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뮤지션

Sunny Murray1936 년 프리 재즈 스타일의 개척자 드러머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7. 5.

 



James Marcellus Arthur " Sunny " 써니 머레이 (1936 년 9 월 21 일, 아이다벨, 오클라호마 에서 태어난)는 프리 재즈 스타일의 개척자 중 하나입니다.

전기

머레이는 필라델피아에서 젊음을 보냈고 뉴욕시로 옮겨 세실 테일러 (Cecil Taylor)와 함께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약 1 년간 연주하고 공부하고 공부했습니다. 우리는 바레 세Varèse,와 함께 워크샵에 갔고 많은 창조적인 일들을 했습니다. 일자리도 없이 실험하면서. " 그는 Nefertiti the Beautiful one Has Come로서 덴마크의 1962년 유력한 콘서트에 등장했습니다.

Murray는 드러머의 순수한 질감 재생에 대한 시간 계기로서의 전통적인 역할을 처음으로 잊어 버렸다. "머레이의 목표는 솔로이스트를 시간의 제약으로부터 완전히 없애고, 이를 위해 연속 타악기의 우박을 일으켰습니다 ... 심벌즈의 가장자리에 연속적으로 울리는 스틱 워크, 스네어의 불규칙한 스타카토로 연주했습니다, sock-cymbal를 사용하여 메트롬을 사용하지않고. "

테일러 그룹과 함께 한 후 머레이의 영향력은 Spiritual Unity를 녹음했던 Albert Ayler의 트리오의 핵심으로서 계속되었습니다. "써니 메레이와 알버트 아일러는 거의 그의 음들을

단순히 부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함께 그것들을 폐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ESP 디스크에 대한 자신의 이름아래 녹음했고 그 후 그는 BYG Actuel을 위해 유럽으로 옮겨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