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뮤지션

Harvey Sorgen (1957년 )은 미국 출신의 드러머이자 퍼커셔니스트이며 재즈와 록 음악분야에서 활동한다.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20. 5. 5.

 

 

 

Harvey Sorgen (1957)은 미국 출신의 드러머이자 퍼커셔니스트이며 재즈와 록 음악분야에서 활동한다.

그는 1964년에 처음 드럼을 연주하기 시작한 후

Ahmad Jamal , Roswell Rudd , Bill Frisell과 협연해왔으며 록 밴드 NRBQ , Hot Tuna 1980년대 Betty MacDonald , Joe Fonda , Dave Douglas , Pete Levin , John Lindberg , Nicole Metzger , Herb Robertson, Mark Whitecage와 협연했던 자신의 밴드 The Mallards에서 활동했다. 1990년대 중반이후엔 Michael Jefry Stevens, Steve Rust 와 트리오 활동을 해왔으며 그는 1979년과 2010년 사이에 재즈 분야에서 44개의 앨범에 관여했다. 그는 소리, 운동 및 아름다움을 통해 그의 진실의 토대를 마련하고 자신의 의사 소통 방식의 일부로서 음악을 택해 자신의 한계에 얽매이지 않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이 시대에 최고의 뮤지션들과의 작업을 즐겁게 수행 한다.

또한 New Day Repertoire Theatre"Antigone"버전을 위한 솔로 퍼커션 작품을 포함하여 영화와 무대를 위한 작품을 쓰고 공연했다. 한편으로 재즈 앙상블, 즉흥 연주, 타악기 마스터 클래스 및 오디오 제작에서 전 세계에 제공하는 워크숍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