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 Hutcherson /Robert Hutcherson (1941년 1월 27일 - 2016년 8월 15일)은 미국 재즈 비브라폰과 마림바 연주자이다. 1966년의 블루노트 앨범 Components으로부터 "Little B 's Poem"은 가장 잘 알려진 곡 중 하나이다. Hutcherson는 Steve Nelson, Joe Locke, Stefon Harris와 같은 젊은 비브라폰 연주자들에 영향을 끼쳤다.
전기
이른 생활 및 경력
바비 허처슨 (Bobby Hutcherson)은 캘리포니아 주 로스 앤젤레스에서 일류 메이저 엘리 (Eli)와 미용사 에스더 (Esther)에게 태어났다. Hutcherson은 친구인 Dexter Gordon과 함께 가정에서 Art Blakey 레코드를 동생 Teddy와 함께 들으며 재즈에 노출되었다. 그의 누이인 Peggy는 Gerald Wilson 의 오케스트라에서 가수였다. Hutcherson은 수많은 제럴드 윌슨 (Gerald Wilson)의 퍼시픽 재즈 (Pacific Jazz) 음반 녹음과 오케스트라 연주를 계속했다. Hutcherson의 여동생은 개인적으로 Hutcherson을 Eric Dolphy (당시 그녀의 남자 친구)와 Billy Mitchell에게 소개했다. Hutcherson은 12 쯤에 Milt Jackson과 Thelonious Monk, Percy Heath, Kenny Clarke, Miles Davis가 Miles Davis All Stars, Volume 2 앨범 (1954)에서 " Bemsha Swing "을 연주 할 때 비브라폰을 사용하게 연주하게 되었다. Hutcherson는 10대 후반에 1950년대 테너 색소폰 연주자인 Curtis Amy 와 Carmell Jones를 비롯하여 Dolphy와 테너 색소폰 연주자인 Charles Lloyd ( Sunset Strip 의 Pandora 's Box) 와 함께 작업을 시작했다.
그는 1960년 8월 3일 퍼시픽 재즈 (1961 년 발매)의 Les McCann 트리오로 7 인치 싱글 2 곡을 자르고, LP Groovin 'Blue 와 Curtis Amy - Frank Butler sextet 12 월 10 일 (Pacific Jazz, 1961 년 발표) 1962 년 1 월 Hutcherson은 Billy Mitchell - Al Grey 그룹에 합류하여 샌프란시스코의 The Jazz Workshop 과 New York의 Birdland (Art Blakey 맞은 편)에서 연주했다. 1년 동안 Mitchell-Grey 그룹과 함께 여행한 Hutcherson은 어린 시절 친구인 베이시스트 Herbie Lewis 허비 (Herbie) 를 통해 재즈 장면에 완전히 들어가기 전에 뉴욕시 ( The Bronx의 165 번가에서)에서 택시 기사로 파트타임으로 일했다.
블루 노트 녹음
루이스는 The Jazztet에서 일하면서 그의 아파트에서 잼 세션을 주최했다. Hutcherson이 Lewis 사건에서 Hutcherson이 연주한 것을 듣고 Jazztet과 Jackie McLean 밴드 멤버인 Grachan Moncur III 는 Hutcherson이 McLean의 그룹에 잘 어울리는 것을 느꼈다. Hutcherson은 1963년 4월 30일 Blue Note 레코드에서 McLean's one Step Beyond을 처음으로 녹음했다.
이것은 Moncur, Dolphy, Gordon, Andrew Hill, Tony Williams and Grant Green와 함께 1963 년에 이루어졌으며 1964 년 블루 노트에 대한 세션이 이어지면서 Joe Henderson, John Patton, Duke Pearson Lee Morgan와 함께 연주했다. 이 기간 동안 수많은 포스트 폽 , 아방가르드 및 프리 재즈 녹음에도 불구하고 Hutcherson의 Blue Note를 위한 첫 번째 세션인 The Kicker (1963 년에 녹음되었지만 1999 년에 발표되지 않음)는 Grant Green과 함께 연주했던 Idle Moments 하드 밥 과 블루스의 배경을 보여주었다.
Hutcherson은 1964년 Down Beat 독자 설문 조사에서 "Talent of Wide Recognition"상을, Blue Note는 1965년 Hutcherson's Dialogue를 발표했다. 1966년 녹음 Stick-Up! Joe Henderson, Herbie Lewis, Billy Higgins이 등장한 Hutcherson은 McCoy Tyner 와 함께 커리어를 통해 많은 세션을 녹음한 첫 번째 세션이다. Stick-Up!는 드러머 조 챔버스 (Jam Chambers) 나 챔버스 작곡이 나타나지 않은 1965 년과 1969 년 사이의 블루 노트 (Blue Note)의 리더로 기록된 10 개의 Hutcherson 중에서 유일한 앨범이기도 하다. 1963년에서 1977년에 걸쳐, Hutcherson는 Horace Silver 다음으로 Blue Note에서 가장 오래된 레코딩 경력을 가지고 있다.
서해안으로 돌아가기
Hutcherson은 자신과 Joe Chambers 가 센트럴 파크에서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된 후 1967년에 카바레 카드와 택시 운전 면허증을 잃었고, 그는 캘리포니아로 돌아 왔지만 Blue Note에 계속 녹음했다. 웨스트 코스트로의 복귀는 Harold Land 와 중요한 파트너쉽을 맺었으며, Hutcherson은 Blue Note를 위해 7 개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Chick Corea, Stanley Cowell 및 Joe Sample 과 같은 피아니스트의 회전식 라인업과 보통 Chambers 의 드럼과 함께 녹음햇다. Hutcherson-Land 그룹은 1971 년에 해체되었으며, 같은 해 Hutcherson은 International Jazz Critics 설문 조사에서 "World 's Best Vibist"라는 타이틀을 받았다. 1977년에 Knucklebean의 방출 후에, Hutcherson는 1970년대 말에 컬럼비아 기록 을 위한 3 권의 앨범을 녹음했다.
Land와 Hutcherson은 1980년대 초반에 여러 곡을 "Timeless All Stars"로 재결합했으며, Curtis Fuller, Cedar Walton, Buster Williams 및 Billy Higgins가 네덜란드 레이블 Timeless Records의 앨범 4곡을 녹음 했다. 1980년대 초반 여러 레이블을 전환한 후 Hutcherson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Landmark Records에 8 개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이 기간 동안 계속해서 사이드 맨으로 꾸준히 활동했다. 1990년대 아틀란틱과 버브에서 앨범을 발매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수십 년 동안 그의 녹음된 출력은 다소 느려졌고, 스위스 기반의 레이블인 Kind of Blue는 21 세기에 3년동안 녹음하고 계속해서 투어를 계속했다.
나중 년
2004 Hutcherson은 Joshua Redman, Miguel Zenón, Nicholas Payton, Renee Rosnes , Eric Harland 등 SFJAZZ Collective 의 창립 멤버가 되었다. 그는 4 년 동안 함께 투어를했으며 SFJAZZ Center의 2013년 그랜드 오프닝에 출연했다. 그의 2007년 4 중주는 Renee Rosnes (피아노), Dwayne Burno (베이스) 및 Al Foster ( 드럼)이다. 그의 2008 년 4 중주는 Joe Gilman 을 피아노, Glenn Richman을 베이스, Eddie Marshall 을 드럼에 포함 시켰다. 2010년 그는 국립 예술 기금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 에서 평생 재즈 마스터 펠로 십 상을 수상 했으며 Gilman, Burno, Marshall 및 Peter Bernstein이 출연 한 5 중주에서 버드 랜드에서 상을 받았다. 2014년에 Hutcherson은 Joey DeFrancesco, David Sanborn 및 Billy Hart 와 함께 할리우드의 Ocean Way Studios 에서 녹화된 Enjoy the View 로 Blue Note Records로 돌아 왔다. 4 인조는 2 월 SFJAZZ 센터에서 앨범이 출시되기 전에 4 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연기 경력
Hutcherson의 간헐적인 연기 경력에는 They Shoot Horses, Don't They? (1969), 그리고 Round Midnight (1986)에서 Ace의 역할이 포함되었다.
개인 생활
Hutcherson에는 그의 첫 번째 결혼에서 Beth Buford에 아들, 베리가 있다. Hutcherson은 1962년 Barry에게 "Little B 's Poem"이라는 왈츠를 써줬다. Hutcherson이 재즈 퓨전 스타일로 출품한 앨범 중 하나인 San Francisco 에서 "Ummh"의 성공으로 그는 1 에이커를 살 수 있었다. 그는 1972년 캘리포니아 주 몬타 라 (Montara)에 집을 지었다. 그는 같은 해 샌프란시스코의 Both / And 클럽에서 티켓 수취인인 Rosemary Zuniga와 결혼했다. 그들에게는 SFJAZZ를 위한 생산 매니저인 아들, 테디가 있었다. Hutcherson은 젊은 시절 아프리카 감리교 예법 교회에 참석하여 나중에 인생에서 가톨릭 신자로 개종했다.
2007년부터 폐기종으로 고통 받던 Hutcherson은 2016년 8월 15일 캘리포니아 Montara에서 사망했다.
작풍과 긴요한 응접
바비의 철저한 하모니와 그의 기교와 탐구적인 직감이 조화를 이루면서 Bobby는 전통적으로 피아노에 할당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었고 또한 최전선에서 목소리를 낼 수 있었다. 그는 이것을 Dolphy, McLean, Archie Shepp 의 밴드에서 완벽하게 연주했다. 그의 바이브에 대한 접근은 모두 포괄적이었다. 그것은 리드미컬한 공격과 배치에서 멜로디와 조화와 퍼커시브의 의미에서 피아니스트 적이었다. 그는 라이오넬 햄튼 (Lionel Hampton) 전성기 때부터 잃어버린 악기에 불과 열정을 되돌려주었다. 그는 밥 전통에 단단히 뿌리 내렸지 만 끊임없이 전통을 실험하고 확장했다.
- 마이클 Cuscuna의 언급
“나는 바비와 연주하는 걸 좋아해. 그는 탁월한 재능을 지닌 재즈 곡예사이다 ....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항상 계몽적이고 감정적이며 지적인 도전을 한다. 바비는 매우 정직한 사람이다. 그는 그 정직함 없이 그가 하는 방식대로 연주할 수 없었다. 그는 어떤 방식 으로든 어린 아이와 같은 순수함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위대한 연주자이자 위대한 사람입니다. 그것은 인류를 위해 도움이 되었다.
- 써니 롤린스 ( Sonny Rollins)
AllMusic의 Steve Huey는 Hutcherson의 "자유로운 울림과 개방된 코드 및 조화로운 솔로가 Dolphy의 1964년 마스터 워크 Out to Lunch! "에서 중요한 부분이었으며 Dialogue 는 "현대주의 포스트 - 밥의 고전"이라고 불렀고 Hutcherson은 " 재즈의 가장 위대한 생생한 비브라폰 연주자 ". Hueyson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Hutcherson은 60 년대의 다른 훌륭한 비브라폰인 Gary Burton 과 함께 음악적, 기술적, 멜로디 적, 정서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을 다시 정의함으로써 악기를 현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블루 노트 (Blue Note)의 영광스러운 '60 년대 명단'의 소위 "새로운 것"부분에서 (과소 평가된 경우) 목소리를 내는 하나의 정의가 되었다.
음반 제작자인 Richard Seidel ( Verve , Sony Masterworks )은 1980 년 Medina를 발표 한 강연에서 "Hutcherson과 동시대에 등장하는 모든 바이브레이터 중 누구도 바비가 소유하고 있는 다양한 음악적 관심사와 리드미컬 한 손재주와 감정적 인 공격을 결합 할 수 없었다. " Seidel은 Hutcherson이 "Sixties의 새로운 재즈 개발의 선구자 중 일부였고, 그는 이러한 발전을 녹음한 몇 가지 주요 세션에 강력하게 공헌했다"고 동의했다.
2012년 샌프란 시스코 크로니클 (San Francisco Chronicle)의 Hutcherson에 대한 Jesse Hamlin의 인터뷰에 따르면 Joshua Redman의 공동 작업자인 Joshua Redman 은 "우리는 음악이 보편적인 가치, 경험 및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만, 그렇게 분명하고 너무 자주 목격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바비에게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의 음악은 삶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음악에 관한 원천과 연결됩니다. "
2013년 4월 Down Beat 잡지의 프로필에서 Dan Ouellette 는 "Hutcherson은 하모닉 발명품과 흐릿하게 빠른 4 가지 망치를 통해 재즈 세련미의 새로운 차원을 열었습니다 ... 오늘 그는 이 악기와 그것을 증명할 에뮬레이터의 충만 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 말했다. Ouellette는 Joey DeFrancesco 의 말을 인용 해 "바비는 언제나 가장 위대한 바이브 연주자입니다 ... 밀트 잭슨이 그 사람이었지만 바비는 그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갔습니다. 밀트가 찰리 파커였고 바비가 존 콜트레인이었습니다."
/Robert Hutcherson (1941년 1월 27일 - 2016년 8월 15일)은 미국 재즈 비브라폰과 마림바 연주자이다. 1966년의 블루노트 앨범 Components으로부터 "Little B 's Poem"은 가장 잘 알려진 곡 중 하나이다. Hutcherson는 Steve Nelson, Joe Locke, Stefon Harris와 같은 젊은 비브라폰 연주자들에 영향을 끼쳤다.
전기
이른 생활 및 경력
바비 허처슨 (Bobby Hutcherson)은 캘리포니아 주 로스 앤젤레스에서 일류 메이저 엘리 (Eli)와 미용사 에스더 (Esther)에게 태어났다. Hutcherson은 친구인 Dexter Gordon과 함께 가정에서 Art Blakey 레코드를 동생 Teddy와 함께 들으며 재즈에 노출되었다. 그의 누이인 Peggy는 Gerald Wilson 의 오케스트라에서 가수였다. Hutcherson은 수많은 제럴드 윌슨 (Gerald Wilson)의 퍼시픽 재즈 (Pacific Jazz) 음반 녹음과 오케스트라 연주를 계속했다. Hutcherson의 여동생은 개인적으로 Hutcherson을 Eric Dolphy (당시 그녀의 남자 친구)와 Billy Mitchell에게 소개했다. Hutcherson은 12 쯤에 Milt Jackson과 Thelonious Monk, Percy Heath, Kenny Clarke, Miles Davis가 Miles Davis All Stars, Volume 2 앨범 (1954)에서 " Bemsha Swing "을 연주 할 때 비브라폰을 사용하게 연주하게 되었다. Hutcherson는 10대 후반에 1950년대 테너 색소폰 연주자인 Curtis Amy 와 Carmell Jones를 비롯하여 Dolphy와 테너 색소폰 연주자인 Charles Lloyd ( Sunset Strip 의 Pandora 's Box) 와 함께 작업을 시작했다.
그는 1960년 8월 3일 퍼시픽 재즈 (1961 년 발매)의 Les McCann 트리오로 7 인치 싱글 2 곡을 자르고, LP Groovin 'Blue 와 Curtis Amy - Frank Butler sextet 12 월 10 일 (Pacific Jazz, 1961 년 발표) 1962 년 1 월 Hutcherson은 Billy Mitchell - Al Grey 그룹에 합류하여 샌프란시스코의 The Jazz Workshop 과 New York의 Birdland (Art Blakey 맞은 편)에서 연주했다. 1년 동안 Mitchell-Grey 그룹과 함께 여행한 Hutcherson은 어린 시절 친구인 베이시스트 Herbie Lewis 허비 (Herbie) 를 통해 재즈 장면에 완전히 들어가기 전에 뉴욕시 ( The Bronx의 165 번가에서)에서 택시 기사로 파트타임으로 일했다.
블루 노트 녹음
루이스는 The Jazztet에서 일하면서 그의 아파트에서 잼 세션을 주최했다. Hutcherson이 Lewis 사건에서 Hutcherson이 연주한 것을 듣고 Jazztet과 Jackie McLean 밴드 멤버인 Grachan Moncur III 는 Hutcherson이 McLean의 그룹에 잘 어울리는 것을 느꼈다. Hutcherson은 1963년 4월 30일 Blue Note 레코드에서 McLean's one Step Beyond을 처음으로 녹음했다.
이것은 Moncur, Dolphy, Gordon, Andrew Hill, Tony Williams and Grant Green와 함께 1963 년에 이루어졌으며 1964 년 블루 노트에 대한 세션이 이어지면서 Joe Henderson, John Patton, Duke Pearson Lee Morgan와 함께 연주했다. 이 기간 동안 수많은 포스트 폽 , 아방가르드 및 프리 재즈 녹음에도 불구하고 Hutcherson의 Blue Note를 위한 첫 번째 세션인 The Kicker (1963 년에 녹음되었지만 1999 년에 발표되지 않음)는 Grant Green과 함께 연주했던 Idle Moments 하드 밥 과 블루스의 배경을 보여주었다.
Hutcherson은 1964년 Down Beat 독자 설문 조사에서 "Talent of Wide Recognition"상을, Blue Note는 1965년 Hutcherson's Dialogue를 발표했다. 1966년 녹음 Stick-Up! Joe Henderson, Herbie Lewis, Billy Higgins이 등장한 Hutcherson은 McCoy Tyner 와 함께 커리어를 통해 많은 세션을 녹음한 첫 번째 세션이다. Stick-Up!는 드러머 조 챔버스 (Jam Chambers) 나 챔버스 작곡이 나타나지 않은 1965 년과 1969 년 사이의 블루 노트 (Blue Note)의 리더로 기록된 10 개의 Hutcherson 중에서 유일한 앨범이기도 하다. 1963년에서 1977년에 걸쳐, Hutcherson는 Horace Silver 다음으로 Blue Note에서 가장 오래된 레코딩 경력을 가지고 있다.
서해안으로 돌아가기
Hutcherson은 자신과 Joe Chambers 가 센트럴 파크에서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된 후 1967년에 카바레 카드와 택시 운전 면허증을 잃었고, 그는 캘리포니아로 돌아 왔지만 Blue Note에 계속 녹음했다. 웨스트 코스트로의 복귀는 Harold Land 와 중요한 파트너쉽을 맺었으며, Hutcherson은 Blue Note를 위해 7 개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Chick Corea, Stanley Cowell 및 Joe Sample 과 같은 피아니스트의 회전식 라인업과 보통 Chambers 의 드럼과 함께 녹음햇다. Hutcherson-Land 그룹은 1971 년에 해체되었으며, 같은 해 Hutcherson은 International Jazz Critics 설문 조사에서 "World 's Best Vibist"라는 타이틀을 받았다. 1977년에 Knucklebean의 방출 후에, Hutcherson는 1970년대 말에 컬럼비아 기록 을 위한 3 권의 앨범을 녹음했다.
Land와 Hutcherson은 1980년대 초반에 여러 곡을 "Timeless All Stars"로 재결합했으며, Curtis Fuller, Cedar Walton, Buster Williams 및 Billy Higgins가 네덜란드 레이블 Timeless Records의 앨범 4곡을 녹음 했다. 1980년대 초반 여러 레이블을 전환한 후 Hutcherson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Landmark Records에 8 개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이 기간 동안 계속해서 사이드 맨으로 꾸준히 활동했다. 1990년대 아틀란틱과 버브에서 앨범을 발매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수십 년 동안 그의 녹음된 출력은 다소 느려졌고, 스위스 기반의 레이블인 Kind of Blue는 21 세기에 3년동안 녹음하고 계속해서 투어를 계속했다.
나중 년
2004 Hutcherson은 Joshua Redman, Miguel Zenón, Nicholas Payton, Renee Rosnes , Eric Harland 등 SFJAZZ Collective 의 창립 멤버가 되었다. 그는 4 년 동안 함께 투어를했으며 SFJAZZ Center의 2013년 그랜드 오프닝에 출연했다. 그의 2007년 4 중주는 Renee Rosnes (피아노), Dwayne Burno (베이스) 및 Al Foster ( 드럼)이다. 그의 2008 년 4 중주는 Joe Gilman 을 피아노, Glenn Richman을 베이스, Eddie Marshall 을 드럼에 포함 시켰다. 2010년 그는 국립 예술 기금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 에서 평생 재즈 마스터 펠로 십 상을 수상 했으며 Gilman, Burno, Marshall 및 Peter Bernstein이 출연 한 5 중주에서 버드 랜드에서 상을 받았다. 2014년에 Hutcherson은 Joey DeFrancesco, David Sanborn 및 Billy Hart 와 함께 할리우드의 Ocean Way Studios 에서 녹화된 Enjoy the View 로 Blue Note Records로 돌아 왔다. 4 인조는 2 월 SFJAZZ 센터에서 앨범이 출시되기 전에 4 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연기 경력
Hutcherson의 간헐적인 연기 경력에는 They Shoot Horses, Don't They? (1969), 그리고 Round Midnight (1986)에서 Ace의 역할이 포함되었다.
개인 생활
Hutcherson에는 그의 첫 번째 결혼에서 Beth Buford에 아들, 베리가 있다. Hutcherson은 1962년 Barry에게 "Little B 's Poem"이라는 왈츠를 써줬다. Hutcherson이 재즈 퓨전 스타일로 출품한 앨범 중 하나인 San Francisco 에서 "Ummh"의 성공으로 그는 1 에이커를 살 수 있었다. 그는 1972년 캘리포니아 주 몬타 라 (Montara)에 집을 지었다. 그는 같은 해 샌프란시스코의 Both / And 클럽에서 티켓 수취인인 Rosemary Zuniga와 결혼했다. 그들에게는 SFJAZZ를 위한 생산 매니저인 아들, 테디가 있었다. Hutcherson은 젊은 시절 아프리카 감리교 예법 교회에 참석하여 나중에 인생에서 가톨릭 신자로 개종했다.
2007년부터 폐기종으로 고통 받던 Hutcherson은 2016년 8월 15일 캘리포니아 Montara에서 사망했다.
작풍과 긴요한 응접
바비의 철저한 하모니와 그의 기교와 탐구적인 직감이 조화를 이루면서 Bobby는 전통적으로 피아노에 할당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었고 또한 최전선에서 목소리를 낼 수 있었다. 그는 이것을 Dolphy, McLean, Archie Shepp 의 밴드에서 완벽하게 연주했다. 그의 바이브에 대한 접근은 모두 포괄적이었다. 그것은 리드미컬한 공격과 배치에서 멜로디와 조화와 퍼커시브의 의미에서 피아니스트 적이었다. 그는 라이오넬 햄튼 (Lionel Hampton) 전성기 때부터 잃어버린 악기에 불과 열정을 되돌려주었다. 그는 밥 전통에 단단히 뿌리 내렸지 만 끊임없이 전통을 실험하고 확장했다.
- 마이클 Cuscuna의 언급
“나는 바비와 연주하는 걸 좋아해. 그는 탁월한 재능을 지닌 재즈 곡예사이다 ....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항상 계몽적이고 감정적이며 지적인 도전을 한다. 바비는 매우 정직한 사람이다. 그는 그 정직함 없이 그가 하는 방식대로 연주할 수 없었다. 그는 어떤 방식 으로든 어린 아이와 같은 순수함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위대한 연주자이자 위대한 사람입니다. 그것은 인류를 위해 도움이 되었다.
- 써니 롤린스 ( Sonny Rollins)
AllMusic의 Steve Huey는 Hutcherson의 "자유로운 울림과 개방된 코드 및 조화로운 솔로가 Dolphy의 1964년 마스터 워크 Out to Lunch! "에서 중요한 부분이었으며 Dialogue 는 "현대주의 포스트 - 밥의 고전"이라고 불렀고 Hutcherson은 " 재즈의 가장 위대한 생생한 비브라폰 연주자 ". Hueyson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Hutcherson은 60 년대의 다른 훌륭한 비브라폰인 Gary Burton 과 함께 음악적, 기술적, 멜로디 적, 정서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을 다시 정의함으로써 악기를 현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블루 노트 (Blue Note)의 영광스러운 '60 년대 명단'의 소위 "새로운 것"부분에서 (과소 평가된 경우) 목소리를 내는 하나의 정의가 되었다.
음반 제작자인 Richard Seidel ( Verve , Sony Masterworks )은 1980 년 Medina를 발표 한 강연에서 "Hutcherson과 동시대에 등장하는 모든 바이브레이터 중 누구도 바비가 소유하고 있는 다양한 음악적 관심사와 리드미컬 한 손재주와 감정적 인 공격을 결합 할 수 없었다. " Seidel은 Hutcherson이 "Sixties의 새로운 재즈 개발의 선구자 중 일부였고, 그는 이러한 발전을 녹음한 몇 가지 주요 세션에 강력하게 공헌했다"고 동의했다.
2012년 샌프란 시스코 크로니클 (San Francisco Chronicle)의 Hutcherson에 대한 Jesse Hamlin의 인터뷰에 따르면 Joshua Redman의 공동 작업자인 Joshua Redman 은 "우리는 음악이 보편적인 가치, 경험 및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만, 그렇게 분명하고 너무 자주 목격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바비에게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의 음악은 삶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음악에 관한 원천과 연결됩니다. "
2013년 4월 Down Beat 잡지의 프로필에서 Dan Ouellette 는 "Hutcherson은 하모닉 발명품과 흐릿하게 빠른 4 가지 망치를 통해 재즈 세련미의 새로운 차원을 열었습니다 ... 오늘 그는 이 악기와 그것을 증명할 에뮬레이터의 충만 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 말했다. Ouellette는 Joey DeFrancesco 의 말을 인용 해 "바비는 언제나 가장 위대한 바이브 연주자입니다 ... 밀트 잭슨이 그 사람이었지만 바비는 그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갔습니다. 밀트가 찰리 파커였고 바비가 존 콜트레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