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뮤지션

Red" Garland (1923년 5월 13일 - 1984년 4월 23일)은 미국의 현대 재즈 피아니스트였습니다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7. 15.


 





William "Red" Garland (1923년 5월 13일 - 1984년 4월 23일)은 미국의 현대 재즈 피아니스트였습니다. 밴드 리더로서의 활동으로 1950년대 마일즈 데이비스와 함께 한 Garland는 피아노 연주의 블록 코드 스타일(멜로디 아래 직접 화음을 넣는 스타일)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른 인생

William "Red"Garland는 1923년 텍사스 주 달라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클라리넷과 알토 색소폰에 대한 음악적 연구를 시작했으나 1941년에 피아노로 바뀌었습니다. 5 년이 채 안되어, Garland는 남서부의 유명한 트럼펫 연주자인 Hot Lips Page에 합류하여 1946년 3월 뉴욕에서 끝날 때까지 연주했습니다. Art Blakey가 직장을 구하기 위해 뉴욕에 머물기로 결정한 후 Art Blakey가 작은 클럽에서 연주하고 있는 Garland를 우연히 만나고 난 후 다시 자신의 사장인 Billy Eckstine에게 돌아갔습니다. 다.

갈랜드는 또한 1940년대 웰터급 권투 선수로 단명 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는 Sugar Ray Robinson슈거 레이 로빈슨과의 한판 승부로 35경기 이상을 치렀습니다.

최신의 삶과 직업

1946-54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Garland는 Billy Eckstin , Roy Eldridge, Coleman Hawkins, Charlie Parker, Lester Young과 공연했습니다. 그는 보스턴, 뉴욕 및 필라델피아의 도시에서 꾸준한 연주 활동을 했습니다. 1940년대 후반, John Coltrane이 Vinson의 밴드에 있을 때 그도 Eddie Vinson과 함께 연주여행 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약간은 어리숙했지만 점점 그의 창조성과 연주능력은 계속 향상되었습니다. 그는 Miles Davis의 피아니스트가 되었을 무렵, Ahmad Jamal 과 Charlie Parker의 피아니스트 Walter Bishop 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Davis was a fan of boxing and was impressed that Garland had boxed earlier in his life. Together, the group recorded their famous Prestige albums, Miles:

1955-58 - Miles Davis Quintet

Garland는 1954년 John Coltrane, Philly Joe Jones 및 Paul Chambers가 출연한 Miles Davis Quintet에 가입하면서 유명 해졌습니다. 데이비스는 권투의 팬이었고, Garland가 그의 초기 인생에서 권투를 했다는 사실이 마일즈에게 감명을 주었습니다. 이 그룹은 유명한 프레스티지 앨범인 Miles : The New Miles Davis Quintet (1954), Workin , Steamin ' , Cookin' 및 Relaxin '을 녹음했습니다. Garland의 스타일은 이 독특한 레코딩에서 두드러집니다. 독특한 코드 보이스와 정교한 반주, 그리고 그의 음악은 Ahmad Jamal의 스타일에 의해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일부 관측통들은 갈랜드를 "칵테일"피아니스트로 몰아부쳤지만 그러나 마일즈는 그의 스타일에 기뻐했으며 갈랜드에게 자말의 가벼움의 터치와 하모닉스를 흡수하도록 촉구했습니다.

Garland는 Davis의 많은 컬럼비아 녹음의 첫 번째 앨범인 Round About Midnight (1957)에서 연주했습니다. 그는 계속 Miles와 함께 연주했지만 관계가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958년 Garland와 Jones는 레코딩과 쇼를 준비하기 위해 점점 불규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결국 Miles에 의해 해고당했지만 나중에 다른 재즈 클래식인 Milestones에서 다시 마일즈에게 돌아 왔습니다.

데이비스는 Garland가 Davis의 훨씬 더 일찍, 그리고 "Straight, No Chaser"의 천천히 걸리는 동안 블록 코드에서 "Now 's The Time"의 독창적인 말로 인용하면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Garland는 Milestones 세션 중 하나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래서 "Sid 's Ahead"트랙에서 Davis는 색소폰 솔로를 뒤따랐습니다.

1958-84 - Miles Davis Quintet 사건 이후

1958년, Garland는 자신만의 트리오를 결성했습니다. 뮤지션 중에는 Pepper Adams, Nat Adderley(Cannonball Adderley의 형제), Ray Barretto, Kenny Burrell, Eddie "Lockjaw"Davis, Jimmy Heath, Harold Lan, Philly Joe Jones, Blue Mitchell, Ira Sullivan 및 Leroy Vinnegar와 함께 녹음했습니다. 이 트리오는 John Coltrane 과 Donald Byrd 와 함께 5 중주로 녹음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Garland는 Prestige Records와 19회의 녹음 세션을 진행하는 동안 Fantasy Records와는 25회의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1960년대에 록 음악의 인기가 재즈 인기의 상당한 하락을 이끌었고 그는 동시에 수년간 전문적으로 연주를 중단했습니다.

Garland는 결국 노인 어머니를 돌보기 위해 1970년대에 텍사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1977년 녹음을 지휘했으며, Crossings은 Philly Joe Jones와의 재회를 가졌으며 세계적 수준의 베이시스트 Ron Carter와 팀을 이뤘습니다. 그의 후기 작품은 그의 더 잘 알려진 녹음보다 현대적이고 덜 세련된 소리를 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는 60 세의 나이에 1984 년 4월 2 일 심장 마비로 사망 할 때까지 녹음을 계속했습니다.

스타일 연주

Garland의 트래이드 마크인 블록 코드 기술은 오늘날 재즈 피아노에서 일반적으로 빌려온 기법이며 George Shearing 및 Milt Buckner와 같은 초기 블록 코드 개척자의 방식과는 독특하고 달랐습니다. Garland의 블록 코드는 오른쪽에 3개의 노트와 4개의 왼손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른쪽은 1 옥타브 왼쪽에 있습니다. Garland의 왼손은 오른손 멜로디가 연주 한 것과 동일한 정확한 리듬을 동시에 내는 4음 코드를 연주했습니다. 그러나 George Shearing의 블록 코드 방법과 달리 Garland의 왼손 코드는 다음 코드 변경이 발생할 때까지 위치 또는 전환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화환의 4 음 왼손 코드 보이스가 화음의 뿌리를 자주 빠뜨린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화음 스타일은 나중에 피아니스트인 Bill Evans 와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