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ide Right은 미국의 재즈 색소폰 연주자인 Johnny Hodges 와 피아니스트 / 오르간 연주가인 Earl "Fatha"Hines 가 1966 년에 녹음한 공연을 Verve 레이블을 통해 발표한 앨범이다.
AllMusic의 리뷰어 Ken Dryden은 "1966년 알토 색소폰 연주자인 Johnny Hodges와 피아니스트 Earl Hines가 스튜디오에서 스윙 팬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할 앨범이며 강력히 추천합니다.”라고 언급했다.
Johnny Hodges and Earl "Fatha" Hines의 스튜디오 앨범 Stride Right(1966년)
레이블: Verve V/V6 8647
녹음일: 1966년 1월 14일
발매일: 1966년
길이: 33:02
프로듀서: Creed Taylor
Track listing(언급된 곡 이외는 모두 Earl Hines 작곡)
1."Caution Blues" - 2:53
2."Stride Right" - 2:55
3."Rosetta" (Earl Hines, Henri Woode) - 3:34
4."Perdido" (Juan Tizol, Ervin Drake, Hans Lengsfelder) - 5:05
5."Fantastic, That's You" (George Cates, George Douglas) - 2:52
6."Tale of the Fox" (Mercer Ellington, Johnny Hodges) - 4:36
7."I'm Beginning to See the Light" (Duke Ellington, Don George, Johnny Hodges, Harry James) - 2:55
8."C Jam Blues" (Ellington) - 5:05
9."Tippin' In" (Bobby Smith, Marty Symes) - 3:07
Personnel
Johnny Hodges - alto saxophone
Earl "Fatha" Hines - piano, organ
Kenny Burrell - guitar
Richard Davis - double bass
Joe Marshall - drums
https://youtu.be/lnVJ5aLTSwA
1.
Johnny Hodges/John Cornelius Hodges (1907 년 7 월 25 일 - 1970 년 5 월 11 일)는 미국 알토 색소폰 연주자로 Duke Ellington의 빅 밴드와 솔로 작업으로 유명하다. Otto Hardwick이 일반적으로 첫 번째 연주자 역할을 한 1932년과 1946년 사이를 제외하고 그는 수년간 색소폰 섹션에서 리드 알토를 연주했다. Hodges는 소프라노 색소폰에도 출연했으나, 1946 년 리드 연주자의 자리를 받자마자 소프라노 연주를 거부했다. 그는 빅 밴드 시대의 결정적인 알토 색소폰 연주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된다. ( Benny Carter 와 함께).
Hodges는 Lloyd Scott , Sidney Bechet , Luckey Roberts 및 Chick Webb 과 함께 연주를 시작했다. Ellington이 1928년에 밴드를 확장하기를 원했을 때, Ellington의 클라리넷 연주자인 Barney Bigard 는 Hodges 추천했다. 그의 연주는 엘링턴 오케스트라의 목소리 중 하나가 되었다. 1951년에서 1955년까지 Hodges는 Duke를 떠나 자신의 밴드를 이끌었지만, Ellington이 1956 Newport Jazz Festival 에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각광을 받았다.
전기
이른 인생
Hodges는 매사추세츠 주 캠브리지 에서 버지니아 출신 인 John H. Hodges와 Katie Swan Hodges에게 태어났다. 그 후 곧, 가족은 보스톤에 있는 Hammond 거리로 이사했다. 그는 바리톤 색소폰 학자 해리 카니 (Harry Carney ), 색소폰 연주자인 Charlie Holmes 와 Howard E. Johnson의 연주를 들으며 자랐다. 그의 첫 번째 악기는 드럼과 피아노였다. 그의 어머니는 숙련된 피아노 연주자였지만, 호지스는 주로 독학으로 피아노를 배웠다. 그가 충분히 피아노를 연주하게 되었을 때 , 그는 저녁 8시에 개인 가정에서 춤을 추면서 피아노를 연주했다. 그는 10 대에 소프라노 색소폰을 사용했다. Hodges가 "Rabbit"이라는 애칭을 개발 한 것은 이번이 무렵이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100 야드의 대시를 치고 무단 결석자를 능가하는 능력으로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Carney는 그의 토끼 때문에 그를 양상추와 토마토 샌드위치에 관한 토끼 같은 뼈다귀로 불렀다.
Hodges가 14 살일 때, 그는 Jimmy Cooper의 Black and White Revue 에서 Boston Becleque Hall에서 Sidney Bechet 연주하는 것을 보았다. Hodges의 여동생은 Bechet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Bechet에 대한 "My Honey 's Lovin Arms"을 연주할 영감을 주었다. Bechet은 그의 기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계속 놀라고 권했다. Hodges는 1924 년에 뉴욕으로 이주하기 전에 Boston 지역에서 자신의 이름을 쌓았다.
듀크 엘링턴
Hodges는 1928년 11월 Duke Ellington의 오케스트라에 합류했다. 그는 Benny Goodman 의 1938 Carnegie Hall 콘서트에서 특집으로 활동했던 저명한 Ellington Band 멤버 중 한 명이었다. Goodman은 Hodges를 "내가 들어 본 알토 색소폰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라고 묘사했다. Charlie Parker 는 그를 악기계의 Lily Pons (프랑스계 미국인 여배우/1898 - 1976년)"라고 불렀다.
성과 : Hodges와 Ellington, 프랑크푸르트, 독일, 1965 년 2 월 6 일.
그의 오케스트라 멤버들을 위해 특별히 엘링턴 (Ellington)의 연주 연습은 Hodges 특선, "Confab with Rab", "Jeep 's Blues", "Sultry Sunset"및 "Hodge Podge"로 이어졌다. Hodges의 매끄러운 알토 색소폰 사운드를 두드러지게 특징으로 하는 Ellington Orchestra에 의해 녹음된 다른 노래는 "Magenta Haze", " Prelude to a Kiss ", "Haupe"( 살인 해부학Anatomy of a Murder ) - "seductive" 및 "Flirtibird", Hodges의 "irresistibly salacious tremor"를 특징으로 하는 "Flirtibird" Ellington의 Sweet Thunder와 "The Star-Crossed Lovers", " "I Got It Bad (And That Ain't Good)", " Blood Count " 와 ""Passion Flower".
그는 블루스와 발라드 에 순수한 음색과 멜로디를 선사하여 1950 년대 자신의 오케스트라를 지낸 벤 웹스터 (Ben Webster) 와 존 콜트레인 (John Coltrane) 의 모든 시대와 스타일의 음악가들로부터 존경을 받았다. 로렌스 웰크 (Lawrence Welk )는 표준 앨범에 데뷔했다. 폭이 넓은 비브라토를 사용 하고 슬랏 노트 사이를 많이 움직이는 그의 개인주의 연주 스타일은 종종 모방되었다.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된 Ellington 작곡에서 알 수 있듯이 Johnny Griffin 에 따르면 그는 "이 토끼를 토끼처럼 보였고 모든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면서 표정을 짓지 않았다."라는 이유로 지프 와 토끼라는 별명을 얻었다.
색소폰
1940 년대에 Hodges는 Conn 6M (묵은 목으로 알 수 있음)과 Buescher 400 (V 자형 벨 브레이스로 알 수 있음) 알토 색소폰을 연주했다. 1960 년대 후반에 Hodges는 Vito LeBlanc Rationale 알토 (일련 번호 2551A)를 연주했는데, 이 악기는 특이한 키 메커니즘 (다양한 대체 핑거링 제공)과 음색의 구멍 배치로 유명했다. 뛰어난 억양. 2,000 명 미만이 만들어졌다. Hodges의 Vito 색소폰은 도금 처리되었으며 악기의 종, 활, 신체 및 키 - 컵에 광범위하게 새겨 져 있다.
죽음
Hodges의 마지막 공연은 1970 년 5 월 11 일 심장 마비로 사망한 지 일주일도 채 안되어 토론토의 제국 방에서 치과 의사의 사무실을 방문하는 동안 고통 받았다. 그의 마지막 녹음은 New Orleans Suite 에 수록되어 있으며, 그는 사망했을 때 절반만 완성되었다.
엘링턴 (Ellington)의 Hodges의 추도식에서 그는 “세상에서 가장 활발한 쇼맨이나 최고의 인물은 아니지만 그의 연주가 너무 아름답기 때문에 때때로 눈물을 흘렸다. 이것은 조니 호지스 (Johnny Hodges) 다.” 고 말했다.
2.
Earl "Fatha" Hines (1903 년 12 월 28 일-1983 년 12 월 28 일 - 1983 년 4 월 22 일)로 널리 알려진 얼 케네스 하인스 (Earl Kenneth Hines )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이자 밴드 리더였다. 그는 재즈 피아노 개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하나였고, 한 주요 출처에 따르면, "재즈 역사를 형성한 소수의 피아니스트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다.
트럼펫 연주자 Dizzy Gillespie (Hines의 빅 밴드 회원이자 Charlie Parker 와 함께)는 "피아노가 현대 하모니의 기초입니다. 이 작은 사람 Earl Hines 시카고 출신입니다. 그는 피아노의 스타일을 바꾸었습니다. 버드 파웰 , Herbie Hancock , 그 뒤를 잇는 모든 사람들의 뿌리를 찾아보면 만약 Earl Hines가 차세대의 길을 타오르지 않았다면, 지금 어디서 어떻게 연주하고 있을지는 알 수 없습니다. 개인적인 유사점 이었지만 ... 현대 피아노의 스타일은 얼 하인즈에서 왔습니다. " 라고 언급했다.
피아니스트 레니 트리스트 타노 (Lennie Tristano) 는 "얼 하인즈만이 혼자 연주할 때 진정한 재즈와 진정한 스윙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Horace Silver 는 "그는 완전히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도 그 사운드를 얻을 수 없고 다른 피아니스트도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에롤 가너 (Erroll Garner) 는 "위대함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아트 테이텀 (Art Tatum) 과 얼 하인즈 (Earl Hines)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라고 말했다. Count Basie 는 하인즈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피아노 연주자"라고 말했다.
전기
이른 인생
Earl Hines는 1903년 피츠버그 중심부에서 12 마일 떨어진 펜실베이니아 주 듀 케네 (Duquesne )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조셉 하인스 (Joseph Hines) 는 코넷을 연주했으며 피츠버그의 유레카 브래스 밴드 (Eureka Brass Band)와 그의 계모 교회 오르간 연주자였다. 하인즈는 그의 아버지를 코넷으로 따라가려고 했지만, 코넷을 불 때면 귀 뒷부분이 아팠고 피아노는 그렇지 않았다. 어린 하인즈는 클래식 피아노를 연주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11 세 때 그는 침례교회에서 오르간을 연주했다. 그는 "좋은 귀하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으며 극장 및 공원 콘서트에서 듣고 나서 노래를 재생할 수 있었다. "노래 사본이 나오기 몇 개월 전부터 이 노래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그들은 이 숫자들을 어디에서 들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부모님이 저를 데려온 연극에서 이야기하곤 했습니다. " 후에 하인즈는 " 재즈 라는 단어가 발명되기도 전에" 피츠버그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말했다.
초기 경력
아버지의 승인으로 하인즈는 17세의 나이로 피츠버그의 나이트 클럽인 Liederhaus의 Lois Deppe와 Symphonian Serenaders와 피아노를 연주했다. 그는 이사회, 하루에 두 끼, 일주일에 15 달러를 받았다. 클래식 음악과 대중음악을 함께 부른 바리톤 콘서트 아티스트 Deppe는 젊은 하인즈를 콘서트 반주자로 사용하여 뉴욕 콘서트 여행에 데려갔다. Hines 와 Deppe는 1921 년 라디오에서 연주한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이 되었다. 하인즈의 첫 녹음은 Deppe와 함께 했다. 1923 년에 Gennett Records에 녹음된 4면은 여전히 녹음 초기 단계였다. 이들 중 단 두 개만 발행되었는데, 그 중 하나는 Hines 작곡 "Congaine", ""a keen snappy foxtrot"이었으며, Hines의 독창적인 작품이기도 하다. 그는 한 달 후 Deppe와 함께 스튜디오에 다시 들어갔다. "Sometimes I Feel Like a Motherless Child"와 "For the Last Time Call Me Sweetheart"."와 같은 소울과 대중음악을 녹음하기 위해 스튜디오에 들어갔다.
1925년 많은 가족 토론을 거친 후 Hines는 일리노이 주 시카고 , Jelly Roll Morton 과 Oliver King의 재즈 캐피탈로 이주했다. Hines는 Elite No.2 Club에서 시작되었지만 Carroll Dickerson 의 밴드에 곧 가입했다. 그는 또한 Pantages Theatre Circuit 에서 로스 앤젤레스로 다시 여행했다.
하인즈는 루이 암스트롱을 시카고의 주 (州)와 39 위의 블랙 뮤지션 연합 (Black Musicians 'Union)의 수영장에서 만났다. 하인즈는 21 세, 암스트롱 24 세. 그들은 노조의 피아노를 함께 연주했다. 암스트롱은 하인즈의 전위적인 "트럼펫 스타일"의 피아노 연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종종 놀라운 옥타브를 사용하여 전혀 완벽하지 않은 직립형 피아노 (그리고 증폭이 없는)에서 "그들은 내 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Hines는 다른 피아니스트들이 연주 한 것에서 가장 극적인 출발은 근본적인 맥박에 대한 그의 접근이었다. 그는 연주되는 곡의 미터, 강세 박자, 갑작스런 멈춤과 짧은 침묵을 부추겼다. 다른 손에서 이것은 서투른 곳이나 온통 들리겠지만 하인즈는 그의 태도를 기괴한 탄력성으로 유지할 수 있다.
암스트롱과 하인즈는 좋은 친구가 되었고 차를 나눴다. 암스트롱은 Sunset Cafe에 있는 Carroll Dickerson 의 밴드에서 Hines를 입사하도록 했다. 1927년에, 이것은 Hines의 음악적 방향 하에 암스트롱의 밴드가 되었다. 그해 암스트롱은 Okeh Records의 녹음 전용 밴드인 Louis Armstrong의 Hot Five를 개편하고 Hines를 피아니스트로 고용하여 부인인 Lil Hardin Armstrong을 악기로 교체했다.
암스트롱과 하인즈는 이제까지 만들어졌던 가장 중요한 재즈 레코드의 일부로 종종 간주되는 것을 녹음했다.
Earl Hines가 피아노에 도착한 후 Armstrong은 이미 협주곡 솔리스트의 위상에 다다랐습다. 그는 앞으로 10 년 동안 황금 시대를 맞이했고 어느 정도 연주 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여 최종 소그룹 세션을 재즈의 첫 번째 소감에 마지못해 이별하게 만들었다. 하인즈는 또한 이 디스크들에서 훌륭하기 때문에 (그리고 그들의 불충분한 열정은 듀엣 쇼 스토퍼 "날씨 버드 (Weather Bird)"에 대한 경탄이다.) 그 결과는 위대한 사람들이 거의 조용히 자기들끼리 이야기하는 것처럼 보인다. " West End Blues ", "Tight Like This", "Beau Koo Jack"및 " Muggles "에서 연주하는 것보다 재즈에서 더 미세하거나 더 움직이는 것은 없습니다.
The Sunset Cafe는 1927년에 문을 닫았다. 하인즈, 암스트롱, 드러머인 Zutty Singleton 은 "Unholy Three"가 될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그들은 "우리 셋이 고용되지 않았다면 누구와도 같이 연주하지 않을 것"이라고 동의했다. 그러나 루이 암스트롱과 그의 Stompers (뮤지컬 디렉터로서 하인즈와 Hines의 이름으로 임대된 건물들)는 자신들의 장소인 Warwick Hall Club을 설립하기가 어려웠다. 하인즈는 뉴욕으로 잠시 가서 암스트롱과 싱글 톤이 부재중인 새 사보이 무도실에서 라이벌 디커슨 밴드와 다시 합류했다. 하인즈는 "따뜻한"느낌을 남겼다. Armstrong과 Singleton이 나중에 Savoy Ballroom에서 Dickerson과 함께 할 것을 요청했을 때 하인즈는 "아니, 너희들은 나를 비가 와서 우리를 가지고 있는 작은 회사를 파산 시켰어"라고 말했다.
Hines는 Apex에서 클라리넷 연주자인 Jimmie Noone 과 함께 시간외 연주를 시작했다. 한 주에 7 일 밤 자정부터 오전 6시까지 연주했다. 1928년에는 Noone과 함께 14면을, Armstrong과는 다시 38면을 녹음했다. 그의 첫 번째 피아노 솔로는 그 해 말에 녹음되었다. 뉴욕의 QRS 레코드 는 8 건, 시카고의 Okeh 레코드 는 7 곡이었다.
하인즈는 캐서린 페리 (Kathryn Perry)와 함께 이사했다.( "뉴 올리언즈의 뱀프 새디 그린 (Sadie Green)"이라고 녹음 했다.). 하인즈는 그녀에게 "그녀는 너무도 매력적이고 예쁜 소녀였으며 선셋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했다. 나는 이혼하고 나의 관습법이 되었다. 아내, 우리는 큰 아파트에서 살았고 부모님은 우리와 함께였다. " 페리는 1935 년에 " Body & Soul "을 포함하여 하인즈와 함께 여러 번 녹음했다. 그들은 하인즈가 앤 존스 리드와 결혼하기 위해 "이혼 한"1940 년까지 함께 있었지만 그 결혼은 곧 무기한으로 연기되었다.
하인즈는 1947년 가수 '레이디 오브 송'(Janet Moses)과 결혼했다. 그들은 1950 년생 인 야니 어 (Janear)와 토스카 (Tosca)라는 두 딸을 두고있다. 두 딸은 1976 년 토스카 (Tosca)와 1981 년 야니 (Janear)로 사망하기 전에 사망했다. Janie는 1979 년 6 월 14 일에 이혼했다.
시카고 년
1928년 12 월 28 일 (생년월일 및 성자 발렌타 데이 대학살 6 주 전) 시카고의 그랜드 테라스 카페에서 항상 열정적인 하인즈 (Hines)가 열었다. 당시 그는 자신의 큰 밴드 인 Jazz 야심의 절정을 이끌었다. 하인즈 대변인은 "모든 미국은 춤을 추고 있다"고 말하면서 다음 12 년 동안 대공황 과 금지의 최악의 상황에서 하인즈 밴드는 그랜드 테라스의 오케스트라였다. 하인즈 (Hines) 오케스트라 (Hines Orchestra)는 하인즈가 선호했던대로 - 최대 28 명의 음악가를 두고 그랜드 테라스에서 밤에 세 번 공연을 했으며 4 회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연주했다. Stanley Dance 에 따르면, "Earl Hines와 The Grand Terrace는 Duke Ellington 과 The Cotton Club 이 뉴욕으로 향했던 시카고에 있었지만 더 치열했다."
그랜드 테라스는 갱단 알 카포네 (Al Capone)에 의해 관리되었으므로 하인즈는 카포네의 "피아노 씨"가 되었다. 그랜드 테라스 직립형 피아노는 곧 백인 $ 3,000 베크 슈타인 (Bechstein) 그랜드로 대체되었다. 그 당시 Hines는 나중에 말했다 .:
“알 카포네 (Alone [Capone])는 어느 날 밤에 와서 전체 밴드를 불러 모아 보여 주면서 "우리는 당신에게 우리의 위치를 알려주고 싶다. 세상 모든 보호를 당신에게 주겠지만, 우리는 당신이 3 마리의 원숭이처럼 되기를 바랍니다 : 당신은 아무것도 듣지 않고 아무것도 보지 않으며 당신은 아무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한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할 일들의 많은 것을 듣곤 했지만 나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다. 가끔 경찰이 들어 와서 ... 넘어지는 사람을 찾고 "얼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 ... 나는 신문에 정보를 가져올 다른 사람들의 그림을 넣는 습관이 있었고 다음 신문에 정보를 가져 오는 습관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모른다. 당신이 내가 의미하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어딘가에서 그들의 발에 붙어있는 약간의 사슬로 주변에서 수영하고 있는 호수에서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
그랜드 테라스에서 하인즈와 그의 밴드는 미국 전역의 연안에서 해안으로 수년간, 때로는 일주일에 7 일 동안 "오픈 마이클"을 방송했다. 시카고는 미국 시간대의 실시간 방송을 처리하기에 유리했다. 하인즈 밴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방송 밴드가 되었다. 청중 중에는 캔자스 시티에 있는 젊은 Nat "King"Cole 과 Jay McShann이 있는데, "진정한 교육은 Earl Hines에서 온 것이라고 한다."Fatha가 방송에 나왔을 때, 나는 침대로 갔다." 하인즈의 가장 중요한 "학생"은 Art Tatum 이었다.
하인즈 밴드는 대개 15-20 명의 무대 음악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때로는 최대 28 명이었다. 밴드 멤버들 중에는 Wallace Bishop, Alvin Burroughs, Scoops Carry, Oliver Coleman, Bob Crowder, Thomas Crump, George Dixon, Julian Draper, Streamline Ewing, Ed Fant, Milton Fletcher, Walter Fuller, Dizzy Gillespie, Leroy Harris, Woogy Harris, Darnell Howard, Cecil Irwin, Harry 'Pee Wee' Jackson, Warren Jefferson, Budd Johnson, Jimmy Mundy, Ray Nance, Charlie Parker, Willie Randall, Omer Simeon, Cliff Smalls, Leon Washington, Freddie Webster, Quinn Wilson and Trummy Young
때로는 하인즈가 다른 피아니스트가 그를 위해 앉을 수 있게 허용했을 때 전체 "조직"을 수행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다. Jess Stacy 는 하나였고 Nat "King"Cole 과 Teddy Wilson 은 다른 사람이었지만 Cliff Smalls 가 가장 좋아했다.
매년 여름, 하인즈는 사우스 밴드를 포함하여 3 개월 동안 전체 밴드와 함께 투어를 시작했다. 그는 "우리가 기차를 타고 남쪽을 여행했을 때 포터를 우리 차로 돌려보내서 식당이 개장 될 때 알려주고 우리 모두 함께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리가 원할 때 먹는다. 우리가 준비가 되었을 때 먹어야했다. "
Duke Ellington 의 America 에서 Harvey G Cohen은 다음과 같이 썼다.
1931 년 Earl Hines와 그의 오케스트라는 "South을 통해 광범위하게 여행 할 수 있는 최초의 흑인 밴드"였다. 하인즈는 그것을 "여행"이라기보다는 "침략"이라고 불렀다. 알라바마 의 무대 아래에서 폭발한 폭탄 ( "우리 중 누구도 다 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그렇게 잘하지 않았다")와 경찰과의 수많은 위협적인 만남 사이에서 그 경험은 너무나 비참했다. 1960 년대 하인즈는 "우리를 최초의 자유 기수라고 부를 수 있다."라고 회고했다. 대부분의 경우 백인들, 심지어 팬들과의 접촉은 위험한 것으로 여겨졌다. 밤새도록 먹거나 머물 곳을 찾는 일은 끊임없는 투쟁을 수반했다. Hines가 주장한 유일한 음악이 아닌 '승리'는 Hines가 셔츠에 85 달러를 지출 할 계획을 세울 때까지 하인즈를 비웃음으로써 처음에 처리한 옷 가게 주인의 존경에서 이기는 것이었다.
비밥의 탄생
1942년 하인즈는 파커가 시간을 지키지 않아 해고 될 때까지 색소폰 연주자인 찰리 파커 에게 큰 휴식을 제공했다. 하인즈는 파커가 자신의 시도에서 밴드 무대로 자는 데 의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인즈가 제 시간에 출연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다. Dizzie Gillespie 는 같은 해에 합류했다.
그랜드 테라스 카페는 1940 년 12 월 갑자기 문을 닫았다. 그 매니저, 여송연 퍼덕거리는 Ed Fox는 사라졌다. 37 세의 하인스는 항상 일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데, 베니 굿맨 (Benny Goodman) 이 밴드에 합류하기를 바라고 다음 8 년 동안 밴드를 풀 타임으로 데려왔다.
하인즈 밴드의 몇몇 멤버들은 제 2 차 세계 대전 에서 군대에 소집되었다 - 큰 문제였다. 1943 년 한 해 동안 6 명이 소집되었다. 그 결과, 1943 년 8 월 19 일, 하인즈는 나머지 남부 투어를 취소해야했다. 그는 뉴욕으로 건너가서 2 개월 동안 지속된 "draft-proof"12 피스 올 여성 그룹을 고용했다. 다음으로, 하인즈는 이를 끈과 프렌치 호른을 포함한 28 피스 밴드 (남자 17 명, 여자 11 명)로 확장했다. 이러한 전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하인즈는 해안에서 해안으로 그의 밴드를 데려 갔지만 엘링턴이 병에 걸린 1944 년 듀크 엘링턴 오케스트라 앞에서 자신의 밴드에서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었다.
하인즈 밴드 멤버들과 심야 잼 세션을 통해 재즈, 비밥 의 새롭게 떠오르는 새로운 스타일의 씨앗을 뿌린 것은 이시기 (특히 1942-44 년 음악가 파업 중 레코딩 금지 기간 중)였다. 엘링턴은 나중에 "밥의 씨앗은 얼 하인즈의 피아노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찰리 Parker의 전기 작가 로스 러셀 은 썼다 :
... 1942 년 얼 하인즈 오케스트라는 재즈 혁명가들에게 침투했다. 각 섹션에는 저항 분자들이 있다. 악대의 음과는 새로운 음향 설계의 삼중 음표 및 기타 자료에서 벗어난 평평한 5 분의 1로 굳었다. 좀 더 보수적 인 구석에 서있는 동료 밴드는 하인즈에게 그가 너무 많이 모집하고 파우더 통에 앉아 있다고 경고했다.
1940 년 초, 색소폰 연주자이자 편곡가인 Budd Johnson 은 하인즈 밴드를 위해 "현대적인 스타일의 책을 다시 썼다" 1939 년에서 1943 년 사이의 하인즈 보컬리스트 인 존슨과 Billy Eckstine 은 스윙과 비밥 사이의 전환기에 현대적인 선수들을 하인즈 밴드로 데려 오는 데 도움을 주었다. Parker와 Gillespie 외에도 Gene Ammons , Gail Brockman, Scoops Carry , Goon Gardner, Wardell Gray , Bennie Green , Benny Harris , Harry 'Pee-Wee'Jackson, Shorty McConnell, Cliff Smalls , Shadow Wilson 및 기타 Hines의 모더니스트 1943 년 Eckstine을 밴드 싱어로 대체 한 Sarah Vaughan 은 1 년 동안 머물렀다.
Dizzy Gillespie는 밴드가 진화 한 음악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 사람들은 하인스 밴드가 '밥의 보육 기관'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그 음악의 주요 지수는 하인즈 밴드에서 끝났다. 그러나 사람들은 또한 음악이 새로운 것이라는 잘못된 인상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았다. 음악은 전에 무엇이 진행되었는지에 따라 발전했다. 그것은 같은 기본 음악이었다. 차이점은 여기에서 여기까지 여기에 오는 방법에 있었다 ... 자연스럽게 각 시대마다 고유한 형태가 있었다.
비밥에 대한 링크는 계속되었다. Parker의 디스커버리는 1946 년 3 월에 Miles Davis 와 함께 녹음한 " Yardbird Suite "가 하인즈의 "Rosetta"에 기반을 두고 있었는데 실제로는 하인즈 밴드 주제곡으로 사용되었다.
Dizzy Gillespie는 하인즈 밴드에 대해 "우리는 Earl Hines와 아름답고 아름다운 밴드를 가졌으며 그는 주인이며 그에게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자기 훈련과 조직을 합니다."라고 말했다.
1946 년 7 월, 하인즈는 휴스턴 인근에서 차량 충돌 사고로 심각한 머리 부상을 입었다. 수술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남은 생애 동안 시력에 영향을 미쳤다. 다시 4 개월 후에 도로에서 다시 2 년 동안 그의 빅 밴드를 계속 이끌었다. 1947 년, 하인즈는 시카고에서 가장 큰 나이트 클럽 The El Grotto를 구입했으나 곧 하인스와 함께 $ 30,000 ($ 376,485)를 잃게 되었다.빅 밴드 시대는 끝났다 - 하인즈 밴드는 20 년 동안 최고를 달렸다.
재발견
1948 년 초, 하인즈는 " 루이 암스트롱과 그의 올스타 "소규모 밴드에서 암스트롱과 다시 합류했다. 하인즈에게는 긴장감이 없었다. 1 년 후, 암스트롱은 타임지 의 표지에 등장한 최초의 재즈 뮤지션이 되었다. (1949 년 2 월 21 일). 암스트롱은 그때까지 미국인의 아이콘으로 변모하여 하인즈를 자신의 오랜 친구와 비교했을 때 사이드 맨으로만 사용하고 있다고 느끼게 했다. 암스트롱은 "하인즈와 자존심, 자존심, 자존심 ..."과 같은 어려움에 대해 말하였지 만, 3 년 후 암스트롱의 성가심 때문에 하인즈는 1951 년 올스타를 떠났다.
다음으로, 다시 지도자로서, 하인즈는 미국 주위에 자신의 작은 콤보를 가져갔다. 그는 올스타 All Stars : Bennie Green , Art Blakey , Tommy Potter , Etta Jones 보다 훨씬 더 현대적인 라인업으로 시작했다. 1954 년 Harlem Globetrotters 와 전국 7 개 그룹을 순회했다. 1958 년에 그는 미군 네트워크 를 통해 방송했으나, 재즈가 없는 1960 년대 초반과 은퇴하기에 충분한 나이로, 하인즈는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 에서 아내와 두 명의 어린 딸과 함께 "집"에 정착했으며, 직업을 포기하는 일에 가까워졌다.
1964 년에, 그의 결정적인 친구이자 비공식적인 매니저 인 Stanley Dance 덕분에 Hines는 뉴욕의 Little Theatre에서 일련의 리사이틀에 이어 "갑자기 재발견되었다."Dance가 그를 격찬했다. 하인즈가 처음으로 발표 한 피아노 리사이틀이었다. 그들은 감각을 일으켰다. 얼 하인즈 (Earl Hines)의 말을 듣고 남은 것은 무엇인가? "라고 뉴욕 윌슨 (John Wilson)에게 물었다. [59] Hines는 1966 년 국제 비평가 설문 조사에서 Down Beat 잡지의 명예의 전당 (Hall of Fame)을 수상했다. Down Beat 은 또한 1966 년에 세계의 "No 1 Jazz Pianist"를 선출했다. (5 번 더 그렇게 했다). 재즈 저널 (Jazz Journal) 은 전반적인 여론 조사에서 1, 2 위를 기록했으며 피아노 부문에서는 1, 2, 3 위를 차지했다. 재즈는 그를 "올해의 재즈 맨 (Jazzman of the Year)"으로 뽑았으며 피아노 녹음 (Piano Recordings) 부문에서 1 위와 2 위를 차지했다. 하인즈는 조니 카슨 (Johnny Carson) 과 마이크 더글라스 (Mike Douglas)가 주최한 TV 쇼에 초청 받았다.
20 년 후 그의 죽음까지, 하인즈는 솔로 혹은 Cat Anderson, Harold Ashby, Barney Bigard, Lawrence Brown, Dave Brubeck (they recorded duets in 1975), Jaki Byard (duets in 1972), Benny Carter, Buck Clayton, Cozy Cole, Wallace Davenport, Eddie "Lockjaw" Davis, Vic Dickenson, Roy Eldridge, Duke Ellington (duets in 1966), Ella Fitzgerald, Panama Francis, Bud Freeman, Stan Getz,[nb 9] Dizzy Gillespie, Paul Gonsalves, Stephane Grappelli, Sonny Greer, Lionel Hampton, Coleman Hawkins, Milt Hinton, Johnny Hodges, Peanuts Hucko, Helen Humes, Budd Johnson, Jonah Jones, Max Kaminsky, Gene Krupa, Ellis Larkins, Shelly Manne, Marian McPartland (duets in 1970), Gerry Mulligan, Ray Nance, Oscar Peterson (duets in 1968), Russell Procope, Pee Wee Russell, Jimmy Rushing, Stuff Smith, Rex Stewart, Maxine Sullivan, Buddy Tate, Jack Teagarden, Clark Terry, Sarah Vaughan, Joe Venuti, Earle Warren, Ben Webster, Teddy Wilson (duets in 1965 and 1970), Jimmy Witherspoon, Jimmy Woode and Lester Young. Possibly more surprising were Alvin Batiste, Tony Bennett, Art Blakey, Teresa Brewer, Barbara Dane, Richard Davis, Elvin Jones, Etta Jones, the Ink Spots, Peggy Lee, Helen Merrill, Charles Mingus, Oscar Pettiford, Vi Redd, Betty Roché, Caterina Valente, Dinah Washington, and Ry Cooder (on the song "Ditty Wah Ditty")와 함께 연주하거나 녹음했다.
그러나 이 기간 중 가장 높은 평가를 얻은 녹음은 솔로 공연인"a whole orchestra by himself"이다. Whitney Balliett 는 그의 솔로 녹음 및 공연을 썼다.
하인즈는 올해 67 세가 되며 그의 스타일은 로코코 (rococo) 가되고 인종 차별주의의 미묘한 부분까지 미묘해진다. 그것은 오케스트라 레이어에서 펼쳐지며 강렬한 청취가 요구됩니다. 그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엄청난 양의 노트에도 불구하고, 그의 연주는 결코 뚱뚱하지 않았다. 하인즈는 중간 템포 블루스처럼 이렇게 갈 수 있다. 그는 멜로디의 핵을 안전하게 잡을 수 있는 평온한 코드를 풀면서 처음 두 코러스를 부드럽고 부드럽게 연주한다. 세 번째 코러스로 그는 꾸준하지만 묵시적인 비트로 미끄러져 들어가며 그의 음량을 높였다. 그런 다음 왼손에 꾸준히 10 분의 1을 사용하여 두 비트 사이에서 오른손 코드의 전체 코러스를 그었다. 그는 다음 코러스에서 상위 레지스터에 금고를 올리고 불규칙하게 배치 된 음표를 통해 바람을 피우며 왼손은 하모닉 변화의 숲을 통과하는 하향식, 온 - 비트 (on-the-beat) 코드를 연주한다. (너무 많은 푸시 - 나, 풀 - 당신이 한 번에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한 합창에서 진행하는 대조). 다음 합창 - 쾅! - 다시 볼륨을 간다 하인즈는 미친으로 휴식 키보드를 위아래로 여러 번 돌릴 수 있으며 왼손의 엉뚱한 단일 음표로 구분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그는 빠르게 내려가는 두 손가락의 글리산도를 던져서 갑자기 부정맥의 소용돌이 모양의 코드와 짧고 깨진 런에 빠지며 갑자기 그가 시작한 것처럼 느슨한 코드와 단음을 폴링한다. 그러나 하인즈가 끝내기 전에 8 ~ 10 명이 뒤따를 수 있는이 코러스들은 다른 방식으로는 저항 할 수없는 것이지요. 각각은 그 자체로 완전한 창조물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각은 다음 세대와 긴밀히 묶여 있다.
암스트롱, 호기 카 마이클 , 엘링턴, 조지 거시 윈 , 콜 포터 에 대한 찬사는 모두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San Francisco Chronicle)의 편집장인 스콧 뉴홀 (Scott Newhall)이 1969 년 12 월에 발매 한 1904 년 12 월 Steinway 에서 녹음 되었다. 1974 년 70 대 때 Hines는 16 명의 LP를 녹음했다. "솔로 레코딩이 너무 많아서, 노년에 하인즈가 마침내 종합적으로 문서화되고 있었고 일관된 영감을 얻어서 도전에 이르렀다." 그의 죽음에서부터 1964 년까지의 "컴백"에서 하인즈는 전 세계 100 개 이상의 LP를 녹음했다. 업계 내에서 그는 전설적인 스튜디오에 참여하여 1 시간 반 후 예기치 않은 솔로 LP를 녹음했다.Hines가 어떤 다른 방법으로 곡을 다시 시도하기를 원했을 때를 제외하고는 재 시도가 거의 없었다. 1964 년부터 하인즈는 종종 유럽, 특히 프랑스를 여행했다. 그는 1968 년 남아메리카를 여행했다. 그는 아시아, 호주, 일본, 1966 년 소련에서 미국 국무부가 자금을 지원 한 투어에서 공연했다. 그가 35 개의 콘서트를 수행한 소련에 대한 6 주간의 여행 동안, [66] 10,000 석의 키예프 스포츠 궁전 은 매진되었다. 그 결과, 크렘린은 모스크바와 레닌 그라드 콘서트를 "너무 문화적으로 위험한"것으로 취소했다.
마지막 해
여전히 그가 가지고 있는 것만큼 확실하게 연주하고 있다. 하인즈는 이러한 퍼포먼스에서 개인주의적인 단점을 보여준다. 그는 때때로 그가 연주한 것처럼 노래를 불렀고, 특히 자신의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고 믿었 어 ... 나도 그랬지." 1975 년 하인즈는 워싱턴 DC 의 Blues Alley 나이트클럽에서 ATV (영국의 상업 ITV 채널)가 제작 한 1 시간 분량의 TV 다큐멘터리 영화 [69]의 주체였다.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 ( International Herald Tribune)은이 를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재즈 영화"라고 묘사했다. 영화에서 하인즈는 "내가 좋아하는 방식은 ... 나는 탐험가이다. 내가 그 표현을 사용할 수 있다면, 나는 항상 뭔가를 찾고있다. 나는 거의 노력하고있다. 말하라. " 그는 Duke Ellington의 장례식에서 솔로로 연주했으며 백악관 에서 프랑스 대통령 과 교황을 위해 두 번 솔로 연주 했다 . 이 찬사 가운데 하인즈는 "보통 사람들이 죽었을 때 신용을 줘. 내가 살아있는 동안 꽃을 얻는다."고 말했다.
하인즈의 마지막 쇼는 그가 오클랜드에서 죽기 며칠 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렸다. 그가 원했던 것처럼, 그의 Steinway는 영재 소소한 음악 학생들을 위해 경매에 출품되었는데 여전히 은색의 상패가 있다. 전 세계의 재즈 애호가들에 의해 발표되었다. 이 피아노는 세계에서 유일한 종류의 피아노이며 절망에 종종 빠져든 행성에서 평생 동안 우울한 연주를 한 적이 없는 사람의 위대한 천재를 표현한다.
하인즈는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에 있는 ' 에버그린 공동 묘지 (Evergreen Cemetery)' 에 묻혔다 .
스타일
옥스포드 컴패니언 재즈 (Oxford Companion to Jazz) 는 하인스를 " 보폭 에서 스윙으로 전환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피아니스트"로 묘사하고 있다.
1920 년대에 성숙해지자 그는 보폭 "오케스트라 피아노"를 단순화하여 결국 프로토 타입 스윙 스타일에 도달했다. 오른손은 피치 음표 ( ragtime 에서처럼) 또는 손 사이의 모양 (보폭에서와 같이) 대신에 보다 정교한 멜로디 라인에 초점을 맞춘 핑거 어라운드 주위에 더 이상 싱 노트 패턴을 개발하지 않았으며, 종종 프레이즈 종료 트레몰로스로 옥타브 에서 두 배가되었다. 이 선은 그 뿔이 뚜렷한 특성으로 인해 "트럼펫"오른손이라고 불렀지 만, 사실 더 선형적인 스타일을 지향하는 일반적인 경향은 1915 년에서 1920 년까지 걸음걸이와 젤리 롤 모튼 (Jelly Roll Morton) 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하인즈 자신이 암스트롱을 만났다.
루이는 저를 아주 독특하게 보았다. 그래서 나는 "나는 잘못된 화음을 내고 있는가?"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아니오, 그러나 당신의 스타일은 내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 트럼펫 을 연주하고 싶었지만 그것은 내 귀 뒤에 내 상처를 입혀 피아노에서 내가 트럼펫에서 연주하고 싶었던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니, 아니, 내 스타일이야, 내가 좋아하는거야."라고 말했다.
하인즈 (Hines)
... 나는 궁금해서 화음이 무엇을 만들었는지 알고 싶다. 나는 다른 악기처럼 연주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증폭이 없었기 때문에 가수들은 메가폰 을 사용했고 그 당시에는 그랜드 피아노를 사용하지 않았다. 그것은 직립이었다. 그래서 그들이 나처럼 솔로 하나를 연주했을 때, 그 커다란 홀에서 저를 거의들을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큰 밴드를 자를 수 있도록 뭔가를 생각해야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말하는 "트럼펫 스타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옥타브였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저를 앞에서 들을 수 있었고, 그 시간에 피아노 연주 스타일이 바뀌었다.
그들의 책 Jazz (2009)에서 Gary Giddins 와 Scott DeVeaux는 Hines의 시간 스타일을 썼다.
[Hines]는 한 번에 하나의 음을 누르는 대신에 tremolos에서 즉흥 연주 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했다 .(두 개 이상의 음표를 신속하게 바꾸고 황동 남성의 비브라토를 피아노 버전으로 만들어 냄). 오른손으로 2 개를 치고 활발하게 충격을 주었다. 그의 손이 닿았을 때 질투하는 경쟁자들은 그의 손가락 사이에 웨빙을 외과적으로 제거한 우스꽝스런 소문을 퍼트렸다.
피아니스트 테디 윌슨 (Teddy Wilson )은 하인즈 스타일을 썼다.
하인즈는 훌륭한 솔리스트이자 위대한 리듬 연주자였다. 그는 키보드에 대한 아름다운 강력한 리듬 접근법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리듬은 Art Tatum 또는 Fats Waller 보다 훨씬 편하다 . 내가 편심하다고 말할 때, 나는 곧은 4/4 리듬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우리가 지금 '악센트'라고 부르는 것을 많이 연주 할 것이다. ... 그것은 사이코 페이션의 미묘한 사용이었다. 그 사이의 박자에서 연주하거나 내가 부를 수있는 것 : 1 , 2 , 3 , 4 , 5 번 . one-two-three-four" 와 one-two-three-four"사이는 암시된다. 음악으로 계산하면 the 와 eighth notes가 된다. 따라서 4 개의 막대에서 8 개의 노트를 4 개가 아닌 4 개의 막대로 줄 수 있다. 하인즈는 사람들이 자신의 발을 춤추거나 가볍게 두 드리거나 신체적으로 음악의 리듬에 반응하는 불가항력적인 충동을 느낀 엄청난 힘을 가지고 리듬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가장 이상한 패턴을 가진 사람들 과 박자에 올 것이다. ... 하인즈는 리듬 패턴이 매우 복잡하다. 매우 독특하고 독창적이며 그와 같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것은 그에게 독창성의 거대한 사람이 된다. 그는 즉흥 연주 된 피아노 솔로를 제작할 수 있었는데, 이는 트럼펫이나 색소폰과 같이 2,000 명의 춤추는 사람들에게 줄 수 있었다.
Oliver Jackson 은 Hines의 빈번한 드러머였다. ( 오스카 피터슨 , 베니 굿맨 , 라이오넬 햄프 턴 , 듀크 엘링턴 , 테디 윌슨 등 많은 드러머였다).
잭슨은 Earl Hines와 Erroll Garner (그는 하인스 출신의 피아노 연주법을 사용했다)는 두 명의 음악가가 동행하기가 매우 어려웠다 고 말했다. 왜? "한 번에 두 개 또는 세 개의 다른 템포로 연주 할 수 있다 ... 왼손은 1 미터에 있고 오른손은 다른 미터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페달 기술을 지켜야한다. 여기에 울리는 소리가 들려요. 계속 페달을 밟았을 때 한 템포가 되고, 그 다음이 손은 움직이고, 왼손은 움직이고, 아마도 10 분을 뛰며,이 손은 4 분 음표 3 곡 또는 16 분 음표처럼 연주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이 모든 다른 템포의 전체적인 집합체를 얻었다. "
Hines의 후기 스타일 중 재즈의 The Biographical Encyclopedia 는 Hines의 1965 스타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하인즈]는 때로 왼손을 사용하여 전체 트럼펫 섹션에서만 나오는 악센트와 인물을 사용한다. 때때로 그는 5 개의 색소폰이 조화롭게 쓰고 연주한 코드를 연주다. 그러나 그는 항상 그의 아르페지오 , 그의 타격 공격 및 하나의 노래에서 다른 노래로 변조하는 환상적인 능력을 가진 거장 피아니스트이다. 마치 그가 모두 하나의 노래 인 것처럼 그는 자신의 즉흥 연주 동안 모든 멜로디를 만들었다.
나중에, 70 년대와 최근의 솔로 곡들이 많은 후, 하인즈 자신이 말했다 :
나는 그 표현을 사용할 수 있다면 탐험가입니다. 나는 항상 뭔가를 찾고 있다. 그리고 때때로 나는 길을 잃는다. 그리고 저를 둘러싼 사람들은 저를 미소 짓는 것을 보았을 때 제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놀랄 일을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재미있다. 녹음을 듣고 나면, "아, 내가 그걸 할 수 있는지 몰랐어 ! "라고.
3.
Kenny Burrell/ Kenneth Earl " Kenny " Burrell (1931년 7월 31일 출생)은 1965년 Billboard Top 20 히트곡인 Organ Grinder Swing을 제작한 지미 스미스 (Jimmy Smith) 와의 공동 작업을 포함하는 Blue Note 레이블 작업으로 유명한 미국 재즈 기타리스트이다. 그는 재즈 기타리스트인 Charlie Christian과 Django Reinhardt를 블루스 뮤지션 T-Bone Walker 와 Muddy Waters 와 함께 인용했다. Burrell은 UCLA Herb Alpert School of Music 의 재즈 연구과 교수이자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전기
Burrell은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태어났다. 부모님은 모두 악기를 연주하고 그도 12 세에 기타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Louis Cabara와 Joe Fava의 클래식 기타와 함께 작곡과 이론을 공부했다. Wayne State University의 한 학생인 그는 1951년 Dizzy Gillespie 의 sextet 회원으로 데뷔했으며, 그 뒤를 Detroit의 Fortune Records 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기록한 "Tangier / Ground Round"싱글이 그 뒤를 이었다. Burrell은 대학 시절 동료 디트로이트 음악가 Pepper Adams, Donald Byrd, Elvin Jones 및 Yusef Lateef 와 함께 새로운 세계 음악 협회 (New World Music Society) 모임을 창설했다.
Burrell은 1955년 졸업 후 오스카 피터슨과 함께 투어를 했으며, 1956년 피아니스트 Tommy Flanagan 과 함께 뉴욕으로 이주했다. Burrell은 수개월 만에 밴드 리더로서 Blue Note의 첫 번째 앨범을 녹음했으며, 그와 플래나건은 둘 다 스튜디오 뮤지션과 사이드맨으로서 가수 Tony Bennett , Lena Horne과 함께 공연했고 Billie Holiday, Jimmy Smith, Gene Ammons, Kenny Dorham과도 함께 공연했다. Burrell은 1957년부터 1959 년까지 Benny Goodman 의 밴드에서 Charlie Christian 의 전 의자를 차지했습니다. Burrell이 뉴욕에서 데뷔한 이래로 Burrell은 다재다능한 녹음 경력을 지녔으며 비평가는 1957년 John Coltrane 과 The Cats, 1963년 Stanley Turrentine과 Midnight Blue , 1965 년 Gil Evans 와 함께 기타 양식을 특별 하이라이트로 인용했다. 1978년 UCLA 에서 Duke Ellington의 삶과 업적을 조사한 Ellingtonia라는 강좌를 시작했다. 비록 두 사람이 직접 협력하지는 않았지만 Ellington은 Burrell을 그의 "좋아하는 기타리스트"라고 불렀고, Burrell은 Ellington의 작품에 대한 많은 찬사와 해석을 녹음했다. 1996년부터 Burrell은 UCLA에서 재즈 연구 책임자로 재직하여 Gretchen Parlato 및 Kamasi Washington 과 같은 유명 동창들을 멘토링했다.
상
Burrell은 일본과 영국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여러 가지 재즈 여론 조사에서 우승했다. Burrell은 1998 년 Grammy Award - Dee Dee Bridgewater의 Dear Ella 앨범에 작곡, 편곡 및 공연했으며 2004 년 Down Jazz의 Jazz Educator of the Year 상을 받았으며 2005 NEA Jazz Master 로 선정되었다.
4.
Richard Davis (1930 년 4 월 15 일 출생)는 미국의 재즈베이스 연주자이다. 다른 이들의 앨범에 대한 그의 가장 유명한 공헌은 Eric Dolphy의 Out to Lunch!이다. 앤드류 힐 (Andrew Hill)의 Point of Departure와 Van Morrison의 Astral Week, 그 중 평론가 Greil Marcus ( "롤링 스톤은 록앤롤의 역사를 썼다"면서in The Rolling Stone Illustrated History of Rock and Roll)는 "리차드 데이비스는 록 앨범에서 최고의 베이스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음악 경력
시카고에서 태어난 데이비스는 그의 형제들과 함께 음악 경력을 시작하여 가족의 보컬 트리오에서 베이스를 연주했다. 그는 음악 이론 교사이자 밴드 디렉터인 Walter Dyett 와 함께 고교에서 더블 베이스 를 공부했다. 그는 Chicago Youth Symphony Orchestras ( 시카고 유스 오케스트라 로 알려짐)의 멤버였으며 1947 년 11 월 14 일 시카고 오케스트라 홀에서 오케스트라의 첫 번째 공연을 했다. 고등학교 졸업 후 Rudolf Fahsbender와 함께 더블베이스를 공부했다. VanderCook College of Music에 다니는 동안 Chicago Symphony Orchestra에서 연주했다. 대학 졸업 후 데이비스는 댄스 밴드에서 공연했다. 그가 만든 연계로 피아니스트 돈 셜리 (Don Shirley)가 되었다 . 1954년 Shirley는 New York City로 이사왔고 1956 년 Davis가 Sauter-Finegan Orchestra 에서 연주하기 시작했을 때까지 함께 공연 했다. 1957년 Sarah Vaughan 의 리듬 섹션에 합류하여 1960 년까지 투어 및 녹음을 했다.
1960 년대에 Davis는 다양한 음악계에서 수요가 있었다. 그는 Eric Dolphy , Jaki Byard , Booker Ervin , Andrew Hill , Elvin Jones 및 Cal Tjader가 이끄는 다수의 최첨단 소규모 재즈 그룹과 협력했다. 1966-1972 년부터 그는 Thad Jones / Mel Lewis Orchestra 의 멤버였다. 그는 또한 Don Sebesky , Oliver Nelson , Frank Sinatra , Miles Davis , Dexter Gordon , Ahmad Jamal 과도 연주했다.
Davis는 1970 년대에 대중 음악 및 록 음악가들과 함께 녹음했으며, Laura Nyro 의 Smile , Van Morrison 의 Astral Weeks , Bruce Springsteen 의 Born to Run에 출연했다. 그의 경력 중에 그는 Igor Stravinsky , Leonard Bernstein , Pierre Boulez , Leopold Stokowski 및 Gunther Schuller 와 함께 클래식 음악을 연주했다.
뉴욕시에서 23 년 동안 거주한 후 1977 년 위스콘신으로 옮겨 와서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교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 ) 교수가 되어 베이스, 재즈 역사 및 즉흥 연주를 가르쳤다. 그의 전 학생으로는 William Parker , David Ephross, Sandor Ostlund, Hans Sturm, Karl EH Seigfried가 있다.
5.
Joe Marshall 은 재즈 드러머이다.
1940 년대 초 그는 Milt Larkin 의 밴드 뿐만 아니라 Duke Ellington 과 Jimmie Lunceford 오케스트라와 연주했다.
1952 년 마샬은 해롤드 베이커 , 시릴 하인스, 빌 펨 버튼과 함께 벤 웹스터가 이끄는 뉴욕에 기반을 둔 5 중주로 연주했다. 1960 년에 그는 Al Sears 의 Swing ' s the Thing 에 출연했으며 Don Abney , Wally Richardson 및 Wendell Marshall 과 함께했다.
마샬은 버나드 퍼디 (Bernard Purdie )의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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