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hua Redman and Brad Mehldau의 라이브 앨범 Nearness(2016년)
레이블: Nonesuch
녹음년: 2011년 6월 7일, 11월 12, 14, 16일, 23일, 24일
발매년: 2016년 9월 9일
길이: 1:13:40
프로듀서:Joshua Redman, Brad Mehldau
Nearness는 색소포니스트 Joshua Redman과 피아니스트 Brad Mehldau에 의해 발매된 앨범으로 2011년 유럽에서의 6번의 듀엣 콘서트에서 녹음한 것이다. 이 녹음은 레이블 Nonesuch에서 2016년 9월 9일 발매되었으며 2016년 말에 최고의 재즈 악기연주 부분 그래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배경
피아니스트 Mehldau는 1990년대에 색소폰 연주자인 Redman의 사중주로 연주했으며 Redman은 Mehldau의 2010년 앨범 Highway Rider에서 연주했다. Mehldau는 Redman의 2012 Walking Shadows를 제작하면서 더 많은 공동 작업을 진행했다.
음악과 녹음
6 트랙은 2011년 유럽 듀오 투어 기간 동안 콘서트에서 녹음 한 것이다. Mehldau는 앨범의 소재 선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우리는 그것이 녹음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서 스튜디오 녹음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조쉬와와 나는 음악 공연의 많은 부분이 라이브 퍼포먼스의 열렬한 열기 속에 싸여 있었기 때문에 라이브가 가는 길을 듣고 강하게 느꼈습니다.”
앨범에는 3 개의 오리지널과 3 개의 커버가 포함되어 있지만 투어에서 연주한 바위 커버는 없다. "Ornithology" 에, "Redman의 테너는 곡의 모양을 추적하는 반면 Mehldau는 하모니와 리듬을 변덕스럽게 해체한다. 8 번째 음표를 흔드는 익숙한 캐스케이드로 시작하지만 거의 즉시 템포가 바뀌고 기분이 빠르게 변한다."
Thelonious Monk 의 " Walked Bud에서 "주제를 명백히 하기보다는 크게 암묵적이다. 템포가 감소되고, 변경은 또 다른 몽크 작곡인 "Bright Mississippi"를 제안한다. "구조와 멜로디를 버리지 않고 그들은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가져가고, 두 뮤지션은 솔로로 곡의 무수한 가능성을 강조하는 즉흥적인 듀엣으로 곡을 마무리한다." "The Nearness of You"은 Mehldau의 조화로운 모험을 강조하고 그 작품을 끝내는 Redman의 무삭제 휴식 시간을 특징으로 한다. 그것은 매우 느린 템포로 연주된다.
Redman은 Mehldau 작곡 "Always August"와 "Old West"에서 소프라노 색소폰을 연주한다. 후자와 레드먼의 5/4 작곡 "Mehlsancholy Mode" 는 70 년대와 80 년대의 ECM 녹음시 대중이 된 고요한 목가적인 테마를 특징으로 하지만, 각 음악가는 프리 재즈적인 특성을 가지고 솔로를 연주한다.
발매와 평가
앨범은 2016년 9월 9일에 발매되었다. 이 앨범을 홍보하기 위해 그 해 9 월과 10 월에 미국을 방문했다.
The Wall Street Journal 의 평론가는 그것을 "고전을 현명하게 업데이트하는 두 명의 적극적인 마음을 보여주는 인상적인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Allmusic 는 2016 년의 그들의 마음에 드는 재즈 앨범의 하나로 그것을 선택했다.
Track listing
1. "Ornithology" Charlie Parker, Benny Harris 8:38
2. "Always August" Brad Mehldau 10:55
3. "In Walked Bud" Thelonious Monk 9:56
4. "Mehlsancholy Mode" Joshua Redman 12:36
5. "The Nearness of You" Hoagy Carmichael, Ned Washington 16:44
6. "Old West" Mehldau 14:39
Track 1 recorded November 12, 2011, at Teatro Fernán Gómez, Madrid, Spain
Track 2 recorded November 16, 2011, at Kultur Casino, Bern, Switzerland
Track 3 recorded November 14, 2011, at De Oosterpoort, Groningen, Netherlands
Track 4 recorded November 24, 2011 at Alte Oper, Frankfurt am Main, Germany
Track 5 recorded November 23, 2011 at Tonhalle Düsseldorf, Düsseldorf, Germany
Track 6 recorded July 7, 2011 at Kongsberg Church, Kongsberg, Norway
Personnel
Joshua Redman – tenor sax, soprano sax
Brad Mehldau – piano
https://youtu.be/o3Kl2nBNV0A?list=PLyDLzxOo9YRZqR_m8Hq53BSkyCp01H6rC
Joshua Redman (1969년 2월 1일)는 미국 재즈 색소폰 연주자이자 작곡가이다. 1991년에는 Thelonious Monk International 재즈 색소폰 대회에서 우승했다.
삶과 직업
Joshua Redman은 캘리포니아 주 버클리에서 재즈 색소폰 연주자인 Dewey Redman 과 댄서 및 사서인 Renee Shedroff에게 태어났다. 그는 버클리의 월드 뮤직 센터에서 여러 종류의 음악에 노출되었으며, 그의 어머니는 인도 남부 댄스를 공부했다. 음악과 즉흥 연주에 관한 그의 초기 교훈 중 일부는 가믈란 플레이어 Jody Diamond 와 함께 레코더에 있었다. 그는 어린 나이에 다양한 음악과 악기에 노출되었고 9 세 때 클라리넷을 연주하기 시작한 후 1 년 후 그의 주요 악기인 테너 색소폰으로 바꾸었다. Redman은 Beatles , Aretha Franklin , Temptations , Earth, Wind and Fire , Prince , 경찰 및 Led Zeppelin 뿐 아니라 John Coltrane , Ornette Coleman , Cannonball Adderley , 그의 아버지 Dewey Redman 을 음악적 영향으로 인용한다.
Redman은 고등학교 4 년 동안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버클리 고등학교 재즈 앙상블의 일원이 된 후 1986 년 버클리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졸업 후 Joshua는 Bay Area 피아니스트와 음악 교수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에 있는 Laney College)의 교실 잼 세션, Ed Kelly를 자주 방문했다. 그것은 그가 색소폰 연주자인 로버트 스튜어트 와 함께 공연한 것이었다. 1991년 하버드 대학에서 사회학 학위를 받았으며 Phi Beta Kappa Society 소속이 되었다. 그는 이미 Yale Law School에 의해 받아 들여졌지만, 입학이 1년 연기되었고 그의 친구 중 일부는 최근에 브루클린으로 이주했으며, 집세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우스 메이트를 구한다는 소식을 듣고 Redman은 자신의 초대장을 수락하고 거의 즉시 뉴욕 재즈 장면에 몰두했다. 그는 Brad Mehldau, Peter Martin, Mark Turner, Peter Bernstein, Roy Hargrove, Christian McBride, Kevin Hays, Jorge Rossy, Pat Metheny, Charlie Haden , Billy Higgins과 잼 세션을 가졌다.
Redman은 1991년 Thelonious Monk International Jazz Saxophone Competition에서 우승하여 음악 경력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그는 워너 브라더스 레코드 (Warner Bros. Records)와 계약을 맺었으며 1993년 봄에 처음으로 자체 앨범을 발표했다. 레드먼은 처음으로 그래미 후보로 지명되었다. 그는 1990년 내내 Javon Jackson 과 함께 Elvin Jones 의 Youngblood 에 출연한 채로 시작하여 그의 아버지 Dewey의 1992년 녹음 Choices 에 출연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발전 시켰다. 두 번째 앨범인 Wish 에서 기타리스트 Pat Metheny, 베이시스트 Charlie Haden 및 드러머 Billy Higgins로 구성된 주목할 만한 라인업에 합류했다. 이 그룹은 Charlie Haden 대신 Christian McBride가 등장하는 The Joshua Redman Quartet 으로 여행했다. 그는 피아니스트 Brad Mehldau와 함께 다양한 4 중주곡을 계속해서 연주했으며, 키보드 스타 Sam Yahel 과 드러머 Brian Blade 와 함께 새로운 트리오 Elastic을 만들었다. 이 트리오는 모니카 Yaya3에 데뷔하여 이 이름으로 앨범 한 곡을 만들었다. 조슈아 레드먼 엘라스틱 밴드 (Joshua Redman Elastic Band) 로 알려지기 전에, 같은 그룹의 음악가가 레드먼의 엘라스틱 앨범에서 핵심을 구성했다. 그의 작품 중 일부는 8s 의 The Weather Channel 's Local에서 상영되었다. Redman은 1998 년 영화 Blues Brothers 2000 에서 가상의 슈퍼 그룹 "The Louisiana Gator Boys"에서 " "How Blue Can You Get?" 와 "New Orleans를 연주했다.
2000s
1999년 조슈아 레드먼 (Joshua Redman)은 아이들의 TV 프로그램인 Arthur (TV Series) PBS 에서 불후의 명성을 얻었다. 그는 4 번째 시즌의 10 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했다. 그곳에서 그는 유명한 첼리스트인 요요마 ( Yo-Yo Ma )가 출연한 싸우는 캐릭터에 출연했다.
2000 년 Redman은 비영리 재즈 프리젠 테이션 조직인 SFJAZZ 의 봄 시즌 예술 감독으로 임명되었다. Redman은 SFJAZZ 공동 창립자인 Randall Kline과 SFJAZZ Collective를 공동 창립했다. SFJAZZ Collective 는 멤버의 창의성과 구성에 중점을 둔 앙상블이다. 2007 년 3 월, Redman은 새로운 프로젝트에 집중하기 위해 SFJAZZ Artistic Directorship과 SFJAZZ Collective 모두로 부터 붕괴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2004 년 Redman은 Umphrey McGee 와 함께 Paradise Rock Club 에서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공연을 했다. 레드먼은 2016 년 1 월 위스콘신 주 매디슨 에서 모든 즉흥적 인 세트를 포함하여 약 20 번, Umphrey의 McGee와 협업했다.
2006 년에는 작곡가 John Psathas의 색소폰과 드럼 킷을 위한 협주곡인 Omnifenix 에서 New Zealand Symphony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Rattle Records의 앨범인 View from Olympus에서 발매되었다. 이 앨범은 뉴질랜드 음악상에서 2007 년 최고의 클래식 앨범을 수상했다.
레드먼, 2009 년 아후 스 재즈 페스티벌 에서 공연
2007 년 4 월, Nonesuch는 Redman의 최초 피아노리스 트리오 레코드 인 Back East 를 출시했다. Joshua는 3 개의 저음 및 드럼 리듬 섹션 ( Larry Grenadier & Ali Jackson , Christian McBride & Brian Blade, Reuben Rogers & Eric Harland )과 3 명의 게스트 색소폰 연주자 (Chris Cheek, Joe Lovano 및 Dewey Redman). 2009 년 1 월 발매 된 컴퍼스는 트리오 전통을 이어가고 색소폰, 베이스 2 개, 드러머 2 개를 갖춘 더블 트리오 셋업을 포함한 트랙도 포함 시켰다.
2009 년 후반부터 Redman은 피아니스트 Aaron Parks , 베이시스트 Matt Penman 및 드러머 인 Eric Harland가 출연 한 James Farm이라는 새로운 협업 밴드에서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2011 년 4 월 26 일 첫 번째 자체 제목 앨범과 2014 년 10 월 27 일 후속 앨범 인 City Folk 를 발표했다.
Redman은 독립 예술가를 지원하는 Independent Music Awards의 심사 위원이기도 하다. 2013 년 초, Redman은 재즈 쿼텟과 오케스트라 앙상블 Walking Shadows 가 포함된 빈티지 및 현대 발라드 컬렉션을 발표 할 예정이었다. Redman의 친구이자 빈번한 공동 작업자 인 Brad Mehldau가 제작한 이 앨범에는 Larry Grenadier (베이스)와 Brian Blade (드럼)가 있다. 2013년 5월 7일 Nonesuch에서 발표되었다. New York Times는 Walking Shadows에 대해 "20 년 동안의 녹음 경력에 서정적인 제스처가 없었다"고 언급했다.
2013 년 12 월 8 일 일요일, Redman은 워싱턴 DC의 케네디 센터 아너 (Kennedy Center Honour) 에서 재즈 올스타의 그룹에 합류하여 Herbie Hancock 에게 경의를 표했다. 이 행사는 2013 년 12 월 29 일 일요일 오후 9시 CBS 방송에 방영되었다.
2015 년 Redman은 The Bad Plus Joshua Redman 앨범에서 "Friend or Foe"에 대한 솔로로 세 번째 그래미 지명을 받았다. Redman은 자신의 프로젝트 외에도 Brian Blade, Ray Brown, Dave Brubeck, Chick Corea, Dave Matthews Band, Jack DeJohnette, Bill Frisell, Aaron Goldberg, Larry Goldings, Charlie Haden, Herbie Hancock, Roy Hargrove, Roy Haynes, Billie Higgins, Milt Jackson, Elvin Jones, Quincy Jones, Big Daddy Kane, Geoff Keezer, BB King, 링컨 센터 재즈 오케스트라, Letieres Leite & Orkestra Rumpilezz, DJ Logic, Joe Lovano, Yo Yo Ma, Branford Marsalis, Christian McBride, John Medeski, Brad Mehldau, Pat Metheny, Marcus Miller, Paul Motian, MeShell Ndegeocello, Leon Parker, Nicholas Payton, John Psathas, Simon Rattle, Dewey Redman, Dianne Reeves, Melvin Rhyne, The Rolling Stones, The Roots, Kurt Rosenwinkel, John Scofield, Soulive, String Cheese Incident, Clark Terry, Toots Thielemans, The Trondheim Jazz Orchestra, Mark Turner, McCoy Tyner, Umphrey’s McGee, US3, Bugge Wesseltoft, Cedar Walton, Stevie Wonder, Sam Yahel과 함께 공연하거나 녹음한다.
Brad Mehldau/Bradford Alexander " Brad " Mehldau (1970년 8월 23일 출생)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작곡가 및 편곡가이다.
Mehldau는 The New School 에서 음악을 공부하고 여행하면서 녹음했다. 그는 1990년대 중반 베이시스트 Christian McBride와 드러머 Brian Blade와 함께 색소폰 연주자인 Joshua Redman 의 Quartet 멤버였으며 1990년대 초반부터 자신의 트리오를 이끌었다. 그의 첫 번째 장기 트리오에는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 와 드러머 Jorge Rossy가 등장했다. 2005 년 Jeff Ballard 는 Rossy를 대신했다. 이 밴드는 피아니스트 이름으로 12 개의 앨범을 발표했다.
2000년대 초부터 Mehldau는 트리오와 솔로 피아노 외에도 다른 음악 형식을 실험했다. 2002년에 발매 된 Largo 에는 록과 클래식 뮤지션의 전자 기기 및 인풋이 포함되어 있다. 나중에 기타리스트 Pat Metheny 와 함께 투어 및 녹음, 클래식 가수 Renée Fleming 및 Anne Sofie von Otter의 작곡 및 작곡, 2009 Highway Rider의 오케스트라 작곡 및 드러머 Mark Guiliana 와 함께 듀오에서 전자 키보드 악기를 연주한다.
독일 낭만주의를 비롯한 대중음악, 록 음악 및 클래식 음악의 측면이 Mehldau의 작곡및 연주에 흡수되었다. 재즈의 전통적 요소를 제한 없이 사용하고, 별도의 손으로 다른 멜로디를 동시에 연주하고, 팝과 록의 편곡을 통해, Mehldau는 작곡, 연주 및 선택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재즈 레퍼토리의 외에도 음악가에게 영향을 주었다
이른 인생
Mehldau는 1970년 8월 23일 플로리다 주 잭슨빌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Craig Mehldau는 닥터이고, 그의 어머니, Annette는 주부이었다. 여동생 Leigh Anne은 사회 복지사가 되었다. 그는 Mehldau의 어린 시절에 항상 집안에 피아노가 있었고, 그는 라디오에서 팝 음악과 록 음악을 처음 들었다. 그의 가족은 Mehldau가 10 살 때 코네티컷 주 웨스트 하트 포드 (West Hartford) 로 옮겼다. 이 시점에서 그는 주로 단순한 대중음악을 연주했고 책에서 연습했지만 그로 인해 그는 새로운 고전 음악 피아노 선생이 되어 그를 소개했다. 이 새로운 관심사는 몇 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14 세 때 그는 색소폰 연주자 존 콜트레인 (John Coltrane) 과 피아니스트 오스카 피터슨 (Oscar Peterson)의 녹음을 포함하여 재즈를 더 듣고 있었다.
Mehldau는 William H. Hall High School에 다녔으며 콘서트 재즈 밴드에서 연주했다. [1그는 15 세부터 고등학교를 졸업 할 때까지 지역 클럽에서 매주 공연을 하고 결혼식이나 다른 파티를 위해 공연했다. 고등학교에서 3 학년 때 그는 Berklee College 에서 학교 학생을 위한 Best All Round Musician 상을 수상했다. Mehldau는 지금까지 "매우 균질화 된 환경에서 살았던 백인 중상층의 백인"인 자신이라고 묘사했다.
졸업 후 Mehldau는 New School 에서 재즈와 현대 음악을 공부하기 위해 1988 년 뉴욕으로 이사했다. 그는 피아니스트인 Fred Hersch , Junior Mance , Kenny Werner , 그리고 드러머 Jimmy Cobb의 지도를 받았다. 1989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 Christopher Hollyday의 밴드의 일부였고 몇 달 동안 투어를 했다. 한 그룹과 함께 자주 연주 한 결과, Mehldau는 그 시점까지 피아노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영향을 받은 Wynton Kelly와 McCoy Tyner의 음악을 동화 할 수 있었으며 자신의 사운드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20 세가되기 전에 Mehldau는 동료 학생 피터 번스타인 (Peter Bernstein) 과 함께 콥 밴드 (Cobb 's band)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나중의 삶과 직업
1991-1998
Mehldau의 첫 번째 녹음은 Hollyday의 The Natural Moment (1991 년)였다. 그의 첫 번째 유럽 여행은 그 해에 색소폰 연주자와 함께했다. Mehldau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심은 그가 20 대 초반에 돌아 왔을 때, 왼손 연주를 개발하도록 자극했다. 그는 뉴욕의 Village Gate에서 연주한 1992 년부터 자신의 트리오를 이끌었다. Mehldau는 또한 이 시간의 주위에 다양한 음악가의 사이드맨으로 연주했다. 색소폰 연주자인 Perico Sambeat 와의 그의 공연에는 1993년 초 유럽 투어와 함께 바르셀로나의 5 월 콘서트에서 Mehldau가 공동 리더로 녹음한 음반이 포함되었다. Mehldau는 또한 색소폰 연주자 인 Joshua Redman 과 함께 18 개월을 여행했다. 이 협회는 1993 년에 시작되었지만 전년도 짧은 기간 동안 함께 활동했다. Redman와 그의 악대는 1994년 앨범 Moodswing 또한 Mehldau의 단면도를 원조와 더불어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또한 Redman가 음악을 쓴 42 번째 거리에 1994 필름 Vanya에 사운드 트랙을 위해 함께 연주했다.
Mehldau는 1993년 New School을 졸업했다. 그는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 와 드러머 Jorge Rossy 와 함께 1994년 첫 장기 트리오를 결성했다. 다음 해 Mehldau는 단독 리더로서의 첫 앨범인 Warner Bros.에서 Brad Mehldau의 소개를 녹음했다. The Penguin Guide to Jazz에서 그는 "그는 재즈 전통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전적으로 그것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워너 브라더스 (Warner Bros)를 위한 그의 두 번째 앨범인 Trio Volume one의 아트는 1995년에 녹음되었고 비평가들로부터 널리 칭찬을 받았다. 제목은 주목을 끌고 상표를 건설 할 것을 도울 생산자 매트 Pierson에 의해 선정되었다.
1990 년대 중반에서 후반에 Mehldau는 몇몇에 의해 재즈 음악가의 중심으로 간주되었다 : 비평가 John Fordham 은 그를 "재즈의 다음 훌륭한 키보드 스타"라고 묘사했다. 그 감사는 보편적인 것이 아니었다. 피아니스트의 자기 필명의 라이너 노트와 인터뷰 코멘트에는 피아니스트 빌 에반스와의 비교에 대한 철학적인 불만과 불평이 포함되어 있는데, 비평가 네이트 치넨 (Nate Chinen)의 말에 따르면 일부에서는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다. 허식과 자기 방종에 대한 느린 명성을 가진 Mehldau라는 언급도 있었다. 많은 비평가들은 이전에 종종 Evans로 주어 졌던 그의 주된 영향에 대한 그들의 판단을 재평가했다. 아마 음악보다는 인종에 더 기인한 평가 일 것이다. 논평 된 Evans와 다른, 음악이 아닌, 유사성은 1998 년까지 1990 년대 동안에 헤로인에 탐닉에 Mehldau의 투쟁이었다. 1996 년의 주위에 그는 이 마약 문제를 극복하는 것을 시도하기 위하여 로스 앤젤레스로 움직였다 Mehldau는 나중에 "내가 헤로인을 사용하지 않게 되면, 수표에 들고 있던 창의력이 급하게 나온 것과 같았다"고 말했다.
1996 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인 Lee Konitz 와 베이시스트 Charlie Haden 과 함께 여러 곡을 녹음했다. Mehldau의 영화 음악 기여는 1997년에도 계속되었으며, Good and Evil의 정원에서 자정을 기록한 트랙 중 일부는 반주자 역할을 수행했다. 그의 일련의 트리오 앨범 또한 계속되었고, 재즈의 전통적 요소 중 일부는 표준을 따르지 않거나 제한적이었다. Village Vanguard에서의 라이브 : Trio Volume Two의 예술은 전적으로 표준으로 구성되었으며, Village Vanguard 에서 1997 년 콘서트에서 연이어 발표되었으며 다음 해에 발표되었다. 에반스, 색소폰 연주자인 콜트 레인 (Coltrane)과 소니 롤린스 (Sonny Rollins)를 포함한 재즈의 가장 큰 이름에서 같은 클럽의 콘서트 녹음이 나왔다. 스튜디오 앨범 " 노래 : The Trio Volume Three의 예술"은 1998 년 말에 나왔고 Mehldau의 원본, 표준, Nick Drake 의 " River Man ", Radiohead 의 " Exit Music (For a Film) "을 포함했다. . [33] [34] 이 앨범은 Fordham에 의해 재즈 CD로 선정되었다. 그는 "약간의 내성적 인 곡도 들었을지 모르겠지만 분명히 고전적인 풍미"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위대한 피아니스트의 정교함과 반 - 멜로디 풍의 풍부함은 보다 직접적이고 개방적인 웅변에 비할 바 없이 균형 잡혀 있다. 훌륭한 보컬이다. "
Mehldau는 1990 년 중반 ~ 후반에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 설립되어 1997 년 몬트리올 국제 재즈 페스티벌 (Montreal International Jazz Festival ) 과 1997 년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Montreux Jazz Festival), 1998 년에는 북해 재즈 페스티벌 (Northern Sea Jazz Festival) 또한 1998년에 피아니스트는 색소폰 연주가의 Timeless Tales (Changing Times) 에서 Redman과 재결합하여 컨트리 음악가인 Willie Nelson 의 Teatro 에서 연주했다. 그해 여름, Mehldau는 독일에서 언어, 문학, 음악에 관심을 보이면서 몇 달을 보냈다.
1999-2004
Brahms , Schubert , Schumann을 포함한 19 세기 독일 낭만주의의 인물에 대한 Mehldau의 관심은 1999 년에 녹음된 그의 첫 솔로 피아노 발매곡인 Elegiac Cycle에 영향을 미치고 그의 이름으로 트리오 녹음 시퀀스를 깨뜨렸다. 트리오 4의 예술 : 뱅가드에서의 백 은 같은 해에 녹음되어 발표되어 빌리지 뱅가드 (Village Vanguard)에서 더 많은 공연을 선보였다. 기록은 표준, Medldau 원본, Miles Davis 의 " Solar "및 "Exit Music (Film)"의 다른 버전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1999 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 찰리 Lloyd 에의한 2 권의 앨범을 위한 피아니스트이었다. 다음 해, Mehldau 솔로 피아노 작품과 트리오 공연을 모두 포함하는 앨범인 Places 가 출시되었다. 모든 트랙은 Mehldau의 원본이었고 전세계 여러 곳을 방문하고 다시 방문한 경험을 바탕으로 했습다. 트리오의 예술, Vol. 5 , 그 시리즈의 최종 앨범은 Village Vanguard의 또 다른 콘서트 녹음으로 2000 년에 녹음되어 2001 년에 발매되었다. Mehldau는 그의 초기 경력을 되돌아 볼 때 2005 년에 "Trio가 내 정체성을 창출했다". 2001 년 말까지 3 ~ 4 년 동안, 그의 트리오는 매년 대다수의 여행을 했다.
2001 년에 Mehldau는 The Million Dollar Hotel과 Space Cowboys를 포함한 영화 사운드 트랙에서 프랑스 영화 Ma femme est une actrice 로 득점을 하기로 확장했다. 같은 해, 그는 로스 앤젤레스를 떠났다. 그는 그 해에 처음으로 색소폰 연주자 웨인 쇼터 (Wayne Shorter) 와 함께 연주했으며, 그로부터 2 년 후에 그래미상을 수상한 알레그리아 (Alegría) 를 녹음했다.
트리오 공연과 녹음이 계속되면서 Mehldau는 2000 년대 초반부터 중반에 그가 지도자로 등장한 음악적 환경을 넓히기 시작했다. 초기 인스턴스는 그의 2002 년 앨범 Largo 였는데 Mehldau가 피아노 솔로 또는 트리오 앨범에서 처음 출발했다. 그것은 Mehldau가 매주 일어나는 일을 주최한 캘리포니아 클럽에서 만난 Jon Brion에 의해 제작되었다. 앨범에, Mehldau의 평소 트리오 이외에, 준비된 피아노 및 "전자로 강화 된 소리의 다층"를 가진 실험이었다 것과 같이, 고아한 음악과 좀 더 관련되는 바위 음악가 및 계기는 채택되었다. 2010 년 현재로, 이것은 Mehldau 베스트셀러 앨범인 것으로 알려졌다.
2002년 녹음 2 일간의 결과는 두 개의 트리오 앨범으로 나뉘어졌다. 2004 년에 발표된 Anything Goes는 다른 사람들의 작곡 공연을 포함했다. Mehldau의 원본은 2 년 후 House on Hill 에서 발표되었다. 2003년 콘서트의 라이브, 도쿄에서의 라이브는 Mehldau의 연주에서 나타나는 더 큰 가사를 보여 주었다. Warner Bros의 인장인 Nonesuch Records의 첫 앨범으로 2004 년에 발매되었다. 2004년 여름 그는 기타리스트 인 Kurt Rosenwinkel 과 Redman을 포함한 3 주 동안 유럽을 여행했다. 그 가을, Mehldau는 중주에 색소폰, Grenadier 및 드럼에 Jeff Ballard에 표 터너와 더불어 4 중주를, 형성했다. 2005- 현재
2005 년 Ballard는 Rossy를 Mehldau의 트리오에서 드러머로 교체했다. 비평가인 레이 코미스키 (Ray Comiskey)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트리오의 사운드를 근본적으로 바꿔 놓지는 않았지만, 베이시스트 래리 글레 디아 디어 (Larry Grenadier)가 더 많은 역할을 맡은 가운데, 피아노와 드럼 캐봇이 등장했다. 또 다른 평론가인 Ben Ratliff는 새로운 트리오의 사운드는 이전의 트리오보다 리듬이 더 명확한 "밀도 있고 더 떠들썩하다"고 제안했다. 2005 년 2 월 Mehldau는 그의 새로운 트리오로 홍콩에서 처음으로 공연했다. 그들의 첫 번째 앨범인 Day Is Done 은 다음 달에 녹음되었다.
Mehldau는 트리오와 솔로 연주를 넘어서 계속 확장했다. 2005년 봄 그는 클래식 음악 가수 Renée Fleming을 위해 작곡 한 노래를 초연했다. 이 협회는 카네기 홀에서 임무에 기초를 두었다; 그들의 2006년 녹음은 Rainer Maria Rilke 와 Louise Bogan에 의해 세트 된 음악을 포함했다. Mehldau는 2005 년부터 기타리스트 Pat Metheny 와 공동 작업을 했는데, 그 해에는 Grenadier와 Ballard와 함께 2 장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2007 년에는 전세계 투어했다.
또 다른 Village Vanguard 녹음인 Brad Mehldau Trio Live 는 2006 년에 녹음되어 2 년 후에 발표되었다. 이것은 또한 록 밴드 Oasis의 " Wonderwall ", Soundgarden의 " Black Hole Sun ", Chico Buarque 의 samba "O Que Será"와 같은 다양한 소스를 포함하고 있다. 포드 햄은 "현대적인 재즈 피아노의 현대판 사업"이라고 덧붙였다. 2006 년의 추가 녹음은 2011 년 Marciac 에서 라이브 로 발표되었다. 이것은 피아니스트에 의한 솔로 콘서트의 2 장의 CD와 1 장의 DVD를 포함했다. Mehldau는 그의 세 번째 솔로 녹음은 "여러 가지 동시 발음으로 음악적 질감에 보다 자유롭고 유동적인 접근법의 시작"이라고 주장했다. 2006 년 Mehldau는 또한 색소폰 연주자 Michael Brecker의 최종 앨범인 Pilgrimage 에서 연주했다.
2007년 3 월 Mehldau는 파리 피아노 협주곡인 "Brady Bunch Variations for Piano and Orchestra"를 파리의 국립 극장 (The Théâtre du Châtelet) 에서 연주했다. 로부터 10 년 후, Carnegie Hall은 Mehldau에게 또 다른 커미션을 수여했다. 가수 Anne Sofie von Otter 에게 노래 싸이클 러브 송 (Love Songs)을 썼다. 그들은 2009 년에 그것을 함께 초연했고 다음 해 노래를 녹음 했다. 2009년 Mehldau는 런던의 Wigmore Hall 재즈 시리즈의 큐레이터로 2 년 간 활동을 시작했으며, 2 년째에는 von Otter의 공연이 포함되었다.
2009 년 Mehldau는 게스트 뮤지션 및 28 피스 오케스트라와 평소 트리오를 결합한 Highway Rider 앨범도 녹음했다. 여행 또는 여행의 주제에 구성 상 다시 기초를 두어, 앨범은 Brion에 의해 생성되고, 비평가 마이크 Hobart의 묘사에서, "약속된 무슨을 균형을 잡기의 음악에 있는 임의와 비 임의의 합창의 즉흥적 인 페이지를 썼다. " 이것은 2010-11 년 겨울에 미국과 유럽의 앨범에서 공개된 공연에서 더 많이 추구되었다. Mehldau의 트리오는 2008년에 다시 몇 년 만에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 왔고, 그 결과 피아니스트 오리지널 앨범인 Ode가 탄생했다. Where Do You 시작 , 커버 앨범. Down Beat 평론가 Jim Macnie는 전 앨범에서 "어느 때보다도 Mehldau는 그의 악기를 드럼으로 사용하여 리듬 섹션의 엄청난 소동에 맞춰 스타카토 노트를 터뜨렸다"고 논평했다.
2010-11 년 Mehldau는 Carnegie Hall의 리차드와 Barbara Debs 작곡가의 의장을 초청했다. 그는 2011 년 폰 오터 (Phon Otter)와 다시 함께 연주했으며, 케빈 헤이즈 (Kevin Hays )와 피아노 듀엣을 연주했으며, 크리스 Thile 과 피아노 - 만돌린 듀엣을 녹음했다. Hays 협력은 Mehldau가 고등학교에 다녔던 Patrick Zimmerli의 준비에 있었다. 그들의 앨범에서 한 조각 현대 음악 , 다른 손으로 즉흥 연주하면서 피아니스트가 구성된 왼손 부분 연주 특징; "두 가지를 동시에 하는 것은 진짜 시험이었다. 뇌는 반으로 나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라고 Mehldau는 말했다. Redman를 가진 일련의 2 중창 연주회는 2011 년에 유럽에서 일어나고, 6 조각은 앨범 Nearness 에 나중에 5 년 풀어 놓였다. 2012 년 Mehldau와 Orpheus Chamber Orchestra 는 유럽의 "우울한 주제에 대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변주곡"을 연주했다. 이 작품은 원래 솔로 피아노를 위한 곡 이었지만, 오케스트라의 위임을 받기 위해 Mehldau에 의해 개조되었다. 그것은 다음 해 미국에서 공연되었다. 2013 년에 Mehldau는 드러머 Mark Guiliana 와 함께 Portmanteau 이름 "Mehliana"를 부여받은 신디사이저 지향 듀오로 여행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연주는 크게 즉흥적이었고, 더빙 , 드럼 앤베이스 , 일렉트릭 , 펑크의 영향을 받았다. 2015 년 말에, 2004-14 년에 유럽에있는 Mehldau의 콘서트에서 솔로 피아노 녹음 소장품이 발매되었고, 10 년 솔로 라이브 (Solo Live) 라는 제목이 붙었다. 척탄병과 발라드, 블루스, 발라드 로 녹음 된 또 다른 트리오는 2012 년과 2014 년에 녹음되어 2016 년에 발매되었다. 2016 년에도 Mehldau와 Guiliana는 기타리스트 John Scofield 와 트리오를 결성했다. 그들은 유럽을 여행하기 전에 미국에서 연주했다.
영향과 예술성
Mehldau는 철학과 문학에 관심과 지식을 표명했다. 2003 년 인터뷰에서 그는 낭만주의와 향수에 대해 언급했다. 즐거움과 고통을 음악 표현에 연결했다.
“나는 오르페우스 신화의 일부를 좋아합니다. 그는 그가 아내를 하데스에서 빼앗을 수 있다는 조건을 좋아합니다. 그는 스틱스 강 여행을 그녀를 돌이켜 보지 않습니다. 그가 스스로 도울 수 없을 때, 그는 뒤를 돌아다 보니, 그녀는 그에게서 멀어져 하류로 되돌아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음악은 그가 그녀를 볼 때 바로 그 순간입니다 : 당신이 영원히 사라져 버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보는 것. 모든 것에 어리 석음의 요소가 있습니다. 음악 종류의 요크 함께 달성의 느낌과 손실의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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