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rano Saxophone, Electronics [Live] – Jane Ira Bloom
Drums – Bobby Previte
Piano – Fred Hersch
Double Bass – Mark Dresser
Jane Ira Bloom Meets Jackson Pollock란 부제를 단 블룸의 앨범 Chasing Paint(2003년)은 미국의 추상 표현주의 화가인 Jackson Pollock에게 헌정하는 트랙으로 이루어졌습니다. 3번째 트랙인 The Sweetest Sounds(Richard Rodgers) 만을 제외한 나머지 트랙은 블룸의 오리지널로 재즈라는 음악의 상상이 도달한 지점에서 화가를 만나게 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오래 전에 보았던 제가 좋아하는 배우 애드 해리스 주연의 잭슨 폴락이라는 영화가 오버랩 되면서 이 트랙들에 귀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사실 블룸이라는 여성 색소포니스트는 처음 접한 셈인데, 아방가르드 연주에 무게를 실은 연주자라고 하는데 그리 어렵지는 않았답니다. 오히려 있는 힘껏, 죽을 듯 내지르는 색소폰 음들에서 벗어나, 절제하면서도 열정이 스민 연주가 자연스레 마음으로 흘러들어왔다고나 할까요? 더군다나 피아니스트 프레드 허쉬의 서정적이면서도 이지적인 사운드가 그녀와 참 잘 어울리는구나, 고개를 끄덕끄덕, 그녀의 팬이 될 것 같습니다.
Jane Ira Bloom – Meets Jackson Pollock - Chasing Paint(2003년)
레이블: Arabesque Recordings – AJ0158
녹음일: 2002년 4월 14일과 5월 3일
발매년: 2003년 3월 4일
길이: 50:38
스타일: Avant-Garde Jazz/ Post-Bop
Tracklist(세번째 트랙을 제외한 모두 Jane Ira Bloom 작곡)
1 Unexpected Light 8:49
2 Chasing Paint 7:12
3 The Sweetest Sounds(Richard Rodgers) 3:24
4 on Seeing JP 4:54
5 Many Wonders 6:39
6 Jackson Pollock 2:54
7 Alchemy 8:24
8 Reflections Of The Big Dipper 4:09
9 White Light 4:30
Credits
Double Bass – Mark Dresser
Drums – Bobby Previte
Piano – Fred Hersch
Soprano Saxophone, Electronics [Live] – Jane Ira Bloom
AllMusic David Dupont 리뷰
앨범 Chasing Paint은 Jane Ira Bloom이 1999년에 함께 작업했던 Red Quartets 세션에서 후속 작업으로 진행된 결과입니다. 같은 주연으로 돌아와 Bloom 은 추상 표현주의 화가인 Jackson Pollock의 초상화를 소리로 제공합니다. 그녀 자신의 뮤즈에 맞춰서, Bloom 의 초상화는 추상적이지만 표현주의보다는 인상주의에 가깝습니다. 리차드 로저스 (Richard Rodgers) 의 "The Sweetest Sounds"을 제외하고 모두 그녀의 오리지널 곡들은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서정주의의 무늬로 새겨진 소용돌이치는 음표들의 패턴을 보여줍니다. 타이틀 곡 "Chasing Paint"는 그녀의 작품에 대한 좋은 소개 역할을 합니다. 곡의 특징적인 프레이즈(악구)는 아래를 향해 미끄러지는 멜로디를 찾아 위로 솟구칩니다.
여기 그리고 다른 곳에서 그녀의 소프라노 색소폰은 그녀의 작업을 가득채운 열정을 착각하게 만드는 외과적 정밀성으로 음악의 라인을 탐색합니다. Bloom은 거친 "Alchemy"에 가장 감동적으로 사용하기위해 그녀의 독특한 전자 제품(색소폰)을 아껴서 사용합니다. 그녀의 움직임이 활성화 신디사이저는 사운드 스케이프를 가로 지르는 소리의 파도를 보내고, 폴락의 그림의 물감을 흩뿌리며 겹쳐 두껍게 칠하는 기법을 연상시킵니다.
블룸의 그 당시의 동료들이었던 Fred Hersch (피아노), Mark Dresser (베이스), Bobby Previte (드럼)와 블룸의 작곡적인 개념속으로 곡조를 만들고 그들의 하모니적 잡아당김과 회전을 그려냅니다.
"White Light"은 4 중주단이 어떻게 구성의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독특한 음색 순서를 외면하면서 집단적으로 그리고 일관되게 즉흥 연주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20 년 이상 거슬러 올라간 The Bloom - Hersch의 파트너십은 음악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공동 작업 중 하나입니다. 듀엣 "Many Wonders"는 음악적 친밀감을 보여줍니다. 자신 만의 작곡가인 Hersch 는 자신이 직접 만든 노래와 동일한 통찰력과 열정으로 Bloom 의 아이디어를 개발합니다. Bloom은 앨범 Chasing Paint를 통해서 일관성을 가진 칭찬할 만한 작곡의 시리즈물을 탄생시켰고 확장된 자신의 작품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1.
Jane Ira Bloom (1955년 1월 12일)는 미국 재즈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자 이자 작곡가이다
전기
블룸은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조엘과 에블린 블룸의 딸로 태어났다. 그녀는 피아니스트와 드러머로 시작하여 나중에 알토 색소폰으로 전환하여 결국 소프라노 색소폰을 기본 악기로 삼았다. 그녀는 19세부터 조던 비올라 (Joseph Viola)와 함께 공부하고 9년 만에 색소폰을 연주하기 시작했으며, 예일 대학교에서 음악을 전공하여 음악학과에서 석사 학위 (1977년)를 받았다.
예일 다음으로, Bloom은 뉴욕으로 이주했다. 그녀는 New Haven에서 Outline Records를 설립하고 그 레이블 하에 여러 음반을 발표했다. 그녀는 Mark Dresser, Bobby Previte, Kenny Wheeler, Charlie Haden, Bob Brookmeyer, Julian Priester, Jay Clayton, Fred Hersch, Jin Hi Kim 및 Min Xiao-Fen과 함께 작업했다.
그녀는 생생한 전자 장치 사용으로 인해 발 페달을 사용하여 색소폰의 사운드를 변경하는 다양한 전자 효과를 맴시 있게 나타내고 때로는 소프라노 색소폰 오케스트라의 환상을 만들어 냈다.
그녀는 NASA Art Program을 의뢰한 최초의 음악가였다. 1989년에 그녀는 3개의 독창적인 음악 작품을 만들었다. : 소프라노 색소폰과 라이브 전자 공학, 준비된 테이프, 베이스, 드럼 및 전자 음향 타악기를 위한 Most Distant Galaxy. 소프라노 색소폰, 즉흥 연주자 및 실내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Fire & Imagination, 그리고 관악합주단을 위한 Beyond the Sky. 소행성 6083 Janeirabloom 은 그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2007년에는 음악 작곡으로 구겐하임 휄로십Guggenheim Fellowship을 수상했다. 최근의 공동 작업에는 언더그라운드 뉴욕 오케스트라인 M'Lumbo 와 라이브 공연 및 녹음이 포함된다.
블룸 (Bloom)은 뉴욕시 그리니치 빌리지 ( New York City 's Greenwich Village)의 재즈 음악 학교 (New School for Jazz and Contemporary Music)의 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녀는 배우이자 감독인 조 그리 파시 (Joe Grifasi)와 결혼 한다. (m 1984). 그녀의 2013년판 'Sixteen Sunsets '은 사운드 엔지니어인 Jim Anderson과 함께 최고의 서라운드 사운드 부문에서 제 5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그래미상 후보 지명을 받았다.
Bloom은 1915년 미국 시인 Emily Dickinson의 영감을 받아 새로운 작곡으로 2015년 Chamber Music America New Jazz Works 상을 수상했다. "Wild Lines"라는 제목의 결과물은 2016년에 긍정적인 리뷰로 초연되었다.
2.
마크 드레서 (1952년생,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는 미국의 더블베이스 연주자이자 작곡가이다.
전기
드레서 (Dresser)는 "새로운"재즈 작곡 및 즉흥 연주의 많은 명사들과 함께 공연 및 녹음했다. 10 년 동안 그는 Anthony Braxton Quartet과 함께 Ray Anderson, Tim Berne, Jane Ira Bloom, Anthony Davis, Gerry Hemingway, John Zorn 등 여러 단체에서 연주했다. 그는 60 개가 넘는 녹음을 만들었다.
그는 MacDowell Colony 와 Civitella Ranieri로부터 팔로우쉽을 New York Foundation for the Arts and Meet the Composer로부터 보조금을 받았다. 그는 San Diego의 University of California에서 음악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그곳에서 Bertram Turetzky 와 콘트라베이스를 공부했다. 그는 1983년 마에스트로 Franco Petracchi 과 함께 발전된 콘트라베이스 (contrabass) 연구를 위한 Fulbright Fellowship을 수상했다. 드레서는 북미, 유럽 및 극동 지역에서 1972년부터 전문적으로 솔로 콘트라베이스 및 앙상블 음악을 작곡하고 공연해 왔다. Mark Dresser의 "Force Green"과 Mark Dresser Trio는 프랑스 초현실주의 영화 걸작 Luis Buñuel 과 Salvador Dalí , Un chien andalou , 독일 표현주의 무성 영화인 The Cabinet of Dr. Caligari 등을 포함한 자신의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다.
추가적으로 오리지널 솔로베이스 음악은 Henry VI 의 뉴욕 셰익스피어 페스티벌 프로덕션을 위해 작곡되었다. 공동 프로젝트로는 "Arcado String Trio"와 Trio du Clarinettes의 작곡된 The Double Trio가 있다.
그는 파리의 Banliues Bleues Festival에 의해 최장의 Dresser의 작곡 보스니아 (Bosnia )에 의뢰 받았으며 나중에 Enja Records의 " Green Dolphy Street "로 "Double Trio"로 녹음 되었다. Arcadio String Trio 의 창립 멤버이기도 한 그는 1991 년 독일 Wörn Radio의 Cologne Radio에서 커미션을 받았으며, 현악 3 중주 및 오케스트라를위한 연장 작업인 Not Not the Law를 작곡했다. JMT Records에 의해 발매된, For Three Strings and Orchestra 이 앨범은 Arcado가 녹음한 다섯 개의 앨범 중 세 번째 앨범이다. 1992 년 Dresser는 Arcadillo와 WDR Big Band를 위해 Armadillo를 작곡하고 연주했다. 1995 년 The Banquet 에서는 다양한 플루트와 현악 4 중주단의 콘트라베이스를 위한 더블 콘서트가 스위스 플루트의 거장인 Matthias Ziegler에 의해 작곡되고 위탁되었다.
3.
Bobby Previte (1951년 7월 16일, 뉴욕 Niagara Falls에서 태어남)는 드러머, 작곡가 및 밴드 리더 입니다. Buffalo 대학에서 경제학 학위를 받았으며, 타악기도 공부했습니다. 그는 1979년 뉴욕으로 이주하여 John Zorn, Wayne Horvitz 및 Elliott Sharp와 전문적인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작곡가
Previte는 재능 있는 드러머이지만 그는 작곡가 겸 오케스트라로서의 뛰어난 능력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의 1988년 앨범 Claude's Late Morning 리뷰는 “ 아마 가장 놀랄만한 것은 이 이질적인 악기들을, 드럼과 드럼 머신, 일렉트릭 기타와 키보드, 트롬본, 하프, 아코디언, 밴조 (vanjo ), 페달 스틸 기타, 튜바 및 하모니카 등을 충분히 통합시킨, 한편으로 악가 각각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사운드를 강조하면서 프레이바이트의 음악 작곡의 기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또 다른 비평가는 Previte의 “운전과 추진력을 중시하는 재즈 표현주의와 동시대 미니멀리즘의 요소를 암시하는 계층적 대위법 을 다룬다.”고 언급합니다.
Previte의 작곡은 종종 상당한 양의 즉흥 연주를 위한 여유를 남겨 둡니다. 또한 Previte는 흔히 비정상적인 악기를 사용하고 작곡을 위해 많은 비 재즈 음악을 사용합니다.
1991년에, 그는 "Cirk Valentin"(모스크바 서커스 무대에서)의 스코어를 썼다. 무대 공연은 Valentin Gneushev가 Broadway의 Gershwin Theatre 에서 공연한 서커스 공연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007년 봄 현재의 대규모 작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
"The Constellations Ensemble"은 멀티미디어 쇼를 관람하는 챔버 그룹연주여행인 The 23 Constellations of Joan Miró입니다.
"The Separation"은 사회에서 종교의 역할을 다루는 작가 / 감독 Andrea Kleine과의 공동 작업으로, 15 세기 작곡가인 Guilliaume Dufay의 Missa Sancti Jacobi를 기반으로 하고 초기 음악을 위해 일렉밴드와 함께하는 Rose Ensemble를 위해 작곡입니다. "
Previte는 현재 퍼커션 앙상블과 2011년 초연 예정인 즉흥 연주자가 참여하는 일련의 타악기 협주곡을 작업 중입니다.
출연자
Previte는 뉴욕 타임즈 (The New York Times)와 워싱턴 포스트 (The Washington Post)와 가디언 ( The Guardian)과 같은 주요 신문사에서 다양한 장르와 장소에서 그의 능력에 대한 미학적 "그루브to groove."에 대한 훌륭한 평가와 기사를 받았습니다. 최근 봄과 2007년 현재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Dialed In"라는 솔로 전자 드럼 쇼는 비디오 아티스트 Benton C Bainbridge과의 공동작업입니다.
Charlie Hunter, Steven Bernstein, Jamie Saft이 출연하는 기타 쿼텟 The Coalition of the Willing.
오르간 연주자인 마르코 베네 벤트 ( Marco Benevento) 와 2 개의 색소폰을 사용한 새로운 4 중주단 "Strike".
Hunter와의 듀오 "Groundtruther".
Skerik 와 Saft과 함께 하는 파워 트리오 "The Beta Popes".
Jamie Saft와 듀오인 "Swami LatePlate“.
Previte의 작업 중 상당 부분은 즉흥적입니다. Previte 자신이 좋아하는 녹음된 즉흥적인 공동 작업 중 하나는 John Zorn, " Euclid 's Nightmare "(Depth of Field 1997)와 함께했습니다. 1990년대에 그는 Wayne Horvitz, Skerik, Dave Palmer와 함께 시애틀 소재 100 % 즉흥 음악 집단 Ponga 와 함께 공연했습니다. Previte는 Jamie Saft 와 "Swami Late Plate"로 공동 작업했습니다. 또한 즉흥적인 Bobby Previte, Jamie Saft, Skerik : 2003 년 Live (DVD-Word Public)가 2006년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April in New York 은 2007년에 즉흥적인 듀엣을 발표한 5-DVD 세트입니다.
Previte는 Robert Altman이 감독한 영화 ' Short Cuts '에 출연했습니다.
4.
Fred Hersch (born October 21, 1955)는 재즈 피아니스트이며 작곡가이다. Hersch는 솔로 공연자 혹은 피아노와, 트럼펫, 보컬, 퍼커션이 모습을 나타내는 "Pocket Orchestra"뿐만 아니라 그의 트리오, 퀸텟을 포함한 다양한 작은 앙상블의 키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뉴욕시의 Village Vanguard의 솔로 피아니스트로서 일주일간의 계약을 통해 연주한 첫 번째 사람이었다. 그는 70여개 이상의 자신의 작곡을 녹음했다. Hersch는 2014년 12월 처음 7번 그래미상에 노미네이트되었고 1980년 이래 뉴 잉글랜드 음악당의 재즈 학과장Jazz Studies faculty of the New England Conservatory(잠깐의 쉬는 것까지 포함하여)으로 일하고 있다.
초기의 삶 Early life
Hersch는 오하이오 Cincinnati에서 태어났다. 그는 4살에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고 8살에 음악을 작곡하기 시작했다. 그는 10살에 전국 피아노 작곡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 Hersch는 아이오와에 있는 Grinnell College에 있는 동안 재즈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그는 학교를 나와 Cincinnati에서 재즈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 프레드 허쉬를 위한 멋진 쇼케이스 -라는 대학 리사이틀을 본 프레스(신문, 방송)로부터 주목을 끌면서 계속적으로 뉴 잉글랜드 음악당에서 공부를 했다. 졸업 후 그는 대학의 피아노 선생님이 되었다.
경력 Career
Fred Hersch의 가장 초기의 전문적인 계약 중의 하나는 1978년에 로스 앤젤레스 Los Angeles에 있는 아트 파머Art Farmer와 함께였다. 재즈 비평가 Leonard Feather는 “가락이 맞지 않는 피아노를 가지고 솔로이스트와 동반자로서 그의 능력을 보여주었던.”라고 썼다. 그는 1981년 아트 파머와 다시 연주했다. 1982년에 앨범 A Work of Art (Art Farmer Quartet, Concord Jazz CJ-179)는 피아노에 허쉬와 함께 발매되었다. 그것은 허쉬에 의한 오리지널 곡 두 개가 포함되었다. Leonard Feather는 이 앨범에게 3½ 별점을 주었다. 1980년에 뉴포트 재즈 페스티벌Newport Jazz Festival의 많은 프린지 행사들 중의 하나로써 Fred Hersch 트리오는 B. Dalton Bookseller에서 연주했다. 1981년에 그와 그의 트리오는 알콜 중독 재활 프로그램을 완전히 마친 후에 재기를 꾀하고 있던 가수 Chris Connor와 함께 연주했다. 그는 1981년 같은 해에 퍼블릭 시리즈 Public series 로 뉴 재즈에서 Joe Henderson과 함께 Kool 재즈 페스티벌에서 연주했다. 1983년 Hersch는 뉴욕에 있는 Knickerbocker Saloon에서 베이스 연주자 Ratso Harris와 함께 듀오 세션으로 연주했다. The New York Times는 “미스터 허쉬는 낭만가이다. 그는 넓은 의미로 그가 무엇을 연주하고 있고 어떤 프로젝트를 연주하고 있는지, 그의 음악 밑에 정교하게 흐르는 감각이 얼굴 표정이나 몸으로 표현하는 영어를 가지고 연주한다. 그의 음들은 종종 부드럽게 부풀어 오르는 소리를 내기도 하고 음들 사이에 집중되는 긴장감과 릴렉스한 편안함이 교차해서 떠올랐다 지기도 한다.”라고 썼다. 1983년에서 1984년에 Hersch는 Jane Ira Bloom 과 함께 몇 번의 연주 세션을 함께 했으며 그와 함께 앨범 Mighty Lights를 녹음했다. 1985년에 Jamie Baum Quartet과 함께 연주했다. 1986년에 그는 Great Woods jazz festival에서 Toots Thielemans 과 함께 연주했다. 그는 다음해 몇 번 더 그와 함께 연주 했고 그의 솔로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받았다 그는 1986년에 버클리음대에서 가르친다.
그는 1987년 Eddie Daniels quartet을 위한 피아니스트였다. 그리고 그의 앨범 To Bird with Love에 나타난다. 1988년에 허쉬는 메샤추세츠 섬머빌에 있는 Willow Jazz Club에서 그의 퀸텟과 함께 연주했다. The Boston Globe는 그를 “우아하면 하모니적 요소가 풍부한 연주자.”라고 묘사했다.
1989년에 Hersch는 The Manhattan Transfer의 Janis Siegel과 함께 연주했고 그들은 그의 집에 설치된 스튜디오에서 함께 녹음을 했다. 2006년에 Palmetto Records는 Bimhuis에서의 라이브 솔로 시디 Fred Hersch in Amsterdam을 발매했고 그의 8번째 솔로 디스크, Fred Hersch Plays Jobim가 2009년에 발매되었다.
작곡Composing
Hersch의 연주자로서의 경력은 그의 작곡 활동으로 강화되어왔다. 이것은 그의 콘서트와 녹음에 모두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그는 Gilmore Keyboard Festival, the Doris Duke Foundation, the Miller Theatre at Columbia University, the Gramercy Trio, the Brooklyn Youth Chorus로부터 위임을 받아왔다. 그의 작곡으로 이루어진 시디 Fred Hersch: Concert Music 2001-2006는 Naxos Records에 의해 발매되었다.
많은 Hersch의 작곡들은 음악 출판업자인 Edition Peters에 의해 기록되어져 왔다. 이것들은 "Valentine", Three Character Studies, Saloon Songs, 24 Variations on a Bach Chorale을 포함한다.
Hersch는 작곡으로 2003 Guggenheim Memorial Fellowship의 상을 받았다. 같은 해에 그는 Walt Whitman의 시들을 가지고 두 명의 보컬 (Kurt Elling and Kate McGarry)과 8중주의 악기를 가진 큰 규모의 셋팅으로 하는 Leaves of Grass (Palmetto Records)을 만들었다. 이 작품은 6개 미국 도시 연주 여행의 한 부분으로 카네기 홀의 Zankel Hall에서 2005년 3월에 공연되었다.
병과 회복 Illness and recovery
2008년에 Hersch는 치매로 유도되는 HIV(에이즈 바이러스)가 발병되었다. 그는 2달동안 계속된 혼수상태에 떨어졌다. 그가 무의식에서 회복되었을 때 그는 그의 긴 무활동의 결과로서 모든 근육 기능을 잃었고 피아노를 연주 할 수 없었다. 재활 후 그는 모두 회복되었다.
Hersch의 2011 생산품인 My Coma Dreams는 그가 혼수상태에서 회복된 후 그가 꾸었던 꿈들을 기초로 해서 11개의 악기와 배우, 가수 그리고 만화와 멀티미디어를 위한 하룻저녁에 만든 작품이다. 그 작품에 대한 레코딩은 2014년에 DVD로 발매되었다.
노미네이션 Nominations
그는 2011년 Alone at the Vanguard로 그래미 노미네이션을 받았다.(베스트 재즈 앨범과 베스트 즉흥 재즈 솔로 부문). 그는 베스트 악기 작곡 부분으로 다른 그래미 노미네이션을 받았고 베스트 재즈 악기 공연으로도 두 번을 더 받았다. 2011년에 Hersch는 재즈 저널리스트 협회에 의해 그 해의 재즈 피아니스트로 투표를 받았다. 그의 2개의 트리오 시디인 Alive at the Vanguard는 2012년에 프랑스의 Académie Charles Cros에 의해 그랑 프리를 받았고 다운비트에 의해 2012년 최고의 시디 중의 하나라는 이름을 받았다.
2013년에 Hersch와 기타리스트 Julian Lage는 듀오 앨범인 Free Flying(베스트 즉흥 재즈 솔로 연주)으로부터 "Song without Words #4: Duet"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2014년 12월에 Hersch는 57th Grammy 상에 노미네이트되었다. 베스트 재즈 악기 앨범 부분에 그의 트리오가 연주한 Floating로. Floating의 트랙 "You & the Night & the Music"은 베스트 즉흥 재즈 솔로로 노미네이트되었다. 국립 공공 라디오는 National Public Radio는 2014년 가장 좋아하는 앨범 50개의 리스트 중에 11번째로 이 앨범을 올려놓았다.
Hersch느 전 Hersch의 학생이었던 Brad Mehldau 와 Ethan Iverson부터 그의 동시대의 Jason Moran까지 재즈 피아니스트의 새로운 세대에게 넓은 영향력을 끼쳤다. Jason Moran은 이렇게 말했다. "피아노의 Fred는 야구장에서의LeBron James와 같아요. 그는 완벽해요.”
Critical response
Downbeat 잡지는 Hersch를 “그의 세대 중에서 가장 뛰어난 소수의 음악가들 사이에 한 명이다.” 뉴욕타임지는 그를 “ 21세기 재즈를 위한 예술가, 경계가 없고 개인주의적인 재즈라는 음악가 중에서 크게 칭송받지 못한 혁신자이며 재즈라는 예술의 선구자 중의 단 한명이다.”라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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