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뮤지션

베이시스트 Will Woodard 1981년 그의 고향 버어지니아로부터 뉴욕에 도착해 뉴욕 재즈 신이 멤버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thetraveleroftheuniverse 2018. 1. 27. 07:31




베이시스트 Will Woodard

1981년 그의 고향 버어지니아로부터 뉴욕에 도착해 뉴욕 재즈 신이 멤버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는 Chris Potter와 Jon Irabagon 같은 멋진 젊은 동료와 Vince Herring, Cyrus Chestnut, Roy Hargrove같은 컨템포러리 뮤지션뿐만 아니라 Ed Blackwell, Billy Hart, Chico Hamilton같은 재즈 마스터들과 공연을 해왔다. 그는 오랫동안 Rick Hollander Quartet의 구성원이었으며 레이블 Timeless 와 Concord에서 칭찬받은 녹음들을 발매했고 미국과 일본 유럽 전지역의 재즈 클럽이나 페스티벌에서 공연해왔다. 이 쿼텟의 가장 최근의 시디인 “On the Up and Up”는 2016년 11월 Laika Records에서 발매했다. Will은 또한 위대한 작곡가이며 편곡가인 고 Chuck Clark을 기리는 Little Big Band의 멤버였고 East Village엣 3년동안 매주 월요일 밤에 공연했으며 뉴욕의 가장 멋진 뮤지션들과 활동하고 있다. 그는 현재 브루클린에 살며 정기적으로 시내의 큰 재즈 신에서 많이 연주하고 있다. 최근에 Birdland, Dizzy's at Lincoln Center, Jazz at Kitan, the Cafe Carlyle에서 공연한다.