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 뮤지션

마커스 베일러Marcus Baylor(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 출신)는 미국 재즈 드러머이다

by thetraveleroftheuniverse 2017. 7. 9.

 

마커스 베일러Marcus Baylor(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 출신)는 미국 재즈 드러머이다. 그는 2000년부터 2010년까지 회원 퓨전 밴드인 Yellowjackets의 멤버였다. 2011 년부터 그는 밴드 Free Day에서 연주했다.

음악가 경력

베일러는 드럼을 2년동안 연주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 단계의 경험을 그는 그의 아버지의 교회의 모습을 통해 얻었다.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그는 4 년 동안 College of Music에서 공부했고 그곳에서 중요한 컨택이 이루어졌다. 2학년이 되었을 때 그는 Cassandra Wilson의 오디션에 초대되었다. 그녀의 1999년 앨범 "Traveling Miles"에 드러머로서 그가 등장한다. 그녀와 함께 베일러는 작업을 계속하다가 색소포니스트 Kenny Garrett을 만나 그는 성공했고 개럿의 스튜디오 녹음을 위해 베일러는 고용되었다. Yellowjackets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Christian McBride 와 John Scofield같은 마스터들과 함께 연주 여행했다. 2002년 이후에는 Zhané , Jean Baylor b.와 베일러의 새로운 밴드 Free Day에서 노래 불렀던 Norris와 함께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