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뮤지션

Roberta Gambarini 는 이탈리아 출신의 재즈 싱어입니다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7. 20.

 

 

Roberta Gambarini(1965년)는 이탈리아 출신의 재즈 싱어입니다. 감바리니는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태어나 부모와 함께 재즈 콘서트, 클럽 및 축제에 참석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색소폰을 연주했고, 집에서 재즈 소리를 듣고 자랐고 기록을 듣고 배웠습니다. 첫 번째 악기는 클라리넷이었고 12 살 때 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그녀가 18 살이었을 때, 그녀는 보컬리스트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해 밀라노로 이주했습니다. 밀라노에서 그녀는 자신의 야망을 진전시키지 않고 라디오와 TV에서 일했습니다.

뮤지컬 경력

감바리니는 1998년 미국으로 이주하여 보스턴의 뉴잉글랜드 음악원 (New England Conservatory of Music)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미국에 도착한 지 몇 주 후, 그녀는 Thelonious Monk International Jazz Vocals Competition에 입사하여 Jane Monheit 뒤에서 3 위에 올랐습니다. 그녀는 Benny Carter와 James Moody를 만난 뉴욕시에서 노래하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Moody는 선생님, 멘토,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앨범 So So Love 는 Best Jazz Vocal Album 의 Grammy Award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2004 년에는 Dizzy Gillespie All Star Big Band에서 공연을 시작했으며 James Moody, Frank Wess, Jimmy Heath, Paquito d' Rivera 및 Roy Hargrove와 공연했습니다. 2006 년부터 2007년까지 그녀는 행크 존스 트리오뿐만 아니라 자신의 트리오와 함께 연주 여행했습니다. 그녀는 Monterey Jazz Festival을 위임받은 Dave Brubeck 의 "Cannery Row Suite"시사회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녀의 데뷔 앨범 인 Easy to Love (Groovin 'High, 2006)는 Grammy Award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행크 존스와 콜라보로 앨범 You Are There를 발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