael Moore - bass



Mike Mainieri - vibraphone



Steve Gadd - drums








평생 동안 소리의 표현 연구에 골몰하며 몇 안 되는 현대의 천재적인 트럼펫 연주자이자 개성적 연주로, 즉 서정성과 따뜻한 음색으로 알려져 있는 풀루겔 혼 연주자 아트 파머와 세계 4대 재즈 기타리스트(Django Reinhardt, Charlie Christian, Wes Montgomery, Jim Hall)중의 한 명으로 꼽히는 기타리스트인 짐 홀은 둘 다 서정적이며 하모니에 능숙하며 즉흥 연주 시 사려 깊은 연주로 잘 알려진 재즈 음악가들인데 이들은 60년대 중반 정규 그룹을 가졌기는 했지만 1978년 이 앨범에서 처음으로 함께 연주했다고 한다.

풀루겔 혼 이외의 다른 혼의 추가 없이 퀸텟으로 라인업을 이뤄 완성한 이 앨범은 재즈 스탠더드 2곡과 짐 홀의 오리지널 타이틀 트랙, 그리고 Maurice Ravel의 곡인 Pavane for a Dead Princess, 총 5곡으로 구성되어있다.


Art Farmer and Jim Hall의 스튜디오 앨범 Big Blues(1979년)

레이블: CTI - CTI 7083
녹음일: 1978년 2월 2일과 3일
발매일: 1979년
길이: 34:37
스타일: Bop/Cool/Hard Bop
프로듀서: Creed Taylor

Track listing
1."Whisper Not" (Benny Golson) - 8:44
2."A Child Is Born" (Thad Jones) - 7:40
3."Big Blues" (Jim Hall) - 7:23
4."Pavane for a Dead Princess" (Maurice Ravel) - 10:50
Recorded at Electric Lady Studios in New York City on February 2 & 3, 1978

Personnel
Art Farmer - flugelhorn
Jim Hall - guitar
Michael Moore - bass
Steve Gadd - drums
Mike Mainieri - vibraphone
David Matthews - arranger






https://youtu.be/B70B-ofytCc?list=PLdpgm5VO6eeXL9xsGnzMRyUDHzKr4_M_B












1.

Art Farmer/아서 스튜어트 파머 ( Arthur Stewart Farmer, 1928년 8월 21일 - 1999년 10월 4일)는 미국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이자 플루겔혼 연주자였다. 그는 또한 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트럼펫과 플루겔혼 조합인 플럼펫flumpet을 연주했다. 그와 그의 동생인 더블 베이시스트 인 Addison Farmer는 고등학교를 다니는 동안 전문적인 연주를 시작했다. Art는 1952년에 Farmer 's Market을 발표한 후 큰 주목을 받았다. 그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뉴욕으로 건너가 Horace Silver, Sonny Rollins, Gigi Gryce와 같은 음악가와 공연 및 녹음을 하고 주로 비밥 연주자로 알려져 있다.

파머의 명성이 커지면서 그는 조지 러셀 (George Russell)이나 테디 찰스 (Teddy Charles)와 같은 작곡가들과의 작업을 통해 비밥 (bebop)에서 실험적인 형태로 발전했다. 그는 Gerry Mulligan의 4 중주와 Benny Golson과 합류하여 Jazztet을 공동 설립했다. Farmer는 1960년대 초 자신의 사운드를 계속 개발하면서 트럼펫에서 따뜻한 플루겔혼으로 전환했으며 플루겔혼을 재즈의 솔로 악기로 사용하는 것을 도왔다. 그는 1968년에 유럽에 정착했고, 그의 죽음까지 국제적으로 계속 여행했다. Farmer는 자신의 이름으로 50 개 이상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Jazztet과 함께 12개, 다른 리더들과 수십 개의 앨범을 녹음했다. 그의 개성적 연주로, 즉 서정성과 따뜻한 음색으로 알려져 있다.

이른 인생

아트 파머 (Art Farmer)는 1928년 8월 21일 아이오와 주 Council Bluffs에서 쌍둥이 형제로 한 시간 일찍 태어났다. 부모인 James Arthur Farmer와 Hazel Stewart Farmer는 소년이 4 세 때 이혼했고, 철강 노동자의 아버지는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직장에서 사망했다. : Art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형제, 자매와 함께 애리조나 피닉스 (Phoenix, 애리조나 주) 로 옮겼다. : 그는 초등학교에서 피아노를 치기 시작한 후 베이스 튜바와 바이올린으로 이동하여 코넷으로 정착한 후 13 세에 트럼펫을 연주했다. : 그의 가족은 음악을 즐기는 가족이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취미로 연주했고, 하나는 전문 트롬본 연주자였다. 파머의 할아버지는 아프리카 감리교 성공회 (African Methodist Episcopal Church) 의 목사였다. 그의 어머니가 교회 성가대를 위해 피아노를 치기 때문에, 이것은 Farmer의 악기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 베이스 튜바는 행진 밴드에서 사용하기위한 것이었고 코넷이 생길 때까지 1 년 동안 파머의 악기였다. Phoenix 학교는 분리되어 있었고 Farmer에게 학교의 아무도 유용한 음악 수업을 제공 할 수 없었다. 그는 독학으로 음악을 읽고 새로운 주요 악기인 트럼펫을 연습했다.

Farmer와 그의 동생은 1945년 로스 앤젤레스로 옮겨 음악 제퍼슨 고등학교에 다니며 음악 교육을 받았고 Sonny Criss, Ernie Andrews, Big Jay McNeely, Ed Thigpen과 같은 다른 뮤지션을 만났다. 형제들은 냉장창고에서 일하고 전문적으로 연주하며 돈을 벌었다. 아트는 16세 때 전문적으로 트럼펫 연주를 시작했다. : Horace Henderson, Jimmy Mundy, , Floyd Ray와 같은 밴드에서.

이 기회는 그의 능력과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여전히 군대에 있었던 수많은 오래된 뮤지션들의 부재로 인해 생겼다. 파머 대변인은 "로스 엔젤레스에서 음악 개발의 기회가 많았지만, 그날에는 누군가의 집에 가서 연주했고 밤에는 시간외 모임 [...] 플레이하고 싶었던 사람은 자유롭게 나와 연주할 수 있었다. " : 파머는 일찌기 고등학교를 그만 뒀지만, 교장에게 그가 졸업할 때까지 졸업장을 주도록 설득했다. 졸업은 1958년 학교를 방문할 때까지는 하지 않았다.

로스 앤젤레스의 사춘기 때, 비밥과 스윙 시대의 빅 밴드 모두 파머의 관심을 끌었다. :

몇 십년 후, 그는 “ 그 당시, 나는 재즈에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두 가지가 저를 결정했습니다 - 큰 밴드의 트럼펫 섹션의 소리와 잼 세션 듣기였습니다. 1940년대 내 트럼펫 영향은 Dizzy Gillespie, Miles Davis, Fats Navarro였지만, Freddie Webster의 연주를 듣고 나는 그의 소리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그의 소리에 맞춰 작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나이의 연주자들이 빠른 속주로 연주하고 있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라고 말했다.

나중의 삶과 직업

로스 앤젤레스와 뉴욕의 초기 직업

파머는 조니 오티스 (Johnny Otis)가 이끄는 그룹과 함께 학교를 떠났지만 파머의 입술이 찢어지면서 이 일은 단지 4 개월 동안 지속되었다. 이 일을 위해 일주일 내내 장시간 수행하는 것은 그의 신체적 요구에 대처하기에 충분하지 못한 그의 기술에 큰 압박을 가했다. 그의 입술은 결국 찢어져서 더 이상 연주할 수 없었다. : 그는 뉴욕에서 테크닉 훈련을 받았다. 거기서 잡역부로 일하면서 1947 년과 1948 년에 프리랜서 음악가로 활동했다. Dizzy Gillespie 의 빅 밴드를 위한 오디션은 성공적이지 못했으며 파머는 Jay McShann 의 악대의 일원으로 1948년에 West coast로 돌아갔다. 클럽 음악과 스튜디오 작품은 1940년대 후반부터 1950 년대까지 로스 앤젤레스에서 백인 음악가들의 지배를 받았기 때문에 점점 어려워졌다. 파머는 Benny Carter, Roy Porter 및 Gerald Wilson 과 함께 연주했고 투어 한 다음 1951 ~ 52 년 Wardell Gray와 함께 연주했다. 여행 재즈 음악가의 생활양식의 위험은 또한 존재했다 : Phoenix와 El Paso사이에서 차로 밤새 여행하면서, 다른 Roy Porter가 이끄는 공연을 하기 위해, Farmer의 차가 고속으로 전복했고 그는 뇌진탕을 일으켰고 Roy Porter는 갈비뼈가 부러졌다.

파머의 첫 번째 스튜디오 녹음은 빅 조 터너 (Big Joe Turner) 와 피아니스트 피터 존슨 (Pete Johnson) 의 지도하에 1948년 6월 28일 또는 7월 2일 로스 앤젤레스에서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레이더 블루스 (Radar Blues)"를 녹음했으며, 같은 해 또는 다음 해의 어떤 시점에서 그들은 7면을 추가했다. 8 개의 궤도는 스윙 타임 레코드에 의해 4 개의 싱글로 발표되었다. 파머는 로이 포터 (Roy Porter)와 함께 싱글을 더 녹음했고, 1952년 1월 21일 워델 그레이 (Wardell Gray)의 섹스 테트 (sextet) 멤버로 싱글을 녹음했다. 후자의 세션은 싱글로 발표된 6 트랙으로 제작되었다. 여기에는 파머의 오리지널 "Farmer 's Market"이 포함되어있어 큰 관심을 받았다.

뉴욕으로 두 번째 이주한 후 경력

파머는 1952년 라이오넬 햄프턴 (Lionel Hampton )의 오케스트라에 합류하기 전에 로스 앤젤레스에서 호텔 수위병과 병원 파일 직원으로 일했다. 그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유럽을 여행했으며 Clifford Brown, Quincy Jones, Benny Bailey와 함께 트럼펫 연주를 나눠서 했다. 이것은 그의 음악 개발을 상당하게 도왔다. 1953년 테디 찰스의 New Directions 밴드 멤버쉽과 마찬가지로 그는 이 밴드에서 만난 작곡으로 즉흥 연주 중에 더 광범위한 표현을 고려할 수 있었다.

파머는 뉴욕으로 이주하여 1953년 7월 2일에 리더로서의 첫 녹음 세션을 가졌다. 이것은 11개월 후에 녹음된 다른 레코드와 결합되어 8 트랙 Prestige LP, The Art Farmer Septet을 만들었으며 Quincy Jones와 Gigi Gryce의 준비가 있었다. 파머는 "50년대 밥 연주자중 가장 인기 있는 트럼펫 중 하나"가 되었다. : 그는 Gryce (1954–56), Horace Silver (1956–58), Gerry Mulligan (1958–59)과 함께 연주했다.:1955년 6월 10일에 텔레비전에 방송된 Steve Allen Show의 버전에서 파머를 포함한 sextet를 지도한 피아니스트 Thelonious Monk와 함께 연주했다. 다음 달, 파머는 뉴 포트 재즈 페스티발 (Newport Jazz Festival) 에서 찰스 밍 거스 (Charles Mingus) 6 중주에서 연주했다.

Farmer는 Blue Note Records 에서 Horst Silver 그룹과 단 두 번만 녹음했으며 Farmer는 Prestige와 계약을 맺었다. Feuds와 라벨 상사 간의 불화는 광범위한 교차 라벨 공동 작업을 배제했다. 실버의 피아노 중주와 멀리건의 피아노 없는 중주로의 전환은 간단하지 않았다. “갑자기 피아노가 연주되지 않는 세션에서 내가 연주하는 것은 벌거벗은 채 거리를 걷는 것과 같았다.”라고 논평했다. : Mulligan 밴드 멤버인 Farmer는 두 번이나 영화에 출연했다. (1958), The Subterraneans (1960) [27] - 필 하모닉 투어에서 재즈의 일환으로 유럽을 여행하면서 국제적인 평판을 얻도록 도와주었다. 파머는 뉴욕에서 레스터 영 (Lester Young )과 함께 일했다. 레스터 영 (Lester Young )은 그에게 "각 솔로에서 이야기를 하고 좀 더 신중해져라. "고 말했다. : 이 때, 파머는 야간에 그의 마약 의존으로 인해 Miles Davis에게 트럼펫 연주 자리를 빌려주었다.

파머는 1950년대 중반부터 George Russell, Quincy Jones, Oliver Nelson 등 주요 언론사들의 음반을 통해 녹음을 시작했으며, 무엇이든 연주할 수 있다는 평판 때문에 수요가 많았다. Farmer가 1957년 작곡가인 Edgard Varse와 일련의 실험 세션에 참여했을 때 이러한 편곡자들이 대표하는 다양한 스타일이 확장되었다. Varse는 대략적인 표기법을 사용하여 음악가가 구조 내에서 즉흥 연주하기를 원했다. 노련한 재즈 음악가 중 적어도 일부는이 창조 과정을 자발적으로 제작된 구성에 익숙한 창조물과 유사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의 노력은 바르세의 작곡인 Poème électronique에 영향을 주었다. 그 즈음에 연주하던 파머에 대해 평론가 Whitney Balliett에 의해 Hal McKusick 1957 년 앨범 Hal McKusick Quintet 에 그의 성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논평으로 요약된다. :

"파머는 몇몇 진짜 몇 안 되는 현대의 천재적인 트럼펫 연주자 중의 한명이다. (현대 트럼펫 연주자 중 아홉은 디지 길레스피 (Dizzy Gillespie) 또는 마일스 데이비스 (Miles Davis)를 복사했다. " ) 파머는 1958년 "A Great Day in Harlem"의 57명의 재즈 뮤지션 중의 하나였으며 나타났으며 후에 같은 제목 의 1994 년 다큐멘터리에서 인터뷰를 가졌다. 파머는 1959년 작곡가 겸 테너 색소폰 연주자인 베니 골슨과 함께 각각의 남자가 독립적으로 새로운 섹스 테트의 멤버가 되어야한다는 결론에 도달한 후 재즈 텟을 결성 했다 . Jazztet은 1962년까지 계속되었고 Argo 와 Mercury Records의 여러 앨범을 녹음했으며 피아니스트 McCoy Tyner와 트롬본 연주자인 Grachan Moncur III 의 초기 경력을 도왔다. Farmer는 1960년대 초 기타리스트인 Jim Hall 과 베이시스트 Steve Swallow 와 함께 트리오를 설립했다. 홀과의 관계는 1962년에서 1964년까지 지속되었으며 유럽 2회 투어를 포함했다. 그 중 하나는 나중에 BBC의 재즈 625 프로그램을 위한 콘서트가 있었는데 나중에 DVD로 발매되었다. 홀은 Swallow와 Pete La Roca과 함께 하는 쿼텟과 함께 두 번째 연주 여행을 떠났고 베를린에서 연주했고 피아니스트가 그를 대신했는데 바로 Steve Kuhn이었다.

1964 년에, 이 새로운 사중주는 레이블 애틀랜틱에서 Sing Me Softly of the Blues를 녹음했다. 아방가르드 재즈가 점점 더 흔해지고 있는 시기에 이 밴드들은 느긋하고 멜로디한 음악을 연주했다.

파머는 1965-66 년에 유럽을 여행한 다음 미국으로 돌아와 지미 히스 (Jimmy Heath) 와 소그룹을 이끌었다. 그의 문체 개발은 그의 경력 기간 동안 지속되었는데, 부분적으로 그는 "1960 년대 초반의 'Giant Steps' 의 존 콜트레인 ( John 's Coltrane)의 혁신을 흡수하고 기술적이고 예술적인 선물을 흡수하여 이해했다. : 그러나 1960 년대 중반에 록 음악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작업 기회가 줄어들면서 Farmer는 Elliot Lawrence의 뛰어난 오케스트라와 합류하여 Broadway 에서 The Apple Tree를 6 개월 동안 제작했다.

유럽으로 영구적으로 옮긴 후 경력

유럽 ​​방문이 계속되었다. 파머는 1968년에 거기 움직이고 궁극적으로 그가 Kenny Clarke / Francy Boland 큰 악대와 연주한 비엔나에 머물렀다. : 그리고 오스트리아 라디오 오케스트라와 결합했다. 후자의 직업은 처음에는 단 한 달에 10 일 밖에 걸리지 않았으므로 Don Byas, Dexter Gordon 및 Ben Webster 와 같은 잘 알려진 해외에 체류하고 있던 연주자들과 연주할 수 있었다. 오케스트라의 음악이 재즈에서 단순한 형태로 점진적으로 바뀌고 파머의 시간을 더 많이 차지하자 그는 음악적 야망의 길에 들어서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3 ~ 4 년 후에 퇴장했다. : 이 야망을 추구하면서 파머는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여행했다. 그는 1976년에 "나는 시간의 90 %를 여행하고 있는데, 나는 어디서든 살 수있다. 단지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1982년 Jazztet의 부활은 Golson과 함께 지난 10 년 이상 미국에서 더 자주 연주하게 했다. 파머는 1980년대에 국제적으로 투어된 색소폰 연주자인 클리포드 조던 (Clifford Jordan )을 특징으로하는 5 중주를 만들었다. 1980 년대 초, 파머는 또한 그의 생활 방식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왔다. 뉴요커 (New Yorker) 의 1985년 기사에서 인터뷰한 그는 2 년 전에 체중이 30 파운드가 줄어들고 담배를 피우고 술 마시는 것을 중단했다. 파머는 "술을 마시지 않고 연주할 수 없다고 생각하곤 했었지만 이제는 연주하지 않고는 마실 수 없다."는 인터뷰어는 파머 습관에 대한 요약은 파머가 동시대 많은 사람들의 마약 관련 문제를 피한 것으로 보인다.

파머는 1990년대 초반 뉴욕에 두 번째 집을 두고 비엔나와 그 사이의 시간을 나누었다. 그는 Sweet Basil Jazz Club 에서 Clifford Jordan과 정규 공연을 가졌으며 뉴욕에서 Ran Blake 와 Jerome Richardson 과 함께 Village Vanguard 에서 공연했다. 파머는 1994년에 오스트리아의 금메달 훈장을 수상했다. 같은 해에 뉴욕의 앨리스 툴리 홀에서 그의 업적을 기념하는 콘서트가 열렸다. 파머는 또한 미국과 유럽 오케스트라와 함께 클래식 음악의 일부를 포함하여 그의 후기 경력을 통해 지도자로서 광범위하게 녹음했다. 그의 경력의 끝까지조차 농부의 수준은 1996년에서 그의 마지막 녹음, Silk Road, from 1996에 대해 Scott Yanow에의 한 검토에서 주목되었다. : "온난하고 격렬한 파머는 일관되게 주인공으로 연주했고, 68 세에 그는 여전히 자신의 전성기에 있음을 증명합니다. " : 1999년 파머 (Farmer)는 예술 재즈 마스터 (Arts Jazz Master)를 위한 국립 기부금 (National Endowment) 으로 선정되었다. 몇 달 후, 10월 일 파머는 71세로 맨해튼에서 심장 마비로 집에서 사망했다 .

개성과 가족생활

파머는 1950년대 중반에 남미 출신의 한 여성과 처음 결혼했다. 부부는 1994년 사망한 아들 아서 주니어 (Arthur Jr)를 낳았으며 약 1 년 후에 이혼했다. : 파머의 두 번째 부인은 먼 사촌이었다. 이것은 또한 이혼으로 끝났다. 그는 Mechtilde Lawgger라는 비엔나 은행가와 다시 결혼했고, 그들의 아들 Georg는 1970년대 초에 태어났다. 그들은 비엔나에서 지은 집에서 함께 살았고, 파머는 그의 생활 방식에 만족한다고 보고했다. 특히 고국과는 달리 유럽에서 인종주의를 경험하지 않았다. 파머는 1985년 자신을 "내향적이고 일종의 은밀한 성향의 사람"으로 묘사했다. 오스트리아 하우스의 방음실에서 그가 원하는 4 ~ 5 시간 동안 홀로 연습 할 수 있었다. : 그의 성격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종종 그의 연주를 반영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Leonard Feather 는 1990년에 Farmer가 “부드럽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사람.” 이라고 서술했다.

파머는 1963년 쌍둥이 형제의 갑작스런 죽음의 영향을 받았다. 20 년이 지난 후, 그는 형제자매를 꿈꾸며 "내가 완전히 끝나지 않은 그 사람의 일부가 있는 것 같다"고 인정했다. : 파머의 세 번째 부인은 1992년 암으로 사망했다. 3 년 후 그는 " 그녀가 사망했을 때 20 년 이상 같이 지내 왔기 때문에 결코 나는 그렇게 회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의 죽음 후에, 그는 그의 동반자 및 매니저, Lynne Mueller 및 아들에 의해 그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묘사되었다.

스타일 연주

파머의 연주 스타일에 대한 설명은 일반적으로 그의 서정성과 그의 소리의 따뜻함을 강조한다. 로스 앤젤레스 타임즈의 사망 기사 작성자들은 그의 연주는 "감미롭고 서정적인 음색과 프레이즈에 대한 선율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었으나 리드미컬하게 스윙하는 프레이즈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최소화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The Guardian 의 동등한 논평은 "파머는 정통 트럼펫 연주의 밝고 관통하는 소리를 피했으며 Miles Davis와 Kenny Dorham 의 더 명확한 발음에 영향을 받았으며 Davis보다 더 긴장되어 있는 것 같았다. “라고 언급했다. 또는 리 모건 (Le Morgan )은 "파머 (Farmer)는 진실한 오리지널이였습니다. 그의 말씨는 항상 독특했기 때문에, 빌리 홀리데이의 보컬처럼 오히려 그를 앞섰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파머는 트럼펫에서 1960년대 초 flugelhorn 연주로 옮겼다. 후자의 악기의 더 부드러운 소리와 파머의 능력을 이용해 음소거를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었다. : 1989년 그는 악기 제작자 David Monette가 제작한 트럼펫 - 플루겔혼 하이브리드 ( flumpet )를 제작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이 악기는 소그룹에서 빅 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더 많은 표현을 할 수 있었다. 1997년에 Monette는 그에게 개인과 친구들을 상징하는 장식을 가진 개인화된 flumpet을 선물했다.

그의 표현 방식을 계속 탐구하려는 파머의 결심은 평생 지속되었다. 파머 (Farmer)가 67 세였을 때 주어진 콘서트에 대한 한 의견은 "그의 스타일은 계속 진화하고 있었다. "는 것이었다. 그는 "그의 특색 있는 흐르는 선이 갑자기 넓은 멜로디 도약과 분리 리듬 악센트로 중단된 여러 솔로를 전달했다." The Guardian는 “사망하기 몇 개월 전의 파머의 연주는 더 빠른 곡을 연주하는 데에는 도전이었겠지만 Farmer가 더 느린 곡을 연주하는 것의 감정적 표현의 새로운 수준을 달성했다.”고 언급했다.




2.

Jim Hall /제임스 스탠리 홀 (1930년 12월 4일 ~ 2013년 12월 10일)은 미국의 재즈 기타리스트, 작곡가 및 편곡가였다. Premier Guitar magazine은 "재즈 기타 나무는 Django [Reinhardt], Charlie [Christian], Wes [Montgomery], Jim [Hall]의 4 가지 이름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주장 할 수 있다. "라고 언급했다.

전기

이른 생활 및 경력

홀은 오하이오 주 클리브랜드로 이사하기 전에 뉴욕의 버팔로에서 출생한 음악가 출신이었고 그의 어머니는 피아노, 할아버지 바이올린 및 삼촌은 기타를 연주했다. 그는 어머니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악기를 주었을 때 10 세에 기타 연주를 시작했다. 13세에 그는 베니 굿맨 (Benny Goodman)의 녹음에서 찰리 크리스챤이의 연주를 들었을 때 그야말로 "영적 각성"이라고 것을 경험했다. Cleveland의 십대 때, 그는 전문적으로 공연을 했으며, 또한 더블베이스를 맡았다. 어린 시절부터 Hall의 주요 영향은 테너 색소폰 연주자인 Coleman Hawkins, Lester Young, Paul Gonsalves 및 Lucky Thompson 이었다. 그는 Charlie Christian과 Barney Kessel에 의해 솔로를 복사하는 동안, 그가 리드를 잡은 혼 연주자들이었다.

홀은 1955년 Cleveland Institute of Music에 참석하여 작곡을 전공했으며 이론 외에도 피아노와베이스를 공부했다. 약 1 년 후, 그는 당시 멋진 재즈 가 눈에 띄는 로스 앤젤레스로 이사했다. 그는 빈센트 고메즈 (Vincente Gomez)와 함께 클래식 기타를 공부했으며, 1955 ~ 1956 년에는 치코 해밀턴 (Chico Hamilton )의 5 중주에서 연주했다. 이 때 그는 주의를 끌기 시작했다.

Jimmy Giuffre Three에서 홀은 "듀오와 트리오에서의 즉흥 연주"를 비롯한 자신 만의 음악적 취향 중 일부를 개발했다. 그는 1959년에 재즈의 Lenox 학교에 가르쳤다; Ben Wilster (1959), Bill Evans (1959), Paul Desmond Art Farmer (1962-1964). 필 하모닉에서 재즈와 함께 여행했다(1960). 이 저명하고 확립된 모든 예술가들과 함께 일하면서 홀의 경력이 향상되었고 자신의 밴드와 스타일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1960년까지, 홀은 뉴욕에 살았다. 1962년에 그는 Tommy Flanagan과 Ron Carter와 함께 트리오를 이끌었고 1965년 Red Mitchell 이 추가되었다. 또한 그는 Bill Berry, Bob Brookmeyer, Benny Powell, Art Davis 및 Jake Hanna 와 함께 TV에서 Merv 그리핀 쇼 하우스 밴드로 연주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Evans와 Carter와 함께 듀오를 편곡하고 녹음했기 때문에 복잡한 배열과 즉흥 연주가 가능했다.

홀 (Hall)은 동기를 개발하고 블루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연주자만큼 편곡자이자 작곡가였다. 이러한 특성은 그의 1975년 앨범 Jim Hall Live에서 선보인다 ! 돈 톰슨 과 테리 클라크와 이 무렵에는 피아니스트 George Shearing 과 클래식 바이올리니스트 Itzhak Perlman과도 녹음했다. 그는 1985년까지 미첼 (Mitchell)과 론 카터 (Ron Carter)와 함께 계속해서 음악을 창조했다 .

나중의 삶과 직업

1990년대 홀은 전 세계를 계속 여행하고 녹음했다. 그의 사이드맨들은 드러머 빌 Stewart 와 Andy Watson를 포함했다 ; Joey Baron, 베이스 연주자 Scott Colley 와 Steve LaSpina ; 피아니스트 길 골드 슈타인 (Gil Goldstein) 과 래리 골딩 (Larry Goldings) . 때때로, 홀은 Chris Potter 와 Greg Osby를 테너 색소폰에 포함 시켰다. 이 연주자들은 1993년부터 짐 홀 (Jim Hall)과 함께한 홀의 비디오 마스터세션에 참여했다. 홀은 1986년 Wayne Shorter 와 Michel Petrucciani 의 트리오에서 게스트 솔리스트로 출연했으며 Bill Frisell과 함께 Village Vanguard에서 공연했다. 1990년에 그는 Pat Metheny 와 John Scofield를 특집으로 한 JVC Jazz Festival New York을 개최했다. 그 후, 그는 Metheny와 다수의 듀오 콘서트를 연출했다. 1994년 Hall은 솔로 앨범을 녹음했다. 게다가 1996 년 Joe Lovano와 함께 4 중주단을 이끌고 유럽으로 돌아왔다.

1997년 Hall은 Best Jazz Composer / Arranger의 New York Jazz Critics 상을 수상했으며 이는 그의 경력에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였다. 현악기, 금관악기 및 보컬 앙상블을 위한 그의 작품은 Textures and By Arrangement 음반에서들을 수 있다. 그의 원래 작곡인 "Quartet Plus Four"는 Zapolski 현악 4 중주곡을 특징으로 하는 재즈 4 중주곡을 위한 곡으로 덴마크에서 데뷔되었으며 Jazzpar Prize를 수상했다.

그의 마지막 오케스트라 작곡은 볼티모어 교향악단과 함께 2004년 6월에 데뷔된 The First World Guitar Congress 에 메릴랜드의 Towson University가 위촉한 기타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이었다. 그는 2004년 1월 NEA Jazz Masters Fellowship 상을 수상했다. Hall은 팬 자금 레이블 Artistshare 에 가입한 최초의 예술가 중 한 명으로 2005년 Magic Meeting 을 발표했다. 2006년 프랑스 문화부 장관인 Kareen Rispal을 대신하여, 프랑스 대사관 문화 카운슬러는 Chevalier dans l ordre des Arts et des Lettres의 명예와 함께 홀을 수여했으며, 부분적으로 "우리는 당신의 혁신과 공헌을 위해 음악 우주를 확장 한 Jim Hall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을 함께 모으기 위해 셀 수없이 많은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라는 언급을 받았다. 2008년 11월, 두 명의 앨범 Hemispheres 가 Scottish Colley (베이스), Joey Baron (드럼), Brian Camelio 와 함께 기타리스트이자 전 학생인 Bill Frisell 을 통해 ArtistShare를 통해 출시되었다.

홀은 1965년 9월 9일 작곡가이자 정신 분석 인 제인 허버트 (Jane Herbert)와 결혼했다.

Hall은 Live Project라는 프로젝트에서 공연을 했으며, Artist Share를 통해 자신의 음악 제작 과정을 공유하고 다른 음악가와 지속적인 관계에 대해 인터뷰했다. 2010년 Hall and Baron은 Conversations 라는 듀오 앨범을 녹음했다. 81 세의 나이에 2012년에, 홀은 뉴욕 시안의 블루 노트와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의 여러 재즈 페스티벌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홀은 그의 83번째 생일 6일 후인 2013년 12월 10일 뉴욕 맨해튼 아파트에서 잠을 자다가 사망했다.

뮤지컬 스타일

"각각의 새로운 콘서트 투어와 레코딩으로 Jim은 자신의 또 다른 면을 드러낸다."

홀의 음악 스타일은 모든 새로운 앨범과 협업을 통해 발전했다. 음악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은 독특하다. 그는 음악을 음악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는 모든 장벽을 깨는 방법으로 접근했다. 음악은 홀을 위한 평화의 수단이며, 따라서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다가가 음악을 전하고 세계 곳곳에서 세미나를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적이고 항상 새로운 방식의 음악 표현에 관심이 있다.

짐 홀 (Jim Hall)은 음악을 즉흥 연주하는 청각적인 면에서 많은 주장을 했다. "플레이어는 손가락 밑에 무엇이든 하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듣고 나서 연주해야 합니다. 나는 연주를 가능한 한 신선하게하려고 노력합니다. 설정 패턴에 의존합니다. "

홀의 음색은 부드럽고, 따뜻하고, 부드럽고, 섬세하고, 풍부하고, 가볍게 증폭된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다른 음악가와 달리, 홀의 작품은 반드시 서명 리프가 아니라 오히려 그의 표현 능력에 의해 인식된다. 편곡자로서 그의 솔로는 하모니, 멜로디 및 리듬 요소를 고려하여 적절하게 구성된다. 그들은 궁극적인 목표로 명확성을 가진 감각 그리고 기술 전부로 구성된다.

홀은 바이올리니스트 이츠크 펄만 (Itzhak Perlman) 을 믹스에 추가하여 클래식과 재즈를 섞어 계기로 특히 혁신적이었다. 또한 1957년에는 리듬 섹션 없이도 색소폰 연주자인 지미 Giuffre와 트롬본 연주자 Bob Brookmeyer와 함께 트리오로 연주했다. 피아노, 베이스 또는 드럼이 없으면 세 명의 음악가가 동시에 즉흥 연주하면서 리듬을 유지한다. Duke Ellington과 마찬가지로 레코드의 다른 아티스트도 음악에 영향을 주며 재능을 선보일 음악을 만들었다. 그는 또한 신디사이저와 기타 신디사이저 등 항상 새로운 것을 열어두고 있다.

"나는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나는 음악에 대한 접근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태도입니다. 나는 박스형이거나 재즈 음악이나 음악의 특정 기간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분류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침묵은 홀의 음악이 사운드만큼이나 중요하다. 소규모 클럽과 같은 친밀한 환경에서는 이러한 강점을 보여준다. 홀은 "조심스럽게 대신 몇 개의 노트를 선택하고, 우아한 테이블을 세우는 누군가의 보살핌과 함께 배치했다." Hall은 일반적으로 리더이지만 그의 탁월한 리스닝 기술을 통해 필요할 때 다른 뮤지션을 조화롭게 보조하고 필요할 때 자동으로 머물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홀의 그룹에서 평등하다고 그가 말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창의적이고 성장하는 뮤지션이며, 나는 그런 식으로 대우합니다."

Hall의 음악 스타일을 예시하는 것은 기타리스트 Pat Metheny (1999)와의 협력이다. 이 듀오는 기타리스트인 Attila Zoller가 Hall과 베이스 연주자 Carter가 서있는 자리를 지키고 있던 The Guitar에 Metheny를 데려온 30 년 전에 만났다.

"Jim은 현대 재즈 기타의 아버지입니다. 그는 기타로 연주 할 수 있는 개념을 발명한 사람입니다. 음악적 상황에서 플레이어로 출현하기 전에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지 않은 많은 음악적 상황에서 기능을 발휘했습니다. 기타가 재즈 악기로 사용할 수있는 것 ... Jim은 악기를 초월한 것입니다 ... 음표 뒤에 있는 의미는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 - Pat Metheny

자발성에 대한 열정과 다른 뮤지션 및 다른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Hall은 라이브 공연장을 선호했다. 그러나, Metheny는 반대이다, 그래서 앨범은 살아있는 것과 스튜디오에서 녹음된 곡을 포함한다. 홀의 광범위한 음악적 경향을 반영하여이 앨범은 Metheny, 상호 친구인 Steve Swallow와 Zoller의 원본과 두 가지 표준을 포함한다. 홀과 Metheny의 전문 기술 및 기교는 다른 구성으로, "때때로 음향, 연약하고, 경건한, 선율, cacophonous, 이국풍의, 유머러스하고 낙관적인, 기분에 의해 자극되는 많은 즉흥 연주를 허용했다." Metheny 외에, 그는 Bill Frisell, Mick Goodrick, John Scofield, John Abercrombie와 같은 다른 현대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악기

홀은 항상 그의 악기에 관해서는 매우 간단한 접근법을 사용했다. 치코 해밀턴 (Chico Hamilton)과 함께 연주하던 초기 경력에서 그는 깁슨 레스 폴 커스텀 (Gibson Les Paul Custom) 을 사용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깁슨 ES-175 기타와 관련이 있었다. 이 기타는 원래 P90 픽업 1 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Gibson GA50 앰프와 함께 사용되었다. 그는 주문 제작된 D' Aquisto 기타를 얻기 전에 험버커 픽업으로 전환했다. GA50 이후 그는 솔리드 스테이트 앰프, 주로 Polytones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Walter Woods Amp와 Harry Kolbe GP-1 Pre-Amp 및 Cab 사용). 그는 또한 그의 독창적인 D' Aquisto를 기반으로 하는 사부키 (Sadowsky) 기타를 사용했다.

그는 편평한 현악기 게이지 11, 15, 20 (unwound), 30, 40, 50 (high E에서 low E까지)과 작은 눈물 뚜껑small teardrop picks 을 무거운 게이지로 사용했다. 홀은 때때로 보스 코러스 페달과 디지텍 페달을 사용했다.

그가 솔리드 바디 기타를 다시 연주해 본 적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솔리드 바디가 나에게 이상하다, 나는 몸이 공명감을 느낄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3.

Michael Moore (1945년 5월 16일 글렌 에스테, 오하이오 주 출생)는 미국의 재즈 베이스 연주자이다.

Moore는 신시내티의 Withrow High School 에서 15 세에 베이스를 시작했으며, George G. "Smittie"Smith의 Withrow Minstrels 에서 앙상블과 프리젠테이션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했다. 그는 신시내티의 나이트 클럽에서 아버지와 연주했다. 그는 Cincinnati College Conservatory에 참석하여 Cal Collins 와 Woody Evans 와 함께 연주했다. 그는 1966 년에 우디 허먼 (Woody Herman) 과 함께 아프리카와 유럽을 여행했으며, 베오그라드에 있는 동안 Dusko Goykovich 와 함께 녹음했다.

1970년대 Marian McPartland, Freddie Hubbard, Jim Hall, Jimmy Raney, Bill Evans, Benny Goodman, Jake Hanna, Warren Vache, Herb Ellis, Zoot Sims, Ruby Braff, George Barnes, Chet Baker, Lee Konitz와 함께 연주하고 녹음했다.

1978년 오랜 베이시스트 에디 고메즈 ( Eddie Gómez) 가 그룹을 떠났고 에반스 (Evans)가 드러머인 필리 조 존스 (Philly Joe Jones) 와 함께 전진해오다가 빌 에반스 (Bill Evans)에 의해 오디션을 받았다. 무어는 그룹에 대한 불만으로 5 개월 만에 퇴장했다. 그는 Gene Bertoncini와 일하기 시작했으며, 1990년대 후반까지 함께 일하게 되었다. 1980 년대에 그는 Sims와 다시 Kenny Barron 과 Michael Urbaniak 와 함께 일했다.

무어는 2008년부터 Brubeck이 사망 할 때까지 Dave Brubeck Quartet 멤버였다.




4.

Steve Gadd/Stephen Kendall Gadd (1945년 4월 9일 출생)는 미국의 드러머, 타악기 연주자 및 세션 뮤지션이다. Gadd는 1984년 현대 드러머 명예의 전당에 합류한 것으로 인정받아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세션 및 스튜디오 드러머 중 한 명이다. Paul Simon의

"50 Ways to Leave Your Lover" 와 Steely Dan의 "Aja" 가 그의 스타일의 예이다. 그는 Simon & Garfunkel , Steely Dan , James Taylor , Eric Clapton , Joe Cocker , Grover Washington Jr. , Chick Corea , Lee Ritenour 및 Al Di Meola 등 많은 장르의 유명 뮤지션과 함께 작업했다.

전기

Gadd는 New York 주 Rochester의 교외인 Irondequoit에서 태어났다. 7 살 때, 미 육군 의 드러머인 삼촌은 드럼 레슨을 받도록 격려했다. 11세의 나이에 Gadd는 Dizzy Gillespie 와 함께 연주했다. 현대 드러머 인터뷰에서 Gadd는 어린 나이에 그의 영향 중 일부는 Buddy Rich, Elvin Jones, Tony Williams 및 Rick Marotta의 " Less is more" 스타일을 포함한다고 언급했다.

Irondequoit의 Eastridge High School을 졸업한 후 Manhattan School of Music 에 2 년 동안 참석하여 로체스터의 Eastman School of Music 에 편입하여 관악 합주단과 콘서트 밴드에서 연주했다. Gadd가 1960년대 후반에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Chuck Mangione 과 그의 형제 Gap과 정기적으로 연주를 했다. 그의 첫 녹음은 Gap Mangione의 데뷔 솔로 앨범인 Diana in the Autumn Wind (1968)에 있었다.

Gadd는 미 육군 음악 프로그램에서 드러머로 3 년을 보냈다. 그 중 대부분은 Fort Meade의 미 육군 필드 밴드 재즈 대사와 함께 보냈다. 워싱턴 DC 지역에서 살면서 유명한 재즈 드러머인 Michael S. Smith의 강의를 간략히 들었다. 그의 병역 후, Gadd는 로체스터의 한 밴드와 연주하고 함께 일했다. 1972년 Gadd는 토니 레빈 (Tony Levin) 과 마이크 홈즈 (Mike Holmes)와 함께 트리오를 결성하여 뉴욕으로 갔다. 트리오는 결국 헤어졌지만 Gadd는 주로 스튜디오 뮤지션으로 일하기 시작했다. Gadd는 또한 Chick Corea의 Return to Forever 와 함께 연주했지만 그룹을 떠났다.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그는 국제적으로 투어를 했으며 폴 사이먼 과 알 디 밀라 (Al Di Meola)의 전기 랑데뷰 밴드 (Electric Rendezvous Band)와 함께 녹음했다.

1976년 Gadd와 Richard Tee, Eric Gale 및 Cornell Dupree를 포함한 뉴욕시의 다른 세션 음악가들이 Stuff 그룹을 결성했다. 그들의 작업에는 NBC의 Saturday Night Live 에 출연하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었고 둘 다 자체 공연을 하고 Joe Cocker를 지지했다. 1970 년대 말, Gadd는 일본에서 판매된 드럼 솔로의 편곡으로 완성된 드러머였다. 코레아는 "모든 드러머는 그가 완벽하게 연주하기 때문에 Gadd와 같이 연주하기를 원한다. 그는 오케스트라와 작곡을 드럼 킷에 가져 왔으며 동시에 큰 상상력과 스윙 능력을 가지고 있다. "라고 언급했다.

2005년 Abraham Laboriel, Patrice Rushen 및 다른 사람들과 함께 Gadd는 현대 음악에 대한 탁월한 공헌으로 Berklee College of Music 에서 명예 음악 박사 학위를 받았다. [

Way Back Home : 스티브 가드 밴드 (Steve Gadd Band)의 뉴욕 로체스터 (Robhester, NY)에서 라이브로 제 59 회 그래미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컨템포러리 기악 앨범 그래미 상 후보로 지명 되었다.

"전구를 바꾸려면 몇 명의 드러머가 필요합니까?"How many drummers does it take to change a lightbulb?" 라고 필 콜린스 농담을 했다. 스티브 가드 (Steve Gadd)가 어떻게했을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10 분 그리고 10 분을 더했다.

세션 작업

Gadd가 일한 음악가의 짧은 명단은 Frank Sinatra , Paul McCartney , Paul Simon , Steely Dan , Al Jarreau , Joe Cocker , Stuff , Bob James , Chick Corea , Eric Clapton , Pino Daniele , James Taylor , Jim Croce , Eddie Gómez, The Manhattan Transfer, Michal Urbaniak, Steps Ahead, Tony Banks, Manhattan Jazz Quintet, Carly Simon, Richard Tee, Jon Bon Jovi, Chet Baker, Paul Desmond, The Bee Gees, Michael McDonald, Michel Petrucciani, Kate Bush, David Sanborn, Kurt Baebi, Blicher Hemmer Gadd였다.

1970 년대

1975년 Gadd는 Van McCoy 와 Soul City Symphony의 "The Hustle"에서 드럼을 연주했다. 같은 해 그는 주목할 만한 드럼 소개를 했고 폴 사이먼 (Paul Simon )의 히트작 "50 Ways to Leave Your Lover"에서 연주를 했다. Gadd는 Wayne Shorter 의 테너 색소폰 솔로 및 노래 태그의 솔로를 비롯하여 Steely Dan의 Aja 앨범 타이틀 트랙 작업에서 강점을 보였다. Chick Corea 의 직선적인 재즈 앨범 Friends 와 Three Quartets , Jim Hall 의 1975 년 Concierto 앨범은 Gadd의 재즈 연주에 대한 몇 가지 예이다. 1979년, Gadd는 Carly Simon 의 Spy LP에서 드럼 솔로를 연주했다. Gadd는 또한 Charles Mingus의 사후 트랙 중 하나인 " Three Worlds of Drums "에서 드럼을 연주했는데, 그는 앨범에서 " Me, Myself an Eye "라는 곡을 연주했으며 그 중 5 명의 타악기 연주가가 등장했다.

1980년대

1981년 Gadd는 Central Park의 유명한 Simon & Garfunkel의 콘서트에서 연주했다. 그는 1980년 영화 ' 폴 사이먼 (Paul Simon)'이 출연한 영화 ' one Trick Pony' 의 특별 출연자였다. Simon의 히트 곡 " Evening in Evening "은 Gadd가 쿠바 댄스 리듬인 " 모잠비크 "를 노래에 구현한 영화의 메인 타이틀이었다. Frank Sinatra의 1984 년 정규 앨범 LA Is My Lady 는 Quincy Jones의 지시에 따라 Steve Gadd를 포함한 세계 최고의 세션 뮤지션 중 일부의 대형 오케스트라를 선보였다 . Gadd는 Grover Washington, Jr. 와 함께 " Winelight "및"Come Morning "기록과 라이브 Grover Washington Jr. 비디오 콘서트가 있다.

1990 년대

Gadd는 1994/1996 년 에릭 클랩튼 (Eric Clapton) 과 함께 여행하고 1997 년부터 2004 년까지 투어를 했다. 1997년에는 프랑스 재즈 위대한 Michel Petrucciani와 그의 오랜 시간 밴드 동료인 베이시스트 Anthony Jackson과 함께 트리오로 세계 여행했다. Trio in Tokyo CD와 Live in Stuttgart DVD / VHS). 그는 또한 아티스트 Paul Simon과의 오랜 협업을 계속하면서 브라질의 타악기 연주자인 Airto Moreira 와 함께 여러 차례 콘서트에 참여했다.

2000년대

Gadd는 BB King, Eric Clapton, Jimmie Vaughan 등 몇 명의 음악가들과 함께 Blues 앨범 Riding with the King 에서 연주했다.

2009 년에 Gadd는 Royal Albert Hall 에서 11 박을 연주하기 위해 Clapton의 밴드로 돌아 왔으며 2009년 5월에 Clapton의 투어 밴드 멤버였다.

또한 2009년 Gadd는 1973년부터 Mike Mainieri , Warren Bernhardt , David Spinozza 및 Tony Levin이 출연한 "L' Image"에서 밴드와 재결합했다. 이 그룹은 뉴욕시의 이리듐 재즈 클럽에서 일본 공연을 하고 L' Image 2.0 앨범을 발표했다.

2010년대

Gadd는 Crossroads에서 Eric Clapton 옆에서 공연했다. 2011년에 Gadd는 Kate Bush 와 함께 50개의 Words for Snow 앨범을 작업했으며 Jamie Cullum 과의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Steve Gadd와 일하기를 원했지만 그에게 접근할 용기는 없었음을 선언했다. 그는그를 진정으로 "감미로운 사람"이라고 묘사하고 "음악에 대한 그의 해석은 매우 정교하다"고 말했고, 그녀와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Gadd는 2014년 James Taylor 와 함께 여행했다.

장비

Gadd는 야마하 드럼, 페달 및 하드웨어를 사용한다. Zildjian 심벌즈, Remo 드럼 헤드, [1라틴 타악기, 토공사 마이크 Vic Firth 스틱과 브러쉬과 Beato 가방. 야마하와 계약하기 전에 Gadd는 Gretsch 베이스 드럼 (20 ")과 뉴욕의 Frank Ippolito 전문 타악기 센터에서 맞춤화된 Pearl 콘서트 톰을 포함한 혼합 키트를 연주했다. 30 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인기 있는 소리인 그의 더 깊고 풍부한 음색을 얻을 수 있다. Gadd는 주로 Yamaha가 회사와의 협력 30주년 기념으로 만든 "Steve Gadd 기념"키트를 주로 사용한다. 키트는 22 "x14"메이플베이스 드럼과 12 "x8", 13 "x9", 14 "x12"및 16 "x14"자작나무 톰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4 "x5.5"Yamaha Steve Gadd 시그네쳐 스틸 스네어 드럼은 자작나무와 메이플 버전으로 제작된 목재 농구와 함께 최신 Yamaha Recording Custom 시리즈를 보증하기 시작했다. Gadd는 파란 소용돌이 마무리로 Yamaha Club Custom 드럼 킷을 사용했다.

그는 Zildjian 심벌즈를 사용하고 K Custom Session 심벌즈를 만들 때 Zildjian 과 공동 작업을 했다.

Gadd는 또한 Vic Firth의 지팡이에 서명했다. 매우 가볍고 얇으며 검은 색이며 팁에 정상적인 "목색"이 있다. 나일론 팁이 있는 모델도 있다. 스틱은 아메리칸 클래식 5A보다 약간 짧으며 레코딩 사운드를 향상시키는 배럴 팁이 특징dl다. 그것은 15입니다. 길이 3/4 in (40.0 cm)이고 직경은 .150 cm (1.50 cm)이다. 자신의 서명 스틱을 가지고 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서명 브러쉬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브러시는 연주 끝의 위쪽 3/4 인치 (1.9cm)에 와이어를 약간 구부려 새 코팅 된 드럼 헤드에 걸리는 와이어 브러시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이다. 와이어가 헤드를 가로 질러 활주하며 부드러운 스윕과 벨벳 소리를 낼 수 있다.

Gadd는 다양한 Remo 헤드를 사용한다 : 스네어의 공룡 측에 Hazy Diplomat이있는 스네어의 타자면에 코팅된 Powerstroke 3, 톰의 타자면에 Clear Pinstripes 또는 Coated Ambassadors, 공명면의 Clear Ambassadors. 그는 스네어와 킥 드럼에 Coated Powerstroke 3을 사용하고 있다.

그는 또한 LP Steve Gadd 서명 카우벨을 보유하고 있으며, 1970년대 이후 LP Mambo 카우벨을 모델로 사용했다.

allmusic에 따르면 Gadd는 드럼 외에도 surdo , kalimba , timpani , tambourine , congas , grand cassa, bongos , timbales , snare drum , cymbals 및 palmas를 연주하는 것으로 다양하게 인정받고 있다.



5.

Mike Mainieri/Michael T. Mainieri, Jr.는 재즈 퓨전 그룹 Step Ahead와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진 미국의 비브라포니스트이다.

전기

Mainieri는 synth-vibe로 알려진 전자 비브라폰을 도입한 개척자였으며 Buddy Rich , Wes Montgomery 및 Jeremy Steig 와 같은 음악가와 함께 녹음했다. 그는 Laura Nyro 의 라이브 앨범을 위해 공연했으며 Dire Straits 앨범 Love Over Gold 의 여러 트랙과 앨범 " Brothers in Arms "의 " Ride Across the River "에 출연했다. 그는 Bob James의 Heads , David Sanborn의 Heart to Heart , Michael Franks 의 Rain in Tiger 앨범에서 연주했다.

그는 또한 다양한 레이블의 선두 주자로서 수많은 앨범과 비디오를 발표했으며 특히 1980 년 워너 브라더스의 앨범인 Wanderlust 에서 Michael Brecker 와 다른 멤버들과 함께했다. 그는 Carly Simon의 앨범 3 곡을 제작했다. Mainieri는 1993년 싱어 송 라이터 / 하프 피아노 Dee Carstensen 과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