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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Ike Quebec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 Heavy Soul(1962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8. 21.

 




 



 




 




 





ke Quebec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 Heavy Soul(1962년)



레이블: Blue Note - BST 84093

녹음일: 1961년 11월 26일

발매일: 1962년 3월

길이: 48:47

스타일: Hard Bop/Soul jazz

프로듀서: Alfred Lion



Track listing(괄호안의 표기된 곡을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Ike Quebec 작곡)

1."Acquitted" - 5:38

2."Just one More Chance" (Sam Coslow, Arthur Johnston) - 5:50

3."Que's Dilemma" - 4:29

4."Brother, Can You Spare a Dime?" (Jay Gorney, Yip Harburg) - 5:28

5."The Man I Love" (Gershwin, Gershwin) - 6:31

6."Heavy Soul" - 6:51

7."I Want a Little Girl" (Murray Mencher, Billy Moll) - 5:22

8."Nature Boy" (eden ahbez) - 2:44

9."Blues for Ike" (Roach) - 5:54 Bonus track on CD



Personnel

Ike Quebec - tenor saxophone

Freddie Roach - organ (tracks 1-7 & 9)

Milt Hinton - bass

Al Harewood - drums (tracks 1-7 & 9)






IKE QUEBEC, Acquitted (Quebec) - YouTube
http://me2.do/5JXLQxmj








IKE QUEBEC, Just one More Chance (Coslow, Johnston) - YouTube
http://me2.do/GneiCHqt








IKE QUEBEC, Que's Dilemma (Quebec) - YouTube
http://me2.do/xdouk9pv








IKE QUEBEC, Brother Can You Spare A Dime (Harburg, Gorney) - YouTube
http://me2.do/GR9kzwXP







IKE QUEBEC, The Man I Love (Gershwin, Gershwin) - YouTube
http://me2.do/F0EgwFYh







IKE QUEBEC, Heavy Soul (Quebec) - YouTube
http://me2.do/G76bD0A3







IKE QUEBEC, I Want A Little Girl (Moll, Mencher) - YouTube
http://me2.do/GJYmFuyr







IKE QUEBEC, Nature Boy (Ahbez) - YouTube
http://me2.do/Ig21NbcE







IKE QUEBEC, Acquitted (Quebec) - YouTube
http://me2.do/5JXLQxmj






1.

Ike Quebec (1918년 8월 17일 -1963년 1월 16일)은 미국의 재즈 테너 색소폰 연주자였다. 그는 1940년대의 빅 밴드 시대에서부터 경력을 쌓기 시작했고, 그 후 유명 해지던 때부터 몇 년 동안 그의 죽음 전인 컴백을 시작할 때까지 한동안 명성을 잃었다.

비평가 Alex Henderson은 "그는 결코 혁신가가 아니었지만 퀘벡은 독특하고 쉽게 구별할 수 있는 커다랗고 호흡적인 소리를 지녔으며 미 남부지방의 블루스, 섹시한 발라드 및 업 템포의 공격성이 있는 일관적인 연주를 했다.

전기

New Jersey 주 Newark에서 태어난 Ike Abrams Quebec은 뛰어난 댄서와 피아니스트로 업적을 남겼다. 그는 그의 20대 초반에 테너 색소폰을 기본 악기로 전환하여 곧 유망한 연주자로 명성을 얻었다. 그의 녹음 경력은 1940년 앨범 Barons of Rhythm에서 시작되었다.

나중에 그는 Frankie Newton, Hot Lips Page, Roy Eldridge, Trummy Young, Ella Fitzgerald, Benny Carter 및 Coleman Hawkins와 함께 녹음하거나 연주했다. 1944년과 1951년 사이에 그는 Cab Calloway와 간헐적으로 일했다. 그는 이 시대의 Blue Note 레코드를 녹음했으며, Thelonious Monk와 Bud Powell의 피아니스트가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돕는 라벨의 재능 스카우트로도 활동했다. 탁월한 시력 독서 기술 덕분에 Quebec은 많은 Blue Note 세션에서 즉흥적으로 편곡자가 되었다.

약물 중독으로 인한 어려움으로 인해 (그러나 빅 밴드 음악의 인기가 사라짐에 따라), 퀘벡은 1950년대에 산발적으로 녹음했지만 여전히 정기적으로 공연했다. 그는 재즈의 새로운 발전에 뒤처졌으며, 나중에 하드 밥 , 보사노바 및 소울재즈의 통합 요소를 연주했다. 퀘벡은 때때로 1961년 Blue & Sentimental 앨범에서 테너와 피아노를 번갈아 가며 그랜트 그린 (Grant Green )의 기타 솔로 뒤에서 연주하면서 녹음했다.

1959년에 그는 Blue Note 레이블에 일련의 앨범으로 컴백을 시작했다. Blue Note의 Executive Alfred Lion은 항상 Quebec의 음악을 좋아했지만 10 년 동안 낮은 시청률을 보였던 관객이 어떻게 색소폰 연주자에게 반응하는지 확신 할 수 없었다. 1950년대 중후반에 Blue Note는 쥬크 박스 시장에서 일련의 퀘벡 싱글을 발표했다. 관객들은 호응은 좋았다.

퀘벡의 컴백은 폐암에 의한 사망으로 짧아졌다. 그는 뉴저지 주 Newark의 Woodland 공동묘지에 묻혔다.

패밀리

퀘벡의 사촌인 Danny Quebec West는 알토 색소폰 연주자로서 17 세의 나이에 1947년 블루 노트 (Blue Note)를 위한 첫 번째 세션에서 Thelonious Monk와 함께 녹음했다.



2.

Freddie Roach (1931년 5월 11일 - 1980년 10월 3일)는 뉴욕의 Bronx에서 태어난 소울 재즈 Hammond B3 오르간 연주자이다. 그는 하몬드 오르간의 황금기였던 1960년대에 역사를 만들어 낸 소수의 전설적인 재즈 오르간 연주자 중 한 명이었다. Roach는 1960년 앨범 ' Heavy Soul' 과 ' It Be Be Be Be Willis Jackson' 과 함께 색소폰 연주자인 Ike Quebec과 함께 데뷔 앨범을 발표했다. 1962년부터 64년까지 그는 Blue Note 레이블의 리더로 5개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I 'll Try Home ' 앨범에 Donald Byrd 와 함께 녹음했다. 그의 블루 노트 앨범Mo' Greens Please는 아마 지금까지 녹 된 위대한 10 개의 재즈 오르간 중 하나 일 것이다. Roach의 독창적인 작곡은 꾸준한 basslines 베이스 라인, 그를 다른 연주가와 차별을 이루는 고도로 발전된 오른손으로 함대와 같이 연주하는 점이다. 1966 년에서 67년까지 그는 프레스티지 레코드의 리더로 3 곡을 더 녹음했으며, 이는 블루 노트 날짜보다 더 상업적인 맥락에 있다. 그는 1970년에 음악 사업을 그만 두었고 연극, 희곡 및 영화에 참여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캘리포니아로 옮겨 영화 산업을 시작했으며, 1980년에 심장 마비로 사망했다.

Roach는 감동적인 오르간 연주자였지만 확실히 지미 스미스 (Jimmy Smith)의 영향을 받았고 뚜렷한 사운드와 아주 독창적인 개념으로 Blue Note의 "Good Move"에서 가장 그의 특징이 잘 나타났다. 그의 블루 노트 앨범들은 비평가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3.

재즈베이스 연주자인 Milton John " Milt " Hinton (1910 년 6 월 23 일 - 2000 년 12 월 19 일)은 미국의 더블 베이시스트이자 사진가였다. 그의 별명은 시카고 시절엔 "Sporty"를 포함하여 Cab Calloway와 함께한 길 위에서의 시간들로부터 "Fump" 그리고 1950년대와 그 후에는 "The Judge"가 있다.

전기

미시시피에있는 이른 생활 (1910-1919 년)

힌턴은 힐터 거트 루드 로빈슨 (Hilda Gertrude Robinson)의 유일한 자녀인 빅츠 버그 (Vicksburg )에서 태어났다. 그는 힐터 Gilltrude Robinson을 "Titter"와 Milton Dixon Hinton이라고 불렀다. 그의 아버지가 가족을 떠났을 때 그는 3 개월 된 상태였다. 그는 그의 어머니, 그의 할머니 ( "엄마"라고 불렀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의 두 자매와 함께 집에서 자랐다.

Vicksburg에서의 어린 시절은 극심한 가난과 극단적인 인종 차별이 특징이었다. 폭력은 당시에 일반적인 관행이었습니다. 시절의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 중 하나가 우연히 폭력에 노출되었을 때였다. 라고 말했다.

힌튼은 어린 시카고에서 성장하기 (1919-1935)

힌튼 (Hinton)은 1919년 가을 일리노이 주 시카고 (Chicago)로 확장 가족과 함께 이사했으며, 이로 인해 그를 위한 기회가 되었다. 시카고는 힌튼이 아프리카 계 미국인들 사이에서 처음으로 경제적 다양성을 겪었던 곳이었는데, 그는 나중에 "흑인이라는 것이 항상 가난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직접 또는 라디오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풍성한 음악을 경험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Louis Armstrong, Duke Ellington, Fletcher Henderson, Earl Hines, Eddie South 및 기타 여러 사람들이 참석한 콘서트를 처음으로 들었다.

음악은 그를 집에 정착하도록 했다. 그의 어머니와 다른 친척들은 정기적으로 피아노를 연주했다. 그는 자신의 13 번째 생일을 맞아 1923년에 바이올린인 첫 악기를 받았다. Wendell Phillips High School 에 다니는 동안 그는 학교 오케스트라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했으며 N. Clark Smith 소장이 감독한 학교의 ROTC 행진 밴드에서 연주하기 위해 peck horn을 배웠다. 그는 펙 경적에서 베이스 색소폰으로, 그 다음으로는 튜바로 곧 바뀌었고 시카고 수비수가 후원하는 시 전역의 금관악기 밴드로 받아들여지면서 Lionel Hampton 과 연주했다.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Hinton은 2 년 동안 Crane Junior College 에 다녔으며 그 기간 동안 그는 시카고 주변의 프리랜서 뮤지션으로 정규 업무를 시작했다. 그는 Freddie Keppard, Zutty Singleton, Jabbo Smith, Erskine Tate 및 Art Tatum 과 함께 공연했다. 그의 첫 번째 꾸준한 작업은 피아니스트 Tiny Parham의 밴드에서 튜바 (나중에는 더블베이스)를 연주하는 1930년 봄에 시작되었다. 1930년 11월 4일에 데뷔한 그는 Parham의 밴드와 함께 "Squeeze Me."라는 곡으로 튜바로 연주한 곡이었다. 1932 년 크레인 단기 대학 (Crane Junior College)을 졸업한 후 한 학기 동안 노스 웨스턴 대학 (Northwestern University) 에 입학한 후 정규직으로 음악을 전공했다. 그는 1932년부터 1935년까지 바이올리니스트 Eddie South 와 함께 4 중주에서 꾸준히 작업을 했으며, 캘리포니아, 시카고, 디트로이트에서 장기 거주했다. 이 그룹에서 그는 1933년 봄에 더블베이스에 처음으로 녹음했다.

The Cab Calloway(1936-1950 년)

1936년, Hinton은 밴드가 Cotton Club의 새로 오픈 한 Midtown 위치의 6 개월 거주지로가는 도중에 Al Morgan 임시 교체품으로 처음에 Cab Calloway Orchestra에 합류했다. 그는 밴드 멤버들 사이에서 신속하게 수용을 발견했고, 그는 15 년 이상 Calloway에 머물렀다. Cotton Club이 1940 년에 폐쇄 될 때까지, Calloway 밴드는 연 6 월까지 6 개월간 공연을 하고 나머지 6 개월 동안 투어를 했다. 코튼 클럽 (Cotton Club) 레지던트 기간 동안, Hinton은 Benny Goodman, Lionel Hampton, Billie Holiday, Ethel Waters, Teddy Wilson 및 기타 많은 사람들과 녹음 세션에 참여했다. 이시기에 그는 1939년 8월에 처음으로 "Pluckin'에서 베이스로 녹음 했다.

Hinton은 Calloway 밴드에서 코튼 클럽 (Cotton Club)의 콘서트 중 베이스나 단명 한 음악 퀴즈 쇼 "Cab Calloway 's Quizzicale"의 캐스트 멤버로 정기적으로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 방송은 켈로 웨이 밴드에 대한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밴드가 예정하는 성공적인 전국 투어를 가능하게 했다. 그들은 또한 청취자에게 1938년에 처음 출판된 그의 Hepster 's Dictionary 와 같은 간행물을 통해 켈로그가 공식화하는 jive talk(재즈에 맞춰 춤을 추고 수다를 피우는)의 예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Calloway의 밴드는 Danny Barker, Chu Berry, Doc Cheatham, Cosy Cole, Dizzy Gillespie, Illinois Jacquet, Jonah Jones, Ike Quebec, Ben Webster와 같은 유명한 사이드맨을 포함했다. Hinton은 Chu Berry가 음악가에게 도전 할 새로운 준비를 만들기 위해 Benny Carter 와 같은 편곡자를 고용하도록 Cab에 격려하여 부분적으로 Calloway 밴드의 전반적인 음악가를 높이는 것에 찬성했다. Hinton이 말했듯이, "음악적으로 그는 밴드에게 일어난 가장 큰 일이었습니다." Hinton은 또한 Dizzy Gillespie의 음악 혁신에 크게 영향을 받았는데, 그는 Cotton Club에서 세트 사이의 휴식 시간에 1930년대 후반에 비공식 세션을 가졌다. Hinton은 Gillespie가 나중에 bebop과 관련된 많은 실험적인 하모닉 연습 및 코드 대체를 소개했다고 평가했다.

힌튼이 할머니의 장례식을 위해 시카고로 돌아온 1939년 모나 클레이튼 (Mona Clayton )을 만났다. 모나 클레이튼 (Mona Clayton )은 어머니의 교회 성가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두 사람은 몇 년 후 결혼했고 나머지 밀트의 삶을 위해 분리 할 수 ​​없었다. (모나는 그의 두 번째 부인이었는데 첫 번째는 1930년대에 고교에서 알게 된 친구인 Oby Allen과 짧은 관계였다.) 그와 Mona의 유일한 아이인 Charlotte는 1947년 2월 28일에 태어났다. Mona는 1940 년대 초기에 켈러웨이 오케스트라 (Calloway Orchestra) - 음악가의 유일한 친구 또는 배우자였다. 그녀는 밴드의 뮤지션들이 돈을 관리하는 것을 도왔으며, 종종 저축 계좌를 개설할 것을 주장했다. 밴드 멤버들에게 그녀는 그녀의 재량으로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친구였다. 유아를 동반한 여행이 너무 어려워지자 Hintons는 퀸즈에서 두 가족 주택을 구입했으며 10 년 후 그들은 남은 평생 동안 남아있는 인접한 지역에서 더 큰 단독 주택을 구입했다.

딸을 돌보는 것 외에도 Mona는 가족의 재정을 다루었으며 나중에 세세한 부분에 관심을 기울여 부부의 재정적 안전을 보장했다. 그녀는 Hinton의 프리랜서 작업, 예정된 인터뷰, 조정된 홍보 활동을 추적하고 종종 공연을 앞당겼다.(Hinton은 시카고에서 십대 때 자동차 사고로 부분적으로 성인으로 운전 한 적이 없었다). 1960 년대 중반, Mona는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모두 수료했으며 공립학교에서 수년 동안 가르쳤다. 1970 년대에는 다시 힌튼 (Hinton)은 연주 여행을 시작했으며, 정기적으로 재즈 파티와 축제에 참여했다. 동시에, 그녀는 Lena Horne 및 다른 사람들을 위한 음악 계약자로 활동했다. Mona는 재즈 공동체에서 항상 존경 받았으며 그녀와 Hinton은 많은 사람들이 롤 모델로 간주했다. 재즈 역사가 댄 모겐 스턴 ( Dan Morgenstern)은 2000 년 기사에서 "가까운 커플이 있다면 놀라실 것"이라고 언급했다.

After Cab Calloway (1950–1954)

1950 년에 대중음악의 취향이 바뀌었고 Calloway는 전체 빅 밴드를 지원할 자금이 부족했다. 대신, 그는 힐튼과 다른 몇 명을 고용하여 1952년 6월까지 쿠바와 우루과이로 여행했던 작은 앙상블을 만들었다. 처음에는 septet과 나중에 4 중주단을 연주했다. Calloway 앙상블이 해산 된 후, Hinton은 뉴욕시에서 프리랜서 스튜디오 뮤지션으로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처음에는 일이 산발적이었고 Hinton이 말했듯이 "이것은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이 걱정스러울 때 내 생애의 한 시기였습니다." 그는 가능한 한 많은 클럽과 레스토랑에서 뛰었고,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계속 그런 상태였다. 그는 La Vie en Rose, Embers, Metropole 및 Basin Street West에서 정기적으로 공연을 했으며 Jackie Gleason, Phil Moore 및 Joe Bushkin 과 함께 출연했다. 1950년대 초 그는 뉴욕 지역에서 짧은 시간 동안 Count Basie 와 함께 공연했다.

그의 프리랜서 활동이 증가하고 있었지만, 1953년 7월 Hinton은 Louis Armstrong과 1 년 계약을 맺었다. 그는 결정을 "매우 어렵다"라고 묘사했는데 그가 가족으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뉴욕시에서 프리랜서 뮤지션으로 성장할 때의 추진력을 늦출 수 있다는 염려 때문이었다. 암스트롱과 함께하는 꾸준한 임금과 공연 기회는 설득력이 있었고, 힌턴은 일본 투어를 포함한 수십 번의 콘서트를 밴드 멤버로 함께 연주했다. Hinton은 1954년 2월 뉴욕의 Robert Q. Lewis가 주최한 TV 쇼 하우스 밴드에 참여할 기회가 생겼을 때 Armstrong에게 통지하여 퀸즈로 돌아 왔다.

스튜디오에서 (1954-1970) [

그는 약 20년 동안 Jackie Gleason, Robert Q. Lewis, Galen Drake, Patti Page, Polly Bergen, Teddy Wilson, Mitch Miller, Dick Cavett 등이 주최 한 라디오 및 TV 프로그램을 통해 정기적으로 공연했다. 그는 "나는 직원이 없었기 때문에 큰 상황을 겪었는데, 이는 공연에 의해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으며, 리허설과 쇼에서 일주일에 15 시간 이상을 보냈던 적이 없기 때문에 항상 녹음을 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라고 후에 언급했다.

이 시대의 가장 정규적인 작업은 녹음 스튜디오에서였다. Milt는 스튜디오 계약 작업을 위해 정규적으로 고용된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중 하나였다. 1950년대 중반부터 1970 년대 초반까지 그는 수천 개의 재즈 및 대중음악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징글과 영화 사운드 트랙에 기여했다. 그는 하루 3 시간의 스튜디오 세션을 정기적으로 연주하기 때문에 한 스튜디오에서 다음 스튜디오로 이동하기 위해 보조자를 고용한 여러 베이스를 소유해야했다. Billie Holiday 에서 Paul McCartney, Frank Sinatra 에서 Leon Redbone, Sam Cooke 에서 Barbra Streisand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과 함께 녹음 된 이 시대 Milt. Hinton이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시간을 요약 한대로, "나는 아침에 Andre Kostelanetz 의 데이트 중일 수도 있고, 오후에 Brook Benton 또는 Johnny Mathis 와 함께 할 수도 있고 Paul Anka 또는 Bobby Rydell로 그 날을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거의 모든 인기 있는 아티스트를 위해 연주했을 것입니다. " 라고 말했다.

1950년대 중반부터 정기적으로 Hank Jones (피아노), Barry Galbraith (기타) 및 Osie Johnson (드럼)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뉴욕 리듬 섹션으로 비공식적으로 일했다. 4 명의 연주자는 수백 곡의 세션을 함께 연주했으며 1956 년에는 "The Rhythm Section"이라는 LP로 녹음했다. 이 시대의 가장 정규적인 작업은 녹음 스튜디오에서였다. Milt는 스튜디오 계약 작업을 위해 정규적으로 고용 된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중 하나였습니다. 1950 년대 중반부터 1970 년대 초반까지 그는 수천 개의 재즈 및 대중 음악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징글과 영화 사운드 트랙에 기여했습니다. 그는 하루 3 시간의 스튜디오 세션을 정기적으로 연주하기 때문에 한 스튜디오에서 다음 스튜디오로 이동하기 위해 보조자를 고용 한 여러베이스를 소유해야했습니다. Billie Holiday 에서 Paul McCartney , Frank Sinatra 에서 Leon Redbone , Sam Cooke 에서 Barbra Streisand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과 함께 녹음 된이 시대 Milt. Hinton이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시간을 요약 한대로, "나는 아침에 Andre Kostelanetz 의 데이트 중일 수도 있고, 오후에 Brook Benton 또는 Johnny Mathis 와 함께 할 수도 있고 Paul Anka 또는 Bobby Rydell로 그 날을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거의 모든 인기있는 아티스트를 위해 연주했을 것입니다. " [2]

1950 년대 중반부터 정기적으로 Hank Jones (피아노), Barry Galbraith (기타) 및 Osie Johnson (드럼)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뉴욕 리듬 섹션으로 비공식적으로 일했습니다. 4 명의 연주자는 수백 곡의 세션을 함께 연주했으며 1956 년에는 "The Rhythm Section"이라는 LP로 녹음했습니다.

스튜디오 이후 (1970-2000)

1960 년대 후반에 스튜디오 작업이 중단되기 시작하여 Hinton은 더 많은 라이브 공연을 자신의 일정에 포함 시켰다. 그는 정기적으로 클럽 공연을 수락했으며, 가장 자주 Michael 's Pub, Zinno 's, Benny Goodman , Johnny Hartman , Dick Hyman , Red Norvo , Teddy Wilson 등과 함께 공연 한 레인보우 룸에서 활동했다. 그는 또한 1966년 파리에서 투어를 위해 Diahann Carroll과 처음으로 연주 여행을 하다가 Paul Anka, Barbra Streisand, Pearl Bailey 및 Bing Crosby를 함께 방문했다. 1960년대부터 1990년대에 걸쳐 그는 유럽, 캐나다, 남아메리카, 일본, 소련 및 중동까지 광범위하게 여행하면서 미국 전역에 나타났다. 그는 1968년 Professionals Unlimited (나중에 New York Bass Violin Choir)은 Lisle Atkinson, Ron Carter, Richard Davis, Michael Fleming, Percy Heath , Sam Jones 등 Bill Lee 가 주최한 집단베이스 앙상블이다. 이 단체는 수년간 불규칙적으로 공연했으며 1980 년에 1969-1975 년 사이에 녹음 된 자료가 포함 된 Strata-East 레이블 (SES-8003)에 자체 제목의 앨범을 발표했다.

Hinton은 Hunter College 와 Baruch College 에서 객원 교수로 재직하면서 거의 20 년 동안 Hunter에서 1973년 가을 재즈 워크숍을 제공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재즈 페스티벌, 파티 및 크루즈에 정기적으로 출연했다. 콜로라도에 있는 Dick Gibson의 재즈 파티, 1967 년 텍사스의 Odessa와 Midland 재즈 파티, Phoenix와 Scottsdale의 Don and Sue Miller의 재즈 파티에서 매년 공연을 했다.

그는 1954년 첫 뉴 포트 재즈 페스티벌 에서 연주했으며 앞으로 40년간 조지 포트 웨이 (George Wein)가 제작한 뉴포트 및 기타 재즈 페스티벌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했다. 그는 Hans Zurbruegg와 Marianne Gauer가 후원한 스위스의 Bern Jazz Festival에서 가장 좋아했다. 1980년대와 1990년대 중반 Hinton은 Chiaroscuro Records의 소유자인 행크 오닐 (Hank O'Neal)이 주최 한 재즈 크루즈에 등장 했다 .

1990 년대에는 재즈의 장로 정치인으로 존경 받았으며, 그는 정기적으로 중요한 상과 영예를 안았다. 윌리엄 패터슨 칼리지, 스키드 모어 칼리지, 해밀턴 칼리지, 데 폴 대학교 , 트리니티 칼리지 , 버클리 음악 대학 , 페어 필드 대학교 , 뉴욕 시립 대학교 바룩 대학 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국립 예술 녹음 과학 아카데미의 뉴욕 지부에서 Eubie 상을, 스미스 소니언 기관에서 Living Treasure Award를 수상했으며 스위스 베른에서 Three Keys Award를 수상했다. 1993년에 그는 Arts Jazz Master Fellowship을 위해 매우 유명한 National Endowment를 수상했다. 그는 또한 NEA의 재즈 구강 역사 프로그램 (Jazz Oral History Program)에 참여하여 오랜 방문 기간 동안 지하실에 있는 친구와의 인터뷰를 녹음하는 오랜 연습을 지속했다. 1996년 뉴욕 ​​주 주지사 예술상을 수상했으며 1998년 3월 미시시피 주지사가 아티스트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2000 년에는 ASCAP의 명예의 전당 (Wall of Fame)에 그의 이름이 설치되었다.

1990년 Hinton의 80 번째 해 WRTI-FM 필라델피아에서 일련의 28 개의 짧은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그의 인생을 역사에 남겼다. 이들은 150 개가 넘는 공공 라디오 방송국에서 전국적으로 방영되었으며, 그해 최고의 국가 단편 특집으로 가브리엘 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George Wein은 Hinton 탄생 80 주년을 기념하여 JVC Jazz Festival의 일환으로 콘서트를 제작했다. 비슷한 콘서트가 그의 85 번째 생일과 90 번째 생일에 제작되었다. 1996 년까지, 그는 많은 신체적인 질병으로 인해 베이스에서 연주를 그만 두었고, 그는 2000 년 12 월 19 일 90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음악가

Hinton은 광범위하게 그의 현저한 기술과 광범위한 하모니 지식을 적절한 성능에 적용하기위한 감도를 갖춘 유능한 사이드 맨으로 간주되었다. 그는 활발하고 피치카토 (pizzicato )와 똑같이 숙달되었고, 처음에는 Cab Calloway Orchestra에서 일하면서 유명해진 기법이었다. 그는 또한 탁월한 시력 판독기였으며, Calloway와 함께한 연주 여행에서 개발하여 수십 년 동안 스튜디오 작업을 하면서 연마했다. 그는 기술적 인 다양성을 묘사하면서 "16 년 동안 Cab와 함께 작업하면 나를 부끄럽게 만들 수 있었을 것입니다. 같은 음악을 반복해서 연주하고 잠시 후에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좋아하기 때문에 그렇게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밴드 사업이 나빠졌을 때 다른 일을 할 준비가 되지 않았고, 라디오와 TV에서 일할 수 있었고 모든 녹음 날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떨어져서 연습과 징계를 받았습니다."



4.

Al Harewood (1923년 6월 3일 ~ 2014년 3월 13일)는 브루클린에서 태어난 미국 재즈 드러머이자 교사입니다. 음악가로서 Harewood는 JJ Johnson / Kai Winding 그룹, Art Farmer / Gigi Grice 밴드, David Amram 및 Curtis Fuller - Benny Golson Sextet 등 많은 재즈 뮤지션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Lou Donaldson, Horace Parlan, Ike Quebec, Dexter Gordon 및 Grant Green의 지도력 하에 많은 재즈 녹음을 했으며 그는 1959년부터 색소폰 연주자인 Stanley Turrentine과 긴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는 90 세의 나이에 2014년 3월에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