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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Katie Thiroux의 데뷔 앨범 - Introducing Katie Thiroux(2015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12. 10.




Katie Thiroux: bass and voice
Roger Neumann: tenor saxophone
Graham Dechter: guitar
Matt Witek: drums.



4살에 바이올린 레슨을 시작으로 8 세 때 어쿠스틱 베이스로 전환해 재즈와 클래식 보컬 스타일을 모두 탐구하며 LA 오페라와 오페라 파시피카에서 10 세의 나이에 주요 역할을 맡았다고 전해지는, 오늘의 뮤지션 Katie Thiroux 는 Lionel Hampton의 초기 녹음에 매료되어 재즈에 대한 사랑을 추구하기 시작했으며 12 세의 나이에 재즈 보컬 Tierney Sutton과 함께 개인적으로 공부하기 시작해 2005년 Vail Jazz Party에서 John Clayton 의 멘토링을 받기 시작했고 그 해 말에 로스 앤젤레스 재즈 상인 "Shelly Manne New Talent"를 받았답니다.

2006 년에는 전체 수업료와 기숙을 포함한 Berklee College의 Phil Ramone 총장 장학금을 수여 받았으며, 졸업 후에 에콰도르의 버클리 국제 학교에서 가르치도록 요청 받았지만 그녀는 고향 로스 앤젤레스로 돌아 왔고, 전미 장학금으로 롱 비치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California State University of Long Beach)에서 재즈베이스 석사 (Masters of Jazz Bass)를 마쳤답니다.

그 후 사중주와 함께 일하는 외에, Thiroux는 Larry Fuller Trio, ​​Bill Cunliffe, Geri Allen, Helen Sung, Tamir Hendelman 및 Eric Reed Brian Lynch 찰스 맥 피어슨, 켄 페플 로프 스키, 기타리스트 Mundell Lowe와 Larry Koonse, 드러머 Terri Lynne Carrington, Lewis Nash와 Jeff Hamilton, 그리고 Patti Austin, Niki Harris, Tierney Sutton 등과 함께 활동 한다네요.

Katie Thiroux는 재즈의 메인스트림에 현대적인 감성을 불어 넣었으며 레이 브라운 (Ray Brown)과 존 클레이튼 (John Clayton)과 같은 베이스 마스터의 강렬한 스윙 전통을 이어 나갔고 애니타 오데이나 쳇 베이커, 엘라 핏제랄드 등 유명 가수들의 활기찬 음색을 전통을 이어받아 스윙에서 비밥에 이르기까지 음악의 풍부한 역사를 그려가는 연주와 보컬을 제공한다고 전해집니다.

저도 처음 접하는 연주자인데요.
오늘의 소개 앨범 Introducing Katie Thiroux는 Downbeat Magazine 및 NPR에서 다루는 Thelonious Monk Competition에서 2015 년 준결승 진출자로 선정되었던 베이스 연주자이며 보컬리스트인 Katie Thiroux의 데뷔 앨범이에요.

이 앨범은 Huffington Post, All About Jazz, Jazz Journalists Association 및 NPR Jazz Critics Poll의 "올해의 데뷔 5 대 녹음" 에서 "올해의 데뷔 녹음" 을 포함한 많은 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 앨범에서 티룩스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세 명의 재즈 맨들, 레전드 테너 색소포니스트 Roger Neumann과 19살 때부터 Clayton-Hamilton 재즈 오케스트라의 멤버로 활동하며, 발라드, 보사, 비밥 및 블루스의 따뜻한 음색으로 재즈 기타 전통에 뿌리를 둔 열정의 기타리스트 Graham Dechter와 세계적 명성의 드러머 제프 해밀턴 (Jeff Hamilton)의 멘토링하에 떠오르는 별 재즈 드러머 Matt Witek과 세션을 구성해 그녀의 데뷔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사실 어제부터 Ed Schuller의 베이스 연주곡을 포스팅 하려고 준비했었는데 주말이라 다소 어두울 것 같아 뒤로 미루고 대신 유튜브를 산책하다 우연히 만난 베이스 연주자입니다. 거기에 보컬까지. 재즈 스탠더드에서 자신의 오리지널까지. 신예의 품위를 두루 갖춘 이 앨범에서 그녀는 복잡하지 않은 뭐랄까요?

수줍은 듯, 그러나 아주 자신감 있게, 그리고 담백하면서도 스윙감이 내재된 자분자분 속삭이는 듯한 보컬, 그리고 묵직하면서도 나무 냄새가 날 것 같은 베이스 연주를 들려주네요. 세션맨들의 연주에 의해 그 담백함과 단순성이 무늬와 깊이를 그리며 연주되는 앨범들은 느긋하게 주말을 즐기실 밴친님들에게 딱 알맞은 앨범이 아닐까요?

주말의 멋진 아침을 맞이하시라고 마지막 트랙 Oh What a Beautiful Morning와 그녀의 오리지널 Ray's Kicks의 라이브 동영상부터 링크할께요.

두 번째 링크 곡 Can't We Just Pretend에서 혼의 소리 넘 좋았답니다. 바람조차 불지 않는 적막하기 이를데 없는 깊은 새벽, 꽃처럼 수줍은 듯 떨어지는 겨울 눈이 내리죠.

거기에 작은 호텔이 있죠. 그대와 내가 머무르는 There's a Small Hotel.

요런 상상을 하며 이 앨범을 즐겼답니다.


Katie Thiroux의 데뷔 앨범 - Introducing Katie Thiroux(2015년)

레이블: BKM
발매일: 2015년 1월
길이:45:28

Tracklist:
1. There's a Small Hotel /Lorenz Hart / Richard Rogers 3:18
2. Don't Be on the Outside 3:59
George Kelly / Mayme Watts / Sidney Wyche
3. A Beautiful Friendship 3:42
Donald Kahn / Stanley Styne
4. Wives and Lovers 3:48
Burt Bacharach / Hal David
5. I'm Old Fashioned 4:16
Jerome Kern / Johnny Mercer
6. Ray's Kicks /Katie Thiroux 5:33
7. The one I Love (Belongs to Somebody Else) /Isham Jones 4:17
8. RoseBird /Katie Thiroux 4:09
9. Can't We Just Pretend? Katie Thiroux 4:25
10. Shiny Stockings 4:01
Ella Fitzgerald / Frank Foster
11. Oh What a Beautiful Morning 4:00
Oscar Hammerstein II / Richard Rogers

Personnel:
Katie Thiroux: bass and voice
Roger Neumann: tenor saxophone
Graham Dechter: guitar
Matt Witek: drums.




https://youtu.be/wOC1D9QfO58?list=PLn5SJMsLJQdUGl5ccFzEsUHMq5rDpgUz3









2.

Roger Neumann은 로스 앤젤레스에 거주하는 재즈 색소폰 연주자 , 플루트 연주자, 작곡가 , 편곡자 및 음악 교육가이다. 그는 Count Basie , Buddy Rich , Ray Charles , The Beach Boys 와 같은 저명한 연주자들을 위한 곡을 썼다. 그는 연주자 겸 작곡가로서의 다년간의 경력 외에도 아이오와, 로스 앤젤레스 지역뿐만 아니라 Estherville에 있는 Iowa Lakes Community College의 Reggie Schive 재즈 캠프 ​​(Reggie Schive Jazz Camp)와 같은 전국의 공연장에서 활동적인 음악 교육자이기도 하다 . 그는 어린 연주자들에게 무료 재즈 교육을 제공하는 베이시스트 Richard Simon이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인 Buddy Collette 의 JazzAmerica의 수석 이사이다. 그는 또한 청소년을 위한 재즈 멘토링 프로그램에서 LA Jazz Society의 멘토이기도 하다.

이른 인생

노이만은 1941년 노스 다코타 주 마이 노트에서 태어났다 . 오하이오 주 애크런에서 잠시 살았지만 5살 때 아이오와 주 스펜서로 이사했다. 전문 트롬본과 색소폰 연주자였던 아버지인 후고 노이만 (Hugo Neumann)의 보호 하에 젊은 나이에 소프라노 색소폰을 공부하기 시작했다. 중학교에서는, Roger는 오늘까지 그의 주요 계기인 테너 색소폰으로 전환했다. 젊은 노이만은 수족구의 모닝 사이드 대학 (Morningside College) 에서 음악 전공이 되기 전에 고등학교 때까지 주변 노스 웨스트 아이오와 지역에서 전문적으로 연주하기 시작했다.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그는 10 곡의 영토 밴드 인 Billy Redman Band를 위해 연주하고 작곡을 했다. 그는 1950년대 후반과 60 년대 초반 Sioux City의 시간외 재즈 클럽에서 잼 세션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Morningside 졸업 후, Neumann은 Minneapolis의 Jack Gillespie Band와 함께 투어를 했으며, Lee Castle / Jimmy Dorsey Band에 합류하여 Guthrie Center, Ia에서 공립학교 밴드 디렉터가 되었다.

버클리 음악 학교

1965년 노이만은 버클리 음악 학교 (Berklee School of Music)에 등록했다. Berklee에서 2 년을 보낸 Neumann은 Herman의 Thundering Herd에 합류하기 위해 Woody Herman 의 직업을 제안 받았으며 그 해의 균형을 위해 여행했다. Neumann은 1967 년 허먼 밴드 (Herman band)의 "Concord For Herd"라는 녹음 본으로 몬테레이 재즈 페스티발에서 라이브로 녹음되어 "Big Sur Echo"에 솔로로 녹음되었다.

로스 앤젤레스 경력

1968년 봄 로스 앤젤레스 지역으로 이사한 후, Neumann은 Bob Crosby Band, Les Brown & The Band Of Renown, Benny Carter, Ray Anthony, Tex Beneke, Bill Elliot Swing Orchestra, 그리고 재즈 노래 전설 Anita O'Day 등 뛰어난 그룹의 활동에 참여했다. .

오히려 큰 밴드

1975년에, 그는 자신의 그룹인 "Roger Neumann의 Rather Large Band" 를 결성하여 웨스트 코스트 재즈 뮤지션들의 작물 크림을 구성했다. 이 밴드는 SeaBreeze Label에서 2 개의 앨범에 대한 즉각적인 비평을 받았다. Roger Neumann의 Rather Large Band (1983)와 Instant Heat (1994)가 소개되었다. 모든 배팅에 대비하여 두 앨범은 빅 밴드 재즈에 대한 관심이 쇠퇴 해 있던 당시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이는 노이만의 작곡과 천재적 편곡에 대한 찬사였다. Neumann의 Rather Large Band를 위한 하드 드라이브는 Herman Riley , Bob Enevoldsen , Bob Hardaway, Herbie Harper 및 John Heard 와 같은 베테랑 Sidemen에 의해 연주되었다.

기타 활동

Neumann은 또한 바리톤 색소폰을 연주했으며 독창적인 상쾌한 Phil Norman Tentet을 위한 준비를 했다. Phil Norman Tentet은 여러 CD를 녹음했다. 그는 50 년대 록 스타 리치 발렌스 (Ritchie Valens)의 루 다이아몬드 필립 (Lou Diamond Phillips) 주연의 라 밤바 (La Bamba )를 비롯한 여러 영화에서 상영되었다. 최근 Neumann은 소규모 그룹 재즈 연주를 해왔으며 LA 지역의 유명한 재즈 클럽에 정기적으로 출연했다.

2002년 노이만 (Neumann)은 올해의 재즈 편곡자 (Jazz Arranger of the Year)로 LA 재즈 소사이어티상을 수상했다.

노이만은 가수 Madeline Vergari와 결혼했다. 그의 "Rather Large Band"는 "This is My Lucky Day!"라는 제목의 자신의 CD에 그녀를 후원했다.



3.

완성 된 기타리스트, 작곡가 및 편곡가 인 Graham Dechter는 어린 나이에 속하는 일종의 스윙 권위와 노련한 성숙기로 활약합니다. 그는 19 살 때부터 Clayton-Hamilton 재즈 오케스트라의 멤버 인 로스 앤젤레스 출생으로, 발라드, 보사, 비밥 및 블루스의 따뜻한 음색으로 재즈 기타 전통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강력한 솔리스트이자 유능한 반주자로서 그는 독창적 인 작곡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길을 개척하면서 희귀 한 열정과 내재 된 블루스 풍으로 표준을 부여합니다.

현재 현대 재즈 기타리스트 인 존 스코필드 (John Scofield), 팻 메니 니 (Pat Metheny)와 빌 프리 셀 (Bill Frisell)의 6 스트링 트리니티에서 나오거나 커트 로젠 윙켈 (Kurt Rosenwinkel)과 같은 현대의 기타 스타를 모방하는 데서 Dechter의 취향은 다른 미학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Dechter는 Wes Montgomery, Barney Kessel, Grant Green 및 Herb Ellis와 같은 기타 영웅의 계보를 통해 폭 넓은 인정을받을만한 재능을 발휘합니다. "나는 진짜 스윙 물건쪽으로 기울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Dechter가 말합니다. "재즈 관용구 안팎에서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듣고 감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내 자신의 개념에 관해서는, 나는 정말로 그 스윙 영역에 살고 있습니다. 웨스 몽고메리 (Wes Montgomery)와 바니 케셀 (Barney Kessel), 오스카 피터슨 (Oscar Peterson), 레이 브라운 (Ray Brown), 벤 웹스터 (Ben Webster)와 같은 기타 기악가와 같은 기타 연주자들은 모두 내 연주에 큰 영향을주었습니다.

Dechter의 데뷔 무대에서 Kessel과 Ellis의 영향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2009 년 감칠맛 나는 Right on Time (Capri)은 피아니스트 Tamir Hendelman의 Clayton-Hamilton Jazz Orchestra, 베이시스트 John Clayton의 전 세계 리듬 섹션 드러머 제프 해밀턴. 그 3 개의 별의 재능은 기타리스트의 2012 년 후속작 인 Takin 'It There (Capri)에 다시 선보입니다. Dechter의 2 학년 나들이는 상쾌한 에너지와 함께 마치 마법 화학을 발산하면서 상서로운 데뷔를 시연했습니다. "John, Jeff와 Tamir는 거대한 멘토 일뿐만 아니라 나의 음악적 영웅이기도합니다. 나는 지난 6 년간 클레이튼 - 해밀턴 재즈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하면서 음악적으로 그 사람들 주위에서 자랐습니다. 그들은 매우 반응적이고 음악적으로지지가됩니다. 게다가, 그들은 모두 자신의 그룹과 함께 정기적으로 견학하는 중장비 지도자들입니다. 그들이 자신의 음악을 생각하는 방식 - 매우 단단하고 잘 짜여진 구성 -은 내 자신의 그룹과 내가하는 것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그들과 음악을 만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

타킨 'It It에서는 독특한 버니 케셀의 영향력이 Dechter의 Kessel의 활발한 스윙 시그니처 곡 "Be Deedle Dee Do"에 들려 질 수 있습니다. Herb Ellis의 영향력은 Graham의 Clayton 's Blues에 젖은 " Grease for Greham. "기타리스트는"John에게 새로운 녹음을위한 곡을 쓰도록 요청했고, 제목을 보았을 때 나는 금이 갔다. 나는 타이틀 정의를하려고 애썼고, 그 중 가장 좋은 BB King 모자를 썼다. "Dechter의 절친한 친구 인 피아니스트 작곡가 인 Josh Nelson이 3 년 전에 쓴, 복음이 나오는 제목 트랙은 실제로 기타리스트의 두 번째 레코딩 프로젝트. "조쉬는 내 소리를 염두에두고 저를위한 곡으로 곡을 썼습니다. 그 곡은 엄청난 칭찬이었습니다. "개념적으로나 음악적으로도 그렸습니다. 거기에 명확한 느낌이 있고 나는 나머지 음악이 비슷한 감정을 공유하기를 바랐다. "

타킨의 It 's, Dechter는 Antonio Carlos Jobim의 유쾌한 보사 노바 인 "Chega de Saudade (No More Blues)"를 부드러운 터치로 포옹하고, Lee Morgan의 하드 밥 스테이플 인 "Hocus Pocus"를 통해 업 템포의 늪에서 파란 행진을합니다. 그의 뛰어난 승무원은 웨스 몽고메리의 "로드 송"에 펑키 한 부고 루 스핀을 넣고 해롤드 알렌 - 조니 머서의 표준 "느긋하게 오거라"(Come Rain or Come Shine)의 여유로운 스윙 곡을 연출합니다. George Coleman의 "아버지"는 해밀턴의 화려한 쇼케이스입니다 Dechter의 화려한 발라드 "Together & Apart"는 Clayton의 직립베이스에 대한 탁월한 아르코 작품을 강조합니다.

Takin It It은 콜 포터의 "Every Time We Say Goodbye"의 절묘한 연출에 깔끔하게 차곡 차곡 쌓인 아름답게 내성적 인 솔로 기타 피스 "Amanda"로 마감하여 Dechter의 2 학년 2 학년 공연을 신랄한 결론으로 ​​이끌었습니다.

음악계에서 태어났다. 그의 어머니 인 모린 (Maureen)은 뮤지컬 극장 전통에서 왔고, 그의 아버지 브래드 (Brad)는 250 곡 이상의 영화 스코어를 작곡하고 조니 매티스 (Johann Mathis)와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Barbra Streisand)와 같은 예술가들을 위해 일한 유명한 오케스트레이터이자 작곡가이다. "제 아버지의 첫 번째 열정은 재즈였습니다."그레이엄은 회상합니다. "내가 꼬마 였을 때 그는 Duke Ellington, Count Basie 및 Nat King Cole의 모든 위대한 녹음을 재생할 수있었습니다. 자라면서 나는 그 소리와 분위기에 매우 익숙해 져 갔다. "고전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였던 Dechter는 캘리포니아 주 Idyllwild Arts Academy에서 베이시스트 Marshall Hawkins와 즉석 수업을 들으며 고등학교에서 눈을 뜬 경험을했다. Just Jazz Guitarmagazine : "마샬은 진짜입니다. 그는 Miles Davis에서 Shirley Horn, Phineas Newborn, Jr.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과 연주했습니다. 그래서 음악 역사에 가까운 사람과 공부할 기회를 얻는 것이 인생의 변화였습니다. 마샬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나는 오늘하고있는 일을하지 않을 것이다. "

2005 년, Eastman School of Music에서 첫 해를 마친 후에 Dechter는 19 세에 Clayton-Hamilton Jazz Orchestra에 합류했습니다. 그 후 그는 Los Angeles로 돌아와 Larry Koonse와 함께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 존경받는 재즈 및 스튜디오 기타리스트 인 Koonse는 Dechter에 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해야합니다. "자신의 나이에 누군가가 악기에 대해 많은 지식과 능력을 보유 할 수있는 방법을 추측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다듬었고, 고조파 깊이, 깊은 스윙, 멜로디 창의력 및 중대한 배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세계적인 재즈 커뮤니티에서 주요 힘이되는 여행의 시작일뿐입니다. 그의 여정이 펼쳐지는 것을 기대합니다. "

Dechter는 지난 8 년 동안 북미, 아시아 및 유럽의 주요 페스티벌에 출연 한 Clayton-Hamilton Jazz Orchestra로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2011 년에는 Michael Bublé의 베스트셀러 크리스마스 앨범에서 연주했으며 The Today Show, Regis & Kelly, Rockefeller Center 크리스마스 트리 조명 및 Michael Buble의 NBC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에서 인기있는 가수를지지하는 후속 TV 출연을했습니다. 현재 그는 브라질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보컬 센세이션 주자 인 Eliane Elias의 기타리스트이다. Dechter의 급성장 목록에는 색소폰 연주자 인 Benny Golson, Jimmy Heath, Frank Wess, Charles McPherson, James Moody, 기타리스트 John Pizzarelli, Bucky Pizzarelli, Mundell Lowe 및 Russell Malone, Larry Goldings와 Atsuko Hashimoto, 가수 Jon Hendricks, Nancy 빌리 테일러, 프레디 콜, 베니 그린, 빌 찰 랩, 클라리넷 연주자 파퀴토 디 리베라, 트럼본 연주자 커티스 풀러, 위클리프 고든, 트럼펫 연주자 테렐 스태 퍼드, 클락 테리, 스누피 영, 윈튼 마살리스 등이있다.

존 클레이튼 (John Clayton)은 유망한 새로운 재능을 가진 라이드 온 타임 (Right on Time)의 라이너 노트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그레이엄 데커 (Graham Dechter)의 연주는 듣기가 즐겁을뿐만 아니라 참여의 기쁨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따뜻한 기타 소리를 좋아합니다. 더 나은 : 그의 기타 따뜻한 사운드를 좋아합니다. 진지한 스윙, 깨끗한 준비, 높은 수준의 강도 및 아름다운 라인을 결합하면 연주하기에 흥미로운 기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의 다른 좋은 부분은 그가 여전히 너무 젊다는 것입니다. 그가 우리를 데려 갈 훌륭한 장소에 대해서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



4.

원래 뉴욕 북부 출신인 Matt Witek은 로스 앤젤레스 기반의 드러머입니다. 2009 년 버클리 음악 대학 (Berklee College of Music)을 졸업 한 후 Witek은 세계적 명성의 드러머 제프 해밀턴 (Jeff Hamilton)의지도하에 로스 앤젤레스로 이사하여 연구를 발전 시켰습니다. 해밀턴의 멘토링과 함께, Matt는 2012 년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롱 비치에서 전액 장학금으로 재즈 연구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Matt의 음악에 대한 드럼 접근법은 오늘날 가장 많은 음악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는 John Pizzarelli Quartet, Larry Fuller Trio, Justin Kauflin Trio, Graham Dechter Quartet, Katie Thiroux Quartet 와 함께 연주 했으며 John Clayton, Russell Malone, Ken Peplowski, Houston Person, Ralph Moore, Scott Hamilton, Eric 등 여러 예술가와 함께 활동했습니다. Reed, Barbara Morrison, Harry Allen, James Morrison, Bckck Pizzarelli, Larry Koonse, Anthony Wilson, Shelly Berg, 토니 모나코, Tamir Hendelman, Bill Cunliffe, Mikan Zlatkovich, Chuck Redd, Ben Wolfe.

매트는 그녀의 데뷔 상을 수상한 앨범 "Katie Thiroux 소개"에서 떠오르는 스타 베이시스트이자 보컬리스트 인 Katie Thiroux와 함께 할 수있었습니다. 2015 년 카프리 레코드 피아니스트 인 마이크 존스 (Mike Jones), 플루트 연주자 인 로리 벨 (Lori Bell), 피아니스트 인 미칸 즐 라트 코 비치 (Mikan Zlatkovich), 보컬 스티븐 데이비스 (Steven Davis) 그는 또한 LA와 NYC에서 여러 다른 녹음 작업을 요구 받았다. 드럼 연주에 대한 열정은 소규모 그룹을 뛰어 넘어 수요가 많은 빅 밴드 드러머가되어 가고 있습니다. Matt는 Roger Neumann의 "Rather Large Ensemble"인 Frank Tiberi가 이끄는 Woody Herman Orchestra와 공연했으며 Capitol Studios에서 빅 밴드 세션을했습니다.

공연 내용으로는 몬트레이 재즈 페스티벌, 아이오와 시티 재즈 페스티발, 주노 재즈 페스티발, 재즈 크루즈, 마리안 재즈 룸, 노스 시티 재즈 페스티벌 (세르비아), 악기 박물관, 버드 랜드, WBGO의 "체크 아웃", 사이 드 오어, 기타노, Allen Room, Smalls Jazz Club, Earshot Jazz Festival, Rochester International Jazz Festival, Sculler 's Jazz Club, Newport Beach Jazz Party, Catalina 's 등이 있습니다.

* David Wong 및 Matt Witek와 함께 래리 풀러 트리오 (Larry Fuller Trio) 경청

* The Larry Fuller Trio Earshot 축제 콘서트 툴라에서

* 기타노 (Kitano)의 래리 풀러 (Larry Fuller) 콘서트 리뷰 (2015 년 9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