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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The Dave McKenna Swing Six With Scott Hamilton And Warren Vaché 의 앨범 – No Holds Barred(1979년)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8. 7. 5.

      The Dave McKenna Swing Six With Scott Hamilton And Warren Vaché 의 앨범
‎              – No Holds Barred(1979년)




                                             Dave McKenna






걷는 베이스 라인, 중간 범위의 코드 및 즉석 멜로디를 동시에 연주하는 " 3 손 "스윙 스타일로 잘 알려진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 Dave McKenna/데이브 맥케나 (1930 년 5 월 30 일 – 2008년 10월 18일)는 항상 선명도, 맛, 아름다움 및 스윙의 모델이었으며 재즈 피아노 역사상 가장 독창적인 솔리스트로 여겨지던 Art Tatum 은 McKenna를 "완벽한 뮤지션"으로 칭찬했다고 한다.

오늘의 앨범 No Holds Barred는 Hard-swingin 피아니스트 Dave McKena가 색소포니스트 스캇 해밀톤, 트럼펫터 왜런 바체등을 포함한 5중주단의 세션이다. 세션 맨들의 이름만 들어도 어떤 연주가 그려지지요. 스윙감 물씬, 발라드 풍의 연주들.


The Dave McKenna Swing Six With Scott Hamilton And Warren Vaché 의 앨범
‎– No Holds Barred(1979년)


레이블: Famous Door ‎– HL 122
발매일: 1979년
스타일: Swing
프로듀서: Harry Lim


Tracklist Hide Credits
A1 I Can't Believe/가사Clarence Gaskill/작곡Jimmy McHugh 7:10
A2 Idaho/Jesse Stone 6:12
A3 Memories Of You/가사Andy Razaf/작곡 Eubie Blake 6:10
B1 Avalon/가사Al Jolson/작곡Vincent Rose 5:36
B2 You're Lucky To Me/가사Andy Razaf/작곡Eubie Blake 4:16
B3 Looking For The Silver Lining/가사Buddy G. De Sylva/작곡 Jerome Kern 4:21
B4 Dave's Blues/Dave McKenna 6:10

Credits
Bass – Milt Hinton (tracks: A1-A3,B1-B4)
Drums – Butch Miles (tracks: A1-A3,B1-B4)
Piano – Dave McKenna (tracks: A1-A3,B1-B4)
Tenor Saxophone – Al Cohn (tracks: A1-A3,B1-B4), Scott Hamilton (tracks: A1-A3,B1-B4)
Trumpet – Warren Vaché (tracks: A1-A3,B1-B4)




https://youtu.be/5bsl5B0lMwU?list=PL8dom5NYLorqwtym4ggW6dBLLdegYzee8






1.

Dave McKenna/데이브 맥케나 (1930 5 30 20081018)는 주로 독주 피아니스트이자 " 3 "스윙 스타일로 알려진 미국 재즈 피아니스트이다. 그는 재즈 피아노의 진화에 중요한 인물이었다.

직업

15 세 때, McKennaCharlie Ventura (1949)Woody Herman의 오케스트라 (1950 -'51)와 함께 큰 밴드에서 일했다. 그는 벤 투라 (1953 ~ '54)로 돌아오기 전에 군대에서 2 년을 보냈다. 그는 Al Cohn , Eddie Condon Stan Getz , Gene Krupa , Zoot Sims , Joe Venuti Bob Smith Bobby Hackett 와 함께 스윙과 딕시 랜드 환경에서 일했다. McKenna1955 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1980 년대에는 BostonCopley Plaza Hotel에서 피아니스트로 일했다.

녹음

McKennaABC-Paramount Records (1956), Epic (1958), Bethlehem (1960), Realm (1963)으로 시작하여 1958 년에서 2002 년까지 광범위하게 녹음했다. 그는 컴백 앨범 Solo Piano를 포함해 1970 년대 Chiaroscuro Records 에 여러 곡을 녹음했다. 1979 Concord Jazz 레이블로 데뷔한 그는 솔로이스트와 그룹 멤버로 많은 앨범을 녹음했다. 그는 Maybeck Recital Hall의 라이브를 녹음한 Concord's 42-disc 시리즈의 두 번째 볼륨에 나타난다. 그의 마지막 녹음인 "An Intimate Evening With Dave McKenna," Arbors Records에서 2002 년에 발매되었다.

뮤지컬 스타일

McKenna의 음악 스타일은 자신의 곡 선택 및 세트 선택과 관련된 두 가지 주요 요소에 의존하며 이를 연주하는 방법이 "3 손 흔들림"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의 연출은 보통 멜로디에 대한 여유 있고 개방적인 성명서로 시작되었다. 또는 발라드에서 자유롭게 연주되고 풍부하게 조화된 곡이다. 그는 종종 주제를 두 번째로 명시하여 점차 더 조화를 이루거나 더 강한 맥박을 가져 왔다.

그의 즉흥 연주는 3 개의 동시 레벨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 걷는 베이스 라인, 중간 범위의 코드 및 즉석 멜로디. McKenna가 자주 사용하지 않는 피아노의 가장 낮은 영역을 자주 사용하는 베이스 라인은 종종 더블베이스 연주자의 프레이징을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레가토가 아닌 것으로 연주 되었다. 베이스가 너무 낮아서 스트레치를 실행 불가능하게 만들 수없는 경우, 오른손 또는 양손의 엄지와 검지로 화음을 연주했다. 때로는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연주되는 저음의 상단에 3 분의 17 분의 1로 구성된 가이드라인을 추가하기도 했다. 오른손의 나머지 손가락으로 그는 멜로디를 연주하고 화려한 색조, 블루스 릭 및 주류 재즈 아이디어를 특징으로 하는 즉흥적 인 라인을 만들었다. 결과는 한 사람의 창조적 통제하에

있는 3 피스 밴드의 사운드였다.

McKenna는 왼손으로 베이스 리듬 (루트 / 다섯 번째 / 다른 간격), 셋째 및 일곱 번째로 구성된 4- - "스트 럼"을 연주하면서 리듬 재즈 기타리스트의 사운드를 에뮬레이트 했다. 이 패턴은 10 분의 1 간격의 형태를 취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 이유는 보이스가 자주 "깨진" 아르페지 에이션 (arpeggiated) 되었기 때문이다. 상위 2 개의 음표는 박자와 베이스 음표에서 약간 연주된다. 그는 흔히 다양한 두 박자마다 이 보이스를 미묘하게 변경했다.

그의 "깨진 10 분의 1"소리는 종종 보폭이 큰 피아노라고 잘못 인식되었다. 그러나 스트라이드의 2 비트 "oom-pah"리듬 (ala Fats Waller )과는 대조적으로 더 현대적인 4 비트 스타일이었다. McKenna는 또한 전체 스트라이드 피아노를 연주 할 능력이 있었으며, 때때로 전통적인 재즈와 관련된 노래 또는 상향 템포 노래의 개발의 높이에서 보폭이 큰 코러스로 파묻 혔다.

McKenna가 가장 잘 구별되는 특징은 시간 감각이다. 솔로 재즈 피아노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작은 그룹에서 3 ~ 4 명의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리듬감을 에뮬레이션하여 시간 감각을 제공해야한다는 것이다. 여러 개의 "파트"를 구별하고 뚜렷한 볼륨 레벨과 시간 느낌 (흔히 오른손 감기와 비트 뒤에 있는 멜로디)으로 연주하면 McKenna는 자신의 사운드를 재현 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갖게 된다.

그의 복잡하고 다층적인 접근에도 불구하고 McKenna의 연주는 항상 선명도, , 아름다움 및 스윙의 모델이었다. 재즈 피아노 역사상 가장 독창적인 솔리스트로 여겨지던 Art Tatum McKenna"완벽한 뮤지션"으로 칭찬했다.

McKenna는 노래 제목에서 공통 단어 또는 주제를 중심으로 메달을 만들기를 좋아했다. 그는 종종 발라드와 업 템포 노래를 표준, 팝 음악, 블루스 , TV 테마 및 민요와 결합했다.

 

 

2.

Scott Hamilton (1954912일생)은 스윙 음악과 메인스트림 재즈와 관련되어있는 미국 테너 색소포니스트이다.

전기

그는 1970년대에 출현했고 Ben Webster, Coleman Hawkins, Zoot Sims, 그리고 Don Byas와 같은 스타일의 클래식 재즈 테너 색소폰의 전통을 계승하는 재능있는 몇 안되는 음악가중의 하나로 인정 받아왔다. Providence (Rhode Island)에서 처음 다양한 rhythm & blues에서 연주했던 그는 계속적으로 재즈로 전향하여 테너 색소폰을 연주했다. 1976년에 그는 뉴욕으로 이주하여 Roy Eldridge의 추천을 받고 연주했다 그는 그 기간 동안에 Benny Goodman과 함께 연주 여행했다. 그의 밴드 리더로서 첫 번째 의미있는 앨범은 1977Chiaroscuro를 위한 녹음이었다. 같은 해 그는 계속해서 Concord Jazz All Stars와 그 자신의 이름을 가진 앨범을 오랫동안 녹음할 Concord Records에서 그의 재즈 데뷔 앨범을 녹음했다. 그는 또한 10년동안 연주여행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녹음을 함께 할 가수 Rosemary Clooney와 동행했다. 1980년대 초 그는 전세계를 그 자신의 퀸텟을 형성해 연주 여행했다. 그의 알코올 습관에서 벗어나 1982년 그는 그와 연주 스타일이 비슷하다고 알려진 Ben WebsterZoot Sims의 스타일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한 결과가 열매를 맺기 시작했다. 이 시점부터 그의 연주와 음색은 그 자신의 독특함을 한껏 발휘하기 시작했다. 뉴욕에 살면서 Hamilton1980년대 동안 전 세계를 연주여행했으며 일본과 유럽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는 특히나 영국 스웨덴을 자주 방문했고 프랑스 니스에서 개최된 Grande Parade du Jazz에 자주 참여했다. 1990년 대 초 그는 다음 단계를 위해 준비를 했고 1994년 그가 앨범 Organic Duke를 발매했을 때 그는 그의 독특한 스타일: 크고 공명감있으나 음색과 즉흥에 초점을 맞춘 분명히 스윙에 기초한 (특히 Ellington), 그러나 좀더 현대적인 요소를 갖춘 플레이를 들려주었다. 이 기간 동안에 그는 런던으로 이주해서 현재의 쿼텟인 영국 음악가 John Pearce (p), Dave Green (b)Steve Brown (dr) 과 협연하여 1993년에 East of the Sun을 녹음했다. (East of the Sun은 피아노에 John Pearce가 아니라 Brian Lemon이 출연) 그는 현재 유럽 전역을 연주여행 한다.

2007년에 그는 그의 밴드와 Humphrey Lyttelton와 동반하여 Brecon Jazz Festival 에 출연했으며 2008Lyttelton이 사망 후 그에게 헌정하는 BBC FourHumph's Last Stand에 등장했다. 2013년에서 2014년까지 Scott Hamilton은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Jamboree Club과 유럽 지역의 다른 재즈 신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던 스페인 재즈 가수를 동반한 Andrea Motis, Joan Chamorro Quintet과 함게 그의 테너 색소폰을 연주했다. Hamilton은 또한 Joan Chamorro에 의해 만들어진 바로셀로나를 근거지로 한 젊은 재즈 뮤지션 그룹인 the Sant Andreu Jazz BandMotisChamorro와 함께 연주한다.

 

 

 

3.

재즈베이스 연주자인 Milton John " Milt " Hinton (1910 6 23 - 2000 12 19 )은 미국의 더블 베이시스트이자 사진가였다. 그의 별명은 시카고 시절엔 "Sporty"를 포함하여 Cab Calloway와 함께한 길 위에서의 시간들로부터 "Fump" 그리고 1950년대와 그 후에는 "The Judge"가 있다.

전기

미시시피에있는 이른 생활 (1910-1919 )

힌턴은 힐터 거트 루드 로빈슨 (Hilda Gertrude Robinson)의 유일한 자녀인 빅츠 버그 (Vicksburg )에서 태어났다. 그는 힐터 Gilltrude Robinson"Titter"Milton Dixon Hinton이라고 불렀다. 그의 아버지가 가족을 떠났을 때 그는 3 개월 된 상태였다. 그는 그의 어머니, 그의 할머니 ( "엄마"라고 불렀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의 두 자매와 함께 집에서 자랐다.

Vicksburg에서의 어린 시절은 극심한 가난과 극단적인 인종 차별이 특징이었다. 폭력은 당시에 일반적인 관행이었습니다. 시절의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 중 하나가 우연히 폭력에 노출되었을 때였다. 라고 말했다.

힌튼은 어린 시카고에서 성장하기 (1919-1935)

힌튼 (Hinton)1919년 가을 일리노이 주 시카고 (Chicago)로 확장 가족과 함께 이사했으며, 이로 인해 그를 위한 기회가 되었다. 시카고는 힌튼이 아프리카 계 미국인들 사이에서 처음으로 경제적 다양성을 겪었던 곳이었는데, 그는 나중에 "흑인이라는 것이 항상 가난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직접 또는 라디오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풍성한 음악을 경험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Louis Armstrong, Duke Ellington, Fletcher Henderson, Earl Hines, Eddie South 및 기타 여러 사람들이 참석한 콘서트를 처음으로 들었다.

음악은 그를 집에 정착하도록 했다. 그의 어머니와 다른 친척들은 정기적으로 피아노를 연주했다. 그는 자신의 13 번째 생일을 맞아 1923년에 바이올린인 첫 악기를 받았다. Wendell Phillips High School 에 다니는 동안 그는 학교 오케스트라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했으며 N. Clark Smith 소장이 감독한 학교의 ROTC 행진 밴드에서 연주하기 위해 peck horn을 배웠다. 그는 펙 경적에서 베이스 색소폰으로, 그 다음으로는 튜바로 곧 바뀌었고 시카고 수비수가 후원하는 시 전역의 금관악기 밴드로 받아들여지면서 Lionel Hampton 과 연주했다.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Hinton2 년 동안 Crane Junior College 에 다녔으며 그 기간 동안 그는 시카고 주변의 프리랜서 뮤지션으로 정규 업무를 시작했다. 그는 Freddie Keppard, Zutty Singleton, Jabbo Smith, Erskine Tate Art Tatum 과 함께 공연했다. 그의 첫 번째 꾸준한 작업은 피아니스트 Tiny Parham의 밴드에서 튜바 (나중에는 더블베이스)를 연주하는 1930년 봄에 시작되었다. 1930114일에 데뷔한 그는 Parham의 밴드와 함께 "Squeeze Me."라는 곡으로 튜바로 연주한 곡이었다. 1932 년 크레인 단기 대학 (Crane Junior College)을 졸업한 후 한 학기 동안 노스 웨스턴 대학 (Northwestern University) 에 입학한 후 정규직으로 음악을 전공했다. 그는 1932년부터 1935년까지 바이올리니스트 Eddie South 와 함께 4 중주에서 꾸준히 작업을 했으며, 캘리포니아, 시카고, 디트로이트에서 장기 거주했다. 이 그룹에서 그는 1933년 봄에 더블베이스에 처음으로 녹음했다.

The Cab Calloway(1936-1950 )

1936, Hinton은 밴드가 Cotton Club의 새로 오픈 한 Midtown 위치의 6 개월 거주지로가는 도중에 Al Morgan 임시 교체품으로 처음에 Cab Calloway Orchestra에 합류했다. 그는 밴드 멤버들 사이에서 신속하게 수용을 발견했고, 그는 15 년 이상 Calloway에 머물렀다. Cotton Club1940 년에 폐쇄 될 때까지, Calloway 밴드는 연 6 월까지 6 개월간 공연을 하고 나머지 6 개월 동안 투어를 했다. 코튼 클럽 (Cotton Club) 레지던트 기간 동안, HintonBenny Goodman, Lionel Hampton, Billie Holiday, Ethel Waters, Teddy Wilson 및 기타 많은 사람들과 녹음 세션에 참여했다. 이시기에 그는 19398월에 처음으로 "Pluckin'에서 베이스로 녹음 했다.

HintonCalloway 밴드에서 코튼 클럽 (Cotton Club)의 콘서트 중 베이스나 단명 한 음악 퀴즈 쇼 "Cab Calloway 's Quizzicale"의 캐스트 멤버로 정기적으로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 방송은 켈로 웨이 밴드에 대한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밴드가 예정하는 성공적인 전국 투어를 가능하게 했다. 그들은 또한 청취자에게 1938년에 처음 출판된 그의 Hepster 's Dictionary 와 같은 간행물을 통해 켈로그가 공식화하는 jive talk(재즈에 맞춰 춤을 추고 수다를 피우는)의 예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Calloway의 밴드는 Danny Barker, Chu Berry, Doc Cheatham, Cosy Cole, Dizzy Gillespie, Illinois Jacquet, Jonah Jones, Ike Quebec, Ben Webster와 같은 유명한 사이드맨을 포함했다. HintonChu Berry가 음악가에게 도전 할 새로운 준비를 만들기 위해 Benny Carter 와 같은 편곡자를 고용하도록 Cab에 격려하여 부분적으로 Calloway 밴드의 전반적인 음악가를 높이는 것에 찬성했다. Hinton이 말했듯이, "음악적으로 그는 밴드에게 일어난 가장 큰 일이었습니다." Hinton은 또한 Dizzy Gillespie의 음악 혁신에 크게 영향을 받았는데, 그는 Cotton Club에서 세트 사이의 휴식 시간에 1930년대 후반에 비공식 세션을 가졌다. HintonGillespie가 나중에 bebop과 관련된 많은 실험적인 하모닉 연습 및 코드 대체를 소개했다고 평가했다.

힌튼이 할머니의 장례식을 위해 시카고로 돌아온 1939년 모나 클레이튼 (Mona Clayton )을 만났다. 모나 클레이튼 (Mona Clayton )은 어머니의 교회 성가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두 사람은 몇 년 후 결혼했고 나머지 밀트의 삶을 위해 분리 할 수 ​​없었다. (모나는 그의 두 번째 부인이었는데 첫 번째는 1930년대에 고교에서 알게 된 친구인 Oby Allen과 짧은 관계였다.) 그와 Mona의 유일한 아이인 Charlotte1947228일에 태어났다. Mona1940 년대 초기에 켈러웨이 오케스트라 (Calloway Orchestra) - 음악가의 유일한 친구 또는 배우자였다. 그녀는 밴드의 뮤지션들이 돈을 관리하는 것을 도왔으며, 종종 저축 계좌를 개설할 것을 주장했다. 밴드 멤버들에게 그녀는 그녀의 재량으로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친구였다. 유아를 동반한 여행이 너무 어려워지자 Hintons는 퀸즈에서 두 가족 주택을 구입했으며 10 년 후 그들은 남은 평생 동안 남아있는 인접한 지역에서 더 큰 단독 주택을 구입했다. 딸을 돌보는 것 외에도 Mona는 가족의 재정을 다루었으며 나중에 세세한 부분에 관심을 기울여 부부의 재정적 안전을 보장했다. 그녀는 Hinton의 프리랜서 작업, 예정된 인터뷰, 조정된 홍보 활동을 추적하고 종종 공연을 앞당겼다.(Hinton은 시카고에서 십대 때 자동차 사고로 부분적으로 성인으로 운전 한 적이 없었다). 1960 년대 중반, Mona는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모두 수료했으며 공립학교에서 수년 동안 가르쳤다. 1970 년대에는 다시 힌튼 (Hinton)은 연주 여행을 시작했으며, 정기적으로 재즈 파티와 축제에 참여했다. 동시에, 그녀는 Lena Horne 및 다른 사람들을 위한 음악 계약자로 활동했다. Mona는 재즈 공동체에서 항상 존경 받았으며 그녀와 Hinton은 많은 사람들이 롤 모델로 간주했다. 재즈 역사가 댄 모겐 스턴 ( Dan Morgenstern)2000 년 기사에서 "가까운 커플이 있다면 놀라실 것"이라고 언급했다.

After Cab Calloway (19501954)

1950 년에 대중음악의 취향이 바뀌었고 Calloway는 전체 빅 밴드를 지원할 자금이 부족했다. 대신, 그는 힐튼과 다른 몇 명을 고용하여 19526월까지 쿠바와 우루과이로 여행했던 작은 앙상블을 만들었다. 처음에는 septet과 나중에 4 중주단을 연주했다. Calloway 앙상블이 해산 된 후, Hinton은 뉴욕시에서 프리랜서 스튜디오 뮤지션으로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처음에는 일이 산발적이었고 Hinton이 말했듯이 "이것은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이 걱정스러울 때 내 생애의 한 시기였습니다." 그는 가능한 한 많은 클럽과 레스토랑에서 뛰었고,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계속 그런 상태였다. 그는 La Vie en Rose, Embers, Metropole Basin Street West에서 정기적으로 공연을 했으며 Jackie Gleason, Phil Moore Joe Bushkin 과 함께 출연했다. 1950년대 초 그는 뉴욕 지역에서 짧은 시간 동안 Count Basie 와 함께 공연했다.

 

그의 프리랜서 활동이 증가하고 있었지만, 19537HintonLouis Armstrong1 년 계약을 맺었다. 그는 결정을 "매우 어렵다"라고 묘사했는데 그가 가족으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뉴욕시에서 프리랜서 뮤지션으로 성장할 때의 추진력을 늦출 수 있다는 염려 때문이었다. 암스트롱과 함께하는 꾸준한 임금과 공연 기회는 설득력이 있었고, 힌턴은 일본 투어를 포함한 수십 번의 콘서트를 밴드 멤버로 함께 연주했다. Hinton19542월 뉴욕의 Robert Q. Lewis가 주최한 TV 쇼 하우스 밴드에 참여할 기회가 생겼을 때 Armstrong에게 통지하여 퀸즈로 돌아 왔다.

스튜디오에서 (1954-1970)

그는 약 20년 동안 Jackie Gleason, Robert Q. Lewis, Galen Drake, Patti Page, Polly Bergen, Teddy Wilson, Mitch Miller, Dick Cavett 등이 주최 한 라디오 및 TV 프로그램을 통해 정기적으로 공연했다. 그는 "나는 직원이 없었기 때문에 큰 상황을 겪었는데, 이는 공연에 의해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으며, 리허설과 쇼에서 일주일에 15 시간 이상을 보냈던 적이 없기 때문에 항상 녹음을 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라고 후에 언급했다.

이 시대의 가장 정규적인 작업은 녹음 스튜디오에서였다. Milt는 스튜디오 계약 작업을 위해 정규적으로 고용된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중 하나였다. 1950년대 중반부터 1970 년대 초반까지 그는 수천 개의 재즈 및 대중음악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징글과 영화 사운드 트랙에 기여했다. 그는 하루 3 시간의 스튜디오 세션을 정기적으로 연주하기 때문에 한 스튜디오에서 다음 스튜디오로 이동하기 위해 보조자를 고용한 여러 베이스를 소유해야했다. Billie Holiday 에서 Paul McCartney, Frank Sinatra 에서 Leon Redbone, Sam Cooke 에서 Barbra Streisand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과 함께 녹음 된 이 시대 Milt. Hinton이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시간을 요약 한대로, "나는 아침에 Andre Kostelanetz 의 데이트 중일 수도 있고, 오후에 Brook Benton 또는 Johnny Mathis 와 함께 할 수도 있고 Paul Anka 또는 Bobby Rydell로 그 날을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거의 모든 인기 있는 아티스트를 위해 연주했을 것입니다. " 라고 말했다.

1950년대 중반부터 정기적으로 Hank Jones (피아노), Barry Galbraith (기타) Osie Johnson (드럼)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뉴욕 리듬 섹션으로 비공식적으로 일했다. 4 명의 연주자는 수백 곡의 세션을 함께 연주했으며 1956 년에는 "The Rhythm Section"이라는 LP로 녹음했다. 이 시대의 가장 정규적인 작업은 녹음 스튜디오에서였다. Milt는 스튜디오 계약 작업을 위해 정규적으로 고용 된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중 하나였습니다. 1950 년대 중반부터 1970 년대 초반까지 그는 수천 개의 재즈 및 대중 음악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징글과 영화 사운드 트랙에 기여했습니다. 그는 하루 3 시간의 스튜디오 세션을 정기적으로 연주하기 때문에 한 스튜디오에서 다음 스튜디오로 이동하기 위해 보조자를 고용 한 여러베이스를 소유해야했습니다. Billie Holiday 에서 Paul McCartney , Frank Sinatra 에서 Leon Redbone , Sam Cooke 에서 Barbra Streisand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과 함께 녹음 된이 시대 Milt. Hinton이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시간을 요약 한대로, "나는 아침에 Andre Kostelanetz 의 데이트 중일 수도 있고, 오후에 Brook Benton 또는 Johnny Mathis 와 함께 할 수도 있고 Paul Anka 또는 Bobby Rydell로 그 날을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거의 모든 인기있는 아티스트를 위해 연주했을 것입니다. " [2]

1950 년대 중반부터 정기적으로 Hank Jones (피아노), Barry Galbraith (기타) Osie Johnson (드럼)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뉴욕 리듬 섹션으로 비공식적으로 일했습니다. 4 명의 연주자는 수백 곡의 세션을 함께 연주했으며 1956 년에는 "The Rhythm Section"이라는 LP로 녹음했습니다.

스튜디오 이후 (1970-2000)

1960 년대 후반에 스튜디오 작업이 중단되기 시작하여 Hinton은 더 많은 라이브 공연을 자신의 일정에 포함 시켰다. 그는 정기적으로 클럽 공연을 수락했으며, 가장 자주 Michael 's Pub, Zinno 's, Benny Goodman , Johnny Hartman , Dick Hyman , Red Norvo , Teddy Wilson 등과 함께 공연 한 레인보우 룸에서 활동했다. 그는 또한 1966년 파리에서 투어를 위해 Diahann Carroll과 처음으로 연주 여행을 하다가 Paul Anka, Barbra Streisand, Pearl Bailey Bing Crosby를 함께 방문했다. 1960년대부터 1990년대에 걸쳐 그는 유럽, 캐나다, 남아메리카, 일본, 소련 및 중동까지 광범위하게 여행하면서 미국 전역에 나타났다. 그는 1968Professionals Unlimited (나중에 New York Bass Violin Choir)Lisle Atkinson, Ron Carter, Richard Davis, Michael Fleming, Percy Heath , Sam Jones Bill Lee 가 주최한 집단베이스 앙상블이다. 이 단체는 수년간 불규칙적으로 공연했으며 1980 년에 1969-1975 년 사이에 녹음 된 자료가 포함 된 Strata-East 레이블 (SES-8003)에 자체 제목의 앨범을 발표했다.

HintonHunter College Baruch College 에서 객원 교수로 재직하면서 거의 20 년 동안 Hunter에서 1973년 가을 재즈 워크숍을 제공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재즈 페스티벌, 파티 및 크루즈에 정기적으로 출연했다. 콜로라도에 있는 Dick Gibson의 재즈 파티, 1967 년 텍사스의 OdessaMidland 재즈 파티, PhoenixScottsdaleDon and Sue Miller의 재즈 파티에서 매년 공연을 했다.

그는 1954년 첫 뉴 포트 재즈 페스티벌 에서 연주했으며 앞으로 40년간 조지 포트 웨이 (George Wein)가 제작한 뉴포트 및 기타 재즈 페스티벌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했다. 그는 Hans ZurbrueggMarianne Gauer가 후원한 스위스의 Bern Jazz Festival에서 가장 좋아했다. 1980년대와 1990년대 중반 HintonChiaroscuro Records의 소유자인 행크 오닐 (Hank O'Neal)이 주최 한 재즈 크루즈에 등장 했다 .

1990 년대에는 재즈의 장로 정치인으로 존경 받았으며, 그는 정기적으로 중요한 상과 영예를 안았다. 윌리엄 패터슨 칼리지, 스키드 모어 칼리지, 해밀턴 칼리지, 데 폴 대학교 , 트리니티 칼리지 , 버클리 음악 대학 , 페어 필드 대학교 , 뉴욕 시립 대학교 바룩 대학 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국립 예술 녹음 과학 아카데미의 뉴욕 지부에서 Eubie 상을, 스미스 소니언 기관에서 Living Treasure Award를 수상했으며 스위스 베른에서 Three Keys Award를 수상했다. 1993년에 그는 Arts Jazz Master Fellowship을 위해 매우 유명한 National Endowment를 수상했다. 그는 또한 NEA의 재즈 구강 역사 프로그램 (Jazz Oral History Program)에 참여하여 오랜 방문 기간 동안 지하실에 있는 친구와의 인터뷰를 녹음하는 오랜 연습을 지속했다. 1996년 뉴욕 ​​주 주지사 예술상을 수상했으며 19983월 미시시피 주지사가 아티스트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2000 년에는 ASCAP의 명예의 전당 (Wall of Fame)에 그의 이름이 설치되었다.

1990Hinton80 번째 해 WRTI-FM 필라델피아에서 일련의 28 개의 짧은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그의 인생을 역사에 남겼다. 이들은 150 개가 넘는 공공 라디오 방송국에서 전국적으로 방영되었으며, 그해 최고의 국가 단편 특집으로 가브리엘 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George WeinHinton 탄생 80 주년을 기념하여 JVC Jazz Festival의 일환으로 콘서트를 제작했다. 비슷한 콘서트가 그의 85 번째 생일과 90 번째 생일에 제작되었다. 1996 년까지, 그는 많은 신체적인 질병으로 인해 베이스에서 연주를 그만 두었고, 그는 2000 12 19 90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음악가

Hinton은 광범위하게 그의 현저한 기술과 광범위한 하모니 지식을 적절한 성능에 적용하기위한 감도를 갖춘 유능한 사이드 맨으로 간주되었다. 그는 활발하고 피치카토 (pizzicato )와 똑같이 숙달되었고, 처음에는 Cab Calloway Orchestra에서 일하면서 유명해진 기법이었다. 그는 또한 탁월한 시력 판독기였으며, Calloway와 함께한 연주 여행에서 개발하여 수십 년 동안 스튜디오 작업을 하면서 연마했다. 그는 기술적 인 다양성을 묘사하면서 "16 년 동안 Cab와 함께 작업하면 나를 부끄럽게 만들 수 있었을 것입니다. 같은 음악을 반복해서 연주하고 잠시 후에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좋아하기 때문에 그렇게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밴드 사업이 나빠졌을 때 다른 일을 할 준비가 되지 않았고, 라디오와 TV에서 일할 수 있었고 모든 녹음 날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떨어져서 연습과 징계를 받았습니다."

 

 

 

 

4.

Butch Miles (1944 7 4 일 오하이오 주 Ironton 에서 Charles J. Thorton, Jr. )는 미국의 재즈 드러머이다. 그는 Count Basie Orchestra , Dave Brubeck , Ella Fitzgerald , Sammy Davis Jr. , Frank Sinatra 와 함께 연주했다.

Buddy Rich , Gene Krupa Jo Jones 를 좋아하는 드러머로 인용한 Miles9 세에 스네어 드럼을 연주하기 시작했으며 West Virginia State University (1962-66)에서 음악을 전공했다. 학위를 받은 후 Iris Bell Trio와 함께 투어를 시작했다. 그는 Mel Torme의 드러머였고, Count Basie가 드러머를 필요로 할 때 그를 추천했다. MilesCount Basie Orchestra와 함께 1975 년부터 1979 년까지 10 년간 1997 년에서 2007 년까지 재회했으며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는 Jazz Express 그룹의 리더로 활동했다. Newport Montreux Jazz Festivals 에서도 공연했다.

부치 마일즈는 West Virginia Music Hall of Fame 2011 회원이다. 그는 현재 Texas State University-San Marcos의 음악 학교 교수이다.

2014 3 월 첫 주에 부치 (Butch)는 폐 이식 이외의 치료법이 없는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진단 받았다. 2014 7 29 일 그는 폐 이식 수술을 받고 텍사스 주 부다 (Buda)에 있는 그의 집에서 회복기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