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뮤지션

Cyrille Aimée (French: [si.ʁil ɛ.me] 1984년 8월 10일생)은 프랑스 재즈 가수이다.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22. 5. 9.

 

 

 

 

 

 

Cyrille Aimée (French: [si.ʁil ɛ.me] 1984810일생)은 프랑스 재즈 가수이다.

그녀는 프랑스 퐁텐블로에 있는 프랑스 사모아쉬르 세느(Samois-sur-Seine) 마을에서 자랐다. 그녀의 아버지는 프랑스인이고 어머니는 도미니카 공화국 출신이다.

그녀는 2007년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콩쿠르에서 우승했으며, 2010Thelonious Monk International Jazz Competition에서 결승 진출자였고 2012Sarah Vaughan International Jazz Competition에서 우승했다.

그녀의 2019 앨범 Move OnStephen Sondheim의 노래 커버 버전을 선보였다. 이 음반은 Sondheim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으며 그 노래 중 하나인 "Marry Me a Little"은 그래미 어워드에 후보로 지명되었다.

뉴욕 타임즈의 음악 평론가 스티븐 홀든 (Stephen Holden)은 아이메를 마이클 잭슨과 사라 본 (Sarah Vaughan)을 섞은 "전통과 일렉에 한발씩을 걸친 재치 있는 곱슬 머리의 재즈 가수"라고 썼으며 그녀의 목소리는 "타트, 소녀 같은 짹짹 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초현실적 인 밴드는 재즈와 펑크가 혼합 된 질감과 전통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전자 장치를 융합했다고 썼다. [5] 뉴욕 타임즈의 평론가 네이트 치넨 (Nate Chinen)은 그녀가 "저격수의 정밀도로 통제하는 달콤하고 소녀 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썼다.

스타 레저 평론가 로니 라이히(Ronni Reich)는 그녀의 소리를 "에디스 피아프와 같은 퀘이버의 터치로 부드럽고 소녀 같은 윙윙거림"으로 "즉시 알아볼 수 있다"고 묘사했다. The Guardian의 리뷰어 존 포드햄 (John Fordham)은 그녀가 "가볍고 유창하고 설득력있는""미묘하고 명료한 보컬리스트"이며 때로는 "부드러운 글라이드에서 시원하게 절제"되었다고 썼다. 클래식 알라이트 평론가 마이크 그린블랏(Mike Greenblatt)은 아이메를 "아름답고, 재능 있고, 조숙하고, 재밌고, 문화가 있고, 알려진 전례가 없는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목소리"라고 묘사했다.

Aimée는 또한 2014년 크리스마스 뉴욕의 59E59 극장에서 Alex Webb (음악가)의 음악 극장 작품 Cafe Society Swing에서 그녀의 역할에 대한 특별한 찬사로 선정되었으며, 보컬리스트 Charenee WadeAllan Harris와 함께 출연했다. 이 쇼는 뉴욕 타임즈에서 비평가의 선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