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rley Horn – vocals, piano
•Buster Williams – bass
•Billy Hart – drums
Shirley Horn Trio의 스튜디오 앨범 A Lazy Afternoon(1979년)
레이블: SteepleChase SCS 1111
녹음일: 1978년 7월 9일
발매년: 1979년
길이: 42:27
프로듀서: Nils Winther
Track listing
1."I'm Old Fashioned" (Jerome Kern, Johnny Mercer) – 2:43
2."There's No You" (Hal Hopper, Tom Adair) – 6:14
3."New York's My Home" (Gordon Jenkins) – 2:46
4."Why Did I Choose You?" (Michael Leonard, Herbert Martin) – 6:13
5."Take a Little Time to Smile" (Dave Barbour, Peggy Lee) – 2:59
6."A Lazy Afternoon" (Jerome Moross, John La Touche) – 4:52
7."The Gentle Rain" (Luiz Bonfá, Matt Dubey) – 9:56
8."Gra'ma's Hands" (Bill Withers) – 3:10
9."I'll Go My Way by Myself" (Arthur Schwartz, Howard Dietz) – 3:17
Personnel
•Shirley Horn – vocals, piano
•Buster Williams – bass
•Billy Hart – drums
1.
Shirley Valerie Horn (1934년 5월 1일 ~ 2005년 10월 20일)은 미국 재즈 가수이자 피아니스트였다. 그녀는 Miles Davis, Dizzy Gillespie, Toots Thielemans, Ron Carter, Carmen McRae, Wynton Marsalis 등 많은 재즈 유명인과 공동 작업을 했다. 그녀는 노래할 때 피아노와 거의 비교할 수없는 독립성과 능력을 지니고 있는 그녀의 능력으로 가장 유명했다. 편곡자인 Johnny Mandel이 "두 명의 머리를 가진 것 같이"묘사 한 것, 그리고 그녀의 부유한 청청한 목소리의 연기가 나는 콘트라스트였다. 유명한 프로듀서이자 편곡가 인 퀸시 존스 (Quincy Jones) 가 "그녀가 당신의 목소리로 유혹하는"것으로 묘사했다. 그녀는 직선적인 재즈 아티스트만큼 강하게 스윙할 수 있었지만 Horn의 명성은 그녀의 절묘한 발라드 작업에서 기인했다.
전기
셜리 혼은 워싱턴 DC에서 태어나 자랐다. 아마추어 오르간 연주자인 할머니에게 용기를 얻은 호른 (Horn)은 4세 때 피아노 레슨을 시작했다. 12 세의 나이로 하워드 대학교에서 피아노와 작곡을 공부했으며, 나중에 클래식 음악을 전공했다. 혼은 Juilliard 학교를 제안되었지만,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거기 보낼 수 없었다. Horn의 초기 피아노 영향은 Erroll Garner, Oscar Peterson 및 Ahmad Jamal의 고전적 배경에서 멀어지면서 Horn은 나중에 "Oscar Peterson이 나의 라흐마니노프, 아마드 자말은 내 드뷔시 가 되었다. " 고 언급했다. 그녀는 그 때 합법적인 나이에 재즈 클럽으로 몰래 움직이는 워싱톤의 유명한 U 거리 재즈 지역 (주로 1968년 폭동에서 파괴되는)에 매혹되었다.
혼은 1960년 Miles Davis와의 제휴를 통해 명성을 얻었다. Davis의 칭찬은 두 가지 면에서 특별한 공명을 낳았다. 그 이유는 음악가로서 존경 받았고, 마일즈는 당시 동료 음악인들에게 대중적인 칭찬을 거의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혼은 1959년 바이올리니스트 인 스터프 스미스 (Stuff Smith) 와 함께 피아니스트와 가수로서 여러 곡을 녹음했다. Davis가 발견한 후, 1960년대 초에 다른 작은 라벨에 앨범을 녹음하여 결국 더 큰 레이블인 Mercury Records 및 Impulse Records 와 계약을 체결 했다. 그녀는 재즈 평론가들에게 인기가 있었지만 일반 청중들에게는 큰 인기를 누리지 못했다.
Quincy Jones는 여러 레코딩 세션에서 Horn을 순수 보컬리스트로 만들려고 했으나 나중에 암시한 내용이 실수일 수 있다. 1960년대 비틀즈 (Beatles) 의 등장 이후 대중음악의 변화로 인해 혼 (Horn)은 또한 방해 받았다. 그녀를 대중 가수로 개조하려는 노력을 크게 거부하면서 그녀는 "나는 정복하기 위해 몸부림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1960 년대 후반, 그녀는 그녀의 남편인 Shepherd Deering (그녀는 1955년 결혼했음)과 함께 딸 Rainy를 양육하는데 집중했으며 그녀의 출생지는 워싱턴 DC로 크게 제한 되었다 .
Miles Davis는 Horn의 1991년 앨범 ' You Will not Forget Me '에서 사이드 맨으로 출연 한 드문 출연자였다. 그녀는 트리오와 같은 작은 연주하기를 원했지만 1992년 앨범 Here 's to Life 에서처럼 그녀가 된 타이틀 곡 (Phyllis Molinary의 가사, Artie Butler의 음악)과 마찬가지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녹음했다. Horn의 삶과 음악에 대한 비디오 다큐멘터리는 "Here 's To Life"와 동시에 발표되었고 제목이 발표되었다. 당시 편곡가인 Johnny Mandel은 Horn의 피아노 스킬이 유명한 재즈 위대한 Bill Evans 의 스킬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2001 년에 You 're My Thrill 이라는 이름의 후속 앨범이 발매되었다.
혼은 25년 동안 같은 리듬 섹션에서 일했다. : Charles Ables (베이스)와 Steve Williams (드럼). Don Heckman은 로스 앤젤레스 타임즈 (1995년 2월 2일)에서 베이시스트 Charles Ables와 드러머 Steve Williams가 Horn의 사운드에 주는 중요성에 대해 썼다. 무한한 미묘한 작업을 하면서 그녀는 모든 자연스러운 비꼬기와 회전을 따라 가면서 이상적인 반주자였다. 명확하게 아무것도 완벽하게 견디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앨범 Here To Lif , Light out of Darkness (Ray Charles에 대한 찬사) 와 I Love You, Paris는 모두 Billboard 재즈 차트에서 1 위를 차지했다.
2000년대 초반의 건강 문제 때문에 Horn은 그녀의 공연을 줄여야했다. 2002년 이후 당뇨 합병증으로 발 절단 수술을 받으면 피아니스트인 George Mesterhazy에게 피아노를 맡길 수 있었다. 2004년 말 혼은 피아노를 다시 연주 할 수 있는 느낌이 들었고 Manhattan의 Au Bar에서 Verve의 라이브 앨범인 Roy Hargrove로 만족스럽지 않은 라이브 앨범을 녹음했다. But But Beautiful - The Best of Shirley Horn의 트랙을 제외하고는 아직 발매되지 않았다.
유방암 생존자인 그녀는 71세의 상태에서 합병증으로 사망했을 때 당뇨병과도 싸우고 있었다. 그녀는 워싱턴 DC의 링컨 묘지에 안장되었다.
수상 및 영예
혼은 그녀의 경력 동안에 9개의 그래미에 지명되었고, I Remember Miles에 대한 41 번째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고의 재즈 보컬 퍼포먼스를 위한 그래미상을 수상 했다. 그녀의 친구와 멘토였던 마일즈의 헌정이었다. (그들의 앨범은 Miles Davis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제 109 회 미 국회에서 "재즈와 미국 문화의 세계에 대한 많은 업적과 공헌"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으며 백악관에서 여러 명의 미국 대통령을 위해 공연했다. 혼은 2002년 Berklee College of Music 에서 명예 음악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05년 미국 재즈 뮤지션에게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인 Arts Jazz Masters 상을 수상했다.
2.
Charles Anthony " Buster " Williams (1942년 4월 17일, 뉴저지, Camden에서 태어남)는 미국의 재즈 베이스 연주자이다. Williams는 피아니스트 Herbie Hancock의 1970년대 초반 멤버로 1980년대 기타리스트 래리 코렐 (Larry Coryell)과 함께 작업했으며 Thelonious Monk 레퍼토리 밴드 Sphere 와 낸시 윌슨을 비롯한 많은 가수들이 선택한 반주자로 활동했다.
전기
이른 생활 및 경력
윌리엄스의 아버지인 찰스 앤서니 윌리엄스 (Charles Anthony Williams, Sr.)는 베이스, 드럼 및 피아노를 연주하고 뉴저지 주 캠든에 있는 가족 가정에서 밴드 리허설을 한 음악가로 어린 나이에 윌리엄스를 재즈에 노출시켰다. 윌리엄스는 특히 오스카 페티 포드 (Oscar Pettiford)가 연주한 Star Dust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녹음을 듣고 베이스에 중점을 두고 영감을 얻어 10 대 초반에 연주하기 시작했다. 어느 날 저녁 두 번 예약한 찰스 (Charles, Sr.)의 빈자리를 채우는 중학생인 그는 처음으로 전문 공연을 가졌다. 윌리엄스는 나중에 Sam Reed 와 정기적인 이중 청구서로 Philadelphia의 지미 히스 (Jimmy Heath) 밴드에서연주하던 Sam Dockery 와 연습하면서 보냈다. Charles, Sr.는 Rip이라고 불리는 클럽에서 잼 세션을 주최했으며 Williams에게 1959년 월요일 밤 공연을 위해 자신의 그룹을 모으는 기회를 주었다. Heath의 밴드로 활동하기 위해 Williams는 Sam Reed를 고용했습니다. 이틀 후 리드는 윌리엄스와 그의 밴드에서 노는 것에 대해 연락을 취해 토요일에 윌리엄스의 재능을 보여 주었고 히스는 윌리엄스를 다음 주에 고용했다. 1960년 고등학교를 졸업 한 직후, Williams는 Gene Ammons 와 Sonny Stitt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Nelson Boyd 가 그를 커버하기 위해 Charles, Sr.에 연락했을 때였다. Charles, Sr.도 공연을 할 수 없었고 대신 Buster를 보냈다. 금요일 밤 첫 번째 세트를 마친 Ammons와 Stitt는 필라델피아에서 주말을 보내고 나서 시카고에서 시작하여 투어에 밴드에 가입 할 것을 윌리엄스에게 요청했다. 윌리엄스는 1960년부터 1961년까지 약 1 년 동안 캔자스 시티에서 해산하고 암몬스에 의해 버려졌다. 암몬스는 밴드를 지불하지 않고 도망쳤다. 리듬 섹션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열차 운임을 충분히 벌기 위해 1 주일 동안 Al Hibbler 와 함께 일했다. Williams는 1961년 8월 Ammons / Stitt 그룹에서 처음으로 녹음한 2 곡을 Dig! Argo Records 와 Verve를 위한 Boss Tenors 모두 시카고에서 녹음되었다.
교육
윌리엄스는 Ammons / Stitt 그룹에 재직하는 동안 불규칙하게 Philadelphia의 Combs College of Music에 다녔다. 그는 Roland Wiggins 박사의 작곡, 구문, 하모니 및 이론을 배웠다.
보컬 반주자
윌리엄스는 1961년 델라웨어 주 윌밍턴의 제럴드 프라이스 트리오 (Gerald Price Trio)에서 공연을 듣고 다코타 스타톤 (Dakota Staton)에 고용되었다. 1962년 베티 카터와 1963 년 사라 보간과의 작업이 뒤 따랐다. 그 동안 그는 프랑스의 리비 에라 ( Miles) 에 있는 마일스 데이비스 (Miles Davis Quintet) 와 연결되었다. 1964년 윌리엄스는 낸시 윌슨 (Nancy Wilson )과 더 오래 지속되는 업무 관계를 맺었으며, 그는 캐피톨 레코드 (Capitol Records) 에서 여러 앨범을 녹음했으며 그 결과 로스 앤젤레스로 이사했다. Williams는 Sathima Bea Benjamin, Shirley Horn, Betty Carter, Jonathan Schwartz, Carmen McRae, Roseanna Vitro, Helen Merrill, Nnenna Freelon, Jon Lucien, Marguerite Mariama 및 Champian Fulton등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수많은 다른 보컬리스트와 함께 작업했다.
웨스트 코스트
윌리엄스의 서부 해안으로의 이동은 퍼시픽 재즈 (Pacific Jazz)에서 다섯 편의 앨범을 녹음 한 Jazz Crusaders뿐만 아니라 Nancy Wilson과 함께 투어 및 녹음을 용이하게 했다. 윌리엄스에 따르면 그는 케니 도햄 (Kenny Dorham )과 함께 연주하면서 1967년 Harold Land / Bobby Hutcherson 5 중주와 데이트를 녹음하고 결국 Miles Davis 와 함께 작업 한 이 시간 동안 " Ray Brown 의 넘버원 1 대체 연주자"이었다.
Herbie Hancock Sextet
1968년 10월, 윌리엄스는 뉴욕시로 옮겨 꾸준히 일하면서 아트 블레이키, 허비 맨, 메리 루 윌리엄스와 함께 공연을 했으며 McCoy Tyner , Dexter Gordon , Roy Ayers , Stanley Turrentine , Frank Foster , Illinois Jacquet , Gene Ammons (최근 졸리 엣 의 7 년 임기 복귀) Williams는 Miles Davis Quintet에서 Herbie Hancock 과 함께 작업 한 끝에 Hancock의 Mwandishi Sextet의 정착물이되어 Warner Bros, Columbia의 Sextant , Blue Note 의 The Prisoner, Eddie Henderson 의 Capricorn 의 이름으로 3 곡을 녹음했다. Mwandishi Sextet은 재즈에서 새로운 전자 음악을 탐구했고 Williams는 음향 및 전자베이스 모두에 특색을 지었다.
지도자로서 데뷔
버스터 윌리엄스 (Buster Williams)는 1975년 뮤즈 레코드 (Muse Records) 의 앨범 피나클 (Pinnacle for Muse Records)으로 데뷔한 후 Muse, Denon, Buddah 를 위해 몇 차례 더 많은 세션을 진행했다. 그는 또한 여러 녹음 날짜에 론 카터를 지지 했다. 피콜로베이스의 카터 솔로 기능. 1970년대 이후 윌리엄스는 Mary Lou Williams, Kenny Barron , Jimmy Rowles , Larry Coryell , Stanley Cowell , Steve Turre 및 Frank Morgan 을 위한 사이드 맨으로 꾸준히 일했다. 1980년에서 1998년까지 18년 동안 Williams는 Herbie Hancock, Wayne Shorter , Al Foster 및 트럼펫 연주자와 함께 1989 년 Something More에서 리더로 단 한 편의 녹음을 했다.을 세웠다. Shunzo ono, Williams의 다섯 가지 오리지널 작곡이 특징이다. Joey Baron , Eric Reed 및 Saxophonist Bruce Williams와 함께 2013년 유럽을 여행하면서 Buster Williams의 "Something More"와 같은 로테이션 라인업을 계속 했다. Williams는 1998년에 시작하여 2004년 HighNote의 Griot Libertè 를 녹음하고 Rudy Van Gelder가 설계, 혼합 및 마스터하여 5 .0 서라운드 사운드 믹스.하이브리드 SACD 형식으로 발표한 새로운 세기의 리더로 그의 업적 을 끌어 올렸다. 2008년 6월, Williams는 독점적으로 디지털 다운로드로 Live Volume 1을 자체 출시했다 .
추가 협업
윌리엄스는 행크 존스와 토니 윌리엄스와 함께 "그레이트 재즈 트리오 (The Great Jazz Trio)"로 뽑힌 존스의 기록 중 첫 번째 작품인 Love For Sale 에서 그래미상을 수상 했다. Williams는 1980년대와 1990년대 Herbie Hancock과 함께 계속해서 투어를 했으며, Hancock, Tony Williams, Bobby McFerrin 과 함께 그래미 시상식에서 공연했다. 1982 년 윌리엄스는 2 개의 중요한 협업 앙상블, Timeless All-Stars, Harold Land , Curtis Fuller , Bobby Hutcherson , Cedar Walton 및 Billy Higgins 가 참여한 sextet을 제작했다. 이 앨범에는 Kenny Barron, Ben Riley, Charlie Rouse, 후에는 Gary Bartz이 연주하는 네덜란드 레이블 Timeless Records와 Sphere 4 개의 앨범을 출시했다.
Sphere는 Thelonious Monk 에게 헌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1982 년 2 월 17 일 Elektra 에서 처음으로 녹음 되었으나 Monk가 사망한 날에 곧 다른 재즈 표준과 함께 밴드 멤버들의 작곡을 통합했다.
최근 작품
2010 년부터 2014 년까지 Buster Williams는 Sonny Fortune , Mike Stern 및 Jimmy Cobb 와 함께 "4 세대의 마일즈"로 여행했으며, 2002 년 콘서트의 이름을 딴 Chesky 는 4 개의 다른 시대의 Miles Davis 밴드를 대표하여 녹음했다. 원래 그룹은 Williams와 Fortune 대신 Ron Carter와 George Coleman 을 추천했다. 버스터 윌리엄 스쿨 오브 뮤직 (Buster Williams School of Music)은 여름 수업에서 발달했다. 2012년 Camden의 IDEA 공연 예술 센터에서 윌리엄스 (Williams)가 달렸다. 윌리엄스는 2013 년에 이 일을 계속하기 위해 자신의 비영리 법인을 결성했다. 2014년 2월 Portland Jazz Festival과 Dimitriou 's Jazz Alley에서 윌리엄스의 이전 Mwandishi 밴드 메이트인 Bennie Maupin 과 Julian Priester , Cindy Blackman-Santana 및 George Colligan으로 구성되었다. Williams는 2014 년 3 월 Billy Drummond 와 함께 Steve Kuhn 트리오의 일원으로 유럽을 잠시 둘러보았다.
영화와 TV 작업
윌리엄스는 경력을 통해 여러 영화 사운드 트랙과 TV 광고 ( 코카콜라 , 버드 와이저 , 올드 스파이스 등 )를 제작했다. 1969년 영화 Mackenna 's Gold 는 Quincy Jones에서 활동하는 사운드 트랙에서 Williams를 선정했다. Williams는 Alon Corneau 의 1981 년 영화 Le Choix des Armes 의 Ron Carter와 재회했으며 Phile Sarde가 작곡 한 음악과 London Symphony Orchestra의 음악을 함께 연주 했다. 1990 년대 Williams는 Angelo Badalamenti 와 David Lynch 의 Twin Peaks : Fire Walk with Me 와 Terence Blanchard 와 함께 Spike Lee 영화의 Clockers에서 일했다. 윌리엄스는 브랜 포드 마살리스 ( The Branford Marsalis)의 ' 오늘 밤 쇼 밴드 ( The Tonight Show band)'에서 자신의 작곡 중 다섯 곡을 연주하고 이전 Tonight Show 출연 중에 에롤 가너 (Erroll Garner)를 후원하면서 여러 편의 TV 출연을 했다. 그는 낸시 윌슨과 함께 앤디 윌리엄스 쇼 (Andy Williams Show) 에서 , 조안 리버스 쇼 ( Bill River) 에서는 빌 코스비 (Bill Cosby )와, 세서미 스트리트 에는 조 윌리엄스 (Joe Williams) 와 함께 출연했다. 윌리엄은 2004년 스티븐 스필버그 ( Steven Spielberg)의 영화 The Terminal 에서 자신이 출연했으며 Benny Golson 의 마이크 LeDonne 과 Carl Allen 의 4 중주에서 연주했다.
개인 생활
윌리엄스는 1965년 중학교에서 만났던 베로니카와 결혼하여 2014 년에는 그의 아내와 함께 캠든에 살고 있다. 1972 년에 그의 누이에 의해 Namu Myōhō Renge Kyyo 를 위해 찬송하게 소개되었는데 윌리엄과 그의 아내는 교통사고로 뇌진탕을 겪은 후 Nichiren 불교 실습을 들었고, 세계 불교 협회 소카 학회 인터내셔널 (Soka Gakkai International) [그의 2004 년 앨범 Griot Libertè 는 Veronica가 심장 마비 다음에 혼수상태에서 재기 할 때 다른 건강 위기에 의해 고무되었다.
수상 및 영예
그의 그래미 지명 이외에, 윌리엄은 1991년에 예술 휄로우 십 그랜트를 위한 뉴욕 기초 뿐만 아니라 구성을 위한 예술 수여를 위한 국가 기부금을 수여되었다. 윌리엄은 또한 Min-On 연주회 협회, RVC Corporation, 소카 학 카이 인터내셔널에 의해 인정받았다.
중요 리셉션
펭귄 가이드 (Jazz to Jazz) 는 버스터 윌리엄스 (Buster Williams)가 "현대 재즈의 중요한 현자 중 한 명"으로 " 하모니, 대위법 및 오케스트레이션에 대한 견고한 접지"를 선언했다. 이 가이드는 "버스터의 하모니는 완벽하며 그는 리듬감이 있으며 흔들리지 않고 감각이 있으며 완전히 독창적입니다." 비평가 Ron Wynn 은 Mwandishi Sextet를 "최고의 재즈 - 락과 팝 - 틴에이저 유닛으로 평가했다." 평론가 토마스 콘래드 (Thomas Conrad)는 2001년 앨범 Houdini에 대한 Down Beat의 리뷰에서 윌리엄스 (William Williams)의 업적을 칭찬했다. 앨범은 "실제로는 보다 적극적인 포워드 포지션을 취할 수있는 베이시스트 클리닉으로 간주 될 수 있다. 앙상블은 균형에서 벗어나지 않고 "[윌리엄스]의 손에서 베이스 연주는 완전히 명료한 솔로 음이다."
기어
Williams의 악기는 1x15 Polytone Mini-Brute 베이스 앰프 와 함께 La Bella 스트링과 Fishman BP-100 픽업을 사용하여 1800 년대 후반 Boosey & Hawkes Panormo의 사본이다.
3.
빌리 하트 (1940년 11월 29일 출생)는 미국의 재즈 드러머이자 교육자이다.
전기
하트는 워싱턴 DC 에서 태어났다. 그는 일찍이 오티스 레딩 (Otis Redding), 샘 앤 데이브 (Sam and Dave), 나중에 벅 힐 (Buck Hill), 셜리 혼 (Shirley Horn )과 같은 소울의 예술가와 공연했으며 나중에는 몽고메리 브라더스( Montgomery Brothers,1961)지미 스미스 (1964-1966), 웨스 몽고메리 (1966-68)와 함께 공연했다. 하트는 1968년 몽고메리가 사망한 후 뉴욕으로 이사 왔으며 McCoy Tyner, Wayne Shorter, Joe Zawinul과 함께 연주했으며 Eddie Harris, Pharoah Sanders 및 Marian McPartland 와 함께 연주했다.
하트는 Herbie Hancock의 sextet (1969-73)의 일원이었고 McCoy Tyner (1973-74), Stan Getz (1974-77), Quest (1980s)와 함께 광범위한 프리랜서 연주 (녹음 1972 년 on the Corner 에서 Miles Davis 와 함께)활동을 했다.
70세의 나이에, 빌리 하트는 꾸준히 일하고 넓게 가르친다. 1990 년대 초부터 그는 Oberlin 음악원에 상당한 시간을 보냈으며 뉴 잉글랜드 음악원과 Western Michigan University의 부속 교직원이다. 그는 또한 New School과 New York University를 통해 개인 수업을 실시한다. 하트는 종종 벨기에의 Stokes Forest Music Camp 와 the Dworp Summer Jazz Clinic 에 기여한다.
Mark Turner , Ethan Iverson 및 Ben Street 과 함께한 그룹을 이끌고 있다 . 그는 또한 기타리스트인 Assaf Kehati가 이끄는 피아니스트 Jean-Michel Pilc과 Billy Harper, Eddie Henderson, David Weiss, Craig Handy, George Cables 및 Cecil McBee와 함께 올스타 밴드인 Cookers가 이끄는 트리오에 출연했다. 그들은 광범위하게 연주여행을 했고 두 장의 CD를 녹음했다. Hart는 New Jersey주 Montclair에 거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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