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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 뮤지션

Brad " Mehldau( 1970 년 8 월 23 일 출생)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작곡가 및 편곡가이다.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8. 5. 28.











 Brad " Mehldau /Bradford Alexander " Brad " Mehldau ( / m ɛ l ˌ d aʊ / 1970 8 23 일 출생)는 미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작곡가 및 편곡가이다. MehldauThe New School 에서 음악을 공부하고 여행하면서 녹음했다. 그는 1990 년대 중반 베이시스트 Christian McBride 와 드러머 Brian Blade 와 함께 색소폰 연주자인 Joshua Redman Quartet 멤버였으며 1990 년대 초반부터 자신의 트리오를 이끌었다. 그의 첫 번째 장기 트리오에는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 와 드러머 Jorge Rossy가 등장했다. 2005 Jeff Ballard Rossy를 대신했다. 이 밴드는 피아니스트 이름으로 12 개의 앨범을 발표했다.

2000 년대 초부터 Mehldau는 트리오와 솔로 피아노 외에도 다른 음악 형식을 실험했다. 2002 년에 발매 된 Largo에는 록과 클래식 뮤지션의 전자 및 입력이 포함되어 있다. 나중에 기타리스트 Pat Metheny 와 함께 투어 및 녹음, 클래식 가수 Renée Fleming Anne Sofie von Otter 의 작곡 및 작곡, 2009 Highway Rider 의 오케스트라 작곡 및 드러머 Mark Guiliana 와 함께 듀오에서 전자 키보드 악기 연주했다.

독일 낭만주의를 비롯한 대중음악, 록 음악 및 클래식 음악의 측면이 Mehldau의 작곡및 연주에 흡수되었다. 재즈의 전통적 요소를 제한 없이 사용하고, 별도의 손으로 다른 멜로디를 동시에 연주하고, 팝과 록의 편곡을 통해, Mehldau는 레퍼토리의 작곡, 연주 및 선택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재즈이외에도 많은 음악가들에게 영향을 주었다.

이른 인생

Mehldau1970 8 23 일 플로리다 주 잭슨빌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Craig Mehldau는 닥터이고, 그의 어머니, Annette는 주부였다. 여동생 Leigh Anne은 사회 복지사가 되었다. Mehldau의 어린 시절에 항상 집안에 피아노가 있었고, 그는 라디오에서 팝 음악과 록 음악을 처음 들었다. 그의 가족은 Mehldau10 살 때 코네티컷 주 웨스트 하트 포드 (West Hartford) 로 옮겼다. 이 시점에서 그는 주로 단순한 대중음악을 연주했고 책을 보면서 연주했으나 이사로 인해 그에게 고전 음악을 소개했던 새로운 음악 교사를 만났다. 이 새로운 관심사는 몇 년 동안 지속되었고 14 세 때 그는 색소폰 연주자 존 콜트 레인 (John Coltrane) 과 피아니스트 오스카 피터슨 (Oscar Peterson)의 녹음을 포함하여 재즈를 더 듣게 되었다. MehldauWilliam H. Hall High School에 다녔으며 콘서트 재즈 밴드에서 연주했다. 15 세 때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그는 지역 클럽에서 주간 공연을 했고 결혼식이나 다른 파티를 위해 공연을 했다. 종종 홀 학생인 Joel Frahm 과 공연했다. 3 학년 때 Mehldau는 버클리 대학 (Berklee College) 에서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한 최고의 올 라운드 뮤지션 상을 수상했다. Mehldau는 지금까지 "매우 균질화된 환경에서 살았던 백인 중상층의 백인"인 자신이라고 묘사했다.

졸업 후 MehldauNew School 에서 재즈와 현대 음악을 공부하기 위해 1988 년 뉴욕으로 이사했다. 그는 피아니스트 인 Fred Hersch , Junior Mance , Kenny Werner , 그리고 드러머 Jimmy Cobb의 지도를 받았다. 1989 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 Christopher Hollyday 의 밴드의 일부였고 몇 달 동안 투어를 했다. 한 그룹과 함께 자주 연주한 결과, Mehldau는 그 시점까지 피아노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영향을 받은 Wynton KellyMcCoy Tyner의 음악을 동화할 수 있었으며 자신의 사운드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20 세가 되기 전에 Mehldau는 동료 학생 피터 번스타인 (Peter Bernstein) 과 함께 콥 밴드 (Cobb 's band)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나중의 삶과 직업

1991-1998

Mehldau의 첫 번째 녹음은 1991 HollydayThe Natural Moment 에 대한 녹음이었다. 그의 첫 번째 유럽 여행은 그 해에 색소폰 연주자와 함께했다. Mehldau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심은 그가 20 대 초반에 돌아 왔을 때 왼손 연주를 개발하도록 자극했다. 그는 뉴욕의 Village Gate 에서 연주한 1992 년부터 자신의 트리오를 이끌었다. Mehldau는 또한 이 시기의 주위의 다양한 음악가들의 사이드맨으로 협연했다. 색소폰 연주자인 Perico Sambeat 와의 그의 공연에는 1993년 초 유럽 투어와 함께 바르셀로나 의 5 월 콘서트 a May concert in Barcelona에서 Mehldau가 공동 리더로 녹음한 음반이 포함되었다. Mehldau는 또한 색소폰 연주자인 Joshua Redman 과 함께 18 개월을 여행했다. 이 협연은 1993 년에 시작되었지만 이전에도 짧은 기간 동안 함께 활동했다. Redman와 그의 악대는 1994 년 앨범 Moodswing 또한 Mehldau의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주목을 받았다. 그들은 또한 Redman가 음악을 쓴 1994 년 영화 Vanya on 42nd Street의 트랙에서 협연했다. Mehldau1993 New School을 졸업했다. 그는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 와 드러머 Jorge Rossy 와 함께 1994 년 첫 장기 트리오를 결성했다. 다음 해 Mehldau는 단독 리더로서의 첫 앨범인 Warner Bros.에의 발매 앨범 Introducing Brad Mehldau를 녹음했다. The Penguin Guide to Jazz에서 "그는 재즈 전통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전적으로 그것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라고 언급했다. 워너 브라더스 (Warner Bros)에 대한 그의 두 번째 앨범인 The Art of the Trio Volume one1995 년에 녹음되었고 비평가들로부터 널리 칭찬을 받았다. 프로듀서 Matt Pierson에 의해 선정된 제목은 주목을 끌었다.

1990 년대 중반에서 후반에 Mehldau는 몇몇에 의해 주요한 재즈 음악가 중의 하나로 간주되었다 : 비평가 John Fordham "다음 세대의 재즈계의 중대한 키보드의 별"이라고 그에 대해 기술했다. 몇 몇의 피아니스트는 스스로 라이너 노트와 인터뷰에서 코멘트 했다. 그를 피아니스트 빌 에반스의 철학적인 비교와 칭찬에 대해 몇 몇은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비평가 Nate Chinen"멜다우를 너무 과대평가하여 그를 자아도취에 빠지게 했다."라고 언급했다. 많은 비평가들은 이전에 종종 Evans로 주어 졌던 그의 주된 영향에 대한 그들의 판단을 재평가했다. 다른 사람들은 에반스와의 유사점은 음악보다는 그가 에반스와 같은 백인이라는 것에 기인한다고도 했다. 이러한 평가들은 멜다우에게 1998년에서 1990년까지 헤로인의 탐닉에 빠지게 했다. 1996년에 그는 로스 앤젤레스로 이주해 그의 마약 문제를 극복하려고 했다. 멜다우는 나중에 "헤로인 사용을 멈추게 되면 수표에 간직했던 창조성이 급하게 튀어 나올 것 같았다."라고 언급했다.

1996 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인 Lee Konitz 와 베이시스트 Charlie Haden 과 함께 여러 곡을 녹음했다. Mehldau의 영화 음악 기여는 1997 년에도 계속되었으며, Midnight in the Garden of Good and Evil의 트랙 중 일부는 반주자로 연주했다. 그의 일련의 트리오 앨범 또한 계속되었고, 재즈의 전통적 요소 중 일부는 표준을 따르지 않거나 제한적이었다. Live at the Village Vanguard: The Art of the Trio Volume Two 는 전적으로 표준으로 구성되었으며, Village Vanguard 에서 1997 년 콘서트에서 연이어 발표되었으며 다음 해에 발표되었다. 에반스를 비롯한 색소폰 연주자 인 콜트 레인 (Coltrane)과 소니 롤린스 (Sonny Rollins)를 포함한 재즈의 가장 큰 이름에서 같은 클럽의 콘서트 녹음이 나왔다. The Art of the Trio Volume Three1998년 다음 해에 뒤따랐다. 그리고 멜다우의 오리지널과 스탠다드에 Nick Drake"River Man"Radiohead"Exit Music (For a Film)"가 포함되었다. 이 앨범은 Fordham에 의해서 그 해의 최고의 앨범으로 꼽혔다. 그는 "약간의 내성적인 곡도 들어 있을지 모르겠지만 분명히 고전적인 풍미"를 가졌다. 위대한 피아니스트의 정교함과 반 - 멜로디 풍의 풍부함은 보다 직접적이고 개방적인 웅변에 비할바없이 균형 잡혀 있다. 훌륭한 연주이다. " 라고 언급했다. Mehldau1990 년 중반 ~ 후반에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서 연주했으며 1997 년 몬트리올 국제 재즈 페스티벌 (Montreal International Jazz Festival ) 1997 년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Montreux Jazz Festival), 1998 년에는 북해 재즈 페스티벌 (Northern Sea Jazz Festival), 또한 1998 년에 피아니스트는 색소폰 연주가의 Timeless Tales (Changing Times)Redman과 재결합하여 컨트리 음악가인 Willie Nelson Teatro 에서 연주했다. 그해 여름, Mehldau는 독일에서 언어, 문학, 음악에 관심을 보이면서 몇 달을 보냈다.

1999-2004

Brahms , Schubert , Schumann을 포함한 19 세기 독일 낭만주의의 인물에 대한 Mehldau의 관심은 1999 년에 녹음된 그의 첫 솔로 피아노 발매곡인 Elegiac Cycle에 영향을 미치고 그의 이름으로 트리오 녹음 시퀀스를 깨뜨렸다. Art of the Trio 4: Back at the Vanguard 에서 더 많은 공연을 선보였다. 그 녹음에는 멜다우의 오리지널과 Miles Davis"Solar", 그리고 "Exit Music (For a Film)"의 다른 버전이 나온다. 또한 1999 년에, Mehldau는 색소폰 연주자 찰리 Lloyd 에 의 한 2 권의 앨범을 위한 피아니스트이었다. 다음 해, Mehldau 솔로 피아노 작품과 트리오 공연을 모두 포함하는 앨범 인 Places 가 출시되었다. 모든 트랙은 Mehldau의 원본이었고 전 세계 여러 곳을 방문한 경험을 바탕으로 했다.

Progression: The Art of the Trio, Vol. 5는 이 시리즈의 최종 앨범이었으며 Village Vanguard의 또 다른 콘서트 녹음으로 2000 년에 녹음되어 2001 년에 발매되었다.

Mehldau는 그의 초기 경력을 되돌아보며 2005 년에 "Trio가 내 정체성을 창출했다" 고 언급했다. 2001 년 말까지 3 ~ 4 년 동안, 그의 트리오는 매년 많은 연주 여행을 했다.

2001 년에 MehldauThe Million Dollar HotelSpace Cowboys를 비롯한 영화 사운드 트랙에서 프랑스 영화 Ma femme est une actrice 로 주제곡을 녹음하는 등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같은 해, 그는 로스 앤젤레스를 떠났다. 그는 그 해에 처음으로 색소폰 연주자 웨인 쇼터 (Wayne Shorter) 와 함께 연주했으며, 그로부터 2 년 후에 그래미상을 수상한 Alegría를 녹음했다.

트리오 공연과 ​​녹음이 계속되면서 Mehldau2000 년대 초반부터 중반에 그가 지도자로 등장한 음악적 환경을 넓히기 시작했다.

초기에 즉시 그의 2002 년 앨범 Largo가 발매되었는데 Mehldau가 피아노 솔로 또는 트리오 앨범에서 처음 출발인 셈이다. 그것은 매주 일어나는 일을 주최한 캘리포니아 클럽에서 만난 Jon Brion에 의해 제작되었다. 앨범에, Mehldau의 평소 트리오 이외에, 록 음악가들과 클래식 음악과 함께하는 악기들이 준비되었고 준비된 피아노와 함께 일렉트로닉컬로 강화된 다층 적인 실험적인 것이었다. 2010년도에 이것은 멜다우의 가장 많이 팔린 앨범으로 알려졌다. 2002 년 녹음 2 일간의 결과는 두 개의 트리오 앨범으로 나뉘어졌다. 2004 년에 발표된 Anything Goes 는 다른 사람들의 작곡 공연을 포함했다. Mehldau의 원본은 2 년 후 House on Hill 에서 발표되었다. 2003 년 콘서트의 라이브, " Live in Tokyo"Mehldau의 연주에서 나타나는 더 큰 가사를 보여 주었고, Warner BrosNonesuch Records의 첫 앨범으로 2004 년에 발매되었다. 2004 년 여름 그는 기타리스트인 Kurt Rosenwinkel Redman을 포함한 3 주 동안 유럽을 여행했다. 그 해 가을 멜다우는 색소폰에 Mark Turner, 베이스에 Grenadier, 드럼에 Jeff Ballard4중주단을 결성했다.

2005- 현재

2005 년 발매 앨범 Ballard에스는 Mehldau의 트리오에서 드러머 Rossy로 교체되어 연주되었다. 비평가인 레이 코미스키 (Ray Comiskey)" 이것은 트리오의 사운드를 근본적으로 바꿔 놓지는 않았지만 베이시스트 Larry Grenadier가 더 많은 역할을 맡은 가운데, 피아노와 드럼이 활발히 연주되도록 중심을 잡아준다." 라고 언급했다. 또 다른 평론가 인 Ben Ratliff는 새로운 트리오의 사운드는 이전의 트리오보다 리듬이 더 명확하고 밀도 있고 더 떠들썩하다"고 제안했다. 2005 2 Mehldau는 그의 새로운 트리오로 홍콩에서 처음으로 공연했다. 그들의 첫 번째 앨범인 Day Is Done 은 다음 달에 녹음되었다.

Mehldau는 트리오와 솔로 연주를 넘어서 계속 확장했다. 2005 년 봄 그는 클래식 음악 가수 Renée Fleming을 위해 작곡한 노래를 초연했다. 이 협연은 Carnegie Hall에서 공연되었다. 그들의 2006 녹음은 Rainer Maria Rilke Louise Bogan에 의해 시에서 기반되는 세트 된 음악을 포함했다. Mehldau2005 년부터 기타리스트 Pat Metheny 와 공동 작업을 했는데, 그 해에 GrenadierBallard와 함께 2 개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2007 년에는 전세계 투어를 했다.

또 다른 Village Vanguard 녹음인 Brad Mehldau Trio Live 2006 년에 녹음되어 2 년 후에 발표되었다. 이것은 또한 록 밴드 Oasis" Wonderwall ", Soundgarden" Black Hole Sun ", Chico Buarque samba "O Que Será"와 같은 다양한 소스를 포함하고 있다. 포드 햄은 "현대적인 재즈 피아노의 현대판 사업"이라고 덧붙였다. 2006 년의 추가 녹음은 2011 Marciac 에서 라이브 로 발표되었다. 이것은 피아니스트에 의한 솔로 콘서트의 2 장의 CD1 장의 DVD를 포함했다. Mehldau는 그의 세 번째 솔로 녹음은 "여러 가지 동시 발음으로 음악적 질감에 보다 자유롭고 유동적인 접근법의 시작"이라고 주장했다. 2006 Mehldau는 또한 색소폰 연주자 Michael Brecker 의 최종 앨범인 Pilgrimage 에서 연주했다. 2007 3 Mehldau는 파리 피아노 협주곡인 "Brady Bunch Variations for Piano and Orchestra"를 파리의 국립 극장 (The Théâtre du Châtelet) 에서 연주했다. 그로부터 10 년 후, Carnegie HallMehldau에게 또 다른 커미션을 수여했다. 가수 Anne Sofie von Otter 에게 노래 Love Songs을 썼다. 그들은 2009 년에 그것을 함께 초연했고 다음 해 노래를 녹음 했다. 2009 Mehldau는 런던의 Wigmore Hall 재즈 시리즈의 큐레이터로 2 년 간 활동을 시작했으며, 2 년째에는 von Otter의 공연이 포함되었다.

2009 Mehldau는 게스트 뮤지션 및 28피스 오케스트라와 평소 트리오를 결합한 Highway Rider 앨범도 녹음했다. 여행 또는 여행의 주제에 구성상 다시 기초를 두어, 앨범은 Brion에 의해 만들어지고,

  비평가 Mike Hobart"음악에 있어서 의도와, 비 의도의 증명은 즉흥적인 연주로 얼마만큼 균형을 맞추느냐에 달려있다."라고 언급했다. 이것은 2010-11 년 겨울에 미국과 유럽의 앨범에서 공개 된 공연에서 더 많이 추구되었다. Mehldau의 트리오는 2008 년에 다시 몇 년 만에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 왔고, 그 결과 피아니스트의 오리지널 앨범인 Ode가 만들어 졌다. [Where Do You Start, 커버 앨범. ) Down Beat 평론가 Jim Macnie는 전 앨범에서 "어느 때보다도 Mehldau는 그의 악기를 드럼으로 사용하여 리듬 섹션의 엄청난 소동에 맞춰 스타카토 노트를 터뜨렸다"고 논평했다.

2010-11 MehldauCarnegie Hall의 리차드와 Barbara Debs 작곡가의 의장을 초청했다. 그는 2011 년 폰 오터 (Phon Otter)와 다시 함께 연주했으며, 케빈 헤이스 (Kevin Hays )와 피아노 듀엣을 연주했으며, Chris Thile 과 피아노 - 만돌린 듀엣을 녹음했다. Hays 협력은 Mehldau가 고등학교에 다녔던 Patrick Zimmerli의 준비에 있었다. 그들의 앨범에서 한 현대 음악 , 다른 손으로 즉흥 연주하면서 피아니스트가 구성된 왼손 부분 연주 특징; "두 가지를 동시에 하는 것은 진짜 시험이었다. 뇌는 반으로 나뉘는 것처럼 느껴졌다. "라고 Mehldau는 말했다. Redman를 가진 일련의 2 중창 연주회는 2011 년에 유럽에서 연주되었고 나중에 6곡이 앨범 Nearness 에로 발매되었다. 2012 MehldauOrpheus Chamber Orchestra 는 유럽의 "Variations for Piano and Orchestra on a Melancholy Theme"을 연주했다. 이 작품은 원래 솔로 피아노를 위한 곡 이었지만, 오케스트라가 위임 받아 Mehldau에 의해 편곡되었다. 그것은 다음 해 미국에서 공연되었다.

2013 년에 Mehldau는 드러머 Mark Guiliana 와 함께 Portmanteau 이름 "Mehliana"를 부여받은 신디사이저 지향 듀오로 여행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연주는 크게 즉흥적이었고, 더빙 , 드럼 앤 베이스 , 일렉트릭 , 펑크의 영향을 받았다. 2015 년 말에, 2004-14 년에 유럽에 있는 Mehldau의 콘서트에서 솔로 피아노 녹음 소장품이 발매되었고, 10 Years Solo 라는 제목이 붙었다. GrenadierBallard와 함께 트리오 버전으로 녹음한 Blues and Ballads2012년과 2014년에 녹음되었고 2016년에 발매되었다. 또한 2016, MehldauGuiliana 는 기타리스트 John Scofield와 함께 트리오를 구성했고 그들은 유럽 연주 여행하기 전에 미국에서 연주했다.

Mehldau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심은 Johann Sebastian Bach 작곡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을 작곡하기 위해 여러 개의 콘서트홀에서 커미션을 계속 받았다. 그는 이들과 바흐의 독창적 인 곡들을 2015 년에 솔로로 연주했다. 그들은 2017 년에 녹음되어 다음 해에 발매 된 After Bach의 솔로 피아노 앨범의 기원이었다.

영향과 예술성

Mehldau는 철학과 문학에 관심과 지식을 표명했다. 2003 년 인터뷰에서 그는 즐거움과 고통을 음악 표현에 연결시키는 낭만주의와 향수에 대해 논평했다 :

 나는 오르페우스 신화의 일부를 좋아합니다. 그는 그가 아내를 하데스에서 빼앗을 수 있다는 조건을 좋아합니다. 그는 스틱스 강 여행에서 그녀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그가 스스로 도울 수 없을 때, 그는 뒤를 돌아다보니, 그녀는 그에게서 멀어져 하류로 되돌아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음악은 그가 그녀를 볼 때 바로 그 순간입니다 : 당신이 영원히 사라져 버리는 것을 순간적으로 사랑하는 어떤 것을 보는 것. 모든 것에 어리석음의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아는 것을 보게 됩니다. 무엇인가를 달성했다는 느낌과 동시에 무엇인가를 잃어버린다는 느낌, 이것이 바로 음악인지도 모릅니다. “

스튜어트 니콜슨 (Stuart Nicholson)의 말로, "Mehldau의 예술은 화려한 연주와 함께 하모닉 시퀀스를 통해 자신의 길을 협상하는 것에 기반을 두지 않는다. [...] 대신 그는 참을성 있게 [...] 노래의 모티프, 파편 및 반전에서 멜로디 발전을 만든다. 그는 음악을 점차적으로 다른 구성의 비율로 생각하게 만드는 그의 초연의 구조에 뛰어 들었다. " 리고 언급한다. 포드 햄 (Fordham)"Mehldau는 인기곡의 코러스 구조보다 긴 시간 동안 즉흥 연주의 형태를 개발할 때 디테일, 다이나믹스 컨트롤 및 인내심에 엄청난 주의를 보여줍니다." 라고 언급한다.

Mehldau는 종종 각 손마다 별도의 멜로디를 연주하며, 그의 음악의 중심적인 특징 중 하나는 즉흥 대치법을 연주하는 것이다. 그는 2002 년에 자신이 연주한 내용 중 일부는 최근 듣고 있는 음악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내가 브람스의 간주곡을 파헤치면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일 멕코이 타이너라면 그 이상일 것이다." 멜다우의 공연들은 종종 비정상적인 리듬을 가진다. 예를 들어, 그는 7/4 시간에 트리오 4의 예술에 대한 " Art of the Trio 4All the Things You Are"에서 7분의 4박자로 Art of the Trio 1I Didn't Know What Time It Was5분의 4박자로 연주한다. 그는 이러한 능력을 약 1년 동안 Rossy의 도움으로 개발했다. 멜다우는 피아노에서 10 번째와 11 번째 간격 에 도달 할 수 있다.

Mehldau는 피아니스트 Larry Goldings (악기에 대한 완전한 접근법)Hays (세트 하나에 대안적인 하모니 추가)와 기타 연주자 Bernstein (단순한 예행 연습 패턴 대신 멜로디 프레이즈를 연주하는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을 인용한다. Jesse Davis , Kurt Rosenwinkel , David Sánchez , Mark Turner 및 다른 트리오 멤버들과 함께 자신의 연주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었다. 그는 Hersch가 자신의 솔로 피아노 연주자로서의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작곡

포드 햄 (Fordham)Mehldau의 작곡을 "긴장된 서정성과 놀라운 변주의 소형 태피스트리"라고 묘사했다. Mehldau는 자신이 작곡한 곡 중 일부는 특정 리듬을 자신의 트리오에 통합하는 것과 같은 특정 필요를 다루는 반면 나머지는 즉흥 연주하는 동안 연주한 것에서 나온다. 후자의 경우 Mehldau는 작곡 과정의 어려움을 체스 게임의 어려움에 비유했다. "오프닝은 항상 내게 쉽고, 중간은 더 어려워지고, 지적 과정이 더 많으며, 시행착오가 더 많이 발생한다. 일은 끝나기가 항상 어렵다. " 만족스러운 결말을 찾기위한 이러한 투쟁은 곡을 닫아야 할 필요성과 열린 마음가짐의 감각을 남기려는 욕망 사이의 긴장 - "가능성의 탈출구"에서 비롯된다.

개인 생활

Mehldau는 네덜란드 재즈 보컬리스트 Fleurine 과 결혼하여 녹음하고 투어 했다. 그들은 1997 년에 만났고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첫 딸이 2001년에 태어났다. Mehldau2006 년 초에 가족의 책임감 때문에 짧은 연주여행을 한다고 말했다. 2010 년 현재 그는 암스테르담과 뉴욕에서 살고 있는 사이에 여행하지 않는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냈다.

영향

Mehldau의 트리오는 호바트의 말에 따르면 " 비틀즈의 팝을 재즈 레퍼토리에 추가하는 것은 성공적이었다. 집중력에 대한 전통적인 기술과 그룹 역학 [...]에 중점을 두었다. 공상을 심사숙고로 이끄는 감각의 미묘함에 초점을 맞추며" 라고 했다.

레파토리와 접근법의 이러한 차이는 소그룹 재즈에서 흔히 발생했다. 오른손 연주와 왼손 연주의 결합은보다 전형적인 오른손 연주에서 벗어나 피아니스트에게도 영향을 주었다. 피아니스트에 대한 더 깊은 영향은 그의 "씁쓸한 왼손 멜로디, 고밀도 미드 레인지 코드 모음 및 고전적인 로맨스와 함께 [Thelonious] Monk 의 모가 있는 날카로움을 결합하는 능력"이다.

2013 Chinen"Mehldau는 지난 20 년 동안 가장 영향력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이다." 라고 언급했으며 피아니스트 인 Ethan Iverson 은 동시대의 음악가인 Mehldau1990 년대 후반부터 동료들에게 주요한 영향을 끼쳤다고 주장했다. 피아니스트 Gerald Clayton (1984 년생)2013 년 인터뷰에서 Mehldau의 중요성을 요약했다. "그는 재즈에서 새로운 감촉과 사운드를 선사했다. 나는 현대의 피아니스트 한 명도 브래드에서 가져가지 않은 음악가는 없을 것이다. 나는 그로부터 훔쳐가야 했던 것들 때문에 체포되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Redman2010 Largo 가 뮤지션에게 특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Brad는 음악가, 특히 젊은 뮤지션과 이야기 할 때 많은 영향력 있는 녹음을 남겼다."라고 언급했다. Marco BeneventoAaron Parks2002 년 앨범의 영향을 받은 즉흥 연주자들 중 하나이다.

명예

Mehldau1999 , 2000 , 2002 , 2004 , 2007 , 2011 , 그리고 2012 년에 Down Beat 의 독자 설문 조사 피아노 상을 수상했다. 그는 몬트리올 국제 재즈 페스티발에서 "재즈 장르에 예술적이며 혁신적인 공헌을 한 예술가. " 로 선정되었다. 2015 Mehldau"[Wigmore] Hall과 강한 연관성을 가진 국제 음악계의 인물들을 인정하는 Wigmore Medal"을 받았다.

2014 12 월 까지 Mehldau5 개의 그래미 상 후보로 지명 되었다. 그는 1998 " The Art of the Trio Volume one Trio Volume one에서 "Blame It on My Youth" from까지 Best Jazz Instrumental Solo에 지명되었고 최고의 재즈 기악 공연, Trio 4는 개인 악기와 그룹 악기 공연 상을: 2000년에는 Back at the Vanguard는 베스트 악기 연주상을 2009년도에는 Brad Mehldau Trio Live 로 그룹, 개인상을 2003년도 Ode의 타이틀 트랙은 솔로 베스트 즉흥 연주상, Mehliana"Sleeping Giant" 는 베스트 즉흥 재즈 솔로, 2015Taming the Dragon 도 베스트 즉흥 재즈 솔로 상을 받았다. 그는 더 나아가 2016년 말에는 두 개의 그래미 후보에 올랐다. 앨범 Blues and Ballads에서 "I Concentrate on You"은 베스트 즉흥 재즈 솔로 부분에, Redman과 함께한 앨범 Nearness에서는 베스트 재즈 듀오 악기 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