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 바람꽃이 피었다고,
바람꽃 같은
네가 생각났다고
봄이씨의 스마트폰에
봄소식이 왔다.
오래전 늦가을이었지,
“갯쑥부쟁이가 피었을까요?”
“쑥부쟁이는 산에 피었던데, 갯쑥부쟁이는 처음 들어보네요.”
“해안가에 피는 쑥부쟁이, 오늘 촬영갈까 해서요.”
“그럼 절 델꼬 가세요. 나이 먹고 예쁘진 않지만 혼자보단 낫지 않을까요?”
봄이씨는 이제나 저제나 남자가 오길 기다렸지만,
한 시간, 두 시간,
온다간다 대답 없는 남자,
기다리다 못한 봄이씨가
막 봄이씨의 식당문을 열자마자
낯선 외제차 한 대가
휑하니, 뒷꽁무니를 보이며 사라졌다.
분명,
“그”였을거야,
한 번도 본적은 없지만,
수차례 아슬아슬한 감정의 벽을 넘나들었던
온라인상의 관계,
봄이씨는 늘 두려웠던 일이
그날 일어났을지도 모른다고,
아니 분명 그랬을거라고,
깊은 한숨을 몰아쉬었다.
못생기고 뚱뚱한 봄이씨가
남몰래 숨겨왔던,
미지의 남자에 대한 환상,
그 환상 속의 남자는
처음 본
봄이씨의 슬픈 외모를 보고
도망쳤나봐.
뭐, 인지상정이지.
세상이치가 그런 걸,
마지못해 자신을 위로하는
봄이씨,
그래도 어쩌면 말이야,
어디선가 봄이씨의 소식을 듣고 있을 거라고,
해서 봄이씨가 좋아하는 음악을,
함께 듣고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오늘은,
다정씨가, 되었던 봄이씨가,
그에게 안부를 물으며 선택한 연주들...
오늘의 앨범 Rising Grace은 기타리스트 Wolfgang Muthspiel의 ECM 발매앨범이다.
Muthspiel의 ECM 첫 번째 앨범은 2014년 Driftwood였는데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와 드러머 Brian Blade와의 트리오 세션이었다. 이 세션에 오늘의 앨범에서는 트럼펫터 Ambrose Akinmusire과 피아니스트 Brad Mehldau가 추가된 5중주 세션의 녹음이다.
총 10트랙 중 Brad Mehldau가 작곡한 "Wolfgang's Waltz"을 제외한 나머지 트랙은 모두 Muthspiel의 오리지널로 구성되었으며 프랑스의 동남쪽에서 3일간의 녹음으로 완성된 앨범이라고 한다.
음악은 일반적인 리듬 섹션과 솔로이스트를 연주를 따로 구분하지 않고 "일부 노래는 기존 솔로이스트 시퀀스를 특징으로 하는데 Muthspiel, Akinmusire 및 Mehldau는 멜로디를 함께유지하는 동안 솔로잉 연주를 들려준다고 한다.
앨범은 2016 년 10 월 28 일 CD와 2 장의 LP로 ECM에 의해 발표되었다. 이상은 위키 정보이다.
기타리스트 Wolfgang Muthspiel(1965 년 3 월 2 일 출생, 오스트리아의 Judenburg)은 1989년 첫 솔로 앨범인 Timezones를 발표했고 자신의 버클리 대 2년 동안의 스승이었던 Gary Burton 과 기타리스트 Mick Goodrick 과 함께 연주여행을 했으며 Don Alias, Larry Grenadier , Tom Harrell , Kenny Wollesen, Patricia Barber, Marc Johnson, Paul Motian 및 Gary Peacock의 앨범에 협연했고 2000 년 자신의 레이블 Material Records를 설립했으며 형제 Christian과 Norwegian 가수 Rebekka Bakken 과 다시 녹음했는데
그는 Larry Grenadier와 Brian Blade가 참여한 트리오와, Brad Mehldau 와 Ambrose Akinmusire 와 함께 하는 5중주단 이외에 얼마 전에 소개한 Slava Grigoryan 과 Ralph Towner 와 함께 MGT 트리오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근래에 들어 새롭게 발견한 기타리스트 Wolfgang Muthspiel, 일렉 기타와 클래식 기타의 엷은 색조를 띤 어쿠스틱 6현의 기타 음색이 매력적이라 하는데, 특히 고인이 된, 제가 최애하는 트럼펫터 Kenny Wheeler (1930년 1월 14일 – 2014년 9월 8일)에게 헌정하는 트랙 "Den Wheeler, Den Kenny"에서의 그리움이 베인 따뜻한 인트로뿐만 아니라 곡이 끝날 때까지 시종일관 그 애틋함이 눈물 짓게 하네요.
누군가를 향한 열망, 그리움은 서정을 동반하면서도, 애틋하고 내가 한 인간임을, 위의 봄이씨처럼 가슴에 넘실대는 따뜻함을 전하고 싶은 욕망으로 아직도 살아있는 자신을 확인하는 한 방법이 되는 듯도 하고요.
더불어 유일하게 이 앨범에서 브래드 멜다우가 작곡한 “Wolfgang’s Waltz” 도 함께 들어볼까요?
사실은 지난 해 10월에 발매한 같은 세션의 앨범 Where The River Goes(드러머 Eric Harland로 교체)를 감상하다가, 이 앨범부터 먼저 소개드려요.
Wolfgang Muthspiel의 스튜디오 앨범 - Rising Grace(2016년)
Wolfgang Muthspiel의 스튜디오 앨범 - Rising Grace(2016년)
레이블: ECM 479 7962
녹음일: 2016년 1월
발매일: 2016년 10월 28일
길이: 1:08:33
프로듀서: Manfred Eicher
Track listing(5번 트랙을 제외한 모든 곡은 Wolfgang Muthspiel의 오리지널)
1. "Rising Grace" 5:56
2. "Intensive Care"" 10:17
3. "Triad Song" 8:04
4. "Father and Sun" 8:14
5. "Wolfgang's Waltz" Brad Mehldau 8:01
6. "Superonny" 6:44
7. "Boogaloo" 7:33
8. "Den Wheeler, Den Kenny" 7:50
9. "Ending Music" 1:23
10. "Oak" 4:34
Personnel
Wolfgang Muthspiel – guitar
Ambrose Akinmusire – trumpet
Brad Mehldau – piano
Larry Grenadier – double bass
Brian Blade – drums
1. "Rising Grace" 5:56
https://youtu.be/KJic20G7RiQ?list=OLAK5uy_m5qX_hHVQaGXDKDX86EXUsKmL12GUDvGQ
2. "Intensive Care"" 10:17
https://youtu.be/g0IYKf0lCA4?list=OLAK5uy_m5qX_hHVQaGXDKDX86EXUsKmL12GUDvGQ
5. "Wolfgang's Waltz" Brad Mehldau 8:01
https://youtu.be/lv6Z33xuHHI?list=OLAK5uy_m5qX_hHVQaGXDKDX86EXUsKmL12GUDvGQ
8. "Den Wheeler, Den Kenny" 7:50
https://youtu.be/tab-knX8Bcg?list=OLAK5uy_m5qX_hHVQaGXDKDX86EXUsKmL12GUDvGQ
1.
Wolfgang Muthspiel (1965 년 3 월 2 일 출생, 오스트리아의 Judenburg )은 오스트리아의 재즈 기타리스트이며 음반 제작자이다. 그는 음악가 Christian Muthspiel 의 형제이다.
음악 경력
6세 때 그는 바이올린 연주를 시작했고 14 세가 될 때 클래식 기타를 선택했다. 그는 버클리 음악 대학 (Berklee College of Music) 에 장학생이 되어 미국으로 건너갔다. 1985 년부터 형제 크리스천과 함께 3 개의 앨범을 녹음했다. 그는 1989년 첫 솔로 앨범인 Timezones를 발표했다. 2년 동안 그는 Berklee의 교사인 Gary Burton 과 기타리스트 Mick Goodrick 과 함께 연주여행 했다.
1990 년대 Muthspiel은 뉴욕에 살면서 솔로 앨범을 더 많이 녹음했다. 그의 동반자로는 Don Alias, Larry Grenadier , Tom Harrell , Kenny Wollesen이 있다. 그는 Patricia Barber , Marc Johnson , Paul Motian 및 Gary Peacock의 앨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1997 년 Austin Jazz Musician of the Year 상을 수상했으며 2000 년 자신의 레이블 Material Records를 설립했으며 형제 Christian과 Norwegian 가수 Rebekka Bakken 과 다시 녹음했다.
그는 Larry Grenadier와 Brian Blade가 참여한 트리오와, Brad Mehldau 와 Ambrose Akinmusire 와 함께 트리오 이외에 Slava Grigoryan 과 Ralph Towner 와 함께 MGT 트리오를 결성했다. 그는 오스트리아의 Esterházy Foundation, the Austrian Ministry of Arts, Benjamin Schmid, Hugo Wolf Quartet, Klangforum Wien을 위해 작곡했다.
2.
Brad Mehldau/Bradford Alexander " Brad " Mehldau (1970년 8월 23일 출생)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작곡가 및 편곡가이다.
Mehldau는 The New School 에서 음악을 공부하고 여행하면서 녹음했다. 그는 1990년대 중반 베이시스트 Christian McBride와 드러머 Brian Blade와 함께 색소폰 연주자인 Joshua Redman 의 Quartet 멤버였으며 1990년대 초반부터 자신의 트리오를 이끌었다. 그의 첫 번째 장기 트리오에는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 와 드러머 Jorge Rossy가 등장했다. 2005 년 Jeff Ballard 는 Rossy를 대신했다. 이 밴드는 피아니스트 이름으로 12 개의 앨범을 발표했다.
2000년대 초부터 Mehldau는 트리오와 솔로 피아노 외에도 다른 음악 형식을 실험했다. 2002년에 발매 된 Largo 에는 록과 클래식 뮤지션의 전자 기기 및 인풋이 포함되어 있다. 나중에 기타리스트 Pat Metheny 와 함께 투어 및 녹음, 클래식 가수 Renée Fleming 및 Anne Sofie von Otter의 작곡 및 작곡, 2009 Highway Rider의 오케스트라 작곡 및 드러머 Mark Guiliana 와 함께 듀오에서 전자 키보드 악기를 연주한다.
독일 낭만주의를 비롯한 대중음악, 록 음악 및 클래식 음악의 측면이 Mehldau의 작곡및 연주에 흡수되었다. 재즈의 전통적 요소를 제한 없이 사용하고, 별도의 손으로 다른 멜로디를 동시에 연주하고, 팝과 록의 편곡을 통해, Mehldau는 작곡, 연주 및 선택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재즈 레퍼토리의 외에도 음악가에게 영향을 주었다
이른 인생
Mehldau는 1970년 8월 23일 플로리다 주 잭슨빌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Craig Mehldau는 닥터이고, 그의 어머니, Annette는 주부이었다. 여동생 Leigh Anne은 사회 복지사가 되었다. 그는 Mehldau의 어린 시절에 항상 집안에 피아노가 있었고, 그는 라디오에서 팝 음악과 록 음악을 처음 들었다. 그의 가족은 Mehldau가 10 살 때 코네티컷 주 웨스트 하트 포드 (West Hartford) 로 옮겼다. 이 시점에서 그는 주로 단순한 대중음악을 연주했고 책에서 연습했지만 그로 인해 그는 새로운 고전 음악 피아노 선생이 되어 그를 소개했다. 이 새로운 관심사는 몇 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14 세 때 그는 색소폰 연주자 존 콜트레인 (John Coltrane) 과 피아니스트 오스카 피터슨 (Oscar Peterson)의 녹음을 포함하여 재즈를 더 듣고 있었다.
Mehldau는 William H. Hall High School에 다녔으며 콘서트 재즈 밴드에서 연주했다. [1그는 15 세부터 고등학교를 졸업 할 때까지 지역 클럽에서 매주 공연을 하고 결혼식이나 다른 파티를 위해 공연했다. 고등학교에서 3 학년 때 그는 Berklee College 에서 학교 학생을 위한 Best All Round Musician 상을 수상했다. Mehldau는 지금까지 "매우 균질화 된 환경에서 살았던 백인 중상층의 백인"인 자신이라고 묘사했다.
졸업 후 Mehldau는 New School 에서 재즈와 현대 음악을 공부하기 위해 1988 년 뉴욕으로 이사했다. 그는 피아니스트인 Fred Hersch , Junior Mance , Kenny Werner , 그리고 드러머 Jimmy Cobb의 지도를 받았다. 1989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 Christopher Hollyday의 밴드의 일부였고 몇 달 동안 투어를 했다. 한 그룹과 함께 자주 연주 한 결과, Mehldau는 그 시점까지 피아노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영향을 받은 Wynton Kelly와 McCoy Tyner의 음악을 동화 할 수 있었으며 자신의 사운드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20 세가되기 전에 Mehldau는 동료 학생 피터 번스타인 (Peter Bernstein) 과 함께 콥 밴드 (Cobb 's band)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나중의 삶과 직업
1991-1998
Mehldau의 첫 번째 녹음은 Hollyday의 The Natural Moment (1991 년)였다. 그의 첫 번째 유럽 여행은 그 해에 색소폰 연주자와 함께했다. Mehldau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심은 그가 20 대 초반에 돌아 왔을 때, 왼손 연주를 개발하도록 자극했다. 그는 뉴욕의 Village Gate에서 연주한 1992 년부터 자신의 트리오를 이끌었다. Mehldau는 또한 이 시간의 주위에 다양한 음악가의 사이드맨으로 연주했다. 색소폰 연주자인 Perico Sambeat 와의 그의 공연에는 1993년 초 유럽 투어와 함께 바르셀로나의 5 월 콘서트에서 Mehldau가 공동 리더로 녹음한 음반이 포함되었다. Mehldau는 또한 색소폰 연주자 인 Joshua Redman 과 함께 18 개월을 여행했다. 이 협회는 1993 년에 시작되었지만 전년도 짧은 기간 동안 함께 활동했다. Redman와 그의 악대는 1994년 앨범 Moodswing 또한 Mehldau의 단면도를 원조와 더불어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또한 Redman가 음악을 쓴 42 번째 거리에 1994 필름 Vanya에 사운드 트랙을 위해 함께 연주했다.
Mehldau는 1993년 New School을 졸업했다. 그는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 와 드러머 Jorge Rossy 와 함께 1994년 첫 장기 트리오를 결성했다. 다음 해 Mehldau는 단독 리더로서의 첫 앨범인 Warner Bros.에서 Brad Mehldau의 소개를 녹음했다. The Penguin Guide to Jazz에서 그는 "그는 재즈 전통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전적으로 그것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워너 브라더스 (Warner Bros)를 위한 그의 두 번째 앨범인 Trio Volume one의 아트는 1995년에 녹음되었고 비평가들로부터 널리 칭찬을 받았다. 제목은 주목을 끌고 상표를 건설 할 것을 도울 생산자 매트 Pierson에 의해 선정되었다.
1990 년대 중반에서 후반에 Mehldau는 몇몇에 의해 재즈 음악가의 중심으로 간주되었다 : 비평가 John Fordham 은 그를 "재즈의 다음 훌륭한 키보드 스타"라고 묘사했다. 그 감사는 보편적인 것이 아니었다. 피아니스트의 자기 필명의 라이너 노트와 인터뷰 코멘트에는 피아니스트 빌 에반스와의 비교에 대한 철학적인 불만과 불평이 포함되어 있는데, 비평가 네이트 치넨 (Nate Chinen)의 말에 따르면 일부에서는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다. 허식과 자기 방종에 대한 느린 명성을 가진 Mehldau라는 언급도 있었다. 많은 비평가들은 이전에 종종 Evans로 주어 졌던 그의 주된 영향에 대한 그들의 판단을 재평가했다. 아마 음악보다는 인종에 더 기인한 평가 일 것이다. 논평 된 Evans와 다른, 음악이 아닌, 유사성은 1998 년까지 1990 년대 동안에 헤로인에 탐닉에 Mehldau의 투쟁이었다. 1996 년의 주위에 그는 이 마약 문제를 극복하는 것을 시도하기 위하여 로스 앤젤레스로 움직였다 Mehldau는 나중에 "내가 헤로인을 사용하지 않게 되면, 수표에 들고 있던 창의력이 급하게 나온 것과 같았다"고 말했다.
1996 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인 Lee Konitz 와 베이시스트 Charlie Haden 과 함께 여러 곡을 녹음했다. Mehldau의 영화 음악 기여는 1997년에도 계속되었으며, Good and Evil의 정원에서 자정을 기록한 트랙 중 일부는 반주자 역할을 수행했다. 그의 일련의 트리오 앨범 또한 계속되었고, 재즈의 전통적 요소 중 일부는 표준을 따르지 않거나 제한적이었다. Village Vanguard에서의 라이브 : Trio Volume Two의 예술은 전적으로 표준으로 구성되었으며, Village Vanguard 에서 1997 년 콘서트에서 연이어 발표되었으며 다음 해에 발표되었다. 에반스, 색소폰 연주자인 콜트 레인 (Coltrane)과 소니 롤린스 (Sonny Rollins)를 포함한 재즈의 가장 큰 이름에서 같은 클럽의 콘서트 녹음이 나왔다. 스튜디오 앨범 " 노래 : The Trio Volume Three의 예술"은 1998 년 말에 나왔고 Mehldau의 원본, 표준, Nick Drake 의 " River Man ", Radiohead 의 " Exit Music (For a Film) "을 포함했다. . [33] [34] 이 앨범은 Fordham에 의해 재즈 CD로 선정되었다. 그는 "약간의 내성적 인 곡도 들었을지 모르겠지만 분명히 고전적인 풍미"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위대한 피아니스트의 정교함과 반 - 멜로디 풍의 풍부함은 보다 직접적이고 개방적인 웅변에 비할 바 없이 균형 잡혀 있다. 훌륭한 보컬이다. "
Mehldau는 1990 년 중반 ~ 후반에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 설립되어 1997 년 몬트리올 국제 재즈 페스티벌 (Montreal International Jazz Festival ) 과 1997 년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Montreux Jazz Festival), 1998 년에는 북해 재즈 페스티벌 (Northern Sea Jazz Festival) 또한 1998년에 피아니스트는 색소폰 연주가의 Timeless Tales (Changing Times) 에서 Redman과 재결합하여 컨트리 음악가인 Willie Nelson 의 Teatro 에서 연주했다. 그해 여름, Mehldau는 독일에서 언어, 문학, 음악에 관심을 보이면서 몇 달을 보냈다.
1999-2004
Brahms , Schubert , Schumann을 포함한 19 세기 독일 낭만주의의 인물에 대한 Mehldau의 관심은 1999 년에 녹음된 그의 첫 솔로 피아노 발매곡인 Elegiac Cycle에 영향을 미치고 그의 이름으로 트리오 녹음 시퀀스를 깨뜨렸다. 트리오 4의 예술 : 뱅가드에서의 백 은 같은 해에 녹음되어 발표되어 빌리지 뱅가드 (Village Vanguard)에서 더 많은 공연을 선보였다. 기록은 표준, Medldau 원본, Miles Davis 의 " Solar "및 "Exit Music (Film)"의 다른 버전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1999 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 찰리 Lloyd 에의한 2 권의 앨범을 위한 피아니스트이었다. 다음 해, Mehldau 솔로 피아노 작품과 트리오 공연을 모두 포함하는 앨범인 Places 가 출시되었다. 모든 트랙은 Mehldau의 원본이었고 전세계 여러 곳을 방문하고 다시 방문한 경험을 바탕으로 했습다. 트리오의 예술, Vol. 5 , 그 시리즈의 최종 앨범은 Village Vanguard의 또 다른 콘서트 녹음으로 2000 년에 녹음되어 2001 년에 발매되었다. Mehldau는 그의 초기 경력을 되돌아 볼 때 2005 년에 "Trio가 내 정체성을 창출했다". 2001 년 말까지 3 ~ 4 년 동안, 그의 트리오는 매년 대다수의 여행을 했다.
2001 년에 Mehldau는 The Million Dollar Hotel과 Space Cowboys를 포함한 영화 사운드 트랙에서 프랑스 영화 Ma femme est une actrice 로 득점을 하기로 확장했다. 같은 해, 그는 로스 앤젤레스를 떠났다. 그는 그 해에 처음으로 색소폰 연주자 웨인 쇼터 (Wayne Shorter) 와 함께 연주했으며, 그로부터 2 년 후에 그래미상을 수상한 알레그리아 (Alegría) 를 녹음했다.
트리오 공연과 녹음이 계속되면서 Mehldau는 2000 년대 초반부터 중반에 그가 지도자로 등장한 음악적 환경을 넓히기 시작했다. 초기 인스턴스는 그의 2002 년 앨범 Largo 였는데 Mehldau가 피아노 솔로 또는 트리오 앨범에서 처음 출발했다. 그것은 Mehldau가 매주 일어나는 일을 주최한 캘리포니아 클럽에서 만난 Jon Brion에 의해 제작되었다. 앨범에, Mehldau의 평소 트리오 이외에, 준비된 피아노 및 "전자로 강화 된 소리의 다층"를 가진 실험이었다 것과 같이, 고아한 음악과 좀 더 관련되는 바위 음악가 및 계기는 채택되었다. 2010 년 현재로, 이것은 Mehldau 베스트셀러 앨범인 것으로 알려졌다.
2002년 녹음 2 일간의 결과는 두 개의 트리오 앨범으로 나뉘어졌다. 2004 년에 발표된 Anything Goes는 다른 사람들의 작곡 공연을 포함했다. Mehldau의 원본은 2 년 후 House on Hill 에서 발표되었다. 2003년 콘서트의 라이브, 도쿄에서의 라이브는 Mehldau의 연주에서 나타나는 더 큰 가사를 보여 주었다. Warner Bros의 인장인 Nonesuch Records의 첫 앨범으로 2004 년에 발매되었다. 2004년 여름 그는 기타리스트 인 Kurt Rosenwinkel 과 Redman을 포함한 3 주 동안 유럽을 여행했다. 그 가을, Mehldau는 중주에 색소폰, Grenadier 및 드럼에 Jeff Ballard에 표 터너와 더불어 4 중주를, 형성했다. 2005- 현재
2005 년 Ballard는 Rossy를 Mehldau의 트리오에서 드러머로 교체했다. 비평가인 레이 코미스키 (Ray Comiskey)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트리오의 사운드를 근본적으로 바꿔 놓지는 않았지만, 베이시스트 래리 글레 디아 디어 (Larry Grenadier)가 더 많은 역할을 맡은 가운데, 피아노와 드럼 캐봇이 등장했다. 또 다른 평론가인 Ben Ratliff는 새로운 트리오의 사운드는 이전의 트리오보다 리듬이 더 명확한 "밀도 있고 더 떠들썩하다"고 제안했다. 2005 년 2 월 Mehldau는 그의 새로운 트리오로 홍콩에서 처음으로 공연했다. 그들의 첫 번째 앨범인 Day Is Done 은 다음 달에 녹음되었다.
Mehldau는 트리오와 솔로 연주를 넘어서 계속 확장했다. 2005년 봄 그는 클래식 음악 가수 Renée Fleming을 위해 작곡 한 노래를 초연했다. 이 협회는 카네기 홀에서 임무에 기초를 두었다; 그들의 2006년 녹음은 Rainer Maria Rilke 와 Louise Bogan에 의해 세트 된 음악을 포함했다. Mehldau는 2005 년부터 기타리스트 Pat Metheny 와 공동 작업을 했는데, 그 해에는 Grenadier와 Ballard와 함께 2 장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2007 년에는 전세계 투어했다.
또 다른 Village Vanguard 녹음인 Brad Mehldau Trio Live 는 2006 년에 녹음되어 2 년 후에 발표되었다. 이것은 또한 록 밴드 Oasis의 " Wonderwall ", Soundgarden의 " Black Hole Sun ", Chico Buarque 의 samba "O Que Será"와 같은 다양한 소스를 포함하고 있다. 포드 햄은 "현대적인 재즈 피아노의 현대판 사업"이라고 덧붙였다. 2006 년의 추가 녹음은 2011 년 Marciac 에서 라이브 로 발표되었다. 이것은 피아니스트에 의한 솔로 콘서트의 2 장의 CD와 1 장의 DVD를 포함했다. Mehldau는 그의 세 번째 솔로 녹음은 "여러 가지 동시 발음으로 음악적 질감에 보다 자유롭고 유동적인 접근법의 시작"이라고 주장했다. 2006 년 Mehldau는 또한 색소폰 연주자 Michael Brecker의 최종 앨범인 Pilgrimage 에서 연주했다.
2007년 3 월 Mehldau는 파리 피아노 협주곡인 "Brady Bunch Variations for Piano and Orchestra"를 파리의 국립 극장 (The Théâtre du Châtelet) 에서 연주했다. 로부터 10 년 후, Carnegie Hall은 Mehldau에게 또 다른 커미션을 수여했다. 가수 Anne Sofie von Otter 에게 노래 싸이클 러브 송 (Love Songs)을 썼다. 그들은 2009 년에 그것을 함께 초연했고 다음 해 노래를 녹음 했다. 2009년 Mehldau는 런던의 Wigmore Hall 재즈 시리즈의 큐레이터로 2 년 간 활동을 시작했으며, 2 년째에는 von Otter의 공연이 포함되었다.
2009 년 Mehldau는 게스트 뮤지션 및 28 피스 오케스트라와 평소 트리오를 결합한 Highway Rider 앨범도 녹음했다. 여행 또는 여행의 주제에 구성 상 다시 기초를 두어, 앨범은 Brion에 의해 생성되고, 비평가 마이크 Hobart의 묘사에서, "약속된 무슨을 균형을 잡기의 음악에 있는 임의와 비 임의의 합창의 즉흥적 인 페이지를 썼다. " 이것은 2010-11 년 겨울에 미국과 유럽의 앨범에서 공개된 공연에서 더 많이 추구되었다. Mehldau의 트리오는 2008년에 다시 몇 년 만에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 왔고, 그 결과 피아니스트 오리지널 앨범인 Ode가 탄생했다. Where Do You 시작 , 커버 앨범. Down Beat 평론가 Jim Macnie는 전 앨범에서 "어느 때보다도 Mehldau는 그의 악기를 드럼으로 사용하여 리듬 섹션의 엄청난 소동에 맞춰 스타카토 노트를 터뜨렸다"고 논평했다.
2010-11 년 Mehldau는 Carnegie Hall의 리차드와 Barbara Debs 작곡가의 의장을 초청했다. 그는 2011 년 폰 오터 (Phon Otter)와 다시 함께 연주했으며, 케빈 헤이즈 (Kevin Hays )와 피아노 듀엣을 연주했으며, 크리스 Thile 과 피아노 - 만돌린 듀엣을 녹음했다. Hays 협력은 Mehldau가 고등학교에 다녔던 Patrick Zimmerli의 준비에 있었다. 그들의 앨범에서 한 조각 현대 음악 , 다른 손으로 즉흥 연주하면서 피아니스트가 구성된 왼손 부분 연주 특징; "두 가지를 동시에 하는 것은 진짜 시험이었다. 뇌는 반으로 나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라고 Mehldau는 말했다. Redman를 가진 일련의 2 중창 연주회는 2011 년에 유럽에서 일어나고, 6 조각은 앨범 Nearness 에 나중에 5 년 풀어 놓였다. 2012 년 Mehldau와 Orpheus Chamber Orchestra 는 유럽의 "우울한 주제에 대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변주곡"을 연주했다. 이 작품은 원래 솔로 피아노를 위한 곡 이었지만, 오케스트라의 위임을 받기 위해 Mehldau에 의해 개조되었다. 그것은 다음 해 미국에서 공연되었다. 2013 년에 Mehldau는 드러머 Mark Guiliana 와 함께 Portmanteau 이름 "Mehliana"를 부여받은 신디사이저 지향 듀오로 여행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연주는 크게 즉흥적이었고, 더빙 , 드럼 앤베이스 , 일렉트릭 , 펑크의 영향을 받았다. 2015 년 말에, 2004-14 년에 유럽에있는 Mehldau의 콘서트에서 솔로 피아노 녹음 소장품이 발매되었고, 10 년 솔로 라이브 (Solo Live) 라는 제목이 붙었다. 척탄병과 발라드, 블루스, 발라드 로 녹음 된 또 다른 트리오는 2012 년과 2014 년에 녹음되어 2016 년에 발매되었다. 2016 년에도 Mehldau와 Guiliana는 기타리스트 John Scofield 와 트리오를 결성했다. 그들은 유럽을 여행하기 전에 미국에서 연주했다.
영향과 예술성
Mehldau는 철학과 문학에 관심과 지식을 표명했다. 2003 년 인터뷰에서 그는 낭만주의와 향수에 대해 언급했다. 즐거움과 고통을 음악 표현에 연결했다.
“나는 오르페우스 신화의 일부를 좋아합니다. 그는 그가 아내를 하데스에서 빼앗을 수 있다는 조건을 좋아합니다. 그는 스틱스 강 여행을 그녀를 돌이켜 보지 않습니다. 그가 스스로 도울 수 없을 때, 그는 뒤를 돌아다 보니, 그녀는 그에게서 멀어져 하류로 되돌아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음악은 그가 그녀를 볼 때 바로 그 순간입니다 : 당신이 영원히 사라져 버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보는 것. 모든 것에 어리 석음의 요소가 있습니다. 음악 종류의 요크 함께 달성의 느낌과 손실의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고 싶습니다.”
스튜어트 니콜슨 (Stuart Nicholson)의 말로, "Mehldau의 예술은 bravura licks와 함께 하모닉 시퀀스를 통해 자신의 길을 협상하는 것에 기반을 두지 않는다. [...] 대신 그는 참을성 있게 [...] 노래의 모티프, 파편 및 반전에서 멜로디 발전을 만든다. 그는 음악을 점차적으로 다른 구성의 비율로 생각하게 만드는 그의 초연의 구조에 뛰어 들었다. " 포드 햄 (Fordham)은 "Mehldau는 인기 곡의 코러스 구조보다 긴 시간 동안 즉흥 연주의 형태를 개발할 때 디테일, 다이나믹스 제어 및 인내심에 엄청난주의를 보여줍니다." 라고 언급했다.
Mehldau는 종종 각 손마다 별도의 멜로디를 연주하며, 그의 음악의 중심적인 특징 중 하나는 즉흥 대치법 을 연주하는 것 입니다 . 그는 2002 년 자신이 연주 한 내용 중 일부는 최근 듣고 있는 음악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 "만약 브람스 인터 밀조를 파헤치면 길을 찾을 수있을 것이다. 맥코이 타이 너라면, 그 이상이 있을거야. " Mehldau의 공연은 종종 비정상적인 리듬 미터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그는 7/4 시간에 트리오 4의 예술에 대한 " 모든 것 "을, 그리고 트리오 1의 예술에 대해서는 " 나는 몇시 였는지 몰랐다. 그는 Rossy의 도움으로 약 1 년 동안이 능력을 개발했다. Mehldau는 또한, 피아노에서 10 번째와 11 번째 간격 에 도달 할 수 있다.
Mehldau는 피아니스트 Larry Goldings (악기에 대한 완전한 접근법)와 Hays (세트 하나에 대안적인 하모니 추가)와 기타 연주자 Bernstein (단순한 예행 연습 패턴 대신 멜로디 프레이즈를 연주하는 가치를 보여주기)를 인용한다. Jesse Davis , Kurt Rosenwinkel , David Sánchez , Mark Turner 및 다른 트리오 멤버들과 함께 자신의 연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그는 Hersch가 솔로 피아노 연주자로서의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작곡
포드 햄 (Fordham)은 Mehldau의 작곡을 "긴장된 서정성과 놀라운 변주의 소형 태피스트리"라고 묘사했다. Mehldau는 자신이 작곡 한 곡 중 일부는 특정 리듬을 자신의 트리오에 통합하는 것과 같은 특정 필요를 다루는 반면 나머지는 즉흥 연주하는 동안 연주 한 것으로부터 나왔다고 지적했다. 후자의 경우 Mehldau는 작곡 과정의 어려움을 체스 게임의 어려움에 비유했다. "오프닝은 항상 내게 쉽고, 중간은 더 어려워지고, 지적 과정이 더 많으며, 시행 착오가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일은 끝나기가 항상 어렵습니다. " 만족스러운 결말을 찾기위한 이러한 투쟁은 조각을 닫아야 할 필요성과 열린 마음가짐의 감각을 남기려는 욕망 사이의 긴장 - "가능성의 탈출구"에서 비롯된다.
개인 생활
Mehldau는 네덜란드 재즈 보컬리스트 Fleurine과 결혼하여 녹음하고 투어한다. 그들은 1997 년에 만났고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첫째는 2001 년에 태어난 딸이다. Mehldau는 2006 년 초에 가족의 책임이 그가 짧은 여행을 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2010 년 현재 그는 암스테르담과 뉴욕에서의 비공식 여행 시간을 나누었다.
영향
Mehldau의 트리오는 호바트의 말에 따르면 " 비틀즈의 팝을 재즈 레퍼토리에 추가하는 것은 성공적 이었다" "집중력에 대한 전통적인 기술과 그룹 역학 [...]에 중점을 두었다. 미묘한 느낌의 터치와 내 - 공상 - 내게 있어. " 레파토리와 접근법의 이러한 차이는 소그룹 재즈에서 흔히 발생했다. 오른손 연주와 왼손 연주의 결합은보다 전형적인 오른손 연주에서 벗어나 피아니스트에게도 영향을 주었다. 피아니스트에 대한 더 깊은 영향은 그의 "씁쓸한 왼손 멜로디, 고밀도 미드 레인지 코드 모음 및 고전적인 로맨스와 함께 [Thelonious] Monk 의 각성을 결합하는 능력"이라고 설명했다.
2013년 Chinen은 "Mehldau는 지난 20 년 동안 가장 영향력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입니다." 피아니스트인 Ethan Iverson 은 Mehldau와 동시대에 1990 년대 후반부터 Mehldau가 동료들에게 주요한 영향을 끼쳤다고 주장했다. 피아니스트 Gerald Clayton (1984 년생)은 2013 년 인터뷰에서 Mehldau의 중요성을 요약했다. "그는 재즈에서 새로운 감촉과 사운드를 선사했습니다. 나는 현대의 피아니스트 한 명도 브래드에서 가져가지 않은 것을 모릅니다. 그를 내가 도난당한 모든 물건에 대해 체포되어야한다 "고 말했다. Redman은 2010 년에 Largo 가 음악가들에게 특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Brad는 음악가, 특히 젊은 뮤지션과 이야기 할 때 많은 영향력 있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 200 년 앨범의 영향을 받은 즉흥 연주자 중에는 마르코 베네 벤토 (Marco Benevento) 와 아론 파크 (Aaron Parks) 가 있다.
명예
Mehldau는 1999 년, 2000 년, 2002 년, 2004 년, 2007 년, 2011 년, 그리고 2012 년에 Down Beat 의 독자 투표소 피아노 상을 수상했다. 그는 몬트리올 국제 재즈 페스티발에서 "재즈 장르에 예술적이며 혁신적인 공헌을 한 예술가. " 2015 년 Mehldau는 "[Wigmore] Hall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국제 음악계의 인물들을 인정하는 Wigmore Medal"을 받았다.
2014 년 12 월 현재 Mehldau는 5 개의 그래미 상 후보로 지명 되었다. 그는 명예를 주었다 제일 재즈 경음악 솔로에 " 나의 젊음에 그것을 비난하십시오 " 트리오 양 1의 예술 에서 1998 년에,제일 재즈 기악 성과, 개인 또는 그룹 트리오 4의 예술을 위해 : 2000 년 뱅가드 에 돌아 왔고 , Best Jazz Instrumental Album, Brad Mehldau Trio가 개인 또는 그룹으로 2009 년에 라이브 , Best Improvised Jazz Solo, Mehliana의 "Sleeping Giant"를위한 솔로 : 2015 년 드래곤 길들이기 . 그는 2016 년 말에 2 개의 후보작을 추가로 수상했다. "I Concentrate on You" from Blues and Ballads의 Best Improvised Jazz Solo, 그리고 Redman과 함께한 듀오 앨범 Nearness의 Best Jazz Instrumental Album상.
3.
Ambrose Akinmusire (ah-kin-MOO-sir-ee; 1982년 5월 1일)는 미국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이다. is an American jazz trumpeter.
2007년에 Akinmusire는 델로어스 몽크 국제 재즈 경연대회와 카마인 크루소 국제 재즈 틀럼펫 솔로 경연대회에서 우승자였다. 이 두 대회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재즈 경연대회이다.
2014년에 the North Sea Jazz Festival의 Paul Acket 상을 받았다.
전기 Biography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서 태어나 자란 Akinmusire는 버클리 고등학교 재즈 앙상블의 멤버였으며 워크삽을 하러 그 학교를 방문했던 색소포니스트 Steve Coleman의 관심을 끌었다. Coleman는 그를 유럽 연주 여행을 위한 그의 Five Elements 밴드의 멤버로 그를 고용했다. Akinmusire는 또한 다음 세대를 위한 Monterey 재즈 오케스트라 Monterey Jazz Festival's Next Generation Jazz Orchestra의 멤버였다. 초기의 그의 실력을 개발하는 동안에 Akinmusire는 종종 색소포니스트 Robert Stewart와 함께 Bay Area에서 연주를 했다. Akinmusire는 사우스 캘리포니아 대학의 박사과정을 받기위해 the West Coast로 돌아가기 전에 맨하튼 음악학교에서 공부를 했고 로스 앤젤레스에 있는 델로오스 몽크 재즈 협회에 출석했다. 2007년에 Akinmusire는 국제 델로오스 몽크 재즈 경연대회와 카르마인 크루소 국제 재즈 트럼펫 솔로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했고 그의 데뷔 앨범인 Prelude, Cora 를 레이블 the Fresh Sound New Talent에서 발매했다.
그는 뉴욕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1957년 타운 홀 몽크 Monk At Town Hall에서 열리는 Moran의 혁신적인 멀티메디어 콘서트 행사인 In My Mind에 참가하며 Vijay Iyer, Aaron Parks, Esperanza Spalding, Jason Moran과 함께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때 블루 노트 사장인 Bruce Lundvall의 관심을 붙드는 기간이 되었다. It was also during this time that he caught the attention of , then President of Blue Note Records.
Akinmusire는 2001년 테너 색소포니스트 Walter Smith III와 피아니스트 Gerald Clayton와 드러머 Justin Brown이 나타나는 앨범 When The Heart Emerges Glistening을 블루 노트 레이블에서 그의 데뷔앨범으로 발매했다.
Akinmusire의 세 번째 앨범 제목이 The Imagined Savior is Far Easier to Paint는 2014년 3월 11일에 발매되었다. Akinmusire은 Kendrick Lamar의 2015년에 발매된 앨범 To Pimp a Butterfly의 마지막 트랙에서 나타난다.
4.
Larry Grenadier (1966년생)는 미국의 더블 베이스 연주자이다. Grenadier는 멜다오 트리오의 멤버이며 색소포니스트 Mark Turner와 드러머 Jeff Ballard와 함께 Fly 의 멤버이다.
초기의 삶 Early life
Grenadier의 아버지 Albert는 트럼펫 연주자였고 그의 두 명의 남 형제들인 Phil 과 Steve는 각각 트럼펫과 기타를 연주했다. Grenadier는 다음해에 베이스 연주를 시작하기 전인 그가 10살 때 트럼펫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Grenadier의 아버지는 그에게 음악이론과 악기들에 관해 그에게 소개를 도왔다. 래리의 큰 형 Phil은 그 때 재즈를 듣기 시작했고 그의 형제들의 음악적 관심은 그에게 영향을 끼쳤다. Grenadier는 다른 음악가들 사이에서 John Patitucci, Ray Brown, Charles Mingus, Brian Bromberg, Les Claypool, Richard Davis, Jeff Chambers, Wilbur Ware, Oscar Pettiford들의 몇 몇의 재즈 베이스 연주자들의 곡을 듣기 시작했다. 12살에 Grenadier는 어쿠스틱 베이스를 정식으로 공부하기 시작했고 지역 재즈 베이스 연주자들인 Chris Poehlor, Paul Breslin, Frank Tusa에게 배우면서 그리고 나중에는 클래식 재즈 베이스 연주자 Michael Burr와 Steven Tromontozzi로부터 배웠다. 16살에 Grenadier지역 음악가들과 함께 Francisco Bay 지역에서 연주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냈고 베이스 연주자의 필요에 의해 Harvey Wainapel, Bobby Hutcherson, Joe Henderson, Larry Vuckovitch, Eddie Henderson, Bruce Forman, Eddie Marshall, Vince Lateano, George Cables and Donald Bailey, Toots Thielmans, Johnny Griffin, Charles McPherson, Anita O'Day, and Frank Morgan과 같은 연주자들과 함께 전 도시 지역을 연주 여행하면서.
Grenadier는 스탠포드 대학에서 공부했고 1989년에 영문과 학사로서 졸업했다. 스탠포드에서 그는 그와 함께 연주 여행했던 스탄 게츠를 만났다.
경력 Career
Larry Grenadier, 2014
Stanford를 졸업한 후 Grenadier는 비브라폰 연주자인 Gary Burton와 함께 연주하기 위해 보스톤으로 옮겼다. 1991년에 그는 뉴욕으로 옮겼다. 그는 보스톤에서 그를 만났던 Kurt Rosenwinkel, Joshua Redman, Mark Turner, Jorge Rossy, Chris CheeBill Stewart, Kevin Hays, Renee Rosnes, Ralph Moore, Billy Drummond, Danilo Perez, David Sánchez 같은 음악가들 몇몇과 계속해서 콜라보를 했다. 그가 처음 뉴욕에서 만났던 음악가들은 Tom Harrell와 Billy를 포함한 Hart. Bill Stewart, Kevin Hays, Renee Rosnes, Ralph Moore, Billy Drummond, Danilo Perez, David Sánchez이다. Grenadier는 계속해서 Joe Henderson과 관계를 맺으며 그 당시에 Al Foster, Renee Rosnes, Larry Willis가 포함된 그의 밴드와 함께 연주여행을 했다. 그는 또한 Betty Carter 밴드에서 연주하는 뉴욕에서 그의 초기 몇 년동안에 몇 달을 보냈다.
1990년대 초에 Grenadier는 처음으로 피아니스트 Brad Mehldau를 만나 함께 연주했다. 그는 드러머 Jorge Rossy와 함께 멜다우의 트리오에 합류했다. 그들은 10년 이상동안 함께 연주 여행을 하고 녹음을 했다. Rossy는 2004년에 드러머 Jeff Ballard로 대치되었다.
Grenadier는 드러머 Bill Stewart와 함께 트리오로서 기타리스트 Pat Metheny와 함께 연주 여행을 하며 연주했다. 그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경험들을 배움으로써 팻 메쓰니의 트리오와 함께 음악 여행하는 경험을 믿었다.
Grenadier는 Charles Lloyd, Chris Potter, Eric Harland, Julian Lage, Taylor Eigsti, Billy Higgins, Michael Brecker, Paul Motian과 함께 연주했다.
Grenadier는 드러머 Jeff Ballard와 테너 색소포니스트 Mark Turner.가 포함된 트리오 FLY의 멤버이다. 그들은 3개의 칭찬 받은 앨범을 녹음했다. 그는 또한 그의 와이프이자 자곡하는 가수인 Rebecca Martin과 함께 연주여행을 하며 녹음을 한다.
Grenadier는 레베카와 그들의 아들인 Charlie James와 함께 New York City의 북쪽인 Hudson Valley에 산다.
5.
Brian Blade (1970년 7월 25일 출생)는 미국 재즈 드러머, 작곡가, 세션 뮤지션 및 가수 작곡가이다.
전기
초기 년
Blade는 루이지애나 주 슈레 포트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그가 경험한 첫 음악은 시온 침례교회 (Sion Baptist Church)에서 복음과 찬양의 노래였다. 시온 침례교회에서는 그의 아버지인 Brady L. Blade, Sr.가 52 년 동안 목사였다. 초등학교에서 음악 감상 수업은 그의 발달의 중요한 부분이었고, 9 세에 그는 바이올린 연주를 시작했다. 시온 침례교회의 드러머였던 형, 브래디 블레이드 (Brady Blade, Jr.)가 영감을 얻어 브라이언은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드럼에 집중했다.
고교 시절 Dorsey Summerfield, Jr.와 함께 공부하면서 Blade는 John Coltran , Charlie Parker , Miles Davis , Art Blakey , Thelonious Monk , Elvin Jones 및 Joni Mitchell 의 음악을 듣기 시작했다. 18세에 브라이언은 뉴 올리언즈로 이사하여 로욜라 대학교에 입학했다. 1988년부터 1993년까지 John Vidacovich, Ellis Marsalis , Steve Masakowski , Bill Huntington, Mike Pellera, John Mahoney, George French, Germaine Bazzle, David Lee, Jr. Alvin Red Tyler , Tony Dagradi, Harold Battiste 등 뉴 올리언스에 살고있는 대부분의 음악가와 함께 공부하고 연주했다.
원정대 밴드와 사이드 맨 작품
1997년 Blade는 피아니스트 Jon Cowherd , 베이시스트 Chris Thomas, 색소폰 연주자 Myron Walden 및 Melvin Butler, 기타리스트 Jeff Parker , 페달 스틸 기타리스트 Dave Easley 및 기타리스트 Kurt Rosenwinkel 과 함께 Fellowship Band를 구성했다. 밴드는 데뷔 앨범인 Brian Blade Fellowship 을 1998 년, Perceptual 은 2000 년, Season of Changes 는 2008 년, "Landmarks"는 2014 년에 발표했다.
밴드의 2014 랜드 마크 앨범을 살펴본 John Kelman은 다음과 같이 썼다.
“ Fellowship Band가 성장함에 따라, 전반적인 저류라고해도 명백한 전통 참고 문헌에서 벗어났습니다. 대신, 그것은 내부와 외부 모두의 이정표를 탐구하면서, 랜드 마크는 원정대 밴드가 설립 초기부터 구축 한 단 하나의 목소리로 더 나아갑니다. 랜드 마크는 Brian Blade & The Fellowship Band의 4 집 앨범으로, Folkloric 참고 문헌, 교회 및 영적 관심사, 재즈 양식 및 변덕스러운 터치 스톤의 힌트가 섞여 있습니다. 그룹에 대한 의미를 넘어, 그것은 진정으로 핵심 5 중주의 진화의 여행에서 또 다른 획기적인 기록이다.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길게 갈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가치있는 대기가 될뿐입니다.”
Fellowship Band와의 작업을 계속하면서 2000 년 이래로 Blade는 Wayne Shorter 의 4 인조 멤버이기도하다. 그는 또한 Daniel Lanois , Joni Mitchell , Ellis Marsalis, Marianne Faithfull , Emmylou Harris , Billy Childs , Herbie Hancock 및 Bob Dylan 과 녹음했다.
싱어 송 라이터의 일
2009년 Blade는 그의 할머니와 가족 전용 노래로 Mama Rosa ( 가수 - 작곡가)라는 첫 번째 앨범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Daniel Lanois, 보컬리스트인 Kelly Jones 와 Daryl Johnson, 베이시스트 Chris Thomas, 기타리스트 Kurt Rosenwinkel 과 Geoffrey Moore, 페달 스틸 기타리스트 Greg Leisz 와 Patrick Smith, 피아니스트 Aaron Embry 와 Jon Cowherd가 등장했다. Brian Blade와 Adam Samuels가 공동 제작했다. 라이브 밴드에는 Steven Nistor 가 드럼에 포함되어 있다.
2016 년 4 월 30 일 Blade는 International Jazz Day Global Concert의 일환으로 워싱턴 DC의 백악관에서 연주했다.
명예
2013 년 : ECHO 재즈 상 "올해의 국제 예술가 드럼 / 타악기"상을 수상했다.
장비
Blade는 빈티지 Gretsch , Ludwig, Sonor 및 Slingerland 드럼을 사용한다. 그는 일본을 여행할 때 Canopus 드럼을 연주한다. 한 쌍의 50 's Zildjian 매우 가벼운 놀이기구와 현대의 22 "Light K Constantinople. 그의 어쿠스틱 기타는 1950 년대 중반 깁슨 LG-3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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