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뮤지션

Alfa Mist(1991년)는 런던 Newham에 기반을 둔 영국 음악가, 프로듀서, 작곡가 및 MC이다.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22. 12. 22.

 

 

 

 

 

Alfa Mist(1991년)는 런던 Newham에 기반을 둔 영국 음악가, 프로듀서, 작곡가 및 MC이다. 그는 2015년에 첫 솔로 EP Nocturne을 발표했다. 그는 또한 Sekito라는 음반사를 운영하고 있다. 그의 음악은 힙합과 클럽 비유를 재즈 즉흥 연주와 혼합한다. 그는 Jordan Rakei, Yussef Dayes Tom Misch를 포함한 여러 뮤지션과 협력했다.

2021년에 그는 미국 독립 음반사 Anti-에서 Bring Backs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또한 2021 We Out Here Festival에서 공연했으며 MOBO Awards 2021 후보자 중 한 명이었다.

어린 시절

Alfa Mist는 영국에서 태어나 런던의 Newham에서 자랐다. 그는 Langdon AcademyNewham Sixth Form College에 다녔다. 그는 원래 프로 축구 선수가 되고 싶었지만 그의 어머니는 그가 먼저 대학에서 2년을 마치기를 원했다. Alfa는 작곡에서 3개의 A 레벨과 BTEC를 받았다. 그는 15세에 음악을 만들기 시작했다. 10대 힙합 프로듀서로서 샘플링에 대한 그의 관심은 재즈를 발견하게 했고 결국 그의 음악 튜터가 John LegendOrdinary People을 연주하는 것을 본 후 피아노 연주법을 독학했다.

Alfa Mist가 십대였을 때 그는 힙합과 그라임에 손을 대고 있었습니다. 대학에 들어갈 무렵 그는 독학으로 피아노를 배우고 재즈에 깊이 빠져들고 있었다.

힙합의 상당 부분이 샘플링이기 때문에 다양한 장르에 대해 파고들며 배웠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한다. “재즈를 발견하고 그것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Miles Davis의 선구적인 작품에 완전히 빠져들었을 뿐만 아니라 그는 독일 작곡가 Hans Zimmer의 분위기 있는 영화 악보에 집착하게 되었다. Alfa Mist의 작품도 마찬가지로 사운드트랙으로 가치가 있으며,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찬 소울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Mist"저는 제 생각에 꽤 어둡기 때문에 모든 것이 우울하고 사색적으로 들립니다."라고 말한다.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느끼게 하고 싶어요.“

자라면서 아직 Newham에 살고있는 Mist의 변덕스러운 음악에는 진정한 장소감이 있다. “제가 지금 만들고 있는 물건에는 런던 특유의 무언가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내가 자란 곳과 관련이 있습니다. LA 같지 않습니다. 모두 화창하고 미친 듯이 행복합니다.” 작년의 개념적 'Nocturne' EP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했다.

Barney Artist이자 Jordan RakeiTom Misch가 적절한 사례였다. 주로 밤에 만들어졌으며 사람들이 잠들기 직전에 생각하는 것들과 관련이 있었다. "당신이 가진 문제, 당신이 감사하거나 확신하지 못하는 것 - 나는 그것들을 모두 꺼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