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군산의 찻집 - 빈 앤 빈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09. 11. 11.

군산 롯데마트 앞에 아담한 찻집 빈앤빈이 있다. 

  

빈앤빈엔 직접 사장님이 green bean에 열을가해서 볶은

coffee bean을 만든다.

나는 coffee를 이곳에서 사는데 roasting 날짜를 꼭 적어준다.

반반씩 담아 한봉지는 집으로

또 다른 봉지는 일터로.

커피봉지를 들고 오는 날은 온통 구수한 커피냄세가 차안에도 마음에도 또 먼 그대까지 뜀박질한다.

 

 

 

 

 

난 한가한 주말이면 아주 가끔씩

에스프레소 한잔과 갖구운 토스트로 아점을 때우며

과월호 여성 잡지들을 뒤적인다.

나는 coffee에 대해서도 잘 모른다.

이 수없는 종류의 coffee에서 어느 것을 주문할까?

물어보면 된다.

하도 물어봐도 그맛이 그맛인것 같다. 약간 달콤하거나 씁쓸하거나의 차이 정도.

근데 난 이젠 언제나 에스프레소 더블 아니면 싱글을 주문한다.

마치 진한 코냑 한모금을 목젖을 타고 내려가도록 한 후에 느껴지는 향과 맛과 짜릿함을 즐기듯,

 

 

씁쓸한 에스프레소 한 모금을 입에 넣고 굴리며 목을 타고 내려보내며 내뿜는 고소함과

진한 향을 내 온몸의 말초신경까지 이르도록 음미한다.

바로 이맛이야.

 

 

 

 

 

ㅋㅋㅋ 이사진은

유리창너머 공사중인 앞집 총각의  폼이 그림이 되어서 스-을 -쩍  ㅎㅎㅎ

 

 

 

 

 

 

'맛집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근처의 태국음식점 "씨암"  (0) 2010.08.01
김제의 빠뽕 카페  (0) 2009.12.06
군산의 맛집 - 연다라 식당  (0) 2009.11.11
군산 은파에 있는 '산타로사' 찻집  (0) 2009.11.07
군산의 맛집 - 우정명태  (0) 2009.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